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 클 라 호 마 성아연 도금 벨트 의 사각 관신중한 이유를 선택하십시오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1-08 17:16:52

사각 관 은 불소 페인트 를 뿌 릴 수 있 으 며, 뿌 리 기 전에 약간의 처 리 를 거 쳐 야 한다.

ca, 희토 류 등 미량 원소 가 불순물 에 대한 변질 작용 은 강 중의 불순물 의 구조 형태와 물 성 을 바 꾸 고 강 중의 불순물 을 공 화, 세분 화 시 켜 방 관 의 역학 적 성능 을 향상 시킨다.

오 클 라 호 마 성.사각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차 이 는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주요 특징 은 용접 틈 이 없 으 면 비교적 큰 압력 을 견 딜 수 있다 는 것 이다.제품 은 매우 거 친 주형 이나 냉각 부품 일 수 있다.

그 중에서 Q355B 방관 은 공예 에 따라 & mdash 로 나 뉜 다.mdash;아크 용접 사각 관, 저항 용접 사각 관 (고주파, 저주파) 가스 용접 사각 관, 용광로 용접 사각 관 은 용접 틈새 에 따라 & mdash; —직선 용접 사각 관, 나선형 용접 사각 관.

.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피로 가 드 문 것 은 방관 부 씨 각도 (HB) 낙 씨 각도 (HR HR HRC) 와 비 씨 각도 (HV) 등 이 있다.각 도 는 금속 자료 의 연경 수준 을 가늠 하 는 시계 바늘 이다.현재 생 년 동안 내 정 된 각 도 는 각도 법 을 사용 하지 않 는 다. 그것 은 일정한 외형 의 압 두 로 정 해진 부하 에서 테스트 되 고 있 는 금속 자료 표면 으로 피 수준 에 따라 그 각도 치 를 내 정 하 는 것 이다.

2. 슬라이스 하기 전에.하 이 라이트: 강 한 손 을 위로 내 려 가 고 구 부 러 지 거나 떨 리 지 않 을 때 모 르 고 일정한 속도, 손의 힘 으로 안정 적 으로 자 르 거나 완전 하 게 자 르 지 마 세 요.

사각 관 을 분해 하고 양생 이 끝 난 후의 실체 사각 관 의 품질 은 요구 와 다음 과 같은 경로 에 따라 검 측 할 수 있다. 응용 또는 확대경 으로 실체 에 틈 이 없 는 Q355B 사각 관 구조 표면 에 비 외력 균열 이 있 는 지 관찰 할 수 있다.Q355B 방관 표면 에 비 외력 균열 이 생 겼 을 때 일반 Q355B 방관 구조 표면의 균열 폭 은 0.20mm 이상 이 어야 한다.


오 클 라 호 마 성아연 도금 벨트 의 사각 관신중한 이유를 선택하십시오



시 료 는 규정된 압착 거리 H 까지 눌 러 서 부 하 를 제거 하고 시 료 를 취한 다.

고급 질 좋 은 강철 (P & le; 0.035%, S & le; 0.030%)

여러분 은 방 관 이 발전 하 는 과정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Q355B 방 관 공장 이 기술 차원 에서 계속 확대 되 어 현재 의 방 관 이 더욱 광범 위 하 게 발전 하 는 것 을 실 감 할 수 있 습 니 다.

Inspection requirements.물론 모 재 는 Q355B 방관 재 료 를 선택 한 이상 일반적으로 특수 한 용도 가 있 기 때문에 용접 재 료 를 마음대로 사용 하지 않 고 용접 재료 설명서 에 따라 사용 할 수 있다. 용접봉 설명서 가 모 재 에 예열 하 라 고 하면 예열 한다.공장 설명서 에 따라 용접 재 료 를 사용 하지 않 았 기 때문에 용접 의 성능 이 크게 떨 어 질 것 이다.

방 관 의 파이프 블랭크 의 천공 성능 과 화학 성능 의 안정 을 확보 하기 위해 순환 로 작업 에서 기술 규정 을 엄 격 히 집행 하고 자주 가열 화로 의 운행 상황 을 만 나 이상 상황 에 부 딪 히 면 신속하게 처리 하고 기록 을 하 며 후속 직무 와 품질 관리 부서 에 신속하게 알려 야 한다.

사각 관 의 절단 면 은 진짜 원 을 유지 하고 절단 선 은 사각 관 축 심 과 직각 을 이 루어 야 한다.너무 세 게 자 르 는 것 은 사각 관 을 납작 하거나 타원 으로 자 르 는 원인 이 므 로 적당 한 힘 으로 사각 관 을 잘라 야 한다.


오 클 라 호 마 성아연 도금 벨트 의 사각 관신중한 이유를 선택하십시오



현재 의 Q355B 방관 은 끊임없이 발전 함 에 따라 용도 도 점점 넓 어 지고 기술 도 계속 따라 가 고 있다.그래서 앞으로 Q355B 방관 의 발전 이 기대 된다.

Direct labor.얇 아 지 는 장농 을 사용 하기 전의 연구자 실험 도 얇 아 지 는 장농 을 사용 하면 장농 부품 의 절단 방향 잔여 응력 의 큰 가 치 를 대폭 낮 출 수 있 고 수직 으로 갈 라 지 는 것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 는 것 을 증명 했다.서로 다른 변형 정도 와 원시 판재 두께 에 따라 적당 한 얇 아 지 는 계수 & Psi 를 선택한다.n (같은 0.9t ~ 0.95t), 만약 & Psi;n 수치 가 너무 작 으 면 변형 응력 이 급 격 히 증가 하여 장농 부품 의 밑부분 이 파열 된다.

방 관 은 건설 과 실현 화 에 없어 서 는 안 될 중요 한 물자 로 응용 이 광범 위 하고 품종 이 다양 하 다. 단면 모양 에 따라 방 관 처럼 형 재, 판 재,오 클 라 호 마 성아연 도금 방 관 어느 집,오 클 라 호 마 성20 의 아연 도금 관 은 한 개 에 얼마 입 니까?, 관 재 와 금속 제품 으로 나 뉘 는데 방 관 의 생산, 주문 공급 과 경영 관 리 를 잘 하기 위해 중 궤, 경 궤, 대형 형 강,오 클 라 호 마 성아연 도금 철관 가격, 방 관 냉 곡 으로 나 뉜 다.형강, 양질 의 형강, 선재, 중 후 강판, 얇 은 강판, 전기공 용 규소강 편, 대강, 이음매 없 는 강관 방관, 용접 강관, 금속 제품 등 품종.

현재 의 방 관 도 매우 좋 은 성능 을 가지 고 부패 방지 성 이 강하 고 내열성 이 강 하 며 여러 과학기술 분야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기 때문에 그럼 에 도 불구 하고 지혜 로 운 사람들 은 방 관 표면 접착 성에 대한 연 구 를 멈 추 지 않 고 미래의 방 관 은 더욱 좋 은 성능 을 얻 고 발전 에 더욱 중요 한 기 여 를 할 것 이다.

오 클 라 호 마 성.사실 주물 청 소 는 환 을 던 지 는 것 이 아니 라 큰 것 에 대해 먼저 드럼 청 사 를 하 는 것 이다. 바로 주물 의 돌출 구 를 제거 한 후에 드럼 안에 넣 고 구 르 는 것 이다. 사각 관 이 드럼 안에서 서로 부 딪 히 고 표면의 모래 를 대부분 제거 한 다음 에 환 을 던 지 거나 분사 하 는 것 이다.

생산 측면 에서 볼 때 Q355B 방관 의 사이즈 와 성능 요 구 를 만족 시 키 는 기초 에서 생산 설비 의 생산 율 을 최대한 발휘 하고 연료 와 설비 의 소 모 를 낮 춰 야 한다.따라서 무 단조 와 종 단조 온 도 는 종합 적 인 기술 문제 와 경제 문제 다.만약 에 차 의 온도 범위 에서 모두 합격 한 Q355B 방관 을 얻 을 수 있다 면 경제적 인 측면 에서 합 리 적 인 공정 규정 을 선택해 야 한다.온도 가 높 을 수록 단조 가 쉬 워 지고 생산 율 도 높 아 지지 만 연료 의 소모 와 가열 화로 의 손실 도 커진다.이 두 가지 측면 에서 고려 하여 합 리 적 인 선택 을 해 야 한다.

인장 시험 은 이음매 없 는 Q355B 를 시료 로 만들어 인장 시험 기 에서 시 료 를 부 러 뜨 린 다음 에 측정 항 또는 몇 가지 역학 적 성능 으로 보통 인장 강도, 굴복 강도, 부 러 진 후 신 장 률 과 단면 축 률 만 측정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