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cr 17ni 7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산업에 집중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1-14 22:04:23

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, 에너지 자원, 인문 환경 을 결합 시 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경 쟁 력 을 향상 시 켜 야 대외 무역 에서 불 패 의 위 치 를 얻 을 수 있다.

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용접 아르곤 아크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: 용접 의 깊이 를 요구 하고 산화물 이 섞 이지 않 으 며 열 영향 구역 은 가능 한 한 작 을 수 있다. 텅스텐 극 타성 기체 가 유지 하 는 아르곤 아크 용접 은 비교적 좋 은 순응 성 을 가지 고 용접 의 질 이 높 으 며 용접 투과 기능 이 좋 으 며 그 상품 은 화학, 핵 공업 과 식품 등 공업 에서 보편적으로 사용 된다.

저온 가공 - 마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오 씨 체화 온도 에서 담금질 한 후 극히 낮은 온도 로 냉각 하여 마 씨 체 의 담금질 을 촉진 한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을 쉽게 생산 할 수 있 습 니 다.

.생산 제 조 는 생산 에 따라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추출 관,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.

기계 적 성능 의 강재 나 시 료 는 늘 어 날 때 응력 이 한 계 를 초과 하면 응력 이 더 이상 증가 하지 않 더 라 도 강재 나 시 료 는 여전히 뚜렷 한 가소성 변형 이 발생 한다. 이 현상 을 굴복 이 라 고 하고 굴복 현상 이 발생 할 때의 작은 응력 치 는 굴복 점 이다.

  · 석유 가스 관, 열 교환기 파이프.


1cr 17ni 7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산업에 집중



냉 간 (압연) 이음매 없 는 강관: 원형 파이프 반제품 & rarr;가열 & rarr;천공 & rarr;선두 & rarr;소 둔 & rarr;산세척 & rarr;오 일 (구리 도금) & rarr;다 중 냉 간 추출 (냉 간 압연) & rarr;반제품 & rarr;열처리 & rarr;교정 & rarr;수압 시험 (探 伤) & rarr;태그 & rarr;입고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질 을 다시 보 여 줍 니 다.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우 리 는 & ldquo 를 약속 합 니 다.8 크롬 18 니켈 & rdquo;가 일 벌 과 《 품질 검사 보 고 》, 《 합격 증 》 을 제공 하 다.

재료, 도 구 를 준비 하고 해당 하 는 재료 와 도 구 를 준비 하 며 일치 하 는 지 확인 하 세 요.

Focus on Development.냉 간 (압연)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압연 은 비교적 열 간 압연 (이음매 없 는 강관) 이 복잡 하 다.그들의 생산 공정 전 세 단 계 는 기본적으로 같다.다른 점 은 네 번 째 단계 부터 시작 해서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을 비 운 후에 머리 를 때 리 고 소 둔 을 해 야 한다.소 둔 후 에는 전문 적 인 산성 으로 산세척 을 해 야 한다.산세척 후 기름 을 바르다.그 다음 에 여러 번 의 냉 간 (냉 간 압연) 을 거 쳐 반제품 관 을 만 들 고 전문 적 인 열 처 리 를 한다.열처리 후 에는 바로 잡 혀 야 한다.

사용 현황: 자동차 공업, 항공 공업 및 기타 부서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사용량 이 많다.

비고: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니켈 함유량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기계 적 성능 을 확보 하고 재질 증명 (보강 재),스 테 인 리 스 강관 용도, 일본 신 일 철 재질 증명 (신 일 철 재), SGS 보고서 등 을 제공 할 수 있 습 니 다.


1cr 17ni 7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산업에 집중



칼날 급 & rdquo;마 씨 체 강 은 부 씨 고 크롬강 과 같은 이 른 스 테 인 리 스 강 이다.외과 수술 구 에 도 사용 되 어 매우 밝 게 만 들 수 있다.

Latest quotation.  440—고강도 칼날 강 은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58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.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& ldquo 이다.면도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습 니 다. 44040440 C 이 고 440 F (가공 하기 쉬 운 형) 도 있 습 니 다.

1. 압연 공장 의 책임 은 소 둔 강철 띠 가 검 게 되 고 난로 의 담 이 구멍 을 뚫 으 면 암모니아 가 새 어 녹 슬 수 있다.2. 제철소 의 책임 강철 띠 탈피 트라코마 등 은 녹이 슬 수 있다.재질 이 표준 에 미 달 하면 녹이 슬 수 있다.3. 압연 공장 의 책임 은 소 둔 강철 띠 가 검 게 되 고 난로 의 담 이 구멍 을 뚫 으 면 암모니아 가 새 어 녹 슬 수 있다.4 제관 공장 의 책임 제관 공장 용접봉 은 거 칠 게 다 듬 어 녹이 슬 수 있다.

내 응력 부식 성능 을 제외 하고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 으 며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. 다른 내 국부 부식 성능 은 모두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.생활 속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장면 을 제외 하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일부 고급 기계 분야 에 응용 된다. 예 를 들 어 식품 공업, 화학, 의료 기기,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격, 비행기 배기 관 등 이다.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중공업, 경공업 생활 용품 업계 와 건축 장식 등 업계 에서 광범 위 한 응용 을 얻 었 다.우수한 성능 으로 인해 전문 적 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이 진행 중 입 니 다.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시장 은 반드시 참깨 가 꽃 을 피 우 고 높 은 절 차 를 거 둘 것 입 니 다!

일본 강재 (JIS 시리즈) 의 브랜드 중 일반 구조 강 은 주로 세 부분 으로 구성 되 어 소 재 를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S (Steel) 는 강 을 나타 내 고 F (Ferrum) 는 철 을 나타 낸다.두 번 째 부분 은 서로 다른 모양, 종류, 용 도 를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P (Plate) 는 판 을 나타 내 고 T (Tube) 는 관 을 나타 내 며 K (Kogu) 는 도 구 를 나타 낸다.세 번 째 부분 은 특징 적 인 숫자 를 나타 내 는데 보통 저 인장 강도 이다.SS 400 & mdash; —개 S 는 강 (Steel) 을 나타 내 고 두 번 째 S 는 & ldquo 를 나타 낸다.구조 & rdquo;(Structure), 400 은 하한 인장 강도 400 MPa 로 전체적으로 인장 강도 400 MPa 를 나타 내 는 일반 구조 강 이다.

  · 기선 이나 트럭 의 화물 상자 & middot;식품 가공 설비 표준 ASTM / ASME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