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내 고온낮은 충격 인성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1-18 13:20:29

  · 오수 처리 시스템.

재료, 도 구 를 준비 하고 해당 하 는 재료 와 도 구 를 준비 하 며 일치 하 는 지 확인 하 세 요.

.오 씨 체 - 철 소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.오 씨 체 와 철 소체 스 테 인 리 스 강의 장점 을 겸비 하고 초소 성 을 가지 고 있다.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.강도 가 높 지만 소성 과 용접 성 이 떨어진다.

열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/ 롤 생산 절차: 9352 ° 산세척 & rarr;『 9353 』 고온 압연 & rarr;『 9354 』 공예 & rarr;『 9355 』 소 둔 & rarr;『 9356 』 평평 & rarr;『 9357 』 정절 & rarr;『 9358 』 포장 & rarr;『 9359 』 고객 의 손 에 도착 합 니 다.

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완 성 된 후 에는 반드시 이동 하고 이동 하 며 장거리 이동 해 야 한다.포장 봉투 가 없 으 면 표면 에 스 크 래 치 와 스 크 래 치가 있어 표면의 외관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.

기계 절삭 성 은 고속 기계 에서 합금 의 공급 율 과 절삭 속 도 는 L 과 같다.탄 화 를 사용 하면 절단 속도 가 L 에 비해 약 20% 낮 아 지고 기계 설비 와 부품 의 성능 이 관건 적 인 역할 을 한다.

그 가소성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낮 고 차 갑 고 열 가공 기법 과 성형 성능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못 하 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내 고온낮은 충격 인성



5: 스 테 인 리 스 스틸 라인: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접시, 접시 원 이 라 고도 할 수 있 지만 스 테 인 리 스 스틸 줄 과 는 다 릅 니 다. 선 재 는 주로 스프링 라인 과 나사 선 두 가지 가 있 습 니 다.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특수 제품 이 있 습 니 다. 20 년 된 브랜드 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 있 습 니 다. 말 그대로 나사 선 은 주로 나 사 를 만 드 는 데 사 용 됩 니 다.스프링 라인 은 스프링 또는 기타 요구 사항 이 있 는 철물 제품 을 만 드 는 데 사 용 됩 니 다. 다른 예 를 들 어 광택 선, 수소 퇴 선, 전해 선, 차축 머리핀 라인 등 도 있 습 니 다. 인장 강도 1500 - 2000. 스프링 라인 의 경 도 는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 습 니 다. 전 연 | 1 / 4 경 | 3 / 4 경 | 전 경 | 특 경. 와이어 로프 게이지: 7 * 1, 6 * 12, 7 * 7, 7 * 19, 17 * 39 등 이 있 습 니 다. 같은 재질 의 선, 봉, 관,판 은 모두 비 싸 야 한다. 비 싼 것 은 7 * 7 주 이다. 304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공기 중 또는 화학 부식 매체 에서 부식 할 수 있 는 고 합금강 이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아름 다운 표면 과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도금 등 표면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아 도 되 며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고유 한 표면 성능 을 발휘 하여 여러 방면 의 철 강 에 사용 되 는 것 으로 보통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라 고 부른다.성능 을 대표 하 는 것 은 13 크롬강, 18 - 8 크롬 니켈 강 등 고 합금강 이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고정 구 에 용접 을 설치 할 때 안쪽 의 통 기 는 비교적 어렵 고, 어떤 쪽 은 봉쇄 하기 쉬 우 며, 통기 가 잘 되 고, 좋 은 쪽 은 패 널 로 막 으 며, 통기 가 잘 되 지 않 으 며, 동시에 바깥쪽 은 접착 포 로 용접 선 을 붙 여 막 을 수 있다 (표 2 참조)..

SPCESPCE & mdash; & mdash; 심 충 용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로 중국 08AL 에 해당 함 을 나타 낸다.(52 심 충 강. 비 실효 성 을 보장 해 야 할 경우 브랜드 말미 에 N 을 SPCEN 으로 추가 합 니 다.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변조 코드: 소 둔 상 태 는 A 이 고, 표준 조 질 은 S 이 며, 1 / 8 경 은 1 / 4 경 은 1 / 2 경 은 1 입 니 다. 표면 가공 코드: 무 광택 압연 은 D 이 고, 광택 압연 은 B 입 니 다. SPCC - SD 는 표준 조 질, 무 광택 압연 은 일반적으로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사용 합 니 다. 또한 SPCCT - SB 와 같 습 니 다.표준 품질 조정 광택 가공 을 표시 하고 기계 성능 을 확보 하 는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요구한다.

how.물 공업 은 물 을 저장 하고 운송 하 는 과정 에서 심각 한 오염 을 받 지 않도록 현재 일반적인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물 을 저장 합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 슬 지 않 고 고온 의 고압 에 저항 하 며 위생 성능 이 좋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점점 공업 분야 에서 사용 되 기 시 작 했 습 니 다!

3 깊 게 당기 면 변형 이 큰 구역 표면 에 도 작은 검 은 점 과 RI 고 모방 DGING 이 나타 나 는데 이 는 BQ 속성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.

그 가소성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낮 고 차 갑 고 열 가공 기법 과 성형 성능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못 하 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내 고온낮은 충격 인성



냉 간 (압연)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압연 은 비교적 열 간 압연 (이음매 없 는 강관) 이 복잡 하 다.그들의 생산 공정 전 세 단 계 는 기본적으로 같다.다른 점 은 네 번 째 단계 부터 시작 해서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을 비 운 후에 머리 를 때 리 고 소 둔 을 해 야 한다.소 둔 후 에는 전문 적 인 산성 으로 산세척 을 해 야 한다.산세척 후 기름 을 바르다.그 다음 에 여러 번 의 냉 간 (냉 간 압연) 을 거 쳐 반제품 관 을 만 들 고 전문 적 인 열 처 리 를 한다.열처리 후 에는 바로 잡 혀 야 한다.

Honest management.틈새 주위 의 원 자 는 시간 변화 에 따라 다시 배열 되 어 구멍 이 계속 모여 재 료 를 약화 시 키 고 거시적인 균열 을 형성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료 가 갈 라 지게 한다.실 온 조건 에 비해 고온 은 재료 의 가속 산화, 원자의 가속 확산 을 촉진 하고 응력 작용 하에 내부 결함 과 위치 가 서로 작용 하여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저주 피로 성능 을 현저히 낮 출 수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재료 의 크리프 변형 규칙 은 크리프 곡선 으로 묘사 할 수 있 으 며, 재료 가 특정 온도, 응력 의 조직 상황 에서 그 변 형 량 과 시간 간 의 관 계 를 반영 한다.전형 적 인 크리프 곡선 은 3 단 계 를 포함한다. 크리프 단계 로 점점 느 려 지 는 크리프 속 도 를 가진다.크리프 2 단계: 안정 적 인 크리프 단계, 응 화 과정 과 회복 과정 이 균형 을 이 루 고 중요 한 단계;크리프 3 단계, 크리프 과정 이 끊 어 질 때 까지 가속 화 됩 니 다.

형 태 는 단조 품 과 금 형의 수 동력, 온도,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처 한 환경 이 너무 열악 하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녹이 슬 수 있다.우 리 는 강철 표면 에 나타 나 거나 귤 의 녹 얼룩 을 보 았 을 때, 이것 이 녹 슨 흔적 이라는 것 을 곧 확인 할 수 있 었 다.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죠?먼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구 조 를 알 아 보 자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장난감 을 조합 하 는 것 과 비슷 한 원자 배열 로 구 성 된 수정 고체 이다.철 원 소 를 제외 하고 크롬, 니켈, 티타늄 등 금속 성분 도 함유 하고 있다.크롬, 니켈 원 소 는 녹 방지 기능 을 가지 고 보호 막 인 무 딘 박막 을 형성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도록 한다.일반적으로 이 박막 이 손상 되 거나 파열 되 거나 불순물 의 오염 을 받 지 않 는 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.그러나 사용 이나 관 리 를 잘못 하면 이 무 딘 박막 이 녹 슨 다.

기계 절삭 성 은 고속 기계 에서 합금 의 공급 율 과 절삭 속 도 는 L 과 같다.탄 화 를 사용 하면 절단 속도 가 L 에 비해 약 20% 낮 아 지고 기계 설비 와 부품 의 성능 이 관건 적 인 역할 을 한다.

오늘 은 작은 편 이 여러분 을 도 울 수 있 습 니 다. 고 품질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을 선택 하려 면 이렇게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은 소 재 를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