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16 방관 가격사용시 주의할 점이 너무 많습니다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1-13 18:53:22

용접 성능 도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훨씬 우수 하 며, 용접 후 에는 열처리 할 필요 가 없다.

제조 공정 열 간 압연 (이음매 없 는 강관): 원형 파이프 반제품 & rarr;가열 & rarr;천공 & rarr;3 롤러 경사 압연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,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, 복사 방지, 수명 이 길다. 천공 의 확 대 량 이 많 고 여러 가지 강 종 을 입 을 수 있다.구멍 을 뚫 은 후에 둥 근 관 반제품 은 선후 로 세 롤러 에 의 해 비스듬히 압연 되 거나 연 압 되 거나.후 에는 관 리 를 벗 어 나 길 을 정 해 야 한다.정경 기 원추형 드릴 은 고속 으로 회전 하여 강철 배아 에 구멍 을 뚫 어 강관 을 형성한다.강관 내경 은 정경 기 드릴 의 외경 길이 로 확정 된다.강관 은 지름 을 정 한 후 냉각 탑 에 들 어가 물 을 뿌 려 냉각 시 키 고 강관 은 냉각 된 후에 바로 잡 혀 야 한다.강관 은 교정 을 거 친 후 금속 探 伤 기 (또는 수압 실험) 로 가 져 가 내부 探 伤 을 한다.강관 내부 에 균열, 기포 등의 문제 가 있 으 면 탐 지 될 것 이다.강관 의 품질 검 사 를 한 후에 도 엄격 한 수공 선택 을 해 야 한다.강관 품질 검 사 를 한 후 페인트 로 번호, 생산 번호 등 을 뿌린다.크레인 으로 창고 에 들 어 갔다.

.안정 화 처리.일반적으로 고용 처리 은행 에서 Ti, Nb 를 함유 한 18 - 8 강 에 자주 사용 되 는데 고정 처리 한 후에 강 을 850 ~ 880 ℃ 로 가열 하여 보온 한 후에 공 냉 시 킵 니 다. 이때 Cr 의 탄화물 은 완전히 용해 되 고 탈 티타늄 의 탄화물 은 완전히 용해 되 지 않 으 며 냉각 과정 에서 충전 분석 을 통 해 탄 소 는 크롬 의 탄화물 을 다시 형성 할 수 없 게 합 니 다.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품질 을 보증 합 니 다.보증 서비스. 품질 보증. 당신 의 만족 은 우리 의 추구 입 니 다!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 그래서 수정의 부식 을 효과적으로 제거 하 였 습 니 다.

한 건 표 중 련 강 분석가 에 따 르 면 지금까지 중국의 강관 수출 은 매달 3, 4 만 톤 에 불 과 했 고 그 중에서 이음매 없 는 관 은 매달 1 만 톤 정도 의 수출 량 만 있 었 다.

.600 시리즈

열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일반적으로 자동 압연 관 기계 장치 에서 생산 된다.채 워 진 관 반제품 은 검 사 를 통 해 표면 결함 을 제거 하고 필요 한 길 이 를 자 르 며 반제품 천공 단 부 면 에 마음 을 안정 시 킨 다음 에 가열 화로 로 보 내 가열 하여 천공기 에 구멍 을 뚫 습 니 다.구멍 을 뚫 는 동시에 끊임없이 회전 하고 전진 하 며 압연 롤러 와 꼭대기 의 작용 하에 반제품 내부 에 점점 공 강 이 형성 되 어 모관 이 라 고 부른다.다시 자동 압연기 에 보 내 서 계속 압연 하 다.후 경 균 정 기 는 모두 벽 이 두 껍 고 정경 기 를 거 쳐 경 로 를 정 하여 규격 요구 에 달 했다.연속 식 압연기 조 를 이용 하여 열 간 압연 무 봉 강관 을 생산 하 는 것 은 비교적 선진 적 인 것 이다.

용도 에 따라 주로 유정 관 (배관, 오 일 파이프 와 드릴 로드 등), 관 선 관, 보일러 관 기계 구조 관, 유압 동발 관, 가스 병 관, 지질 관,스 테 인 리 스 강판,물결 무늬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, 화학 용 관 (고압 화학비료 관,9cr 18 스 테 인 리 스 강판, 석유 분해 관) 과 선박 용 관 등 으로 나 뉜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중량 계산 공식: (파이프 의 둘레 14 - 실제 두께) 의 실제 두 께 는 0.02491 길이 이 고 그 중에서 0.02491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밀도 로 환산 한 상수 이다.


316 방관 가격사용시 주의할 점이 너무 많습니다



한 건 표 중 련 강 분석가 에 따 르 면 지금까지 중국의 강관 수출 은 매달 3, 4 만 톤 에 불 과 했 고 그 중에서 이음매 없 는 관 은 매달 1 만 톤 정도 의 수출 량 만 있 었 다.

보일러 튜브, 열 교환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(GJB2608 - 9 (YB676 - 7 항공 용 구조 관, 두 꺼 운 벽 이음매 없 는 강관 (GJB2296 - 9) (YB678 - 7 항공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(YBT 679 - 9) 항공 용 18A 중 공 리벳 이음매 없 는 강관 (GJB2609 - 9 (YB680 - 7 항공 용 구조 관 이음매 없 는 강관 (YBT 681 - 9)(YB681 - 7 항공 용 도관 20A 이음매 없 는 강관 작은 지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고압 보일러 용 이음매 없 는 강관 저 중압 보일러 튜브 녹 슬 지 않 고 내산 극 이음매 없 는 강관 석유 분해 용 이음매 없 는 강철 보일러, 열 교환기 용 페라이트 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일반 용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용접 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용접 강관 용접 강관 용접 관 탄소강, 페라이트 와 오 스 테 인 리 스 합금 강관 의일반적으로 전문 적 인 용 도 를 요구 하 는 페라이트 강 과 합금강 의 일반적인 요 구 는 일반적으로 탄 소 를 요구한다.

국부 부식 방지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중 크롬, 몰리브덴 및 질소 함량 은 산화 성과 산성 용액 에서 점 부식 과 틈새 부식 에 강 한 능력 을 가진다.

Home page recommendation.생활 속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장면 을 제외 하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일부 고급 기계 분야 에 응용 된다. 예 를 들 어 식품 공업, 화학, 의료 기기, 비행기 배기 관 등 이다.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중공업, 경공업, 생활 용품 업계 와 건축 장식 등 업계 에서 광범 위 한 응용 을 얻 었 다.우수한 성능 으로 인해 전문 적 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이 진행 중 입 니 다.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시장 은 반드시 참깨 가 꽃 을 피 우 고 높 은 절 차 를 거 둘 것 입 니 다!

스 테 인 리 스 강 냉 간 압연 벨트 & ldquo;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/ 볼 륨 & rdquo;원 료 를 위해 상온 에서 냉 간 압연기 로 압연 하여 재 료 를 만들다.일반적인 두께 & amp;lt;0.1mm~3mm>,너비 & amp;lt;100mm~2000mm>;[& ldquo; 냉 간 압연 강철 띠 / 권 재 & rdquo;] 표면 이 깨끗 하고 평평 하 며 사이즈 정밀도 가 높 고 기계 적 성능 이 좋다 는 등 장점 을 가지 고 제품 은 대부분 볼 륨 이 되 어 코팅 강판 으로 가공 할 수 있 습 니 다.냉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/ 롤 생산 절차: 9352 ° 산세척 & rarr;직경 9353 ° 상온 압연 & rarr;『 9354 』 공예 & rarr;『 9355 』 소 둔 & rarr;『 9356 』 평평 & rarr;『 9357 』 정절 & rarr;『 9358 』 포장 & rarr;『 9359 』 고객 의 손 에 도착 합 니 다.

강관 내외 표면 에 균열, 접 기, 균열, 균열, 압연, 이층 과 흉터 결함 이 존재 해 서 는 안 된다. 이런 결함 들 은 완전히 제거 해 야 한다 (기계 가공 용 관 제외). 제거 후 벽 두께 와 외경 이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. 허용 되 는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하지 않 는 그의 경미 한 표면 결함 은 제거 하지 않 아 도 된다.


316 방관 가격사용시 주의할 점이 너무 많습니다



  301—확장 성 이 좋아 성형 제품 에 쓰 인 다.기계 가공 으로 빠르게 경화 시 킬 수도 있다.용접 성 이 좋다.내 마모 성과 피로 강 도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Job description.작년 이후 외국 에서 우리 나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조 제품 에 대해 & ldquo 를 진행 하 는 것 이 빈번 하 다.쌍 반 & rdquo;이 소식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주조 산업 에 큰 영향 을 미친다. 수출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발전의 대부분 으로 그 산업 발전 에서 커 다란 시장 점유 율 을 차지한다. 현재 의 경기 침체 와 발전 속도 가 느 린 상황 에서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의 발전 은 제품 의 질 을 계속 향상 시 켜 야 한다.해외 무역 을 더욱 잘 발전 시 키 고 무역 보호 주의 에 대응 하 는 제품 과 환경 보호, 에너지 자원, 인문 환경 을 결합 시 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경 쟁 력 을 향상 시 켜 야 대외 무역 에서 불 패 의 위 치 를 얻 을 수 있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에 사용 되 는 몇 가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은 보통 TIG 기법 을 사용한다. 현장의 실제 상황 에 따라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특수 제품, 20 대 브랜드,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된다. 우 리 는 다음 과 같은 네 가지 로 베이스 용접 을 할 수 있다.

2 물리 적 성능 화학 성분 C: 이 규정 이 있 는데 평소에 Mo2ti 또는 기계 적 성능 YS (Mpa) 라 고도 부른다.

.방 풍 과 환기.바람 이 부 는 곳 은 그물 을 막 는 조 치 를 취하 고 실내 에 서 는 적절 한 환기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이음매 없 는 강관 은 강관 제품 중 부가 가치 가 상대 적 으로 높 은 품종 에 속 하 는데 이번 관련 제품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중고 급 제품 에 속한다.불완전한 통계 에 따 르 면 2010 년 에 중국 이 유럽 연합 에 수출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약 2 만 톤 으로 그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수출 총량 의 13% 를 차지 했다.

파이프 의 개스킷 이 완전 하고 깨끗 한 지, 배치 위치 가 정확 한 지 검사 하 다.오물 이 있 으 면 깨끗이 치 워 야 하고, 개스킷 이 파손 되면 반드시 다시 교체 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