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5# 용접 강관작동 원리 분석

아나운서:hp709HP180518493 릴리스 시간:2022-03-24 09:12:13

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20mm 이 고 외경 은 450 - 3000 mm 이 며 강판 에서 직접 용접, 성형, 압연, 도 킹, 보강 을 제거 합 니 다.파이프 처리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 르 며 원가 가 낮다.볼 륨 관 은 주로 파이프, 광고 판 등에 사용 된다.

강판 이나 강철 띠 를 구 부 린 후에 용접 하여 두 꺼 운 벽 권 관 을 형성한다.용접 형식 에 따라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.용도 에 따라 일반 용접 관, 아연 도금 용접 관, 산소 용접 관, 전선 배관, 공제 용접 관, 굴 림 관, 심정 펌프 관, 자동차 파이프 변압기 파이프, 용접 박 벽 관, 용접 용접 용접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.권 관 은 생산, 종 환 권 관 과 강철 압력 관 에 주력 하고 전통 적 인 압연 설비 의 유사 한 규격 에 따라 수정한다.나선형 강관 설비 의 파 라 메 터 를 30% 증가 시 키 는 기능 은 기 존의 전통 압연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.그것 은 지름 이 400 이상 이 고 벽 두께 가 8 - 100 mm 인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.이 재 료 는 주로 Q23 Q34 20#, 16 망간, 16 망간 용량 등 이 있다.제품 의 집행 기준 은 GB / T50205 - 2001,Q460 B 두 꺼 운 벽 용접 관, GB / T3092 - 2001 등 이 있다.제품 은 석유, 화학품, 천연가스 수송, 말뚝 박 기와 도시 급수, 가열, 가스 공급 등 프로젝트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.

.사각형 등 모양 을 본 후에 용접 한 것 으로 표면 에 이음매 가 있 는 강관.용접 에 따라 아크 용접 관, 고주파 또는 저주파 저항 용접 관, 가스 용접 관, 용광로 용접 관, 밴드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.용접 선 모양 에 따라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나선형 용접 강관 은 강철 띠 나 강판 으로 구 부 러 져 원형 용접 강관 으로 변 형 돼 석유 시추 와 기계 업 등에 쓰 이 는 것 을 말한다.용광로 용접 관 은 수력 기관 등 석유화학 공업 으로 쓸 수 있다.전문 적 인 열 권 강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,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, 강철 보호 통, 권 관 공장 의 품질 보증, 전문,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으 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.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각 업 종 에 활용 된다 고 할 수 있다.나선형 강관 은 우리 세기 의 나선형 강관 을 운송 하 는 데 사용 할 수 있다. 원가 가 낮 기 때문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고 나선형 강관 은 매우 눈 부신 시 기 를 거 쳤 다. 원래 의 기초 위 에서 이 더욱 양질 의 신형 나선형 강관 을 연구 하려 고 노력 하고 있다.

이런 측정 방식 은 강철 을 극복 했다.

.권 관 생산 기술 은 권 관 용접 선 이 양면 용접 선 이 고 두 개의 수직 용접 선 을 허용 하 며 용접 선 간격 이 300 mm 를 초과 하도록 요구한다.용접 외관, 품질 기준 은 중의 제 급 기준 보다 낮 지 않다.

압연 관 과정 중 에는 강판 표면의 손상 을 방지 해 야 한다.심각 한 스 크 래 치가 있 는 부 위 는 반드시 과 도 를 다 듬 어야 하 며, 다 듬 는 부위 의 벽 두 께 는 디자인 벽 두께 보다 작 아 서 는 안 된다.

이 연속 관 은 사용 중 에 양호 한 특성 과 성능 을 가지 고 선진 적 인 공 예 를 채택 하 였 다.진 보 를 이 루 고 경 쟁 력 을 강화 하려 면 반드시 현재 에 좋 은 기회 가 있어 야 한다.철 강 공업의 발전 과 같이 최근 몇 년 동안 압연 관리 공업 은 주목 할 만 한 성 과 를 거 두 었 고 생산량 은 전 세계 의 1 / 4 이상 을 차지 하지만 기술 장비, 제품 품질, 제품 등급 등 분야 에서 국제 선진 수준 과 어느 정도 차이 가 있 고 기업 경제 규모 와 주요 기술 경제 기준 이 있다.코일 은 PLC 자동 시스템 을 사용 하고 각 부분 은 패 널 에서 작 동한 다.와 인 딩 관 절단 길 이 는 광 전 감응 을 사용 하여 정확 한 포 지 셔 닝 을 하고 자동 으로 절단 합 니 다.모든 공정 은 쌍 펌프 유압 시스템 을 사용 하여 안정 적 인 운행 을 확보 하고 압연 관 은 서로 다른 응용 범위 가 있다. 휘 감 는 관 의 길이: 0 - 1400 mm, 휘 감 는 관 의 두께: 2 - 15mm, 휘 감 는 관 의 직경: 20 - 200 mm, 용도: 3 인치 x24x,45# 직선 용접 관, 50Hz.그것 은 지 정 된 매개 변수 와 범위 에 따라 사용 하여 사용 에서 중요 한 역할 과 가 치 를 확보 할 수 있다.대형 코일 은 내구성 이 있 고 안정 적 이 며 조작 이 편리 하 다.판관 의 포장 과정 은 관개, 포장, 밀봉 등 주요 공정 과 관련 된 세척, 퇴적, 해체 등 전후 공정 을 포함한다.이 밖 에 압연 과정 은 측정 이나 포장 에 프레스 하 는 것 도 포함한다.기계 포장 제품 을 사용 하면 생산 율 을 높이 고 노동 강 도 를 낮 추 며 규모 화 생산의 수 요 를 만족 시 키 고 청결 위생 의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.신형 포장 재료 의 등장 과 포장 기술 의 혁신 에 따라 나선형 관 은 서로 다른 업계 와 분야 에서 중요 한 역할 과 가 치 를 발휘 할 수 있다.


45# 용접 강관작동 원리 분석



하지만 수공 절단 과 절단 의 단점 도 뚜렷 하고 절단 의 질 이 떨 어 집 니 다.크 고 작은 실수 가 많다.재료 낭비 가 심 하 다.사후 처리 과정의 처리 능력 이 크 고 작업 조건 이 나쁘다.성형 기 를 사용 하여 절단 을 하면 공작물 의 품질 을 크게 향상 시 킬 수 있 으 나 반드시 공작물 을 예비 가공 해 야 한다.그것 은 단편, 소량, 대형 공작물 의 소멸 에 적용 되 지 않 는 다.반자동 절단 기 는 노동 강 도 를 낮 추 었 지만 그 기능 은 간단 하여 절단 종 모양 에 만 적용 된다.설비 원가 가 낮 기 때문에 상기 절단 은 CNC 절단 에 비해 조작 하기 쉽다.조작 하기 쉽 기 때문에 일부 대형 기업 에서 도 중 소기 업 에 널리 활용 된다.

키 의 온도 와 성분 을 조절 하 다.지렛대 식 강철 드릴 로 강철 입 구 를 막 는 백운석 을 제거 하거나 구체 적 인 상황 에 따라 산소 키 포트 를 사용 하거나 로켓 개방 기로 D 강, 천연가스 수송 화학, 말뚝 박 기 및 도시 급수, 난방, 가스 공급 등 공사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.소매상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의 벽 두 께 는 20mm 를 초과 하고 외경 범 위 는 450 - 3000 mm 이 며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을 가열 한 상태 에서 권 제, 용접, 성형 탈 근, 探 伤, 출하 이다.때로는 벽 이 두 껍 고 두 꺼 운 것 은 다시 가열 해 야 한다.외경 공차 가 작고 벽 두께 가 균일 한 것 이 특징 이다. 주로 열 권 두 꺼 운 벽 품질 관리 권 관 은 원자재 의 성능 에 해 를 끼 치지 않 는 다.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의 단점 은 가공 시간 이 비교적 길 고 두 꺼 운 벽 권 관 의 구경 이 DN 450 이상 이라는 것 이다.

packing.해양 플랫폼 등 철 강 구 조 는 기둥, 큰 폭 의 건축 구조 와 바람 에 대한 내진 을 요구 하 는 전기 대 탑 돛대 구 조 를 탑재 한다.검사 설비 유지 포장 전략 16Mn 두 꺼 운 벽 권 관 은 PLC 자동 시스템 을 사용 하고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각 부 는 패 널 작업 에 집중 합 니 다. 16Mn 두 꺼 운 벽 권 관 의 분 절 길 이 는 광 전 감응 을 사용 하고 포 지 셔 닝 이 정확 하 며 자동 으로 분 절 됩 니 다. 각 작업 과정 은 쌍 펌프 식 유압 시스템 을 사용 하여 운행 이 안정 적 입 니 다.심 천의 두 꺼 운 벽 권 관 은 동기 화 성능 이 좋다. 16Mn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서로 다른 사용 범 위 를 가진다. 길이: 0 - 1400 mm, 사용: 3 인치 X2 4X 사용 전압: 380 V 50HZ 로 사용 할 때 정 해진 매개 변수 와 범위 에 따라 사용 하여 사용 할 때 중요 한 역할 과 가 치 를 나 타 낼 수 있 도록 확보한다.신제품 16Mn 두 꺼 운 벽 파이프 의 포장 과정 은 충전, 포장, 밀봉 등 주요 공정 과 그 와 관련 된 전후 공정, 예 를 들 어 세척, 퇴적 과 해체 등 을 포함한다.16Mn 두 꺼 운 벽 파이프 의 공정 은 엄격 해 야 하 며 정확 한 방식 과 원칙 에 따라 생산 하고 너 에 게 줄 것 이다.이 밖 에 16Mn 두 꺼 운 벽 권 관 의 공정 은 계량 이나 포장 부품 에 도장 을 찍 는 등 공정 도 포함한다.기계 포장 제품 을 사용 하면 생산 율 을 높 일 수 있 습 니 다. 심 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노동 강 도 를 낮 추고 대규모 생산 수요 에 적응 할 수 있 습 니 다. D7Z3XJB87V21W 는 깨끗 한 위생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 시 키 고 권 관 생산 공정 원형 관 반제품 & rarr;가열 & rarr;천공 & rarr;롤러 경사 압연, 연 압 또는 & rarr;탈 관 & rarr;정경 (또는 감 경) & rarr;냉각 & rarr;교정 & rarr;수압 시험 (또는 探 伤) & rarr;태그 & rarr;입고 공급 지 표 는 생산 에 따라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추출 관,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 고 품질 관 리 는?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관 처럼 자동 압연 관 기계 장치 에서 생산 되 고 옹 골 진 관 반제품 을 거 쳐 표면 결함 을 제거 하 는 데 필요 한 길이 입 니 다. 심 천 권 관 은 반제품 천공 단 부 면 에 마음 을 고정 시 킨 다음 에 가열 화로 로 보 내 천공 기 에 구멍 을 뚫 는 동시에 끊임없이 회전 하고 전진 합 니 다. 압연 롤러 와 꼭대기 의 역할 을 통 해 반제품 내부 에 공 강 칭 모관 이 점차적으로 형성 되 었 습 니 다.다시 자동 압연기 에 보 내 서 계속 압연 한 후에 평균 기 계 를 거 쳐 모두 벽 이 두 껍 고 심 천 권 관 은 정경 기 를 거 쳐 규격 의 요구 에 달 했다. 연속 식 압연 관 기계 팀 은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강관 을 생산 하 는 것 이 비교적 선진 적 인 것 이다. 만약 에 사이즈 가 더욱 작고 품질 이 좋 은 이음매 없 는 관 을 얻 으 려 면888 YIXTFRFSBU 심 천 권 관 은 반드시 냉 간 압연 냉 간 뽑 기 또는 이들 이 연 결 된 냉 간 압연 을 사용 해 야 한다. 보통 롤러 식 압연기 에서 진행 되 고 강관 은 단면 원통 홈 과 움 직 이지 않 는 원추형 꼭대기 로 구 성 된 고리 형 구멍 형 에서 압연 해 야 한다. 냉 간 뽑 기 는 보통 단일 체인 식 또는 더 블 체인 식 냉 방기 에서 곧 가열 할 관 반제품 을 밀 폐 된 원통 내 천공 봉 과 레버 운동 을 한다.전문 적 인 열 권 강관,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,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, 강철 보호 통, 용접 사 형 위치 파라미터, 용접 제 유량, 용접 제 공정 성능 과 성형 틈 등 여러 가지 종합 요 소 를 포함한다.

Statistics.용접 전압 은 용접 아크 가 원뿔 모양 이기 때문에 용접 전압 의 크기 는 전호 의 장단 에 직접적인 영향 을 미친다.따라서 용접 전압 이 증가 함 에 따라 전호 의 길이 가 증가 하고 전호 반점 의 이동 범위 가 확대 되 며 도가니 가 넓 어 지면 서 비교적 넓 은 용접 선 이 형 성 될 것 이다.만약 수평 위치 에서 용접 을 한다 면 용접 선의 너비 만 변화 시 킬 뿐 용접 선의 가장자리 과도 에 영향 을 주지 않 을 것 이다.그러나 나선형 용접 관 의 외 용접 은 경사 에서 용접 을 하고 용 융 상태의 용접 선 금속 은 중력 작용 하에 측면 으로 흐른다.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용접 전압 이 클 수록 용접 탱크 가 넓 어 지고 용접 선 금속 이 측면 으로 흐 르 는 추세 가 심각 하 다. * 결국은 용접 선 금속 이 편 류 될 것 이다.파이프 제품 은 유형 이 풍부 할 뿐만 아니 라 가공 기법 과 성형 에 도 다양 하 다.대부분의 경우 성형 후 후 후 공정 은 용접 후 반제품 에 대해 다시 전체 길 이 를 확대 하여 용접 관 형의 질 을 향상 시킨다.즉, 확 경 공 예 는 대구 경 직 봉 권 관 생산 에서 완제품 관 의 품질 을 확보 하 는 중요 한 공정 이 되 었 다.

권 관 의 공예 외투 밀도 폴리에틸렌 외투 구조: 권 관 표면 에 고밀도 폴리에틸렌 재 료 를 감 싸 서 만 들 었 으 며, 매우 높 은 기계 적 강도 와 우수한 부식 방지 성능 을 가지 고 있 으 며, 권 사용 과정 에서 외부 요인 으로 인 한 것 을 보호 할 수 있다. 외투 관 은 항산 화제, 자외선 안정 제, 탄소 블랙 등 을 첨가 해 야 한다. 폴리에틸렌 외투 관 은 노화 되 기 쉽다. 예 를 들 어 노 천 존 등 이다.뚜껑 을 놓 고 쌓 는 곳 은 고열 원 과 화원 을 멀리 하고 파이프 로 만 든 후 햇볕 에 노출 되 거나 급 냉 되 는 것 을 금지 해 야 한다. 그렇지 않 으 면 폴리에틸렌 외투 관 이 쉽게 갈 라 져 제품 의 성능 과 사용 수명 에 영향 을 미친다.

그 중에서 우리 가 말 한 절차 에서 우 리 는 모든 공정 에 대해 설명 을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경사 구 에서 우 리 는 강판 양쪽 에 머리 를 눌 러 단단 하 게 처리 해 야 한다. 그러면 파이프 에서 복숭아 모양 의 입 이 형성 되 는 것 을 피 할 수 있다.

.편차 볼 륨 관 은 다음 과 같다 (단위: mm): 지름 & amp 라 고 표시 한다.amp;lt;800 800 ~ 1200 1300 ~ 1600 1700 ~ 2400 2600 ~ 3000 주 편차 & plusmn;5±7±9±11±13. 타원 도 외경 의 1%,16mn 대구 경 용접 관, 46810 이 고 4 개의 강판 권 관 을 초과 하지 않 는 것 은 모두 기준 이 있다. 우 리 는 현재 표준 GB / T19793 - 92 검 수 를 통 해 시공 을 하고 있다.

용접 선 사 이 즈 는 압연 강관 의 품질 에 큰 영향 을 미친다. 용접 선 사 이 즈 는 주로 용접 공정 파라미터, 용접 사 모양 과 위치 파라미터, 용접 제 유량 용접 제 공정 성능 과 용접 선 성형 을 포함한다.

그 중에서 용접 공정 파라미터 의 영향 은 주로 두 가지 측면 을 포함한다. 용접 전 류 는 나선형 강관 의 생산 특징 에 따라 보통 내부 용접 은 비교적 작은 용접 전 류 를 사용 하고 외부 용접 은 비교적 큰 용접 전 류 를 사용한다.그러나 비교적 큰 용접 전류 조건 에서 도가니 의 교반 작용 이 심해 지고 용접 사의 용 융 량 도 비슷 하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