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205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시장 데이터 통계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2-10 21:15:55

기계 적 성능 의 강재 나 시 료 는 늘 어 날 때 응력 이 한 계 를 초과 하면 응력 이 더 이상 증가 하지 않 더 라 도 강재 나 시 료 는 여전히 뚜렷 한 가소성 변형 이 발생 한다. 이 현상 을 굴복 이 라 고 하고 굴복 현상 이 발생 할 때의 작은 응력 치 는 굴복 점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강판 중국 브랜드 0Cr18Ni12Mo3Ti (종이 0Cr18Ni12Mo2ti 가 있 으 면 당연히 이 브랜드 여야 한다). 새로운 브랜드 는 06Cr17Ni12Mo2ti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고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SUS 316 강 에 Ti 를 첨가 하여 수정의 부식 방지 성능 을 개선 하 는 데 사용 된다.

.양 방향 제품 설명: 이 재료 의 인장 강 도 는 980 ~ 1180 MPa 이 고 높 은 작업 온 도 는 90 ℃ 에 달 할 수 있다.

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백 년 의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이 신속히 발전 되 었 다.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을 받 아 상담 을 받 았 다. 그러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 부족 한 점 이 존재 한다.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식수 및 수질 에 대한 국가의 요구 에 완전히 적응 하지 못 한다.이에 따라 관련 전문가 들 은 건축 급수 관 재 는 결국 금속 관 의 시대 로 돌아 갈 것 이 라 고 말한다.외국 의 응용 경험 에 따 르 면 금속 관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은 관 재 중 하나 로 인정 했다.화학 분석: 재질 의 화학 성분 을 화학 분석 하여 화학 성분 이 부합 한다.

.(2)철 강 가격 이 낮 게 움 직 였 다. 20131 - 6 월 국내 철 강 시장 은 전반적 으로 부진 했다. 조 강 생산 능력 이 대폭 방출 되면 서 시장 수급 불 균형 상태 에 빠 졌 고, 철 강 가격 은 4 개 월 넘 게 하락 세 를 보 였 다. 2017 월 26 일 현재 철 강 가격 지 수 는 100.48 포인트 로 초 6 포인트 아래로 떨 어 졌 다. 철 강 공업 협회 가 중점적으로 집계 한 8 개 강재 품목 가격 은 초 반 보다 낮 아 졌 다.

1: 스 테 인 리 스 강판: 냉 간 압연 판 과 열 간 압연 판 의 구분 이 있 습 니 다. 그 표면 에는 밝 은 면, 안개 면, 아 광 면 이 있 습 니 다. 속칭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라 고 부 르 는데 2B 판, BA 판 이 있 습 니 다.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다른 빛 을 도금 할 수 있 습 니 다. 판재 의 규격 은 주로 1m * 1m 1m * 2m 22m * 44m 5m * 3m 5m * 3m 5m * 6m 입 니 다. 고객 의 수 요 량 이 많 으 면 우 리 는 고객 의 사이즈 에 따라 줄 일 수 있 습 니 다. 또한 스 케 이 트 보드, 미끄럼 방지 판, 도금 판 을 대체 할 수 있 습 니 다.

비고: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니켈 함유량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테이프 의 기계 적 성능 을 확보 하고 재질 증명 (보강 재), SGS 보고서 등 을 제공 할 수 있 습 니 다.


2205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시장 데이터 통계



저온 상태 에서 전문 적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스 테 인 리 스 강판 304 장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품질 보증, 회사 의 전문,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으 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.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탄소강 과 같은 저온 취약 성 이 존재 하지만 오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존재 하지 않 습 니 다. 따라서 페라이트 나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저온 으로 부 드 러 워 지고 있 습 니 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SUS 410 (13Cr), SUS 430.(18Cr) 등 은 저온 상태 에서 충격 치가 급 격 히 떨 어 지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. 따라서 저온 상태 에서 사용 할 때 각별 한 주의 가 필요 하 다. 페라이트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충격 강인성 을 개선 하 는 것 으로 고 순화 공정 을 고려 할 수 있다. C N 등급 수준 에 힘 입 어 아 삭 한 온도 가 - 50 ℃ 에서 - 100 ℃ 범위 내 에서 개 선 될 경우 냉동 과 관련 된 공정 에 사용 할 가능성 이 있다.... 이미 SUS430LX (18Cr - Ti,20mm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, Nb - LC) 와 SUS436L (18Cr - Mo - Ti, Nb - LC) 등 을 냉동 케이스 에 사용 했다.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재료 성능 이 약해 지면 날 카 로 운 균열 이 빠르게 확장 되 어 취약 성 을 일으킨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 리 즈 는 면 심방 구조 이기 때문에 취약 성 이 생기 지 않 는 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SUSL (18Cr - 9Ni - LC) 에 투입 된다.SUSL (18Cr - 12Ni - 2mo - LC) 등 과 함께 저온 상태 에서 도 우수한 충격 특성 을 나타 내 고 있다. 단, 페라이트 가 석출 되 거나 가공 으로 인 한 마 씨 체 의 석출 에 주의해 야 하 며, 인화 로 인 한 탄화물 이나 & sigma, 같은 이상 석출 로 인 한 바삭바삭 한 경향 도 있어 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출 은 중국 수출 경제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으로 중국의 경제 성장 을 이 끌 어 가 는 데 중요 한 역할 을 하지만 현재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대외 무역 상황 을 보면 중국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수출 은 비교적 큰 저항력 을 만 났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 께 는 주로 원자재 의 두께 와 가공 공정 에 달 려 있 습 니 다. 용접 관 의 두 께 는 기본적으로 원자재 의 두께 와 같 고 이음매 없 는 관 은 원자재 보다 약간 얇 습 니 다.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업 계 는 모두 큰 마이너스 차 이 를 위주 로 하고 주로 원 가 를 절약 하 는 고려 이다. 0 의 두 께 는 장기 적 으로 전국 개인 과 기업 에 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,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가격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현장 결산, 성실 경영 을 제공 하고 각지 에 사무 소 를 설치 하여 장기 적 으로 합작 할 수 있다. 보통 0.91 ~ 1 이 있 을 것 이다.

Test results.[열 간 압연 대강 / 박판] 경도 가 낮 고 가공 이 쉬 우 며 확장 성능 이 좋다 는 등 장점 이 있 습 니 다.

예 를 들 어 현재 시장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20. 이 세 가지 재료 의 원료 차 이 는 톤 당 5000 위안 이상 에 있다.

열 간 압연 (열)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54 - 480 mm 의 모델 은 모두 45 가지 이 고 벽 두 께 는 5 - 45mm 의 총 36 가지 이다.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은 6 - 200 mm 의 총 65 가지 이 며 벽 두 께 는 0.5 - 21mm 의 총 39 가지 이다.


2205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시장 데이터 통계



4: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(스 테 인 리 스 스틸 볼 륨): 또는 볼 륨, 볼 륨, 볼 륨 이 라 고 부 릅 니 다. 부 르 는 방법 이 비교적 많 고 띠 재료 의 경도 도 많 습 니 다. 몇 십 에서 몇 백 까지 다 르 기 때문에 고객 전에 어떤 경 도 를 사용 하 는 지 먼저 확인 해 야 합 니 다. (8K 거울 면 광도)

recommend.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스틸 밴드 (편) 는 DQ + 철 손 값 (주파수 50HZ,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수 치 는 7T 단위 중량 철 손 값) 의 100 배 + 두께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. 때로는 철 손 값 에 G 를 더 해 높 은 자감 을 나타 내 는 경우 도 있다. DQ 133 은 철 손 값 이 3 두께 0.3mm 인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스틸 밴드 (편) 를 나타 내 고 현 모델 은 30Q 133 이 라 고 밝 혔 다.

보일러 튜브, 열 교환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(GJB2608 - 9 (YB676 - 7 항공 용 구조 관, 두 꺼 운 벽 이음매 없 는 강관 (GJB2296 - 9) (YB678 - 7 항공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(YBT 679 - 9) 항공 용 18A 중 공 리벳 이음매 없 는 강관 (GJB2609 - 9 (YB680 - 7 항공 용 구조 관, 이음매 없 는 강관 (YBT 681 - 9)(YB681 - 7 항공 용 도관 20A 이음매 없 는 강관 작은 지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고압 보일러 용 이음매 없 는 강관 저 중압 보일러 튜브 녹 슬 지 않 고 내산 극 이음매 없 는 강관 석유 분해 용 이음매 없 는 강철 보일러 열 교환기 용 페라이트 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일반 용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용접 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용접 강관 용접 강관 용접 관 탄소강, 페라이트 와 오 스 테 인 리 스 합금 강관 의일반적으로 전문 적 인 용 도 를 요구 하 는 페라이트 강 과 합금강 의 일반적인 요 구 는 일반적으로 탄 소 를 요구한다.

도랑 토질, 물, 개조 단면, 하중 조건 등 요소 에 따라 설 계 를 하고 튼튼 하고 믿 을 만 하 며 무 너 지 는 것 을 방지 하고 지탱 하 는 데 하관 과 안정 관 을 방해 해 서 는 안 된다.

.녹 슬 지 않 는 열 판 (I 급) GB 4239 - 91 녹 슬 지 않 는 냉대 (I 급)

대량 크기: 소량의 단일 제품 은 단가 에 영향 을 줄 수 있 습 니 다.

  · 기선 이나 트럭 의 화물 상자 & middot;식품 가공 설비 표준 ASTM / ASME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