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 너 하 임1 인치 아연 도금 파이프 가격설치 중 검사 요구 사항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1-15 19:04:24

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 으로 표준 번 호 는 GBT 12770 - 1991 이다.대표 소재 0Cr 1Cr 1 00Cr19Ni 1Cr18Ni 0Cr18Ni11Nb 등.주로 기계, 자동차, 자전거, 가구,애 너 하 임80 아연 도금 사각 파이프,애 너 하 임75 아연 도금 사각 관, 호텔 과 호텔 장식 및 기타 기계 부품 과 구조 부품 에 사용 된다.

표면 접착 성 은 방 관 에서 중요 한 특징 으로 현재 의 방 관 은 주로 운송 에 사용 되 기 때문에 접착 방지 성능 으로 인해 방 관 은 운송 에 붙 지 않 는 다.

애 너 하 임.공 커 브 는 외 롤러 와 반제품 외 벽의 단 방향 으로 커 브 토 크 를 형성 하여 띠 재 료 를 구 부 리 는 것 이다. 공 커 브 는 구 부 러 진 선 을 압축 시 키 고 압축 효 과 는 구 부 러 진 선 을 수직 으로 늘 리 며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이 쌓 여 두 꺼 워 지 는 것 이 바로 공 커 브 의 압축 두께 증가 효과 이다.

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에 있어 모두 일정한 경도 가 있 기 때문에 응용 에서 무 게 를 견 디 는 데 사용 하 는 것 이 매우 많다. 그러면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에 대해 역학 적 성능 을 시험 해 야 한다.

.강철 주괴 에 대해 고온 확산 열 처 리 를 하면 강철 주괴 의 성분 불 균형 성 을 개선 하여 사각 관 의 가로 성능 을 높 일 수 있다.

용접 순 서 는 변형 을 줄 이 는 것 이다. 직사각형 도 킹 용접 의 용접 순 서 는 다음 과 같은 원칙 에 따라 중간 에서 양쪽 으로 나 누 어 대칭 적 으로 용접 해 야 한다. 발생 하 는 용접 변형 은 직통 용접 보다 작고 응력 의 분산 과 방출 에 유리 하 며 용접 부품 에서 복잡 한 응력 이 발생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직통 용접 을 할 때 용접 이 형성 되 기 시작 하 는 비교적 좁은 소성 변형 구역 은 한 번 만 나타 나 고 연속 용접 으로 인해 열 수 입 량 이 많 고 열 을 받 는 면적 이 크 며 압축 으로 인 한 소성 변형 구역 이 크기 때문에 용접 후 수축 변형 이 매우 크다.층 을 나 누 어 용접 할 때 각 층 의 단면 이 매우 작고 필요 한 열량 이 적 으 며 각 층 은 몇 개의 구간 으로 나 누 어 용접 을 한다. 모든 용접 구간 은 기본적으로 냉 강판 에 차 온도 장 을 다시 구축 하고 매번 에 비교적 좁은 소성 변형 구역 이 나타 나 기 때문에 소성 변형 구역 의 평균 너비 (즉, 가로 수축 의 사이즈) 는 해당 층 의 직통 용접 보다 작고 수직 수축 도 작다.직통 연속 으로 채 워 진 용접 변형 보다 작다.

네모 난 관 을 저장 할 때 오염 물 기름, 구리 등 을 피한다.


애 너 하 임1 인치 아연 도금 파이프 가격설치 중 검사 요구 사항



현재 의 Q355B 방관 은 끊임없이 발전 함 에 따라 용도 도 점점 넓 어 지고 기술 도 계속 따라 가 고 있다.그래서 앞으로 Q355B 방관 의 발전 이 기대 된다.

1. 이 형 방관 은 원 관 을 제외 한 다른 단면 모양 의 방관 을 총칭 한다. 강관 단면 모양 의 크기 에 따라 등 벽 두 꺼 운 이 형 방관 (코드 D), 부 벽 두 꺼 운 이 형 방관 (코드 BD), 지름 이 형 이음매 없 는 강관 (코드 는) 으로 나 눌 수 있다.이 형 대구 경 Q355B 방 관 은 각종 구조 부품, 공구,애 너 하 임20 아연 도금 파이프 가격, 기계 부품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. 원 관 에 비해 이 형 관 은 비교적 큰 관성 모멘트 와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있 으 며, 비교적 큰 항 곡 저항 능력 을 가지 고 있어 구조 무 게 를 크게 줄 이 고 강 재 를 절약 할 수 있다. 방 관 은 건축 작업 에서 없어 서 는 안 될 것 이다.

실제 구 부 러 진 장점 은 반 작 고 성형 이 정확 하 며 롤러 형 이 정확 하면 내각 성형 의 R 이 비교적 정확 하 다 는 것 이다.

Convenient and efficient.Q355B 방관 과 평소 우리 가 자주 사용 하 는 Q345A 의 차 이 는 불순물 S, P 가 더 적 고 저온 충격 성능 이 더 좋다 는 데 있다.용접 의 측면 에서 볼 때 모 재 의 불순물 원소 가 적 으 면 용접 열 균열 에 좋다.

저 합금강 은 Q34 16Mn, Q390, ST52 - 3 등 으로 나 뉜 다.

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피로 앞에서 토론 한 강도, 소성, 경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재 하 작용 에서 의 기계 적 성능 지침 이다.실제로 많은 기계 부품 들 이 순환 하중 에서 일 하 는데 이런 조건 에서 부품 은 피 로 를 일 으 킬 수 있다.


애 너 하 임1 인치 아연 도금 파이프 가격설치 중 검사 요구 사항



소성 설 계 는 동 부하 상황 에서 보통 허용 응력 이 동 부하 보다 작 지 않 고 허용 응력 의 안전 계 수 를 곱 하여 허용 응력 을 계산 하 며, 축 이 구 부 러 진 상황 에서 공식 a = W 동 W 허 로 계산 할 수 있다. 계산 강 도 를 소성 으로 대체 하면 구조물 의 적재 능력 을 14% 높 일 수 있다.

install.경도 시험 은 경질 압 두 를 규정된 조건 에 따라 천천히 시료 표면 에 놓 은 다음 에 압 흔 의 깊이 나 사 이 즈 를 측정 하여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경도 의 크기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.

표면 이 평탄 하지 않 고 크기 와 두께 도 규범 에 맞지 않 으 면 이 방관 이 저질 제품 임 을 나 타 낼 수 있다.rdquo;

Q355B 방 관 을 예열 하 는 것 은 상황 을 피 할 수 있 을 것 같 습 니 다. Q355B 방 관 자체 가 품질 문제 라 는 것 에 대해 더 좋 은 보증 이 있 을 것 입 니 다.

애 너 하 임.실체 Q355B 방관 강도 에 의문 이 있 을 때 TB 10426 & mdash 에 근거 할 수 있다.200 은 후장 법 으로 구조 표층 Q355B 방관 의 압력 저항 강 도 를 간접 적 으로 측정 한다.측정 은 56d 정도 의 연령 기 에 진행 해 야 하 며 측정 한 강도 의 평균 수 치 는 설계 치 나 규정된 수치 보다 낮 지 않 아야 한다.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할 경우 드릴 코어 샘플링 으로 교정 할 수 있다.

상대방 의 관 표면 을 청소 하 는 종 류 는 환 을 던 져 주물 표면의 청소 나 상대방 의 관 표면 을 강화 하 는 데 자주 쓰 인 다.

직접 법 으로 농후 한 장치, 공기 분리 장치 와 정유, 화학공업 공사 중의 기름 방지 파이프 와 파 이 프 는 반드시 설계 요구 에 따라 탈지 해 야 한다.탈지 의 목적 은 수송 하거나 저 장 된 재료 가 기름 이나 유기물 에 노출 되 는 것 을 피 하 는 것 이다.수송 또는 저 장 된 재료 와 기름 또는 유기물 이 혼합 되 는 것 을 피한다.기름 함량 으로 촉매제 의 활성 을 확보한다.유지 와 유기물 의 함량 은 제품 의 순 도 를 확보한다.이미 설 치 된 사각 관 은 튜브 로 분해 하여 탈지 해 야 한다.설치 후 분해 할 수 없 는 파 이 프 는 설치 전에 탈지 해 야 한다. 뚜렷 한 기름 자국 이나 심하게 녹 슨 사각 관 이 있 으 면 먼저 증기 로 청소 하고 모래 를 뿌리 거나 다른 것 을 깨끗이 제거 한 다음 탈지 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