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왜 패시베이션 처리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2-07 16:04:53

그러나 녹 슬 지 않 는 것 은 상대 적 인 것 이 고, 게다가 일반적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불과 하 다.특히 오 염 된 환경 에서 좋 은 지 안 쓰 는 지 일상생활 에서 모두 안심 하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할 수 있다.

만약 에 강판 의 두께 가 부족 하면 전문 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검 측 이 엄격 하고 품질 보장 이 있 습 니 다. 혜택 활동 진행 중 에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 쉽게 구 부 러 지고 장식 판 생산 에 영향 을 줄 것 입 니 다.두께 가 너무 크 고 강판 이 너무 무 거 우 면 강판 의 원 가 를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조작 에 도 어려움 을 가 져 올 수 있다.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가공 하거나 사용 할 때 남 겨 야 할 여분 도 고려 해 야 한다.동판 의 두 께 는 절대적 으로 일치 하지 않 지만 같은 강판 의 두 께 는 가능 한 한 일치 하도록 노력 합 니 다. 보통 중간 규격 의 톱 판 은 두께 의 공차 가 0.05 o. 15 밀리미터 입 니 다.요구 가 너무 엄격 하면 연마 비용 도 높아진다.일반적으로 크 고 큰 구조 강판 으로 기계 적 손상 에 견 딜 수 있 는 성능 이 클 수록 내구성 이 길 지만,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공장, 연마 에 맞 아 죽 는 가공 비용 도 비교적 높다.

.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(GBT 14976 - 2002 대체 GBT 14976 - 1994 대체 GB2270 - 1980)

전통 적 인 강재 에 비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충분 한 강도, 중량 비 를 확보 하 는 동시에 좋 은 소성 인성, 성형 성과 용접 성 을 가지 기 때문이다.자동차 프레임 을 만 드 는 첫 번 째 선택 이다.성능 이 우수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무게 가 가 볍 고 저항력 이 강 하 며 안전성 이 높 고 수명 이 긴 자동 차 를 만 들 수 있 으 며 이런 프레임 은 회수 하여 2 차 로 사용 할 수 있다.원 가 를 절약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자원 도 절약 할 수 있다.그리고 다른 일부 부품 의 자동차 부품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만 들 어 졌 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전체 자동차 업계 에서 매우 큰 잠재 시장 을 가지 고 있다!

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상대 적 으로 녹이 잘 슬 지 않 아 특정 환경 에서 도 녹이 슬 수 있다.바닷물 이나 알칼리성 환경 에 두 면 녹이 슨 다.공기 중 에 도 서서히 부식 되 어 산화 되 지만 시간 이 비교적 길다.일반적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.그러나 부적 절 한 사용 이나 관리,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처 한 환경 이 너무 열악 하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녹이 슬 수 있다.우 리 는 강철 표면 에 나타 나 거나 귤 의 녹 얼룩 을 보 았 을 때, 이것 이 녹 슨 흔적 이라는 것 을 곧 확인 할 수 있 었 다.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죠?먼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구 조 를 알 아 보 자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장난감 을 조합 하 는 것 과 비슷 한 원자 배열 로 구 성 된 수정 고체 이다.철 원 소 를 제외 하고 크롬, 니켈, 티타늄 등 금속 성분 도 함유 하고 있다.크롬, 니켈 원 소 는 녹 방지 기능 을 가지 고 보호 막 인 무 딘 박막 을 형성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도록 한다.일반적으로 이 박막 이 손상 되 거나 파열 되 거나 불순물 의 오염 을 받 지 않 는 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.그러나 사용 이나 관 리 를 잘못 하면 이 무 딘 박막 이 녹 슨 다.

SPCC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는 쉽게 말 하면 슬 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 의 연장 물이 다.주로 서로 다른 공업 부문의 공업화 생산 각종 금속 이나 기계 제품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키 기 위해 생산 된 좁 고 긴 강판 이다.

강철 띠 재질: 서로 다른 강철 띠 재 료 는 스 테 인 리 스 강의 품질 을 결정 하고 현재 스 테 인 리 스 강의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비교적 큰 요소 이다.


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왜 패시베이션 처리



열 간 압연 실리콘 강판 열 간 압연 실리콘 강판 은 DR 로 실리콘 함량 의 많 고 적 음 에 따라 저 규소강 (실리콘 함유량 & le; 8%), 항공 공업 및 기타 부서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사용량 이 많다.

Quality improvement.우수한 내 응력 부식 파열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, 합금 함유량 이 낮은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높 은 내 응력 부식 파열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, 특히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환경 에서 도 그렇다.응력 부식 은 일반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해결 하기 어 려 운 심각 한 문제 이다.

표면 처리 차이: 표면 처 리 는 보통 광택, 필라멘트 와 필라멘트 로 나 뉘 는데 원 가 는 약 1 원 1 미터 이다.그것 을 거울 통 에 던 지면 톤 당 3000 원 이 늘어난다.

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직경 5MM 가격: 현재 시장 시세 에 따 르 면 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직경 5MM 가격 은 23300 위안 톤 이다.


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왜 패시베이션 처리



세금 포함 여부: 표 에는 17% 의 세금 이 포함 되 어 있 기 때문에 그 후의 견적 에 도 영향 을 줄 것 이다.

Inspection standard.3: 스 테 인 리 스 강 봉: 둥 근 막대, 육각 막대, 방 강, 편강, 육각강,스 테 인 리 스 스틸 유체 관, 원강, 옹 근 막대. 육각 막대 와 방 강 (편강) 은 둥 근 막대 보다 비 싸 고 (본 육각 막대 의 규격 은 주로 수입 양질 의 재료). 빛 나 는 면 은 검 은 가죽 면 보다 비싸다. 큰 지름 의 막대 재 는 대부분이 검 은 가죽 막대 이다. 그 중 303 은 막대기 재료 에 있 는 특유 의 재질 로 이 차 (절단) 형 재료 에 속한다.주로 자체 절단 에 사용 된다. 또한 304 F. 303CU. 316 F 도 모두 절단 하기 쉬 운 재료 에 속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 보호, 경제적 적용, 파이프 의 화 와 신형 의 신뢰성, 간단 하고 편리 한 연결 의 개발 에 성공 하여 다른 관 재 를 대체 할 수 없 는 장점 을 가지 게 한다. 공사 중의 응용 이 점점 많아 지고 사용 이 점점 보급 되 며 전망 이 좋 을 것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외부 부식 방지 코팅 은 배관 지 의 토질 상황 에 따라 아연 도금 과 에폭시 아스팔트 코팅 또는 더욱 높 은 요 구 를 가 진 코팅 을 선택해 야 한다.

.접 기 편집 본 단락 의 원리 강재 나 견본 이 스 트 레 칭 할 때 응력 이 한 계 를 초과 하면 응력 이 더 이상 증가 하지 않 더 라 도 강재 나 견본 은 계속 뚜렷 한 소성 변형 이 발생 한다. 이 현상 을 굴복,스 테 인 리 스 스틸 316 l 롤 보드,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는 품질 을 보증 하고 서 비 스 를 보증 하 며 품질 을 보증 합 니 다. 당신 의 만족 은 우리 의 추구 입 니 다. 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굴복 현상 이 생 겼 을 때의 작은 응력 치 는 굴복 점 이다. P 를 굴복 점 s 의 외력 으로 설정 하고, Fo 를 시료 단면 적 으로 설정 하면 굴복 점 & sigma, s = P / Fo (MPa), MPa 를 메 가 파 는 N (뉴턴) / mm (MPa = 106 Pa, Pa: 파스 카 = N / m 라 고 부른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배가 넘 고 성형 에 필요 한 충분 한 가소성 을 가지 고 있다.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저장 탱크 나 압력 용 기 를 만 드 는 벽 두 께 는 자주 사용 하 는 오 스 테 나이트 보다 30 - 50% 감소 하여 원 가 를 낮 추 는 데 유리 하 다.

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00Cr17Ni14Mo 2 스 테 인 리 스 강관, 00Cr17Ni14Mo 2 는 0Cr17Ni12Mo 2 의 초 저탄소강 으로 00Cr17Ni14Mo 2 는 0Cr17Ni14Mo 2 보다 수정의 부식 성 이 좋다.일반적으로 화학, 화학 섬유 등 공업 설비, 예 를 들 어 용기, 파이프 와 구조 부품 을 제조 하 는 데 쓰 인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