워 스 버그40 아연 도금 사각 관 의 두께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서만 기업은 더 나은 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.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1-06 12:45:50

시 료 는 규정된 압착 거리 H 까지 눌 러 서 부 하 를 제거 하고 시 료 를 취한 다.

금속 탐지 기 (또는 수압 실험) 로 가 져 가 내부 탐 상 을 진행 하 다.강관 내부 에 균열, 기포 등의 문제 가 있 으 면 탐 지 될 것 이다.강관 의 품질 검 사 를 한 후에 도 엄격 한 수공 선택 을 해 야 한다.강관 품질 검 사 를 한 후 페인트 로 번호, 규격, 생산 번호 등 을 뿌린다.크레인 으로 창고 에 들 어 갔다.

워 스 버그.정화 상태의 a. 주광 체 강;b. 베 스 트 체 강;c. 마 씨 체 강;d. 오 스 테 나이트.

열 가공 에 있어 강철 주 괴 를 반복 적 으로 변형 시 키 고 다 중 압연 을 하여 변 형 량 을 증가 시 키 면 방 관 중의 탄화물 편향 등급 을 낮 출 수 있 고 강재 의 각 방향 이성 을 개선 하 는 데 도 유리 하 다.

.실제 구 부 러 진 것 은 말 그대로 구 부 러 진 것 을 눌 렀 고 실제 구 부 러 졌 을 때 내외 롤러 와 반제품 내외 벽 이 양 방향 으로 단단 하 게 눌 렸 다.

절단: 1 빠 르 고 치아 가 없 거나 절단 선 이 평평 하고 기름 의 전분 맛 이 요리 의 질 에 영향 을 줍 니 다.먼저 감 자 를 덜 뾰족 하 게 자 르 는 것 을 선택 하 세 요. 따라서 베 고 남 은 뒷부분 은 쉽게 옆 끝 에 있 는 뿔 입 니 다.

표면 접착 성 은 방 관 에서 중요 한 특징 으로 현재 의 방 관 은 주로 운송 에 사용 되 기 때문에 접착 방지 성능 으로 인해 방 관 은 운송 에 붙 지 않 는 다.


워 스 버그40 아연 도금 사각 관 의 두께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서만 기업은 더 나은 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.



시험 은 시험 체 를 두 평행 판 사이 에 놓 고 프레스 나 시험 기 를 사용 하여 60mmmin 이상 의 속도 로 관련 기술 조건 에 규정된 압착 거리 H 까지 고 르 게 누른다.

특수 성능 강: a. 녹 슬 지 않 고 내산 강;b. 내열 강: 항산 화 강,워 스 버그방관 아연 도금 은 얼마 입 니까?,워 스 버그아연 도금 방관 용접 영상, 열 강 강, 에 어 밸브 강 을 포함한다.c. 전열 합금강;d. 내 마모 강;e. 저온 용 강;f. 전기공 용 강.

방 관 은 강관 의 외경 과 벽 두께 의 비례 가 20 보다 작은 강관 을 방 관 이 라 고 부른다.현재 Q355B 방관 공장 에서 생산 하 는 방관 은 주로 수돗물 공사 석유화학 공업, 화학공업, 전력 공업,워 스 버그70 모서리의 관, 농업 관개, 도시 건설 에 응용 된다.수송 용: 급수, 배수.가스 수송 용: 가스, 증기, 액화 석유 가스.하 다.

Where can I find it?.대강 이 공정 처 리 를 거 쳐 권 제 된 Q355B 사각형 관 은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을 통 해 원 관 을 형성 한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과 같다.현재 Q355B 사각 관 의 성형 은 실 곡 과 공 곡 이 있다.Q355B 사각 관 의 구 부 림 도 는 미터 당 3mm 이상 이 어야 하고 전체 구 부 림 도 는 전체 길이 의 실제 구 부 림 보다 크 면 안 된다. 말 그대로 구 부 러 진 것 을 꽉 누 르 고 실제 구 부 러 질 때 내외 롤러 와 반제품 내외 벽 이 양 방향 으로 눌 러 야 한다.

가연성 과 비 가연성 유체 용 방관 을 수송 하 는데 표준 번 호 는 GBT 97 1 (GBT 97 - 1999 대표 소 재 는 L245 - L4 등 파이프라인 용 강 으로 가연성 과 비 가연성 유체 저압 또는 고압 용 방관 을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며 요구 가 비교적 높다.

방 관 공급 강관 은 다른 전통 관 재 에 비해 원료 가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내성 이 좋 으 며 비교적 높 은 내 압 을 견 딜 수 있 고 민감 하 게 운용 할 수 있 으 며 복잡 하거나 열악한 지질 상황 에 익숙해 질 수 있다.


워 스 버그40 아연 도금 사각 관 의 두께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서만 기업은 더 나은 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.



용접 순 서 는 변형 을 줄 이 는 것 이다. 직사각형 도 킹 용접 의 용접 순 서 는 다음 과 같은 원칙 에 따라 중간 에서 양쪽 으로 나 누 어 대칭 적 으로 용접 해 야 한다. 발생 하 는 용접 변형 은 직통 용접 보다 작고 응력 의 분산 과 방출 에 유리 하 며 용접 부품 에서 복잡 한 응력 이 발생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직통 용접 을 할 때 용접 이 형성 되 기 시작 하 는 비교적 좁은 소성 변형 구역 은 한 번 만 나타 나 고 연속 용접 으로 인해 열 수 입 량 이 많 고 열 을 받 는 면적 이 크 며 압축 으로 인 한 소성 변형 구역 이 크기 때문에 용접 후 수축 변형 이 매우 크다.층 을 나 누 어 용접 할 때 각 층 의 단면 이 매우 작고 필요 한 열량 이 적 으 며 각 층 은 몇 개의 구간 으로 나 누 어 용접 을 한다. 모든 용접 구간 은 기본적으로 냉 강판 에 차 온도 장 을 다시 구축 하고 매번 에 비교적 좁은 소성 변형 구역 이 나타 나 기 때문에 소성 변형 구역 의 평균 너비 (즉, 사각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용접 관 의 용도 가 다 르 기 때문에 차례대로 용접 관 기준 에 대해 개술 한다. 저압 유체 수송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 표준 번 호 는 GBT 3091 - 2008 이다.대표 소재 Q235A, Q235BQ345B 등.주로 물, 가스 공기, 기름 과 뜨 거 운 물 이나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사용 되 는데 그 용 도 는 비교적 낮은 압력 유체 에 국한 된다.

열 아연 도금 방 관 과 냉 아연 도금 방 관 은 주로 다음 과 같은 측면 에서 볼 수 있다. 외관: 열 아연 도금 방 관 의 외관 과 냉 아연 도금 방 관 이 비교적 거칠다.냉 아연 도금 사각 관 의 외관 은 비교적 매 끄 럽 고 밝다.

엄격하게 먹 인 Si - ca 선 량 으로 강 에 효과 가 있 음 & omega;(Ca) 는 0.002% 정도 로 불순물 을 충분히 변성 시 키 는 동시에 비교적 많은 높 은 융점 이 섞 이지 않도록 할 수 있다.

워 스 버그.시험 은 냉, 열 상태 에서 진행 할 수 있 으 며, 모 변 은 줄 이나 적당 한 도 구 를 사용 하여 완전히 제거 하여 쇠 부스러기, 모 변 이 다른 부품 을 연결 할 때 고무 o 형 개스킷 과 다른 부속품 을 긁 히 지 않도록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