면 포대 재료유지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?

아나운서:hp570HP155642700 릴리스 시간:2022-03-20 15:51:27

전문 프로젝트: 방적 포대

브랜드 의식: CIS (기업 식별 시스템) 의 도입, 면 포대, 돛 포대, 보온 봉투 액세서리 봉투 & nbsp;등 관련 업 무 를 희망 하 는 상인 들 은 기업 이미지 전체 기획.

일본 의 전통 과 유럽 화 는 용광로 에 융합 되 었 다. 서양식 구성, 조합, 공간, 재질 이다.

.알루미늄박 봉 투 를 접 는 것 이 좋 은 점 은 예로부터 사람들 이 친척 과 친 구 를 방문 할 때 선물 을 가 져 왔 다. 이것 은 중고 시대 부터 전통 적 인 예절 이 었 다. 먼 친척 과 친 구 를 방문 할 때 알루미늄박 봉지 부직포 로 채색 인쇄 를 포장 한 자신의 고향 의 특산 품 이나 자신 이 만 든 특별한 간식 과 건어물 을 가 져 가면 더욱 성의 와 친 후 를 나타 낸다.예 가 가 볍 고 정 이 깊다 는 것 은 그 마음 이 중요 하 다.그러나 일부 음식 은 익 힌 음식 으로 먹 기 때문에 휴대 하 는 도중에 쉽게 변질 되 기 때문에 매우 맛 있 지만 가 져 갈 수 없 는 것 이 많다. 길에서 공기 가 나 와 음식 속 의 미생물 에 곰팡이 가 생 겨 변질 되 고 시간 이 지나 서 음식 원래 의 맛 을 잃 을 까 봐 걱정 된다.지금 은 과학 기술 의 발전 에 따라 이런 문제 들 이 쉽게 해결 되 었 다. 필요 하 다 면 음식 이 도중에 변질 되 는 것 을 피하 고 음식의 맛 을 손상 시 키 지 않 을 것 이다.진공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는 공기의 진입 을 막 고 외부의 압력 을 받 아 음식의 신선 도 를 유지 하 는 작용 을 한다.친척 과 친 구 를 방문 할 때 집에 항상 알루미늄박 봉 지 를 준비 하여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를 하 는 것 은 체면 이 더욱 있다.

상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방안 은 모두 큰 지 지 를 받 을 것 이다. 그러면 신형 나무 상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는 연구 개발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신형 나무 상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제품 의 양산 을 실현 하여 모든 고객 에 게 양질 의 나무 상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제품 을 제공 할 수 있다.

.건조 공정에 서 도료 와 도 료 는 모두 터널 식 오븐 을 거 쳐 말 려 야 한다.오프셋 인쇄 의 건조 조건 은 보통 130 ℃ ~ 160 ℃ 사이 이 며 시간 은 13 분 정도 걸린다.도료 의 건조 조 는 170 ℃ ~ 210 ℃ 사이 의 터널 식 오븐 의 길 이 는 약 25 - 35 미터 이다.개 단계 로 구성 되 는데 각각 승 온 구, 항온 구 와 냉각 구 이다.이런 지역 내 에 서 는 모두 수요 에 따라 엄 격 히 배열 되 고 제품 은 이 단 계 를 거 친 후에 냉장 시간 이 필요 하 다.

도 자 기 는 식기 그릇,보온 주머니 아 이 스 팩, 수기, 예기 에 자주 쓰 인 다.장식 은 주로 식물, 동물, 산수, 인물, 추상 기하학 적 도형 채색 그림 이 있다.

답: 흡수 카드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는 거품 껍질 을 플라스틱 오 일이 있 는 종이 카드 표면 에 열 을 내 는 것 을 말한다. 흔히 볼 수 있 는 슈퍼마켓 배터리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는 이런 것 을 많이 사용한다.플라스틱 봉투 설비 가 필요 해 종이 카드 와 거품 껍질 사이 에 제품 을 봉인 하 는 것 이 특징 이다.주의해 야 할 문 제 는 종이 카드 표면 에 반드시 플라스틱 오 일 을 흡수 해 야 한 다 는 것 이다.폼 은 PVC 나 PET 소재 만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.거품 껍질 은 종이 카드 표면 에 만 붙 어 있 기 때문에 장기 적 으로 무 방직 포대, 면 포대, 돛 포대, 보온 봉투, 액세서리 봉투 & nbsp 를 경영 한다.문의 하 러 오신 것 을 환영 합 니 다. 그래서 봉 인 된 제품 은 무 겁 지 않 습 니 다.


면 포대 재료유지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?



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포 지 셔 닝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디자인 포 지 셔 닝 은 마치 연예인 에 게 예술 노선 을 정 하고 적당 한 노선 을 찾 아야 빨간색 이 될 수 있다.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에 적합 한 디자인 스타일 을 찾 는 것 은 상품 에 시장 에서 인 정 받 는 생존 공간 을 찾 는 것 이다.

실의 지수 에 대한 정의: 1 파운드 무게 의 사 를 취하 면 그 길 이 는 840 야드 의 몇 배 길이 이 고 몇 개의 사 라 고 부 릅 니 다. 길이 가 840 야드 의 10 배 길 이 를 10 개의 사 라 고 부 릅 니 다. 840 야드 의 20 배 길 이 를 20 개의 사 라 고 부 릅 니 다. 이런 추 세 를 보면 지수 가 클 수록 사 는 가 늘 어 짐 을 나타 냅 니 다 (보통 짧 은 섬유 사 에 사용 합 니 다).

답: 두 꺼 운 플라스틱 은 사용 하 는 원자재 의 두께 가 2mm 를 초과 하여 전자 동 기계 에서 플라스틱 을 흡수 하여 성형 할 수 없 기 때문에 반드시 두 꺼 운 판재 전용 반자동 플라스틱 성형기 로 가공 생산 해 야 한다. 두 꺼 운 플라스틱 제품 은 면적 이 크 고 높이 가 크 며 재료 가 두 꺼 운 특징 을 가지 고 다음 과 같은 재 료 를 자주 사용한다. ABS, 아크릴 (유기 유리), PS, PC, PVC 등 이다.

Packaging strategy.소비 형태 발전의 요소 인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은 소비 자 를 위 한 것 으로 소비자 의 사용, 취향 의 측면 에서 볼 때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의 기본 적 인 점 이다.따라서 소비 형태의 변 화 는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에 중요 한 영향 을 미친다.과학기술 정보 가 급속히 발전 하 는 오늘날 에 접어 들 면서 호구 형태와 소비 형태 에 큰 변화 가 생 겼 다.20 세기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발전 을 보면 POP 식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, 휴대용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,비닐 봉지, 깡통, 압력 분무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, 진공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등 형태의 범 위 는 소비 수요 로 인 한 결과 가 아니다.이제 인터넷 시대 가 도래 하여 사람들의 입 에 큰 이익 을 주 었 고 인터넷 거래, 인터넷 쇼핑 등 새로운 소비 형태 도 점점 더 많은 사람들 에 게 받 아들 여지 고 있다.인터넷 의 보급 과 관련 하드웨어 기술 의 향상 에 따라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도 이에 따라 더욱 큰 변화 에 직면 하 게 될 것 이다.

건조 공정에 서 도료 와 도 료 는 모두 터널 식 오븐 을 거 쳐 말 려 야 한다.오프셋 인쇄 의 건조 조건 은 보통 130 ℃ ~ 160 ℃ 사이 이 며 시간 은 13 분 정도 걸린다.도료 의 건조 조 는 170 ℃ ~ 210 ℃ 사이 의 터널 식 오븐 의 길 이 는 약 25 - 35 미터 이다.개 단계 로 구성 되 는데 각각 승 온 구, 항온 구 와 냉각 구 이다.이런 지역 내 에 서 는 모두 수요 에 따라 엄 격 히 배열 되 고 제품 은 이 단 계 를 거 친 후에 냉장 시간 이 필요 하 다.

카드 를 꽂 는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라 니 요?


면 포대 재료유지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?



연구 개발 생산 추세 나무 상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발전 추세 가 세기 에 접어 든 후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용도 에 큰 변화 가 생 겼 다. 원래 의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는 전통 적 으로 운송 을 편리 하 게 하기 위해 화물 과 기본 적 인 보 호 를 위해 서 였 으 나 나무 상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실제 역할 은 큰 변화 가 생 겼 다.현대 나무 상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기본 법칙 은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성능 과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부가 가 치 를 계속 향상 시 키 는 것 이다. 특히 나무 상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역할 은 화물 의 안전 을 운송 하고 보호 하기 위 한 것 이 아니 라 아름 답 고 편리 하 며 실 용적 이 며 제품 의 잠재 적 가 치 를 향상 시 켜 야 한다.나무 상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는 자연 자원 을 소모 하 는 제품 으로 나무 상자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에 대한 요 구 는 녹색 친 환경, 에너지 절약 자원 으로 녹색 지 구 를 위해 노력 하 는 것 이다.

Create brilliance.() 외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와 같이 대외 무역 수출 용 종이 상자, 5 층 골판지 상자, 골판지 주로 B / C 기 와 를 사용한다.외부 상자 계산 공식 은 (길이 + 너비 + / 100 x (너비 + 높이 + / 100 X 제곱 단가.

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요소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요 소 는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대상, 재료, 조형, 구조,미 디 엄 백, 보호 기술, 일본 등 일부 발달 하여 자동판매기 가 거리 와 골목, 지하철 역 에 널리 퍼 져 있다.최근 몇 년 동안 자동 판 매 를 발전 시 키 기 시 작 했 기 때문에 앞으로 반드시 매우 보 급 될 것 이다.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은 자동 판매 의 특징 에 적응 하기 위해 형태 구조 에 도 변화 가 생 길 것 이다.각종 소비 형태의 변 화 는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에 새로운 과제 와 도전 을 준다.

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폐기물 법 규 는 땅 에 따라 다 르 지만 공 통 된 원칙 이 있다. 원자 재 를 적 게 사용 하도록 격려 하 는 것 이다.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에 있어 서 가능 한 한 같은 재 료 를 사용 하고 공존 할 수 있 는 재 료 를 분리 할 수 있 으 며 구조 가 간단 하고 순환 재생 이 쉬 운 재 료 를 사용 하 는 경향 이 있다.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기능 을 만족 시 키 는 전제 에서 발생 량 을 최대한 줄 여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필름 의 경 량 화 발전 추 세 를 보인다.

일반적으로 공업 범주 에서 사용 되 는 부직포 포장 봉 투 는 모두 원료 가 비교적 두 꺼 운 자루 이다.공업 상품 은 일반적으로 무 게 를 크게 나 누 기 때문에 어떤 때 는 자루 의 마모 가 심 하기 때문에 이 럴 때 는 반드시 이런 자루 로 포장 해 야 한다.현재 공업 에서 알루미늄박 주머니 의 운용 은 비교적 많은 데 그 원료 의 특수성 때문에 운용 할 때 상품 의 특색 에 완전히 부합 할 수 있다.반드시 유지 하고 예 쁜 효 과 를 얻 을 수 있 으 며 시장 에서 도 가능 합 니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