70 스 테 인 리 스 강판부품 품질을 위한 인건비 절감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1-16 19:34:25

금상 학 의 측면 에서 분석 하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크롬 을 함유 하고 있 기 때문에 표면 에 매우 얇 은 크롬 막 을 형성 하 는데 이 막 은 강 내 에 침입 한 산소 와 부식 방지 작용 을 분리 한다.

  410—마 씨 체 (고강도 크롬강) 는 내 마모 성 이 좋 고 부식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.

.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의 품질 을 향상 시 키 는 매우 좋 은 방법 은 주괴 에서 반제품 공예 로 바 꾸 는 것 이다.연속 주조 공정 의 품질 수단 이 완선 하기 때문에 이것 은 이미 제품 의 품질 을 향상 시 키 는 필요 한 수단 이 되 었 다.

  · 석유 가스 관, 합금 공구강 (1000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), 예 를 들 어 1Cr18Ni 9 1000 분 의 1 (즉) 녹 슬 지 않 는 C & le;0.08% 예 를 들 어 0Cr18Ni 9,스 테 인 리 스 강관 가격, 초 저 탄소 C & le;0.03% 예 를 들 어 국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미국 철 강 학 회 는 세 개의 숫자 로 각종 표준 급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단조 할 수 있다 고 표시 한다.그 중에서 오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200 과 300 계열 의 숫자 로 표시 되 고 철 소체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400 계열 의 숫자 로 표시 된다.예 를 들 어 일부 일반적인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1930 316 과 310 을 표기 하고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30 과 446 을 표기 하 며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4420 과 440 C 를 표기 하 며 쌍 상 (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- 페라이트),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철 함유량 이 50% 이하 인 고 합금 은 보통 특허 명칭 이나 상표 로 명명 된다.

법 은 곧 가열 한 파이프 반제품 을 밀 폐 된 원통 안에 넣 고 천공 봉 과 봉 을 움 직 여 작은 구멍 에서 짜 낼 것 이다.이 방법 은 지름 이 비교적 작은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.


70 스 테 인 리 스 강판부품 품질을 위한 인건비 절감
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소재 로 밀 도 는 93 gcm 업계 에서 도 188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라 고 부른다.내 고온 800 ℃ 로 가공 성능 이 좋 고 인성 이 높 은 특징 을 가지 고 공업 과 가구 장식 업계 와 식품 의료 업계 에 널리 사용 된다.

Ti, Nb 등 안정 적 인 탄화물 (TiC 또는 NbC) 을 형성 할 수 있 는 원 소 를 넣 어 정계 에서 Cr23C 가 석출 되 지 않도록 하면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결정 간 부식 을 막 을 수 있다.

1: 스 테 인 리 스 강판: 냉 간 압연 판 과 열 간 압연 판 의 구분 이 있 습 니 다. 그 표면 에는 밝 은 면, 안개 면, BA 판 이 있 습 니 다.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다른 빛 을 도금 할 수 있 습 니 다. 판재 의 규격 은 주로 1m * 1m 1m * 2m 22m * 44m 5m * 3m 5m * 3m 5m * 6m 입 니 다. 고객 의 수 요 량 이 많 으 면 우 리 는 고객 의 사이즈 에 따라 줄 일 수 있 습 니 다. 또한 스 케 이 트 보드, 미끄럼 방지 판, 도금 판 을 대체 할 수 있 습 니 다.

property right.이런 강관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이음매 없 는 강관 과 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강관 (이음매 있 는 관)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 제조 공정 에 따라 열 간 압연, 냉 간 뽑 기와 냉 간 압연 등 몇 가지 기본 유형 으로 나 눌 수 있 고 단면 모양 에 따라 원 관 과 이 형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것 은 원형 강관 이지 만 사각형, 사각형, 반원형,2m 스 테 인 리 스 강판, 육각형, 등변 삼각형 도 있다.팔각형 등 이 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강관.

오 염 된 공기 중 (예 를 들 어 대량의 황화물, 산화 탄소,304 l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공장, 산화질소 가 함 유 된 대기) 은 냉각 수 에 부 딪 혀 형성, 초산 액 점 을 형성 하여 화학 부식 을 일으킨다.

용접 아크 길 이 는 일반 강 을 용접 할 때 2 ~ 4m 가 좋 고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용접 할 때 ~ 3mm 가 좋 으 며 너무 길 면 보호 효과 가 좋 지 않다.


70 스 테 인 리 스 강판부품 품질을 위한 인건비 절감

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배가 넘 고 성형 에 필요 한 충분 한 가소성 을 가지 고 있다.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저장 탱크 나 압력 용 기 를 만 드 는 벽 두 께 는 자주 사용 하 는 오 스 테 나이트 보다 30 - 50% 감소 하여 원 가 를 낮 추 는 데 유리 하 다.

Quality management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완 성 된 후 에는 반드시 이동 하고 이동 하 며 장거리 이동 해 야 한다.포장 봉투 가 없 으 면 표면 에 스 크 래 치 와 스 크 래 치가 있어 표면의 외관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.

비 씨 경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비 씨 경도 시험 도 일종 의 스 크 래 치 시험 으로 매우 얇 은 금속 재료 와 표면 층 의 경 도 를 측정 하 는 데 사용 할 수 있다. 이 는 부 씨, 로 씨 법의 주요 장점 을 가지 고 있 으 며, 그들의 기본 적 인 단점 을 극복 하 였 으 나, 로 씨 법 보다 간편 하지 않 고 비 씨 법 은 강관 기준 에서 매우 적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선택 작업.

.우리 나라 철 강 수출 제품 중에서 강관 은 줄곧 외국 의 반 덤핑 반보 조금 조사의 초점 이 었 다.러시아 공 무 부 는 중국 이 러시아 와 바하 관세 동맹 에 수출 하 는 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에 대해 반 덤핑 조 사 를 한다 고 공 고 했 고, 이에 앞서 브라질 대외무역 상회 도 중국 이 수출 하 는 강관 제품 에 대해 t 당 743 달러 (약 4 천 748 원) 의 반 덤핑 관 세 를 부 과 할 것 이 며 유효기간 은 5 년 이 라 고 밝 혔 다.

  · 고강도 부식 방지 환경 에서 의 회전축, 압착 롤러, 잎, 임 펠 러 등.

SPCC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는 쉽게 말 하면 슬 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 의 연장 물이 다.주로 서로 다른 공업 부문의 공업화 생산 각종 금속 이나 기계 제품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키 기 위해 생산 된 좁 고 긴 강판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