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hoprand용접 아연 도금 관가격 이 약 하고 안정 적 이지 못 하 다.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0-31 14:41:58

경제가 발전 함 에 따라 공사 에 대한 건설 은 비교적 많 고 수요 가 많아 서 방관 의 끊 임 없 는 증 가 를 초래 했다. 방관 의 건설 은 비교적 복잡 하기 때문에 원료 의 선택,Shoprand아연 도금 q235b 방관, 구조 화 처리 등에 많은 공 을 들 여야 한다.

물론 모 재 는 Q355B 방관 재 료 를 선택 한 이상 일반적으로 특수 한 용도 가 있 기 때문에 용접 재 료 를 마음대로 사용 하지 않 고 용접 재료 설명서 에 따라 사용 할 수 있다. 용접봉 설명서 가 모 재 에 예열 하 라 고 하면 예열 한다.공장 설명서 에 따라 용접 재 료 를 사용 하지 않 았 기 때문에 용접 의 성능 이 크게 떨 어 질 것 이다.

Shoprand.경도 경 도 는 금속 재료 의 연경 도 를 가늠 하 는 지침 이다.현재 생산 에서 경 도 를 측정 하 는 데 자주 사용 되 는 것 은 경도 법 으로 기하학 적 인 모양 의 압 두 로 부하 에서 테스트 되 는 금속 재료 표면 으로 피 정도 에 따라 경도 수 치 를 측정 한다.

시 료 는 규정된 압착 거리 H 까지 눌 러 서 부 하 를 제거 하고 시 료 를 취한 다.

.역학 적 성능 은 방관 의 최종 사용 성능 (기계 적 성능) 을 확보 하 는 중요 한 지표 로 강철의 화학 성분 과 열처리 에 달 려 있다.강관 표준 에 서 는 사용 요구 에 따라 인장 성능 (인장 강도, 굴복 강도 또는 굴복 점, 신 장 률) 과 경도, 인성 지표,Shopranddn 100 아연 도금 사각 관, 그리고 사용자 가 요구 하 는 높 고 저온 성능 등 을 규정 했다.

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, 표준 번호: gbt 12771 - 1991.대표 재 료 는 0Cr 0cr19ni 00cr19ni 00cr1 0cr18ni11nb, 모 변 은 줄 이나 적당 한 도 구 를 사용 하여 완전히 제거 하여 쇠 부스러기, 벽 두께 가 10mm 보다 크 지 않 을 때 공칭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10%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되 며, 벽 두께 가 10mm 보다 클 때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8% 이 고, 구 부 러 진 각 과 용접 선 구역 의 벽 두 께 는 제외한다.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의 무 게 는 총 납 량 의 8% 를 초과 하지 않 는 다. 이론 적 무게 가 20kgm 이상 인 방관 은 총 납 량 의 5% 를 초과 하지 않 아야 한다. 우 리 는 방관 할 때 여러 가지 다른 방식 이 있 고 서로 다른 방식 으로 방관 은 서로 다른 특징 을 가지 게 한다. 이런 특징 에 따라 적당 한 사용 분 야 를 정확하게 선택 할 수 있다.이렇게 하면 방관 의 사용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.다음은 아래 관 냉 기술 이 어떤 특징 을 가지 고 있 는 지 설명 하 겠 습 니 다.방 관 의 주요 특징 은 무엇 입 니까? 방 관 부품 의 사이즈 가 정확 하고 표면 이 깨끗 합 니 다. 현재 연 구 된 냉 부품 과 같은 사이즈 의 정 도 는 8 ~ 9 급 에 달 할 수 있 습 니 다. 이상 적 인 것 을 사용 하면 그 정 도 는 광택 표면 에 버 금 갑 니 다.따라서 차 가운 부품 을 사용 하 는 것 은 더 이상 가공 할 필요 가 없고,Shoprand25 아연 도금 강관 관 한 묶음 몇 개, 적은 것 은 정밀 가공 (연마) 만 하면 된다.

Information recommendation.수명 연한 의 방관 의 정제 도 는 상대방 관 의 등 방향 성능 에 큰 영향 을 미친다. 차 정제 기술 (진공 정제 esr 와 강철 봉지 분말 등 포함) 을 사용 하면 방관 의 정제 도 를 높 일 수 있다. 특히 방관 중의 유해 한 불순물 의 함량 을 낮 추어 성능 을 향상 시 키 는 데 유익 하 다.

사실 주물 청 소 는 환 을 던 지 는 것 이 아니 라 큰 것 에 대해 먼저 드럼 청 사 를 하 는 것 이다. 바로 주물 의 돌출 구 를 제거 한 후에 드럼 안에 넣 고 구 르 는 것 이다. 사각 관 이 드럼 안에서 서로 부 딪 히 고 표면의 모래 를 대부분 제거 한 다음 에 환 을 던 지 거나 분사 하 는 것 이다.

사각 관 은 불소 페인트 를 뿌 릴 수 있 으 며, 뿌 리 기 전에 약간의 처 리 를 거 쳐 야 한다.


Shoprand용접 아연 도금 관가격 이 약 하고 안정 적 이지 못 하 다.



저압 유체 수송 용 큰 지름 용접 사각 관, 표준 번 호 는 GBT 14980 - 1994 이다.대표 소재 Q235AB 급.주로 물, 오수, 가스, 공기, 난방 증기 등 저압 유 체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

Quality documents.방 관 은 중요 한 관 재 로 각 분야 에서 의 활용 이 서로 다른 표현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. 그 표현 에 따라 우리 상대방 관 리 는 서로 다른 개 조 를 하여 방 관 이 더욱 잘 활용 되도록 확보 하 였 습 니 다. 여러분 들 이 구 매 할 때 정확 한 선택 을 해 야 합 니 다. 아래 에 제 가 아래 관 리 를 칠 하 는 정확 한 방식 을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실 곡 의 단점 은 스 트 레 칭 얇 은 효과 가 있다 는 것 이다.실제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곳 을 늘 리 고 스 트 레 칭 효 과 는 구 부 러 진 라인 의 수직 길 이 를 단축 시킨다.실제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은 늘 어 나 서 얇 아진 다.

구멍 을 뚫 은 후에 원형 관 반제품 은 선후 로 롤러 에 의 해 비스듬히 압연 되 거나 연 압 되 거나.후 에는 관 리 를 벗 어 나 길 을 정 해 야 한다.정경 기 원추형 드릴 은 고속 으로 회전 하여 강철 배아 에 구멍 을 뚫 어 강관 을 형성한다.강관 내경 은 정경 기 드릴 의 외경 길이 로 확정 된다.강관 은 지름 을 정 한 후 냉각 탑 에 들 어가 물 을 뿌 려 냉각 시 키 고 강관 은 냉각 된 후에 바로 잡 혀 야 한다.강관 은 교정 을 거 친 후

Shoprand.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, 표준 번호: gbt 12771 - 1991.대표 재 료 는 0Cr 0cr19ni 00cr19ni 00cr1 0cr18ni11nb, 0017 cr17ni14mo 2 등 으로 주로 저압 부식 성 매 체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

현재 의 Q355B 방관 은 끊임없이 발전 함 에 따라 용도 도 점점 넓 어 지고 기술 도 계속 따라 가 고 있다.그래서 앞으로 Q355B 방관 의 발전 이 기대 된다.

성분 편 석이 인용 한 띠 모양 은 열처리 로 제거 하기 어렵다.보통 정 화 는 이런 편향 을 어느 정도 줄 일 수 있 고, 같은 상황 에서 정 화 는 편향 을 허용 수준 으로 바로 잡 을 수 있다.띠 모양 이 심 하면 여러 차례 정 화 를 개선 할 수 있다.믿 을 만 한 것 은 먼저 고온 확산 소 둔 에 이 어 다시 정 화 를 하 는 것 이다. 그러면 띠 모양 을 완전히 없 애 는 효 과 를 얻 을 수 있 지만 이렇게 하면 원가 가 매우 높 아 강판 에 있어 서 표면 품질 을 받 아 실현 하기 어렵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