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greso탄소 섬유 사각 관손상을 방지하는 방법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2-02 16:27:36

방 관 저장 시 지지물,Progreso아연도금 사각 관, 제품, 수천 만 제품 을 선택 하 셔 야 합 니 다. 전문 적 인 방 관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방 관, 아연 도금 방 관, 아연 도금 관 거래 안전 이 보장 되 고 지면 에서 거 리 를 정 하여 방 관 의 통풍 을 확보 합 니 다.

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적진 강인성 뒤에 논의 되 는 강도 소성 각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는 기계 기능 시계 실천 에 있어 많은 기계 완성 기 는 고용 업 무 를 중복 하고 있 는 이런 환경 에서 기 회 를 잡 아 피 로 를 발생 시 키 고 있다.

Progreso.Q355B 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강 도 는 매우 큰 진도 작용 으로 기계 부품 의 부 하 를 돌격 진 부하 라 고 하고,Progreso아연 도금 방관, Q355B 방관 은 돌격 진 부하 작용 으로 파괴 되 는 위력 을 이른바 돌격 진 강인성 이 라 고 한다.

사각 관 을 절단 할 때 변형 되 고 절단 이 고 르 지 않 으 며 절단 이 갈 라 지 는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 습 니 다. 그러면 절단 사각 관 은 무엇 을 어떻게 조작 하 는 지 주의해 야 합 니 다. 오늘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 사각 관 을 절단 할 때 주의해 야 할 문제 입 니 다. 만약 에 정확 한 조작 이 사각 관 을 절단 하 는 작업 이 순 조 롭 고 절단 해 야 할 부분 이 있다 면 걸레 나 천 류 로 사각 관 표면의 기름 을..잡동사니 나 흙 이 완전히 깨끗 하 다.

.실체 Q355B 방관 강도 에 의문 이 있 을 때 TB 10426 & mdash 에 근거 할 수 있다.200 은 후장 법 으로 구조 표층 Q355B 방관 의 압력 저항 강 도 를 간접 적 으로 측정 한다.측정 은 56d 정도 의 연령 기 에 진행 해 야 하 며 측정 한 강도 의 평균 수 치 는 설계 치 나 규정된 수치 보다 낮 지 않 아야 한다.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할 경우 드릴 코어 샘플링 으로 교정 할 수 있다.

사각 관 의 절단 면 은 진짜 원 을 유지 하고 절단 선 은 사각 관 축 심 과 직각 을 이 루어 야 한다.너무 세 게 자 르 는 것 은 사각 관 을 납작 하거나 타원 으로 자 르 는 원인 이 므 로 적당 한 힘 으로 사각 관 을 잘라 야 한다.

이론 은 정적 구 조 를 계산 하 는데 사용 된다. 예 를 들 어 창고, 집, 예 를 들 어 바퀴 등 은 적용 되 지 않 는 다. 이때 사람들 은 소성 이론 을 사용한다. 소성 이론 에 대한 연 구 는 1914 년 까지 거 슬러 올 라 갈 수 있다. 1975 년 에 유럽 디자인 회 는 특정한 소성 설정 규범 을 제정 했다. 이 는 주로 정재 하 평면 보 와 구 부 러 진 응력 을 받 는 구조 에 사용 되 는데 그 가 필요 하 다.고 층 건물 에 대해 서 는 좀 더 세밀 한 계산 이 필요 하 다.


Progreso탄소 섬유 사각 관손상을 방지하는 방법



사각 관 을 분해 하고 양생 이 끝 난 후의 실체 사각 관 의 품질 은 요구 와 다음 과 같은 경로 에 따라 검 측 할 수 있다. 응용 또는 확대경 으로 실체 에 틈 이 없 는 Q355B 사각 관 구조 표면 에 비 외력 균열 이 있 는 지 관찰 할 수 있다.Q355B 방관 표면 에 비 외력 균열 이 생 겼 을 때 일반 Q355B 방관 구조 표면의 균열 폭 은 0.20mm 이상 이 어야 한다.

강 & mdash; —예 를 들 어 교량 용 강, 선박 용 강, 보일러 용 강, 압력 용기 용 강, 농기계 용 강 등 이다.

사각 관 을 뽑 는 공정: 파이프 구멍 을 뽑 는 사 이 즈 는 전방 관 을 뽑 는 외경 사이즈 보다 작 기 때문에 사각 관 의 앞부분 이 모형 구멍 을 순조롭게 통과 할 수 있 도록 소형 차 를 뽑 는 펜치 가 사각 관 의 머리 를 뽑 을 수 있 도록 하기 위해 사각 관 의 머리 를 뾰족 하 게 해 야 한다. 이 를 위해 사각 관 은 먼저 봉 식 가열 화로 에서 길 이 를 정 하 는 관 끝 을 가열 해 야 한다.일반적으로 150 ~ 200 mm 로 벽 두께 에 따라 가열 온 도 는 750 ~ 900 ℃ 사이 이다.그 다음 에 75 ~ 300 킬로그램 의 공기 망치 로 뾰족 하 게 하고 가 는 사각형 관 의 머리 를 빻 으 며 보통 지름 이 22mm 이하 인 사각형 관 은 회전 단조 망치 나 롤러 단조 기 로 뾰족 하 게 빻 을 수 있다.

Statistics.칼슘 처리 후 강 액 을 부 드 럽 게 불 어 넣 으 면 강 액 에 남아 있 는 불순물 을 감소 시 키 고 MnS 를 알 20 CaS 등 핵심 주변 에 잘 감 싸 줄 수 있다.

현재 의 방 관 도 매우 좋 은 성능 을 가지 고 부패 방지 성 이 강하 고 내열성 이 강 하 며 여러 과학기술 분야 에서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기 때문에 그럼 에 도 불구 하고 지혜 로 운 사람들 은 방 관 표면 접착 성에 대한 연 구 를 멈 추 지 않 고 미래의 방 관 은 더욱 좋 은 성능 을 얻 고 발전 에 더욱 중요 한 기 여 를 할 것 이다.

방 관 을 가공 할 때 일부 공정 은 이음매 없 는 방 관 을 가열 하 는 상황 에서 이음매 없 는 방 관 가공 과정 에서 의 가열 작업 이 필요 하 며 이음매 없 는 방 관 완제품 의 품질 에 매우 관건 적 인 역할 을 한다.


Progreso탄소 섬유 사각 관손상을 방지하는 방법



열역학 계산 을 바탕 으로 전문 적 인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Progreso아연 도금 파이프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의 품질 보장 을 받 았 습 니 다. 혜택 활동 을 진행 하 는 과정 에서 신 구 고객 이 문의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. 20Crmo 함 황 사각형 관 칼슘 처리 의 공정 조건 을 분 석 했 고 칼슘 처리 후의 함 황 기어 압연 재 를 샘플링 연 구 했 습 니 다. 결론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. 함 황 사각형 관 강 에서 CaO 를 최대한 적 게 생 성하 기 위해 서 입 니 다.강 액 중의 & omega;(O) 10 & times 까지 벗 어야 합 니 다.10 - 6 이하 여야 칼슘의 확률 을 확보 할 수 있다.

For more, please check.사각 관 이 성형 되 기 전에 대강 은 교정, 대패, 표면 정리 수송 과 구 부 러 진 처 리 를 거 쳤 다.

롤러 롤러 의 원리 와 유사 하 다.롤러 는 원 을 확정 할 수 있다.높이 를 조정 하면 곡률 을 조절 할 수 있다.

시료 압착 속 도 는 20 ~ 50mmmmin 을 사용 할 수 있다.

Progreso.시 료 를 절단 할 때 시료 표면 을 손상 시 켜 서 는 안 되 며, 열 을 받 거나 냉 가공 을 해서 금속의 성능 을 바 꾸 어 서 는 안 되 며, 절단 부위 의 모서리 가 둥 글 어야 한다.

강철 주괴 에 대해 고온 확산 열 처 리 를 하면 강철 주괴 의 성분 불 균형 성 을 개선 하여 사각 관 의 가로 성능 을 높 일 수 있다.

모든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은 역학 적 성능 테스트 를 해 야 한다.역학 성능 테스트 는 주로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, 종 류 는 스 트 레 칭 시험 이 고, 종 류 는 경도 시험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