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CA이음매 없 는 방관 공장수요가 급격히 줄어들고 있다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2-08 23:34:54

전 방면 의 해석 방 관 의 역학 적 성능 방 관 강 도 는 방 관 자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파괴 (적 당량 의 소성 변형 또는 절단) 되 는 기능 을 말한다.부하의 작용 형식 은 당 김, 긴축, 구불구불, 절단 등 방식 이 있 기 때문에 강도 도 당 김 강도,ACA아연 도금 사각 관, 압력 저항 강도,ACA아연 도금 사각 관 이 어디 가 좋 습 니까?, 굽 힘 저항 강도, 기계 구조 화 처리 등에 많은 공 을 들 여야 한다.

ACA.방 관 용도 방 관 의 용 도 는 건축, 철 강 건설 등 프로젝트, 조선, 태양 광 발전 지지대, 철 강 구조 공사, 전기 제품 (3 장) 이 있다.

자주 사용 하 는 것 은 부 씨 경도, 로 씨 경도 와 비 씨 경도 등 이 있다.

.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각도 소성 은 방 관 자료 가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으 며 소성 변형 (영원히 변형) 이 발생 하여 훼손 되 지 않 는 위력 을 말한다.

실제 구 부 러 진 장점 은 반 작 고 성형 이 정확 하 며 롤러 형 이 정확 하면 내각 성형 의 R 이 비교적 정확 하 다 는 것 이다.실 곡 의 단점 은 스 트 레 칭 얇 은 효과 가 있다 는 것 이다.실제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곳 을 늘 리 고 스 트 레 칭 효 과 는 구 부 러 진 라인 의 수직 길 이 를 단축 시킨다.실제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은 늘 어 나 서 얇 아진 다.

한 마디 로 하면 방 관 생산 공정 은 이 몇 가지 공정 을 포함한다. 반제품 & mdash; —차단 & mdash; —가열 & mdash; —피 어 싱 & mdash; —압연 관 & mdash; —정 (감) 경 & mdash; —정직 & mdash; —머리 꼬리 자 르 기 & mdash; —검사 & mdash; —포장 & mdash; —입고


ACA이음매 없 는 방관 공장수요가 급격히 줄어들고 있다



정상 적 인 공정 절 차 는 원강 천공 으로 관 배 아 를 형성 한 다음 에 산세척 처 리 를 하고 바깥 표면의 검 은 가죽 을 씻 은 다음 에 연마 처 리 를 한다. 검사 에 합격 한 후에 압연기 가 압연 하거나 냉 당 냉 발 을 한다. 감 벽 에 서 는 소 둔 이 필요 하고 공 당 이 필요 하지 않 으 며 성형 한 후에 소 둔 교정, 산세척 검 측 이 입고 된다.기본적으로 공 예 는 이것 뿐 이 고 좋 은 공장 은 소 둔 행 백화 처리 로 표면 을 더욱 아름 답 게 처리 할 것 이다.사각 관 이 비교적 좁은 반제품 생산 배관 이 비교적 큰 용접 관 은 같은 너비 의 반제품 으로 배관 이 다른 용접 관 을 생산 할 수 있다.그러나 같은 길이 의 직선 관 에 비해 용접 선 길 이 는 60% 증가 하고 생산 속도 가 낮다.직경 이 크 거나 두 꺼 운 사각 관 은 반제품 으로 직접 만 들 고 작은 용접 관 박 벽 용접 관 은 강철 띠 로 직접 용접 하면 된다.그리고 간단하게 광택 을 내 면 실 을 당기 면 됩 니 다.따라서 비교적 큰 용접 관 은 대부분이 직선 용접 을 사용 하고 대구 경 용접 관 은 대부분이 나선형 용접 을 사용한다.

각 관 을 다시 뽑 는 것 은 일반적으로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을 통 해 원 관 을 형성 한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.단계 (1904 & mdash; 1934 년)

사이즈 안정성 은 높 은 정밀도 의 사각형 관 에 대해 요구 하 는 정밀도 가 높 기 때문에 반드시 사이즈 의 안정성 을 유지 해 야 한다. 공기 에서 교정 을 하고 냉각 속도 가 느 리 기 때문에 안정 화 된 역할 을 하기 때문에 잔여 사각형 관 의 수량 을 증가 할 수 있 기 때문에 반드시 냉 처 리 를 해 야 한다.담금질 변형 을 줄 이 는 것 은 방관 이 가 늘 고 길 기 때문에 담금질 과정 에서 쉽게 변형 되 기 때문에 반드시 그 변형 을 엄 격 히 해 야 한다. 열 처 리 는 관건 적 인 공정 으로 담금질 냉각 과정 에서 냉 소성 을 제때에 교정 하 는 것 이 합 격 률 을 높이 는 관건 적 인 절차 이다. 이 를 위해 열 욕 담금질 을 하거나 기름 에서 냉각 시간 에 열 교정 을 해 야 한다.

Which one is better.강 에 크롬 함유량 이 5% 이상 이 고 비교적 높 은 외부 매체 (산, 알칼리 염) 의 부식 을 가 진 강 을 방관 이 라 고 한다.강철 안의 상황 에 따라 방관 은 마 씨 체형, 철 소체 형, 오 씨 체형, 철 소체 & mdash 로 나 눌 수 있다.오 씨 체형, 침전 경화 형 방관, 표준 GB 3280 & mdash;92 규정 에는 모두 55 개 규정 이 있다.

성분 편 석이 인용 한 띠 모양 은 열처리 로 제거 하기 어렵다.보통 정 화 는 이런 편향 을 어느 정도 줄 일 수 있 고, 같은 상황 에서 정 화 는 편향 을 허용 수준 으로 바로 잡 을 수 있다.띠 모양 이 심 하면, 여러 차례 정 화 를 개선 할 수 있다.믿 을 만 한 것 은 먼저 고온 확산 소 둔 에 이 어 다시 정 화 를 하 는 것 이다. 그러면 띠 모양 을 완전히 없 애 는 효 과 를 얻 을 수 있 지만 이렇게 하면 원가 가 매우 높 아 강판 에 있어 서 표면 품질 을 받 아 실현 하기 어렵다.

이 동시에 가열 온도 와 가열 시간 에 상대방 의 관 성능 도 큰 영향 을 미 칠 수 있다. 사각형 관 의 반제품 가열 은 사각형 관 의 반제품 이 충분 한 소성 을 가지 고 순조롭게 구멍 을 뚫 는 관건 적 인 공정 이다.가열 온도 가 너무 높 거나 가열 시간 이 너무 길 면 방 관 의 반제품 과 소 탈탄 을 초래 할 수 있 고 심지어 방 관 화학 성분 의 불합격 (탄소 함량 불합격) 을 초래 하여 대량의 품질 문 제 를 초래 하고 제품 의 합 격 률 에 심각 한 영향 을 줄 수 있다.


ACA이음매 없 는 방관 공장수요가 급격히 줄어들고 있다



현재 의 방 관 도 매우 좋 은 성능 을 가지 고 부패 방지 성 이 강하 고 내열성 이 강 하 며 여러 과학기술 분야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기 때문에 그럼 에 도 불구 하고 지혜 로 운 사람들 은 방 관 표면 접착 성에 대한 연 구 를 멈 추 지 않 고 미래의 방 관 은 더욱 좋 은 성능 을 얻 고 발전 에 더욱 중요 한 기 여 를 할 것 이다.

production.열 가공 에 있어 강철 주 괴 를 반복 적 으로 변형 시 키 고 다 중 압연 을 하여 변 형 량 을 증가 시 키 면 방 관 중의 탄화물 편향 등급 을 낮 출 수 있 고 강재 의 각 방향 이성 을 개선 하 는 데 도 유리 하 다.

b. 공구강: (a) 탄소 공구강;(b) 합금 공구강;(c) 고속 공구강.

방관 실효.파 이 프 를 가설 할 때 작업 을 잘 하거나 직접 방 관 을 사용 해 야 하 는데 파이프 가 부식 되 는 이 유 는 파이프 의 층 이 부식 되 었 기 때문이다.층 과 파이프 표면 이 벗 어 나 면 자연히 효력 을 잃 게 된다.

ACA.상대방 이 자주 사용 하 는 표면 처 리 는 처리, 화학 처리, 수공 기계 처리 와 화염 처리 등 이 있다.처 리 는 분리 처 리 를 거 칠 것 이다.4 ~ 6mpa 의 압축 공기, 연마재, 노즐 은 고속 으로 강재 표면 에 분사 하고 연마재 의 충격 과 마찰력 은 강재 표면의 산화 가죽, 녹 과 오물 을 제거 하 며 강재 표면 을 일정한 거 친 정도 에 이 르 게 한다.

마 씨 체형 크롬 니켈 방관 에 함 유 된 크롬 과 탄소 가 상호작용 을 하기 때문에 고온 에서 안정 적 인 r 상구 와 안정 적 인 a + r 상구 가 형성 된다.탄 소량 의 증 가 는 r 상 구 를 확대 시 킬 수 있 으 나 크롬 함량 이 증가 함 에 따라 탄소의 용해 한계 가 떨어진다.마 씨 체형 크롬 니켈 방관 에 니켈 을 첨가 하여 마 씨 체형 의 방관 이 내식 성 을 높이 기 위해 강철의 경 도 를 희생 하 는 대가 로 문 제 를 해결 하 였 다.그러나 그 중의 니켈 함량 은 너무 높 지 않다. 그렇지 않 으 면 니켈 이 오 씨 체상 구 를 확대 하고 Ms 온 도 를 낮 추기 때문에 방관 을 오 씨 체형 방관 으로 만들어 담금질 능력 을 완전히 상실 한다.

저압 유체 전동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 표준 번호: gbt 3092 - 2008.대표 자료 동상.주로 물,ACA아연 도금 방관 강도, 가스, 공기, 기름 등 저압 유체 와 물 또는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방관 표면 은 열 아연 도금 또는 냉 아연 도금 공 예 를 채택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