은종이 보온 주머니생존의 문제는

아나운서:hp570HP155642700 릴리스 시간:2022-03-17 19:48:37

건조 공정에 서 도료 와 도 료 는 모두 터널 식 오븐 을 거 쳐 말 려 야 한다.오프셋 인쇄 의 건조 조건 은 보통 130 ℃ ~ 160 ℃ 사이 이 며 시간 은 13 분 정도 걸린다.도료 의 건조 조 는 170 ℃ ~ 210 ℃ 사이 의 터널 식 오븐 의 길 이 는 약 25 - 35 미터 이다.개 단계 로 구성 되 는데 각각 승 온 구, 항온 구 와 냉각 구 이다.이런 지역 내 에 서 는 모두 수요 에 따라 엄 격 히 배열 되 고 제품 은 이 단 계 를 거 친 후에 냉장 시간 이 필요 하 다.

이윤 이 우수한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를 증가 하면 좋 은 제품 과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를 서로 돋 보이 게 할 뿐만 아니 라 & amp 를 피 할 수 있다. 등 상품 등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, 등 & amp;또한 상품 의 몸값 을 올 리 고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보다 높 은 부가 비용 을 초과 하 며 고객 들 에 게 기꺼이 받 아들 일 수 있다.

.PP 는 OPP 보다 경도 가 낮 아 스 트 레 칭 (양 방향 스 트 레 칭) 이 한 각 도 를 이 룰 수 있다.바닥 봉 또는 사 이 드 봉 PE 는 포르말린 으로 도가 약간 낮 고 PVA 재질 로 도가 좋 습 니 다.그것 은 신형 환경보호 재료 다.물이 녹 는 상황 에서 원자 재 는 일본 에서 수입 해 가격 이 비 싸 외국 에서 널리 사용 된다.OPP 는 강도 가 좋 고 경도 가 강 하 며 복합 봉투 의 밀봉 강도 가 강하 고 인쇄 가 가능 하 며 떨 어 지지 않 습 니 다.공 압 봉 지 는 양호 한 도와 재질 을 가지 고 제품 의 구조 와 용도 에 따라 부직포 핸드백 을 인쇄 할 수 있 으 며 부직포 핸드백 과 부직포 필름 봉투 로 나 눌 수 있다.무 방적 포 대 는 주로 폴리프로필렌 봉지 와 폴리에틸렌 봉지 로 구성 된다.봉제 에 따라 스 티 치 백 과 스 티 치 백 으로 나 뉜 다.

일본 의 전통 과 유럽 화 는 용광로 에 융합 되 었 다. 서양식 구성, 배열, 조합, 공간, 일본 식 변형, 광 생물 분해, 광 산소 생물 분해, 고 전분 함량 형 생물 분해, 고 탄산 칼슘 충전 형 광 산소 분해, 전 생물 분해 등 큰 종 류 를 포함한다.부직포 제품 이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분야 에서 의 응용 을 분해 할 수 있 습 니 다. 전문 적 으로 방적 포대, 면 포대, 보온 봉투, 액세서리 봉투 & nbsp;안전, 환경 보호, 경제!제품 은 외국 에 멀리 팔 려 신뢰 를 받 았 다. 이미 일반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필름, 수축 필름, 쇼핑 백, 가방 등에 널리 퍼 져 환경의 질 을 개선 하 는 데 적 극적인 역할 을 발휘 했다.생태 균형 을 보호 하 는 데 착안 하여 완전 생물 분해 부직포 연구 가 시 급 하 다. 특히 식용 가루 나 무기 미 네 랄 로 채 워 진 고 품질, 저 원가 의 전 생물 분해 부직포 는 부직포 를 분해 할 수 있 는 중요 한 연구 과제 이다.

음식 포장 봉 지 를 가지 고 말하자면, 자 른 부직포 자루 가 모두 음식 을 담 을 수 있 는 것 은 아니다.물론 음식 에 대한 차이 점 은 부직포 포장 봉투 도 다르다.일반적으로 직접 먹 는 음식 이 라면 사용 하 는 음식 봉 지 는 원료 로 만들어 져 야 하 며, 가격 을 제시 해 보면 이런 음식 봉지 의 가격 도 좀 높다.작은 포장 이 있 는 음식 이 라면 사용 하 는 포장 봉투 에 대한 요구 가 많 지 않다.그러나 꼭 가 져 야 할 것 이 있 습 니 다. 그것 이 바로 무 방적 자루 의 품질 입 니 다. 일반적인 무 방적 자루 는 모두 물건 을 담 고 물건 을 들 어 올 리 는 데 쓰 이기 때문에 그의 리프팅 기능 은 반드시 잘 나 누 어야 합 니 다.


은종이 보온 주머니생존의 문제는



자연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는 자연물 조형 계 시 를 받 은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가 종종 생동감 있 고 재미있다.이런 자연 물 은 많은 데, 예 를 들 면 콩꼬투리 귤, 벌집, 동물 의 털, 식물의 가지 와 잎 등 형식 이 있다.

다음 요점: 사이즈 와 스타일 을 지정 합 니 다.

소비 형태 발전의 요소 인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은 소비 자 를 위 한 것 으로 소비자 의 사용, 취향 의 측면 에서 볼 때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의 기본 적 인 점 이다.따라서 소비 형태의 변 화 는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에 중요 한 영향 을 미친다.과학기술 정보 가 급속히 발전 하 는 오늘날 에 접어 들 면서 호구 형태와 소비 형태 에 큰 변화 가 생 겼 다.20 세기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발전 을 보면 POP 식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, 휴대용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, 깡통, 압력 분무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, 진공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등 형태의 범 위 는 소비 수요 로 인 한 결과 가 아니다.이제 인터넷 시대 가 도래 하여 사람들의 입 에 큰 이익 을 주 었 고 인터넷 거래, 인터넷 쇼핑 등 새로운 소비 형태 도 점점 더 많은 사람들 에 게 받 아들 여지 고 있다.인터넷 의 보급 과 관련 하드웨어 기술 의 향상 에 따라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도 이에 따라 더욱 큰 변화 에 직면 하 게 될 것 이다.

Good quality.부직포 분해 기술 을 연구 하면 부직포 를 분해 할 수 있 는 것 처럼 생물 분해 부직포,브랜드 캔버스 백, 빛 분해 무 로 나 눌 수 있다.

필기체 의 운용 이 광범 위 하 다.

흡수 카드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란 무엇 입 니까?


은종이 보온 주머니생존의 문제는



외형 요소 인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의 외형 은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의 주요 한 부분 으로 외형 요 소 는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전시 면 의 크기 와 모양 을 포함한다.만약 에 외형 디자인 이 합 리 적 이면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재 료 를 절약 하고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원 가 를 낮 추어 친 환경 적 인 부담 을 줄 일 수 있다.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디자인 의 외형 요 소 를 고려 할 때 원자 재 를 절약 하 는 기 하 체 를 우선 선택해 야 한다.각종 기하도형 중에서 용적 이 같 으 면 구형 체 의 표면적 이 작다.각기둥 에 대해 말하자면 입방체 의 표면적 은 장방체 의 표면적 보다 작다.원기둥 의 경우 원기둥 의 높이 가 바닥 원 의 지름 과 같 을 때 그 표면적 은 작다.

Process inspection.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고 친 환경 소재 에 속 하지만 높 고 적합 한 플라스틱 제품 은 유럽 과 미국의 플라스틱 폼 처럼 PET 하 드 칩 을 사용 해 야 하지만 열 이 잘 맞지 않 아 조립 에 큰 어려움 을 겪 고 있다. 이 문 제 를 해결 하기 위해 연구 진 은 복합 기술 을 PET 양면 에 PETG (저온 PET) 를 복합 적 으로 적용 해 GAG 하 드 칩 이 라 고 지 었 으 나 더 높 았 다.두 꺼 운 판재 에 사용 되 는 재 료 는 주로 ABS, 아크릴 (유기 유리), PC, PVC 등 플라스틱 부직포 포장 컬러 인쇄 가 있다.

PP 는 OPP 보다 경도 가 낮 아 스 트 레 칭 (양 방향 스 트 레 칭) 이 한 각 도 를 이 룰 수 있다.바닥 봉 또는 사 이 드 봉 PE 는 포르말린 으로 도가 약간 낮 고 PVA 재질 로 도가 좋 습 니 다.그것 은 신형 환경보호 재료 다.물이 녹 는 상황 에서 원자 재 는 일본 에서 수입 해 가격 이 비 싸 외국 에서 널리 사용 된다.OPP 는 강도 가 좋 고 경도 가 강 하 며 복합 봉투 의 밀봉 강도 가 강하 고 인쇄 가 가능 하 며 떨 어 지지 않 습 니 다.공 압 봉 지 는 양호 한 도와 재질 을 가지 고 제품 의 구조 와 용도 에 따라 부직포 핸드백 을 인쇄 할 수 있 으 며 부직포 핸드백 과 부직포 필름 봉투 로 나 눌 수 있다.무 방적 포 대 는 주로 폴리프로필렌 봉지 와 폴리에틸렌 봉지 로 구성 된다.봉제 에 따라 스 티 치 백 과 스 티 치 백 으로 나 뉜 다.

이념 과 전 체 를 중시한다. 예 를 중시 하고 열등감, 등급, 질서, 자존심, 교류, 철학 을 중시한다.

.플라스틱 케이스 라 니 요?

답: 넓 은 의미 에서 볼 때 모든 거품 껍질 을 말 합 니 다. 협의 적 으로 볼 때 거품 껍질 일 뿐 입 니 다. 조각 재 로 빨 아들 여 부직포 상자 모양 으로 만 들 고 뚜껑 은 용기 와 연결 되 어 있 습 니 다.PS 로 많이 만 들 었 습 니 다. 전문 적 으로 방적 포대, 면 포대, 돛 포대,플 로 킹 백, 보온 봉투,무 방적 주머니 핸드백, 액세서리 봉투 & nbsp;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면제 할 수 있 습 니 다.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습 니 다. 뚜껑 과 바닥 을 분리 한 것 도 있 습 니 다. 서로 다른 소 재 를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. 만약 에 일본 의 패스트푸드 박스 는 바닥 에 검은색 PS, 뚜껑 에 사용 하 는 PET 를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.

구 이 과정 에서 기계 의 속도 가 너무 느 리 면 구 이 를 유도 할 수 있다.이런 상황 에서 많은 도 료 는 바삭바삭 해 지고 후기 에 가공 할 때 탈 칠 이나 칠 현상 이 발생 하기 쉽다.구 이 는 도료 의 변색 을 일 으 킬 수 있다.구 이 가 좋 지 않 은 것 을 피 하 는 조 치 는 주로 정시 오븐 의 온도, 자동 기기 의 곡선 도 를 통 해 표준 시간 에서 의 온도 표준 시간 을 확보 하 는 것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