투 르 지 아 CimpiaTurzii80 의 아연 도금 사각 관운행 이 평온 하고 투입 분위기 가 비교적 강하 다.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1-03 15:36:01

방 관 은 중요 한 방 관 유형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매우 큰 유사 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또 다르다. 방 관 은 방 관 에서 비교적 큰 용도 로 건축 자재 와 파이프 분야 에 사용 된다. 오늘 우리 가 말 하 는 것 은 바로 방 관 의 과정 에서 칠 하 는 것 이다. 사실은 이 기능 은 대부분 공장 에서 해 야 할 것 이다. 페인트 를 칠 할 뿐만 아니 라 아연 도 도금 해 야 한다. 아연 은방 관 기재 가 부식 되 었 다. 만약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당신 이 되 지 않 았 다 면,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당신 에 게 아연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. 왜냐하면 당신 은 다른 페인트 를 칠 하면 곧 부식 되 기 때 문 입 니 다. 그리고 당신 의 아연 도금 층 을 계속 부식 시 켜 아연 페인트 에 페인트 를 칠 하 는 것 이 좋 습 니 다. 실제로 당신 은 아연 도금 전에

열의 목적 은 냉 균열 의 발생 을 방지 하기 위 한 것 이다.냉 균열 은 탄소 당량 과 직접적인 관계 가 있다.따라서 이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을 분명히 해 야 한다.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은 이렇다.Q345 의 탄소 당량 은 0.3% 미 만 이 고 용접 성 은 괜찮다 고 할 수 있 으 며, 일반적으로 탄소 당량 은 0.4% 에서 냉 균열 성 으로 증가한다.

투 르 지 아 CimpiaTurzii.공 커 브 는 외 롤러 와 반제품 외 벽의 단 방향 으로 커 브 토 크 를 형성 하여 띠 재 료 를 구 부 리 는 것 이다. 공 커 브 는 구 부 러 진 선 을 압축 시 키 고 압축 효 과 는 구 부 러 진 선 을 수직 으로 늘 리 며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이 쌓 여 두 꺼 워 지 는 것 이 바로 공 커 브 의 압축 두께 증가 효과 이다.

기계 광택: 가공 후 부품 의 정평 성 이 좋 고 광택 이 오래 가지 않 으 며 답답 하고 녹이 슬 었 습 니 다.적합 한 가공 약식 부품, 중, 소산 물 을 비교 하 다.

.그러나 강관 은 운용 과정 에서 비교적 큰 확률 이 존재 하 는데 주로 내외 처리 가 번거롭다.최 우선 밖의 의문 은 매우 급소 하 며, 그 밖의 질량 의 좋 고 나 쁨 은 직선 적 이다.

대강 이 공정 처 리 를 거 쳐 권 제 된 Q355B 사각형 관 은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을 통 해 원 관 을 형성 한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과 같다.현재 Q355B 사각 관 의 성형 은 실 곡 과 공 곡 이 있다.Q355B 사각 관 의 구 부 림 도 는 미터 당 3mm 이상 이 어야 하고 전체 구 부 림 도 는 전체 길이 의 실제 구 부 림 보다 크 면 안 된다. 말 그대로 구 부 러 진 것 을 꽉 누 르 고 실제 구 부 러 질 때 내외 롤러 와 반제품 내외 벽 이 양 방향 으로 눌 러 야 한다.

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 & sigma;b (MPa):≥980 굴복 강도 & sigma;s (MPa):≥835 신 장 률 & dela;5(%):≥12 단면 수 축 률 & psi;(%):≥40 충격 흡수 공 (충격 치) (Aku2J): & ge;39. 복잡 한 기술 로 나 온 제품 은 훌륭 하 다. 현재 방 관 은 시장 에서 대중 에 게 추앙 을 받 고 있다. 중요 한 것 은 품질 에 있어 모두 좋 은 보증 이 있다. 그러면 방 관 이 이렇게 높 은 시 평 을 받 을 수 있 는 지, 아니면 방 관 의 복잡 한 공정 에 달 려 있다.


투 르 지 아 CimpiaTurzii80 의 아연 도금 사각 관운행 이 평온 하고 투입 분위기 가 비교적 강하 다.



Q355B 방관 에 대해 열 처 리 를 하기 전에 반드시 예열 을 해 야 Q355B 방관 이 전체 열처리 과정 에서 많은 문제 가 발생 하지 않도록 더욱 잘 보장 할 수 있다. 이때 Q355B 방관 의 품질 에 도 좋 은 보증 이 있 을 것 이다.

선박 용 탄소강 사각 관 (GB 5213 - 8 은 선박 I 급 내 압 관 계, II 급 내 압 관 계, 보일러 및 과열기 용 탄소강 사각 관 이다. 장기 경영 사각 관, 사각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 관, 아연 도금 관 에 오신 것 을 환영 합 니 다. 탄소강 사각 관 벽 작업 온 도 는 450 ℃ 를 초과 하지 않 고 합금강 사각 관 벽 작업 온 도 는 450 ℃ 를 초과 합 니 다.

탈지

supply.구조 용: 말뚝 관 을 만 들 고 다 리 를 만든다.부두, 도로, 건축 구조 용 파이프 등.주로 석유 지질 시추 관,투 르 지 아 CimpiaTurzii아연 도금 관 재 규격 표,투 르 지 아 CimpiaTurzii고압 이음매 없 는 사각 관, 석유화학 용 분해 관 보일러 관, 베어링 관 과 자동차, 트랙터, 항공 용 고 정밀도 구조 관 등 을 사용한다.

칼슘 처 리 를 거 친 방 관 에 있 는 불순물 은 모두 비교적 잘 변성 할 수 있 으 며, 동시에 압연 재 중의 황화물 형상 도 양호 하 게 되 었 다.

강철 주괴 에 대해 고온 확산 열 처 리 를 하면 강철 주괴 의 성분 불 균형 성 을 개선 하여 사각 관 의 가로 성능 을 높 일 수 있다.


투 르 지 아 CimpiaTurzii80 의 아연 도금 사각 관운행 이 평온 하고 투입 분위기 가 비교적 강하 다.



직접 법 으로 농후 한 장치, 공기 분리 장치 와 정유, 화학공업 공사 중의 기름 방지 파이프 와 파 이 프 는 반드시 설계 요구 에 따라 탈지 해 야 한다.탈지 의 목적 은 수송 하거나 저 장 된 재료 가 기름 이나 유기물 에 노출 되 는 것 을 피 하 는 것 이다.수송 또는 저 장 된 재료 와 기름 또는 유기물 이 혼합 되 는 것 을 피한다.기름 함량 으로 촉매제 의 활성 을 확보한다.유지 와 유기물 의 함량 은 제품 의 순 도 를 확보한다.이미 설 치 된 사각 관 은 튜브 로 분해 하여 탈지 해 야 한다.설치 후 분해 할 수 없 는 파 이 프 는 설치 전에 탈지 해 야 한다. 뚜렷 한 기름 자국 이나 심하게 녹 슨 사각 관 이 있 으 면 먼저 증기 로 청소 하고 모래 를 뿌리 거나 다른 것 을 깨끗이 제거 한 다음 탈지 해 야 한다.

Information recommendation.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강도 강 도 는 금속 재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서 의 성능 을 가리킨다.부하 의 작용 방식 은 인장, 압축, 구 부 림 절단 등 형식 이 있 기 때문에 강도 도 인장 강도, 항 압 강도, 항 곡 강도, 항 가위 강도 등 으로 나 뉜 다.각종 강 도 는 항상 정 해 져 있 으 며, 사용 중 에는 인장 강 도 를 기본 적 인 강도 지침 으로 하 는 경우 가 많다.

방 관 의 가공 기법 이 많 습 니 다. 구체 적 인 가공 기법 은 제 가 여기 서 여러분 께 소개 하지 않 겠 습 니 다. 여러분 들 은 방 관 의 가공 기법 에 대해 만 알 고 있 습 니 다. 그의 가열 기법 에 대해 부족 한 이 해 를 가지 고 있 을 수 있 습 니 다. 다음은 제 가 아래 관 의 가열 기술 을 상세 하 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반드시 방관 절단 전용 을 선택해 야 한다.

투 르 지 아 CimpiaTurzii.방 관 은 방 관 의 주요 유형 으로 방 관 시장 에서 도 인기 가 많 습 니 다. 이런 것 을 만 드 는 것 도 매우 많 기 때문에 경쟁 에서 도 비교적 많 습 니 다. 미래의 시장 잠재력 이 매우 큽 니 다. 여러분 들 은 이 정 보 를 잘 파악 하면 됩 니 다. 다른 관련 된 유지 와 관 리 는 반드시 배 워 야 합 니 다!

방 관 역학 계산 방식 이론 은 정태 구 조 를 계산 하 는 데 사용 된다. 예 를 들 어 창고, 집, 교량 등 은 가능 하지만 운동 구조, 예 를 들 어 바퀴 등 은 적용 되 지 않 는 다. 이때 사람들 은 소성 이론 을 사용한다. 소성 이론 에 대한 연 구 는 1914 년 까지 거 슬러 올 라 갈 수 있다. 1975 년 에 유럽 디자인 회 는 특정한 소성 디자인 규범 을 제 정 했 는데 주로 정재 하 평면 보 와 구 부 러 져 야 한다.힘 의 구조, 그 요 구 는 다음 과 같다.% 26sigma, b% 26sigma,% 26zeta,% 26ge,% 26ge, 15% 고 층 건물 에 대해 더욱 세밀 한 계산 이 필요 하 다. 소성 설 계 는 동 부하 상황 에서 보통 허용 응력 이 동 부하 보다 작 지 않 고 허용 응력 의 안전 계 수 를 곱 하여 허용 응력 으로 계산 된다. 한 축 이 구 부 러 진 상황 에서 공식 a = W 를 사용 할 수 있다.동 W 허 를 사용 하여 계산 합 니 다. 강 도 를 소성 으로 대체 하면 구조물 의 적재 능력 을 14% 높 일 수 있 습 니 다.

자주 사용 하 는 것 은 부 씨 경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