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550B 파이프정비

아나운서:hp709HP180518493 릴리스 시간:2021-10-29 11:25:54

용접 전에 두 꺼 운 벽 권 관 이나 용접 구역 전 체 를 가열 하 는 과정 을 예열 이 라 고 한다.용접 강도 가 높 은 등급 의 강 은 경화 추세, 재 료 를 가지 고 특히 좋 은 열전도 성, 용접 부품 을 가지 고 두께 가 크 며 용접 구역 주위 의 환경 온도 가 너무 낮 을 때 용접 전에 예열 용접 부품 이 필요 하 다.

공칭 직경 이 600 mm 보다 크 거나 같 을 때 는 관 내 에서 재 용접 을 해 야 한다.

.권 관 을 도 킹 용접 할 때 해당 부품 을 현상 한다.공칭 직경 이 내부 밀봉 보다 클 때 바닥 밀봉 용접 을 한다.권 관 처리 기간 에는 반드시 고장 을 보호해 야 한다.

용접 선 사 이 즈 는 압연 강관 의 품질 에 큰 영향 을 미친다. 용접 선 사 이 즈 는 주로 용접 공정 파라미터, 용접 사 모양 과 위치 파라미터, 용접 제 유량, 용접 제 공정 성능 과 용접 선 성형 을 포함한다.

.냉 간 압연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은 냉 간 압연 두 꺼 운 벽 연속 관, 외경 450 - 3000 mm 와 유사 하 다.강판 직접 압연, 용접, 성형, 도 킹, 보강.냉 간 압연 두 꺼 운 벽 관 은 가공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 르 며 원가 가 낮은 특징 을 가지 고 있다.냉 간 압연 두 꺼 운 벽 관 은 주로 관 재 광고 판, 기둥 등 이다.

제 라운드 용접 연결 부 는 원형 이 어야 한다.권 관 교정 원 의 아크 길 이 는 관 둘레 의 1 / 6 에서 1 / 샘플 과 파이프 사이 의 간극 응력 부 여야 한다.

이 부분의 길 이 를 확장 합 니 다. 566 은 이 를 24 개의 똑 같은 부분 으로 나 누 어 대칭 시 키 고 중간 에서 가장자리 까지 의 모든 이등분선 의 길 이 는 11 110 106 10 93 84 75 66 570, 50 44 40 392 입 니 다.


Q550B 파이프정비



권 관 교정 템 플 릿 의 아크 길 이 는 관 둘레 의 1 / 6 ~ I / 템 플 릿 과 관 사이 의 간극 직선 권 관 망간 함량 이 몇 Q345B 권 관 이 고 망간 은 구조 강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요소 이다.탄소강 중의 망간 은 주로 제강 과정 에서 탈산 화제 로 쇳물 에 첨가 되 는데 보통 0.3 - 0.8% 의 범위 안에 있다.저 합금강 에서 망간 은 혼 합 된 합금 원소 로 그 중에서 16Mn 강 과 15MnV 강 중의 망간 함량 은 2 - 6% 이다.

강판 권 관 의 생산 전 과정 소개: 원자재 즉 대강 권, 두 꺼 운 벽 대구 경 강판 권 관, 용접 사, 용접제.투입 하기 전에 엄격 한 이화 검 사 를 거 쳐 야 한다.

판 권 강관 의 구경: 때때로 수요 계획 의 구경 과 공급 업 체 의 구경 이 일치 하지 않 을 때 가 있다.

Service first.먼저 규격 을 선택 하고 관 재 를 제시한다. 예 를 들 어 90 & deg;커 브, 이 재 료 는 곡률 을 계산 하여 긴 재료 의 90 & deg 를 계산 할 수 있다.커 브 를 하고 길 이 를 고정 길이 로 절단 합 니 다.

API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외경, 벽 이 두 껍 고 두 꺼 운 벽 에 이음매 없 는 강관 으로 주로 기계 가공, 탄광, 유압 강 등 용도 로 사용 된다.두 꺼 운 벽 이음매 없 는 강관 분류 & mdash; —열 간 압연 두 꺼 운 벽 이음매 없 는 강관, 냉 간 압연 두 꺼 운 벽 이음매 없 는 강관, 배관 구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(GB / T14975 - 1999 는 화학품, 석유,45# 대구 경 두 꺼 운 벽 파이프, 경 방, 식품, 기계 와 다른 업계 의 부식 방지 파이프 와 구조물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(,) 과 냉 간 압연 (압연) 에 널리 사용 된다.이음매 강관. 유체 수송 에 사용 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관 (GB / T14976 - 19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만들어 진 유체 수송 에 사용 되 는 열 간 압연 (압 출,) 과 냉 철 (압연) 이음매 없 는 강관 이다.

망간 함량 이 너무 높 으 면 강 을 부 드 럽 게 하고 가소성 을 낮 출 수 있다.어떤 상황 에서 두 꺼 운 벽 권 관 은 용접 전에 예열 해 야 합 니까?


Q550B 파이프정비



늘 려 야 한다. 얻 은 용접 선 이 높 아 지고 용접 의 성형 이 악화 되 며 가장자리 의 과도 가 비교적 떨어진다.

Where is good.기 계 를 켜 기 전에 열 권 관 기의 운행 이 정상 적 인지, 그리고 주유 공 에 기름 을 주입 해 야 한다.

강판 권 관 표면의 용 해 는 용액 중의 철, 니켈, 크롬 함량 이 점점 높 아 질 것 이다. 이때 용액 은 점차 광택 능력 을 잃 고 온 도 를 높 여 큰 전 류 를 열 어 균 력 을 잃 게 된다.분석 용액 예 를 들 어 철 함량 이 60g / L 을 초과 하면 크롬 함량 이 용액 이 이미 노화 되 었 음 을 나타 낸다.광택 용액 의 재생 에 있어 서 광택 능력 을 회복 하 는 데 는 물 로 용액 을 희석 시 켜 산 도 를 낮 출 수 있 는 두 가지 가 있다. 철, 크롬, 니켈 등 불순물 은 국부 적 으로 소금 침전 을 나타 내 고 홈 바닥 의 침전 을 제거 한 다음 에 가열 하여 증발 하여 수분 을 제거 하고 원래 의 상대 적 인 밀 도 를 회복 하 는 데 비교적 큰 에너지 와 시간 을 소모 해 야 한다.다른 것 은 일부 용액 을 교체 하여 20% 의 낡은 용액 을 보존 하고 80% 의 새로운 용액 을 보충 하 는 것 이다.전기 가 통 하지 않 거나 통 하지 않 아 상 시 광택 을 낼 수 있다.

두 꺼 운 벽 권 관 두 꺼 운 벽 권 관 의 두 께 는 20mm 이상 이 고 외경 범 위 는 450 - 3000 mm 이 며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을 가열 하 는 조건 에서 압연 한다.용접, 성형, 나사산, 결함 검사,Q355B 대구 경 권 관,16mn 용접 관, 공장.때로는 벽 이 두 껍 고 상대 적 으로 두 꺼 워 서 다음 에 가열 해 야 한다.외경 공차 가 적은 것 이 특징 이다.벽의 두께 가 고르다.

.권 관 의 같은 원통 부분의 수직 용접 선 은 2 보다 크 면 안 된다.

반 권 관 벽 두 께 는 20mm 아래, 외경 450 -

강판 권 관 의 우리 가 말 하 는 강판 권 관 은 사실은 절차 에서 내 려 온 것 이다. 아래 의 작은 편 에 서 는 이 절차 순 서 를 말한다. 판 재 검사, 하 재, 경사 구, 강판 권 제, 조립 점 용접, 캠퍼스, 둘레 와 원 도 편차 검사, 용접 의 검사, 파이프 시험, 후 출하.전문 적 인 열 권 강관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,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, 강철 보호 통, 권 관 공장 등 특수 제품, 오래된 브랜드,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며 이런 공정 항목 은 모두 없어 서 는 안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