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가격선정 및 조립기술 연구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1-29 13:35:32

스 테 인 리 스 강 연결 관,

물리 적 성능 금속의 총 전열 계 수 는 금속의 열전도 계수 외 에 다른 요소 에 도 달 려 있다. 대부분의 경우 막 층 의 방열 계수, 녹 피 와 금속의 표면 상황 이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표면 을 깨끗하게 유지 할 수 있 기 때문에 전열 성 은 다른 열전도 계수 보다 높 은 금속 이 좋다. 요성 삼 득 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기술 표준 을 제공한다.스 테 인 리 스 강판 의 내식 성, 굴곡 가공 성능 과 용접 부위 의 강인성 용접 부위 의 프레스 가공 성능 이 우수한 고강도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과 그 제조.3mo & ge; 0, 0.006 & le; C N & le; 0.030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은 850 ~ 1250 ℃ 로 가열 하여 1 ℃ / s 이상 의 냉각 속도 로 냉각 하 는 열 처 리 를 한다. 이렇게 하면 부피 점수 12% 이상 의 마 씨 체 를 함유 한 조직, 730 MPa 이상 의 고강도, 내식 성과 구 부 림 가공 성능,63 스 테 인 리 스 강관, 용접 열 영향 구역 의 인성 이 우수한 고강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이 될 수 있다.고 용접 부위 의 프레스 가공 성능.

  —유 니 버 설 모델;188 스 테 인 리 스 스틸.GB 브랜드 는 0Cr18Ni 9 입 니 다.

.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이미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은 신속히 발전 되 었 으 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 부족 하여 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국가 가 식수 와 관련 된 물 품질 에 대한 요구 에 완전히 적응 하지 못 했다.이에 따라 관련 전문가 들 은 건축 급수 관 재 는 결국 금속 관 의 시대 로 돌아 갈 것 이 라 고 말한다.외국 의 응용 경험 에 따 르 면 금속 관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은 관 재 중 하나 로 인정 했다.

강철 띠 는 각종 성능 이 표준 요구 에 부합 되 는 조건 하에 서 열 처 리 를 거치 지 않 고 물건 을 인도 할 수 있다.보통 지연 급 의 강철 띠 는 열 처 리 를 거치 지 않 고 물건 을 인도 할 수 있다.

.많은 매체 에서 보편적으로 사용 되 는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부패 방지 성 은 일반 L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좋 고 슈퍼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매우 높 은 부패 방지 성 을 가지 고 있다. 그리고 일부 매체 에서 초산, 포름산 등 은 심지어 고 합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심지어 부식 방지 합금 을 대체 할 수 있다.

작년 이후 외국 에서 우리 나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조 제품 에 대해 & ldquo 를 진행 하 는 것 이 빈번 하 다.쌍 반 & rdquo;이 소식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주조 산업 에 큰 영향 을 미친다. 수출 은 중국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발전의 대부분 으로 그 산업 발전 에서 커 다란 시장 점유 율 을 차지한다. 현재 의 경기 침체 와 발전 속도 가 느 린 상황 에서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의 발전 은 제품 의 질 을 계속 향상 시 켜 야 한다.해외 무역 을 더욱 잘 발전 시 키 고 무역 보호 주의 에 대응 하 는 제품 과 환경 보호, 인문 환경 을 결합 시 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제품 의 경 쟁 력 을 향상 시 켜 야 대외 무역 에서 불 패 의 위 치 를 얻 을 수 있다.

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스틸 밴드 (편) 는 DQ + 철 손 값 (주파수 50HZ,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수 치 는 7T 단위 중량 철 손 값) 의 100 배 + 두께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. 때로는 철 손 값 에 G 를 더 해 높 은 자감 을 나타 내 는 경우 도 있다. DQ 133 은 철 손 값 이 3 두께 0.3mm 인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스틸 밴드 (편) 를 나타 내 고 현 모델 은 30Q 133 이 라 고 밝 혔 다.


3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가격선정 및 조립기술 연구



중 온 취약 성 구역 이 존재 하 므 로 유해 성 이 나타 나 고 성능 을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열처리 와 용접 의 공정 제 도 를 엄 격 히 해 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강, 합금 공구강 (1000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표시), 예 를 들 어 1Cr18Ni 9 1000 분 의 1 (즉 0.1% C), 녹 슬 지 않 는 C & le;0.08% 예 를 들 어 0Cr18Ni 초 저 탄소 C & le;0.03% 예 를 들 어 0Cr17Ni13Mo.

접 는 냉 열 차 이 는 냉 간 압연 강철 띠 의 강도, 굴 강 비례 가 좋 고 열 간 압연 강철 띠 의 연성, 인성 이 좋다.

Quality assurance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완 성 된 후 에는 반드시 이동 하고 이동 하 며 장거리 이동 해 야 한다.포장 봉투 가 없 으 면 표면 에 스 크 래 치 와 스 크 래 치가 있어 표면의 외관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.

그 밖 에 강판 의 합 리 적 인 두 께 를 선택 할 때 사용 시간,06cr13al 스 테 인 리 스 강판, 품질, 강 도 를 고려 해 야 하 며 판재 가 압력 을 받 을 때의 강도 요 구 를 고려 해 야 한다.열전도 성능;압력 의 분포, 압축 판 의 폭 규격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이론 적 중량: W = 외경 - 벽 두께 x 벽 두께 x 0.02491.


3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가격선정 및 조립기술 연구



냉 간 압연 강철 띠 의 두께 가 매우 얇 고 열 간 압연 의 두께 가 비교적 크다.

A complete range of products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 녹 슬 어 독이 있 는 지 문의 하 는 사람 이 있 습 니까?

물 과 가스 등 유체 수송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그 송 수 설 비 는 현재 세계 선진 적 인 기초 적 인 정수 재료 로 부식 방지 성능 이 강하 고 주철 관, 탄소 강관, 플라스틱 관 등 과 비교 할 수 없다.

안정 적 인 크리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공기 환경 에서 산화 가 가속 화 되 어 저 주 피로 시험 을 할 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뚜렷 한 산화 작용 을 일 으 키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. 이미 연구 에 따 르 면 공기 중의 산소 가 피로 균열 의 첨단 으로 확산 되 는 데 걸 리 는 시간 은 약 급 이 고 산소 와 신선 한 금속 이 생화학 반응 을 일 으 키 는 시간 은 산소 확산 시간 보다 약 0.015 초 로 길 어 고온 공 으로 이 어 진 것 으로 나 타 났 다.공기 환경 에서 저 주 피로 시험 을 할 때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견본 피로 균열 의 첨단 산소 함량 은 시종 포화 상태 에 있 고 불필요 한 산 소 는 다시 기부 로 확산 되 어 기 체 금속 원자의 결합 을 약화 시 키 고 재료 의 부 드 러 운 경향 을 증대 시 켜 균열 의 확대 와 성장 을 가속 화 시킨다. 저 주 피로 가 발생 하 는 동시에 고온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크리프 변형 시 킬 수 있다.고온 은 원자의 심화 확산 에 플러스 에 너 지 를 제공 했다. 재료 내부 에 결함 이 존재 할 때 예 를 들 어 구멍, 공간 등 은 원자 확산 이 쉬 워 지고 저 주 피로 가 진행 되면 서 재료 내부 에 위치 오류 가 발생 할 수 있다. 응력 작용 에서 위치 오류 의 미끄럼 과 등반 과 점 결함 이 서로 작용 하여 작은 구멍 의 집적 을 추진 하고 큰 구멍 을 형성 하 는 등

.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것 은 외국 의 반 덤핑 반보 조 사 를 자주 받 는 동시에 수입 강관 도 국내 철 강 기업 에 계속 충격 을 주 고 있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저온 에서 저항, 선 계수, 질량 융해 와 자성 에 모두 큰 변화 가 발생 할 것 이다.저항 선 계 수 는 저온 일 때 작 아진 다.열전도율, 질량 열용량 이 저온 일 때 급 격 히 감소한다.양 씨 의 계수 (종 률) 는 온도 가 내 려 갈 때 동시에 커진다.오 씨 체 계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저온 (Subzro 온도) 의 Ms 점 (마 씨 체 시작 온도 또는 마 씨 체 생 성 온도) 을 갖 고 있 기 때문에 Ms 점 이하 로 유지 하면 마 씨 체 가 생 성 된다.저온 일 때 마 씨 체 의 생 성 으로 인해 오 씨 체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대표 하 는 강 종 SUS (18Cr - 8Ni) 는 상온 에서 비자 성 이 고 저온 환경 에서 유자 성 으로 변 한다.

외재 적 인 수출 난 에 대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은 한편 으로 는 필요 하지만 중요 한 것 은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강 산업 이 자신의 품질 수준 을 계속 향상 시 키 고 전면적 인 업 그 레이 드 를 해 야 한 다 는 것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