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s317l 스 테 인 리 스 강판하락세 가 0 에 육박 하 는 것 을 유지 하 다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0-27 17:59:45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 에 따라 반 페라이트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씨 체 - 페라이트 철 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으로 나 뉜 다.

  —유 니 버 설 모델;188 스 테 인 리 스 스틸.GB 브랜드 는 0Cr18Ni 9 입 니 다.

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응력 부식 응력 (주로 당 김 응력) 과 부식 의 종합 작용 으로 인 한 균열 을 응력 부식 균열 이 라 고 부 르 며 SCC (Stress Crack Corrosion) 라 고 부른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염소 이온 을 함유 한 부식 매체 에서 응력 부식 이 발생 하기 쉽다. Ni 함유량 이 8% 에서 10% 에 이 르 렀 을 때,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스 테 인 리 스 스틸 손잡이 관,3mm 두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를 경영 하 는 것 은 문의 하 러 오 는 것 을 환영한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응력 부식 경향 이 매우 크 고 Ni 함유량 을 45 ~ 50% 까지 계속 증가 하 는 응력 부식 경향 이 점점 줄 어 들 며 사라 질 때 까지 계속 증가한다.

연마 대 연마 한 제품.

.기계 절삭 성 은 고속 기계 에서 합금 의 공급 율 과 절삭 속 도 는 L 과 같다.탄 화 를 사용 하면 절단 속도 가 L 에 비해 약 20% 낮 아 지고 기계 설비 와 부품 의 성능 이 관건 적 인 역할 을 한다.

열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/ 롤 생산 절차: 9352 ° 산세척 & rarr;『 9353 』 고온 압연 & rarr;『 9354 』 공예 & rarr;『 9355 』 소 둔 & rarr;『 9356 』 평평 & rarr;『 9357 』 정절 & rarr;『 9358 』 포장 & rarr;『 9359 』 고객 의 손 에 도착 합 니 다.

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선택 하려 면 사용 조작 조건 을 고려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수공 조작 이나 자동 조작, 열 프레스 의 성능 과 유형, 재료 의 품질 에 대한 요구, 예 를 들 어 경도, 광택 등 이다.경제 채산 도 고려 해 매번 새로 연마 한 강판 은 품질의 장식 판 횟수 를 늦 출 수 있 도록 요구한다.


sus317l 스 테 인 리 스 강판하락세 가 0 에 육박 하 는 것 을 유지 하 다



접 기 편집 본 구간 의 규소강 얇 은 띠 결정립 취향 규소강 얇 은 띠 는 전신 공업 용 냉 간 압연 실리콘 강 띠 라 고도 부 르 는데 작업 빈도 가 400 Hz 이상 의 각종 전원 변압기, 펄스 변압기, 변환기 등 철심 을 만 드 는 결정립 취향 구조의 두께 가 0.20 mm 보다 크 지 않 은 규소강 얇 은 띠 이다.

검사: 압착 이 완 료 된 후 전용 게이지 로 압착 사 이 즈 를 검사 합 니 다.

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이 의 차이 점: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몰리브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종 류 를 포함한다.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중의 몰리브덴 함량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약간 높다.강 에 몰리브덴 이 들 어 있 기 때문에 이 강 종 은 전체 성능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고온 조건 에서 농도 가 15% 보다 낮 고 85% 보다 높 을 때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광범 위 한 용 도 를 가진다.그 밖 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양호 하고 염소화합물 이 침식 하 는 성능 을 가지 기 때문에 보통 해양 환경 에 사용 된다.반면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큰 탄소 함량 0.0 은 용접 후 소 둔 을 하지 못 하고 부식 방지 가 필요 한 용도 로 사용 할 수 있다.

Welcome calls .  SPCDSPCD——프레스 용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내 는 것 으로 중국 08AL (1323 양질 의 탄소 구조 강 에 해당 한다.

  430—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장식 용, 예 를 들 어 자동차 액세서리 에 사용 된다.양호 한 성형 성 이지 만 내 온 성과 부식 성 은 떨어진다.

내 응력 부식 성능 을 제외 하고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 으 며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. 다른 내 국부 부식 성능 은 모두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
sus317l 스 테 인 리 스 강판하락세 가 0 에 육박 하 는 것 을 유지 하 다

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표면 에 의 해 형 성 된 매우 얇 고 단단 하 며 안정 적 인 부 크롬 산화 막 (보호 막) 이다. 산소 원자 가 계속 산화 되 는 것 을 방지 하고 녹 슬 지 않 는 능력 을 얻는다. 어떤 원인 이 있 으 면 이런 박막 은 끊임없이 공기 나 중의 산소 원 자 를 끊임없이 분리 시 켜 푸석푸석 한 산화철 을 형성 하고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띠 를 형성한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20 년 된 브랜드,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!금속 표면 도 끊임없이 녹이 슬 었 다.

Direct material.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외부 부식 방지 코팅 은 배관 지 의 토질 상황 에 따라 아연 도금 과 에폭시 아스팔트 코팅 또는 더욱 높 은 요 구 를 가 진 코팅 을 선택해 야 한다.

용접, 고주파 예열 에 3 용접 횃불 아르곤 아크 용접, 고주파 예열 에 플라스마 와 아르곤 아크 용접.조합 용접 의 진보 적 인 용접 속도 가 매우 뚜렷 하 다.고주파 예열 의 조합 용접 강관 용접 의 질 은 관례 적 인 아르곤 아크 용접,필라멘트 블랙 티타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, 플라스마 용접 과 비슷 하고 용접 작업 이 복잡 하 며 전체 용접 이 자질구레 하여 자동 화 를 완성 하기 쉽다. 이런 조합 은 기 존의 고주파 용접 설비 와 연결 되 기 쉬 우 며 투자 원금 이 낮 고 효과 가 좋다.

연마 대 연마 한 제품.

.법 은 곧 가열 한 파이프 반제품 을 밀 폐 된 원통 안에 넣 고 천공 봉 과 봉 을 움 직 여 작은 구멍 에서 짜 낼 것 이다.이 방법 은 지름 이 비교적 작은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.

용접 합금 의 용접 성 이 매우 좋다.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튼튼 하고 내구성 이 있 으 며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습 니 다. 합금 이 달성 하고 자 하 는 성능 은 용접 금속 과 열 변질 부분 이 아직도 기 저 금속 과 같은 부식 방지 능력, 강도 와 인성 을 유지 하 는 것 입 니 다.용접 의 난이 도 는 크 지 않 지만 용접 절 차 를 설계 하여 용접 후 양호 한 위상 균형 상 태 를 유지 하고 유해 한 금속 위상 이나 비금속 위상 의 석출 을 피해 야 한다.다음 장치 에서 용접 할 수 있 습 니 다: GTAW (TIG);GMAW (MIG); SMAW (“stick” electrode);SAW; FCW; and PAW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특징: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합금 은 L 과 317 L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합금 은 부식 방지 및 균열 부식 방면 의 성능 이 더욱 우수 하고 부식 방지 능력 이 높 으 며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열 계수 가 낮 고 열전도 성 이 높다.

어느 정도 하락 했 고 평균 하락폭 은 7% 였 다.품목 별 로 는 우리 나라 강재 생산량 에서 차지 하 는 비중 이 큰 건축 용 선재, 나사못 강 가격 하락폭 이 각각 9% 와 7% 에 달 했 고, 중후 판 과 열 간 압연 권 판 가격 하락폭 은 각각 7% 와 7% 에 달 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