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21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제작 시 주의할 점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3-22 09:13:19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필터,

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스틸 밴드 (편) 는 DQ + 철 손 값 (주파수 50HZ,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수 치 는 7T 단위 중량 철 손 값) 의 100 배 + 두께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. 때로는 철 손 값 에 G 를 더 해 높 은 자감 을 나타 내 는 경우 도 있다. DQ 133 은 철 손 값 이 3 두께 0.3mm 인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스틸 밴드 (편) 를 나타 내 고 현 모델 은 30Q 133 이 라 고 밝 혔 다.

정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두 꺼 운 벽 관 의 내외 표면 에 균열, 접 기, 균열,347 스 테 인 리 스 강판, 압연, 이층 과 흉터 등 결함 이 발생 해 서 는 안 된다. 이런 결함 은 완전히 제거 해 야 한다 (기계 가공 에 전문 적 으로 사용 되 는 것 을 제외 하고)또한 제거 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벽 후 벽 두께 와 외경 이 마이너스 편차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됩 니 다. 마이너스 편차 가 허용 되 는 가 벼 운 표면 결함 을 초과 하지 않 으 면 제거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.

.모델 420 & mdash; “칼날 급 & rdquo;마 씨 체 강 은 부 씨 고 크롬강 과 같은 이 른 스 테 인 리 스 강 이다.외과 수술 구 에 도 사용 되 어 매우 밝 게 만 들 수 있다.모델 430 & mdash;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, 장식 용 예 를 들 어 자동차 액세서리 에 사용 된다.양호 한 성형 성 이지 만 내 온 성과 부식 성 은 떨어진다.

오 염 된 공기 중 (예 를 들 어 대량의 황화물, 산화 탄소,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견적 표, 산화질소 가 함 유 된 대기) 은 냉각 수 에 부 딪 혀 형성, 초산 액 점 을 형성 하여 화학 부식 을 일으킨다.

.중국의 번호 규칙 은 요소 기호 용도, 중국어 병 음 평로 강: P, 비등 강: 진정 강: 갑 류 강: T8: 특: 볼 합 결 강, 스프링 강, 예 를 들 어 20CrMnTi 60SiMn, (만 분 의 몇 으로 C 함량 을 나타 낸다.

생활 속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장면 을 제외 하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도 일부 고급 기계 분야 에 응용 된다. 예 를 들 어 식품 공업, 화학, 의료 기기, 비행기 배기 관 등 이다.이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중공업, 경공업, 생활 용품 업계 와 건축 장식 등 업계 에서 광범 위 한 응용 을 얻 었 다.우수한 성능 으로 인해 전문 적 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904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이 진행 중 입 니 다.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시장 은 반드시 참깨 가 꽃 을 피 우 고 높 은 절 차 를 거 둘 것 입 니 다!

  SPCDSPCD——프레스 용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를 나타 내 는 것 으로 중국 08AL (1323 양질 의 탄소 구조 강 에 해당 한다.


321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제작 시 주의할 점



강철 띠 공급 상태의 표면 은 거 칠 거나 밝 아야 한다.

표면 저항 이 1000 조 보다 작다.마모 방지 보호;신축 가능;우수한 내 화학 성능;좋 은 알칼리성 금속 과 산성 에너지;강인성 이 강하 다방화

녹 슬 지 는 않 지만 사용, 관 리 를 잘못 하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에 & ldquo 가 나타 날 수 있 습 니 다.부 녹 & rdquo;, “곰팡이 & rdquo;등 불량 현상.

packing.[열 간 압연 대강 / 박판] 경도 가 낮 고 가공 이 쉬 우 며 확장 성능 이 좋다 는 등 장점 이 있 습 니 다.

열 간 압연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일반적으로 자동 압연 관 기계 장치 에서 생산 된다.채 워 진 관 반제품 은 검 사 를 통 해 표면 결함 을 제거 하고 필요 한 길 이 를 자 르 며 반제품 천공 단 부 면 에 마음 을 안정 시 킨 다음 에 가열 화로 로 보 내 가열 하여 천공기 에 구멍 을 뚫 습 니 다.구멍 을 뚫 는 동시에 끊임없이 회전 하고 전진 하 며 압연 롤러 와 꼭대기 의 작용 하에 반제품 내부 에 점점 공 강 이 형성 되 어 모관 이 라 고 부른다.다시 자동 압연기 에 보 내 서 계속 압연 하 다.후 경 균 정 기 는 모두 벽 이 두 껍 고 정경 기 를 거 쳐 경 로 를 정 하여 규격 요구 에 달 했다.연속 식 압연기 조 를 이용 하여 열 간 압연 무 봉 강관 을 생산 하 는 것 은 비교적 선진 적 인 것 이다.

녹 슬 지 는 않 지만 사용, 관 리 를 잘못 하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표면 에 & ldquo 가 나타 날 수 있 습 니 다.부 녹 & rdquo;, “곰팡이 & rdquo;등 불량 현상.


321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제작 시 주의할 점
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직 도 허용 깊이 도 마찬가지 로 요구 된다. 열 간 압연, 열 강관, 지름 이 140 mm 이하 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공칭 벽 두께 의 5% 보다 크 지 않 고 큰 깊이 는 0.5mm 보다 작 으 며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공칭 벽 두께 의 4% 보다 크 지 않 으 며 큰 깊이 는 0.3 mm 보다 작다.

Discount.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(100 배의 값 확대) + 코드 A + 철 손 보증 치 (주파수 50HZ, 큰 자기 통 밀 도 를 5T 일 때 철 손 값 을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) 로 한다.예 를 들 어 50A 470 은 두께 가 0.5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& le 임 을 나타 낸다.7.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.

응용 분야: 까다 로 운 해저 환경의 파이프 용 보일러 식 제품 설명: 초 (초) 임계 기 는 발전 설비 의 현대화 와 에너지 절약 과 배출 감소 의 기초 이다.초 (초) 임계 보일러 의 중요 한 압력 을 받 는 부품 중에서 작업 온도 가 높 고 작업 환경 이 열악한 부품 은 과열기 와 재 열기 이다.이전에 중국 국내 에서 사용 한 이런 재 료 는 모두 외국 에서 수 입 했 는데 국제 적 으로 10 개의 철 강 재료 제조 업 체 만 능력 이 유한 했다. 이런 재 료 는 부족 한 부분 이 비교적 크 고 수입 가격 이 비 싸 며 구 매 하기 어렵 고 공급 이 수 요 를 따 르 지 못 해 중국 초 임계 보일러 의 생산 과 전기 에너지 의 발전 에 심각 한 영향 을 주 었 다.중국 은 현재 발전소 보일러 용 관 에 대한 수요 가 약 3 만 톤 안팎 이 고 초 (초) 임계 발전 기술 이 계속 높 아 지면 서 수 요 량 이 점점 확대 되 고 있다.국내 몇 개의 대형 기업 들 이 대량의 인력, 재력 을 투입 하여 이런 제품 의 연구 개발 생산 에 힘 쓰 고 상당 한 성 과 를 거 두 었 다.한편, 국가의 전력 사업 발전 에 자신의 공헌 을 했 고 기업 에 상당 한 경제적 이익 을 가 져 왔 다.

중국 이 강관 을 수출 하 는 것 은 외국 의 반 덤핑 반보 조 사 를 자주 받 는 동시에 수입 강관 도 국내 철 강 기업 에 계속 충격 을 주 고 있다.

.5. 표지 번호 와 표 시 는 국제 화학 요소 기호 와 자국 의 기호 로 화학 성분 을 나타 내 고 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딱딱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. 자모 로 성분 의 함량 을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중국, 러시아 는 고정 자릿수 숫자 로 철 강 시리즈 나 숫자 를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미국, 일본, 300 학과, 400 학과,200 계; 라틴 자모 와 순서 로 번 호 를 구성 하여 용도 만 표시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 께 는 주로 원자재 의 두께 와 가공 공정 에 달 려 있 습 니 다. 용접 관 의 두 께 는 기본적으로 원자재 의 두께 와 같 고 이음매 없 는 관 은 원자재 보다 약간 얇 습 니 다.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업 계 는 모두 큰 마이너스 차 이 를 위주 로 하고 주로 원 가 를 절약 하 는 고려 이다. 0 의 두 께 는 장기 적 으로 전국 개인 과 기업 에 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, 현장 결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