물결 무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최적의 조건 최적화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1-11 19:25:20

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

내 응력 부식 성능 을 제외 하고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 으 며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. 다른 내 국부 부식 성능 은 모두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

성능 보충: 주성 분: 22Cr - 3Ni - 2mo - 0.16N; 각국 기준: NAS 329 J3UNS S3 / S3180DIN / EN 446 ASTM A240, ASME SA - 240; 기계 성능: 인장 강도: & sigma; b & ge; 0Mpa; 연장 율: & della; ge; 25%; 전형 적 인 작업 현황: 20% 묽 음, 60 ℃ 이하, 연 부식 율 & amp; lt; 0.1mm; 부대 용접 사: ER 2209. 중량 (kg) = 길이 (m) * 너비 (m) * 두께 (mm)* 밀도 치 스 테 인 리 스 강 비중: ● 크롬 스 테 인 리 스 강 75 톤 / M3 ● 크롬 니켈 스 테 인 리 스 강 93 톤 / M3 ● 철 87 톤 / M3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론 중량 계산 공식 철 강 품 이론 중량 길이 (mm) & times; 너비 (mm) & times; 두께 (mm) & times; 밀도 치 = 중량 (kg)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재료, 스웨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브랜드 입 니 다.

.모델 440 & mdash;고강도 칼날 강 은 탄 소 를 약간 함유 하고 적당 한 열 처 리 를 거 친 후에 비교적 높 은 굴복 강 도 를 얻 을 수 있 으 며 경 도 는 58HRC 에 달 할 수 있 으 며 단단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열 에 속한다.흔히 볼 수 있 는 응용 예 는 & ldquo 이다.면도상용 모델 은 세 가지 가 있 습 니 다. 44040440 C 이 고 440 F (가공 하기 쉬 운 형) 도 있 습 니 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상대 적 으로 녹이 잘 슬 지 않 아 특정 환경 에서 도 녹이 슬 수 있다.바닷물 이나 알칼리성 환경 에 두 면 녹이 슨 다.공기 중 에 도 서서히 부식 되 어 산화 되 지만 시간 이 비교적 길다.일반적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.그러나 부적 절 한 사용 이나 관리,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처 한 환경 이 너무 열악 하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녹이 슬 수 있다.우 리 는 강철 표면 에 나타 나 거나 귤 의 녹 얼룩 을 보 았 을 때, 이것 이 녹 슨 흔적 이라는 것 을 곧 확인 할 수 있 었 다.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죠?먼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구 조 를 알 아 보 자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장난감 을 조합 하 는 것 과 비슷 한 원자 배열 로 구 성 된 수정 고체 이다.철 원 소 를 제외 하고 크롬, 니켈, 티타늄 등 금속 성분 도 함유 하고 있다.크롬, 니켈 원 소 는 녹 방지 기능 을 가지 고 보호 막 인 무 딘 박막 을 형성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도록 한다.일반적으로 이 박막 이 손상 되 거나 파열 되 거나 불순물 의 오염 을 받 지 않 는 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.그러나 사용 이나 관 리 를 잘못 하면 이 무 딘 박막 이 녹 슨 다.

.1.18%) 의 부식 방지 특성 은 대부분의 환경 에서 L 과 317 L 보다 우수 하 다.

압연 에 따라 열 간 압연, 열 과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나 뉜 다.

열처리 합금 은 1900 & deg 가 낮 아야 한다.F 의 온도 에서 소 둔 처 리 를 한 후 빠르게 냉각 시 켜 물 을 담금질 한다.이 처 리 는 용 융 소 둔 및 응력 제거 에 응용 된다.응력 해제 처 리 는 1900 & deg 보다 낮 을 경우;F 의 온도 에서 진행 하면 유해 한 금속 이나 비금속 위상 의 석출 을 초래 하기 쉽다.


물결 무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최적의 조건 최적화



SPCESPCE & mdash; & mdash; 심 충 용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로 중국 08AL 에 해당 함 을 나타 낸다.(52 심 충 강. 비 실효 성 을 보장 해 야 할 경우, 브랜드 말미 에 N 을 SPCEN 으로 추가 합 니 다.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변조 코드: 소 둔 상 태 는 A 이 고 표준 조 질 은 S 이 며, 광택 압연 은 B 입 니 다. SPCC - SD 는 표준 조 질, 무 광택 압연 은 일반적으로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사용 합 니 다. 또한 SPCCT - SB 와 같 습 니 다.표준 품질 조정, 광택 가공 을 표시 하고 기계 성능 을 확보 하 는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요구한다.

집안 의 뒷걱정.

파이프 에 연결 하기 전에 먼저 파이프 에 깊이 있 는 표지 선 을 만들어 서 위치 에 꽂 히 지 않 는 카드 압력 을 방지 해 야 한다.

Energy costs.이음매 없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강철 주괴 나 옹 골 진 관 반제품 으로 구멍 을 뚫 어 모관 을 만 든 다음 에 열 간 압연, 냉 간 압연 또는 냉 간 으로 만들어 진다.이음매 없 는 강관 의 규격 용 외경 * 벽 두께 밀리미터 수 는 중국의 개혁 개방 이 실시 되면 서 국민 경제가 신속히 성장 하고 도시 주택, 공공 건축 과 관광 시설 이 대량으로 건설 되 어 뜨 거 운 물 공급 과 생활 용수 공급 에 새로운 요 구 를 제기 했다 는 것 을 나타 낸다.특히 수질 문 제 는 갈수 록 중시 되 고 요구 도 높 아 지고 있다.아연 도금 강관 이라는 상용 관 재 는 쉽게 부식 되 기 때문에 국가 와 관련 된 영향 을 받 아 역사 무대 에서 점차적으로 물 러 날 것 이다. 플라스틱 관, 복합 관 과 구리 관 은 파이프 시스템 의 상용 관 재 가 되 었 다.그러나 허용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더욱 우수 하 다. 특히 벽 두께 가 0.6 ~ 2mm 에 불과 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양질 의 식수 시스템, 온수 시스템 과 안전, 위생 을 최 우선 으로 하 는 급수 시스템 으로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보호, 경제적 적용 등 특징 을 지닌다.국내외 공사 실천 에 의 해 급수 시스템 의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고 신형, 에너지 절약 과 친 환경 적 인 관 재 는 경 쟁 력 이 있 는 급수 관 재 로 수질 을 개선 하고 사람들의 생활 수준 을 향상 시 키 는 데 비교 할 수 없 는 역할 을 발휘 할 것 임 이 증명 되 었 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완 성 된 후 에는 반드시 이동 하고 이동 하 며 장거리 이동 해 야 한다.포장 봉투 가 없 으 면 표면 에 스 크 래 치 와 스 크 래 치가 있어 표면의 외관 에 영향 을 줄 수 있다.

물 공업 은 물 을 저장 하고 운송 하 는 과정 에서 심각 한 오염 을 받 지 않도록 현재 일반적인 상황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물 을 저장 합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 슬 지 않 고 고온 의 고압 에 저항 하 며 위생 성능 이 좋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점점 공업 분야 에서 사용 되 기 시 작 했 습 니 다!


물결 무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최적의 조건 최적화



마 케 팅 전략 혁신 을 잘 하 는 것 은 모든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가입 한 업 체 에 대해 시장 경쟁 을 실현 하 는 마 케 팅 효 과 를 실현 하 는 것 이 매우 관건 적 인 요소 이다.그러나 모든 시장의 서로 다른 특징 으로 인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입 업 체 는 서로 다른 마 케 팅 전략 조정 을 해 야 한다.속담 에 & ldquo;어떤 고양이 든 쥐 를 잡 는 것 은 좋 은 고양이 다.rdquo;전문 프로젝트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관련 업무 가 있 습 니 다. 이 업 무 를 원 하 는 업 체 들 이 하 시기 바 랍 니 다. 이것 은 마 케 팅 전략 에서 도 마찬가지 입 니 다.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가입 한 제조 업 체 는 수시로 마 케 팅 혁신 을 잘 하여 끊임없이 변화 하 는 시장 조건 에 맞 춰 야 한다.

Workshop cost.내부 식성 대부분의 스 테 인 리 스 강 제품 은 양호 한 내부 식성 을 필요 로 한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I 류 와 II 류 식기, 주방, 온수기, 식수 기 등 과 유사 하 다.일부 외국 상인 들 도 제품 에 대해 부패 방지 테스트 를 실시 했다. NACL 수용액 을 사용 하여 끓 을 때 까지 따뜻 하 게 하고 일정 시간 후에 해결 방안 은 건조, 세탁 과 건조 로 중량 손실 을 확정 하여 부식 정 도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.

아르곤 가스 는 국가 규범 의 규칙 에 부합 되 어야 하 며 순도 가 999% 인 아르곤 가스 를 선택해 야 한다. 만약 에 불순물 함량 이 너무 많 으 면 아르곤 가스 의 유지 효 과 를 약화 시 키 고 용접 의 질 에 간접 적 으로 영향 을 줄 수 있다.

응력 부식 스 테 인 리 스 강의 쌍 상 미시적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강의 응력 부식 균열 능력 을 향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된다.일정한 온도, 응력, 산소 와 염소화합물 이 존재 하 는 상황 에서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염소화합물 의 응력 부식 이 발생 할 수 있다.이러한 조건 이 쉽 지 않 기 때문에 L 과 317 L 의 사용 은 이 방면 에서 받 았 다.

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상대 적 으로 녹이 잘 슬 지 않 아 특정 환경 에서 도 녹이 슬 수 있다.바닷물 이나 알칼리성 환경 에 두 면 녹이 슨 다.공기 중 에 도 서서히 부식 되 어 산화 되 지만 시간 이 비교적 길다.일반적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.그러나 부적 절 한 사용 이나 관리, 이것 이 녹 슨 흔적 이라는 것 을 곧 확인 할 수 있 었 다.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죠?먼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구 조 를 알 아 보 자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장난감 을 조합 하 는 것 과 비슷 한 원자 배열 로 구 성 된 수정 고체 이다.철 원 소 를 제외 하고 크롬, 니켈, 티타늄 등 금속 성분 도 함유 하고 있다.크롬, 니켈 원 소 는 녹 방지 기능 을 가지 고 보호 막 인 무 딘 박막 을 형성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도록 한다.일반적으로 이 박막 이 손상 되 거나 파열 되 거나 불순물 의 오염 을 받 지 않 는 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.그러나 사용 이나 관 리 를 잘못 하면 이 무 딘 박막 이 녹 슨 다.

스 테 인 리 스 강판 을 선택 하려 면 사용 조작 조건 을 고려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수공 조작 이나 자동 조작, 열 프레스 의 성능 과 유형, 재료 의 품질 에 대한 요구, 광택 등 이다.경제 채산 도 고려 해 매번 새로 연마 한 강판 은 품질의 장식 판 횟수 를 늦 출 수 있 도록 요구한다.

둘째 시장 에서 도 자주 출시 되 는데 품질 이 보장 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급수 관 을 사려 면 어떻게 선택해 야 합 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