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a아연 도금 사각 관 직사각형생산 라인의 운영 절차 및 유지 보수는 무엇입니까?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2-06 09:35:29

방 관 생산 율 이 높다. 냉 으로 기계 부품 을 생산 하 는 효율 은 매우 높다. 특히 대량의 부품 을 생산 할 때 냉 생산 은 절삭 가공 보다 몇 배, 몇 배, 심지어 몇 백 배 높 아 질 수 있다.예 를 들 어 자동차 판매 용 냉 비 절삭 가공 은 2 배 높 아 졌 고 현 재 는 냉 매 자동 동기 로 생산 율 을 향상 시 켰 다.냉 자동 기의 생산 율 은 일반 선반 100 대 나 축 자동 침대 10 대의 생산 율 에 해당 한다.

관 재 의 내외 벽 은 모두 원래 의 표면 을 보존 하고 어떠한 가공 도 하지 않 는 다.

Cua.공 커 브 는 외 롤러 와 반제품 외 벽의 단 방향 으로 커 브 토 크 를 형성 하여 띠 재 료 를 구 부 리 는 것 이다. 공 커 브 는 구 부 러 진 선 을 압축 시 키 고 압축 효 과 는 구 부 러 진 선 을 수직 으로 늘 리 며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이 쌓 여 두 꺼 워 지 는 것 이 바로 공 커 브 의 압축 두께 증가 효과 이다.

현재 국내외 연구원 들 은 방관 표면의 접착 성에 대해 시험 토론 을 벌이 고 있다.지금까지 표면 접착 현상 에 대한 연구 가 비교적 부족 하고 체계 적 이 고 완 선 된 이론 으로 파이프 의 접착 내 표면의 제 조 를 지도 할 수 없 으 며 조작 성 이 강하 고 원가 가 저렴 한 방관 내 표면 제조 기술 이 부족 하 다.고체 표면 접착 메커니즘 에 있어 본 고 는 고체 - 액 인터페이스 접착 공 이론 과 매 끄 러 운 고체 표면 모델 을 결합 한 토대 에서 기계 가공 거 친 표면 포장 과정 을 분석 하고 고체 - 액 - 가스 상선 의 동태 이동 특성 을 연구 하여 직접적 으로 분석 하 는 접착 과정 을 연구 하 며 작은 시스템 에 너 지 를 바탕 으로 하 는 선 포장 모델 을 구축한다.파이프 접착 표면 에 대한 제조 이론 지도.

.압연 사각 관 의 원 료 는 원형 관 반제품 으로 장기 적 으로 사각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단단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. 원형 관 배 아 는 절단 기의 절단 을 거 쳐 길이 가 약 1 미터 인 반제품 으로 가공 하고 가 져 와 용광로 에 가열 해 야 한다.반제품 은 용광로 에 보 내 져 가열 되 고 온 도 는 약 1200 도이 다.연 료 는 수소 나 아세틸렌 이다.용광로 안의 온 도 는 관건 적 인 문제 로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이 용광로 에서 나 온 후에 압력 천공 기 를 거 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.비교적 흔히 볼 수 있 는 천공 기 는 원추형 롤러 천공기 로 이런 천공 기 는 생산 효율 이 높 고 제품 의 품질 이 좋 으 며 천공 의 확 경 량 이 많 으 며 여러 가지 강 종 을 입 을 수 있다.

방관 내 용접 과 외 용접 은 모두 미국 링컨 용접 기 를 이용 하여 단사 또는 쌍 사 매 호 용접 을 하여 안정 적 인 용접 규범 을 얻는다.

쇳물 이 알루미늄 탈산 을 한 후에 강 중 & omega;(Als) 0.015% ~ 0.025% 는 칼슘 처리 가 Al 203 의 변성 에 좋 은 효 과 를 거 둘 수 있다.


Cua아연 도금 사각 관 직사각형생산 라인의 운영 절차 및 유지 보수는 무엇입니까?



사각 관 은 공기 플라스마 절단 기 를 이용 하여 사각 관 을 한 뿌리 로 자른다.

고용 처리 와 무 손실 검 측 모래 처리 와 분사 처리 시장 에서 많은 공장 들 이 고용 처리 와 100% 침투 무 손실 검 사 를 하지 않 는 다. 그 중에서 도 모래 로 모래 를 대체 하여 이 몇 가지 절 차 를 절약 한 후에 원 가 를 크게 낮 추 었 다.

실제 구 부 러 진 장점 은 반 작 고 성형 이 정확 하 며 롤러 형 이 정확 하면 내각 성형 의 R 이 비교적 정확 하 다 는 것 이다.실 곡 의 단점 은 스 트 레 칭 얇 은 효과 가 있다 는 것 이다.실제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곳 을 늘 리 고 스 트 레 칭 효 과 는 구 부 러 진 라인 의 수직 길 이 를 단축 시킨다.실제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은 늘 어 나 서 얇 아진 다.

Welcome calls .2. 슬라이스 하기 전에.하 이 라이트: 강 한 손 을 위로 내 려 가 고 구 부 러 지 거나 떨 리 지 않 을 때 모 르 고 일정한 속도,Cua아연 도금 수도관, 손의 힘 으로 안정 적 으로 자 르 거나 완전 하 게 자 르 지 마 세 요.

방 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소성 소성 은 금속 재료 가 부하 작용 하에 소성 변형 을 일 으 키 지 않 는 능력 을 말한다.

사각 관 을 뽑 는 공정: 파이프 구멍 을 뽑 는 사 이 즈 는 전방 관 을 뽑 는 외경 사이즈 보다 작 기 때문에 사각 관 의 앞부분 이 모형 구멍 을 순조롭게 통과 할 수 있 도록 소형 차 를 뽑 는 펜치 가 사각 관 의 머리 를 뽑 을 수 있 도록 하기 위해 사각 관 의 머리 를 뾰족 하 게 해 야 한다. 이 를 위해 사각 관 은 먼저 봉 식 가열 화로 에서 길 이 를 정 하 는 관 끝 을 가열 해 야 한다.일반적으로 150 ~ 200 mm 로 벽 두께 에 따라 가열 온 도 는 750 ~ 900 ℃ 사이 이다.그 다음 에 75 ~ 300 킬로그램 의 공기 망치 로 뾰족 하 게 하고 가 는 사각형 관 의 머리 를 빻 으 며 보통 지름 이 22mm 이하 인 사각형 관 은 회전 단조 망치 나 롤러 단조 기 로 뾰족 하 게 빻 을 수 있다.


Cua아연 도금 사각 관 직사각형생산 라인의 운영 절차 및 유지 보수는 무엇입니까?



각종 처리 개황 은 다음 과 같다. 고온 산화 법 은 특정한 용 염 에서 공작물 을 침 입 하여 정 해진 공정 온 도 를 유지 하 는 것 이다.

investment.절 단 된 위 치 는 시공 과 현장의 상황 에 맞 춰 미터 나 다른 측정 도구 로 위 치 를 확정 하고 절단 선 을 표시 해 야 한다.

화학 과 전 해 를 같이 사용 하 다.

실체 Q355B 방관 강도 에 의문 이 있 을 때 TB 10426 & mdash 에 근거 할 수 있다.200 은 후장 법 으로 구조 표층 Q355B 방관 의 압력 저항 강 도 를 간접 적 으로 측정 한다.측정 은 56d 정도 의 연령 기 에 진행 해 야 하 며 측정 한 강도 의 평균 수 치 는 설계 치 나 규정된 수치 보다 낮 지 않 아야 한다.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할 경우 드릴 코어 샘플링 으로 교정 할 수 있다.

Cua.사각 관 은 공기 플라스마 절단 기 를 이용 하여 사각 관 을 한 뿌리 로 자른다.

시험 은 시험 체 를 두 평행 판 사이 에 놓 고 프레스 나 시험 기 를 사용 하여 60mmmin 이상 의 속도 로 관련 기술 조건 에 규정된 압착 거리 H 까지 고 르 게 누른다.

방 관 의 통상 납품 길 이 는 3200 mm - 13000 mm 로 65000 mm 와 13000 mm 가 많다.방 관 은 2300 mm 이하 의 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을 인도 할 수 있 고 인터페이스 관 형식 으로 도 인도 할 수 있 으 나 수요 자 는 사용 할 때 인터페이스 관 을 절제 해 야 한다.방 관 벽 두께 의 허용 편차,Cua40 아연 도금 방관 두께,Cua46 아연 도금 관, 벽 두께 가 10mm 보다 크 지 않 을 때 공칭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10%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되 며, 벽 두께 가 10mm 보다 클 때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8% 이 고, 구 부 러 진 각 과 용접 선 구역 의 벽 두 께 는 제외한다.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의 무 게 는 총 납 량 의 8% 를 초과 하지 않 는 다. 이론 적 무게 가 20kgm 이상 인 방관 은 총 납 량 의 5% 를 초과 하지 않 아야 한다. 우 리 는 방관 할 때 여러 가지 다른 방식 이 있 고 서로 다른 방식 으로 방관 은 서로 다른 특징 을 가지 게 한다. 이런 특징 에 따라 적당 한 사용 분 야 를 정확하게 선택 할 수 있다.이렇게 하면 방관 의 사용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.다음은 아래 관 냉 기술 이 어떤 특징 을 가지 고 있 는 지 설명 하 겠 습 니 다.방 관 의 주요 특징 은 무엇 입 니까? 방 관 부품 의 사이즈 가 정확 하고 표면 이 깨끗 합 니 다. 현재 연 구 된 냉 부품 과 같은 사이즈 의 정 도 는 8 ~ 9 급 에 달 할 수 있 습 니 다. 이상 적 인 것 을 사용 하면 그 정 도 는 광택 표면 에 버 금 갑 니 다.따라서 차 가운 부품 을 사용 하 는 것 은 더 이상 가공 할 필요 가 없고, 적은 것 은 정밀 가공 (연마) 만 하면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