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강 공업 용접 관문제에 대한 대응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3-22 09:01:19

용접 사, 용접 부품 간 에 정확 한 협각 을 유지 하고 이상 적 인 용접 은 노즐 의 경사 각 을 70 & deg, & mdash, 80 & deg, 용접 사 와 용접 부품 의 표면 협각 을 15 & deg, & mdash, 20 & deg, 정확 한 용접 탱크 온 도 를 바 꾸 고 용접 손잡이 와 용접 부품 의 협각 을 바 꾸 며 용접 속 도 를 바 꾸 는 등 용접 탱크 의 온 도 를 바 꾸 어 용접 탱크 의 온 도 를 확보 해 야 한다.용접 선 성형 미관 (너비 가 일치 하고 내부 오목 돌출 등 결함 이 나타 나 지 않 음); 작업 할 때 전 류 는 실제 코어 용접 사 를 용접 할 때 보다 약간 커 야 한다. 용접 손 잡 이 는 쇳물 과 녹 아내 린 약 껍질 을 빠르게 분리 시 켜 용접 지 와 용접 투과 여 부 를 관찰 할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. 용접 사 를 충전 할 때 용접 지 의 12 곳 으로 보 내 고 안 으로 살짝 눌 러 야 한다. 이 기법 으로 용접 이 투과 되 고 내부 가 오목 해 지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 용접 과정 에서 용접 사 는 규칙 적 으로 보 내 고 꺼 내 며 용접 사가 처음부터 끝까지 보장 해 야 한다.아르곤 가스 의 보호 하에 용접 사 말단 이 산화 되 어 용접 의 질 에 영향 을 주지 않도록 해 야 한다. 아크, 아크 부위 의 용접 품질 에 주의 하고 아크 부분 은 점 용접 부 를 45 & deg 로 갈 아야 한다. 완만 한 비탈,스 테 인 리 스 강판 304 관, 아크 를 받 을 때 아크 구덩이, 축 공 등 결함 이 발생 하 는 것 을 주의해 야 한다.

그 밖 에 강판 의 합 리 적 인 두 께 를 선택 할 때 사용 시간, 품질, 강 도 를 고려 해 야 하 며 판재 가 압력 을 받 을 때의 강도 요 구 를 고려 해 야 한다.열전도 성능;압력 의 분포, 압축 판 의 폭 규격.

.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이 의 차이 점: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몰리브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종 류 를 포함한다.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중의 몰리브덴 함량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약간 높다.강 에 몰리브덴 이 들 어 있 기 때문에 이 강 종 은 전체 성능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고온 조건 에서 농도 가 15% 보다 낮 고 85% 보다 높 을 때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광범 위 한 용 도 를 가진다.그 밖 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양호 하고 염소화합물 이 침식 하 는 성능 을 가지 기 때문에 보통 해양 환경 에 사용 된다.반면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큰 탄소 함량 0.0 은 용접 후 소 둔 을 하지 못 하고 부식 방지 가 필요 한 용도 로 사용 할 수 있다.

HL 적당 한 입도 의 연마 재 료 를 광택 을 내 어 표면 에 연속 적 인 연마 무늬 를 나타 낸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상대 적 으로 녹이 잘 슬 지 않 아 특정 환경 에서 도 녹이 슬 수 있다.바닷물 이나 알칼리성 환경 에 두 면 녹이 슨 다.공기 중 에 도 서서히 부식 되 어 산화 되 지만 시간 이 비교적 길다.일반적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.그러나 부적 절 한 사용 이나 관리,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처 한 환경 이 너무 열악 하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녹이 슬 수 있다.우 리 는 강철 표면 에 나타 나 거나 귤 의 녹 얼룩 을 보 았 을 때, 이것 이 녹 슨 흔적 이라는 것 을 곧 확인 할 수 있 었 다.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죠?먼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구 조 를 알 아 보 자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장난감 을 조합 하 는 것 과 비슷 한 원자 배열 로 구 성 된 수정 고체 이다.철 원 소 를 제외 하고 크롬, 니켈, 티타늄 등 금속 성분 도 함유 하고 있다.크롬, 니켈 원 소 는 녹 방지 기능 을 가지 고 보호 막 인 무 딘 박막 을 형성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도록 한다.일반적으로 이 박막 이 손상 되 거나 파열 되 거나 불순물 의 오염 을 받 지 않 는 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슬 지 않 는 다.그러나 사용 이나 관 리 를 잘못 하면 이 무 딘 박막 이 녹 슨 다.


스 테 인 리 스 강 공업 용접 관문제에 대한 대응



접 는 냉 열 차 이 는 냉 간 압연 강철 띠 의 강도, 굴 강 비례 가 좋 고 열 간 압연 강철 띠 의 연성, 인성 이 좋다.

황, 인 을 소량 첨가 하여 절삭 가공 이 비교적 쉽다.

의 조직 구 조 는 주로 크롬 원소 에 작용 한다.크롬 은 매우 높 은 화학 적 안정성 을 가지 고 강 표면 에 둔화 막 을 형성 하여 금속 을 외부 와 격 리 시 켜 강판 이 산화 되 지 않도록 보호 하고 강판 의 부식 방지 능력 을 증가 시 킬 수 있다.둔화 막 후 부식 방지 성 이 떨어진다.

offer.주방 은 가정 주방 과 장기 적 으로 하나의 환경 에 있 기 때문에 일반적인 강철 관 을 사용 한 후에 녹이 슬 고 사용 수명 이 길지 않 으 며 가정 식수 의 안전 에 영향 을 줍 니 다!그래서 여기 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하면 장기 적 으로 녹 슬 지 않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자체 가 가지 고 있 는 부식 성과 인장 력 을 확보 할 수 있다.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맞 춤 형 제작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안전, 경제!제품 이 외국 에 멀리 팔 려 신뢰 를 받 습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가정 장식 분야 에서 점점 인기 가 많아 집 니 다!

파 이 프 를 설치 하고 시 압 에 합격 한 후 에는 저 염소 이온 수 로 씻 고 0.03% 의 과망간산칼륨 으로 소독 하 는 것 이 좋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 녹 슬 어 독이 있 는 지 문의 하 는 사람 이 있 습 니까?


스 테 인 리 스 강 공업 용접 관문제에 대한 대응

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특별히 오 염 된 곳 이 아니면 녹이 잘 슬 지 않 고 녹이 잘 슬 는 곳 은 201 스 테 인 리 스 강 이다.이 두 가 지 는 자석 으로 측정 할 수 있 는데,스 테 인 리 스 강관 생산, 자성 이 없 으 면 자석 을 흡수 할 수 없다.

Potential development.  303—황 인 을 소량 첨가 하여 절삭 가공 이 비교적 쉽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질 을 다시 보 여 줍 니 다.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우 리 는 & ldquo 를 약속 합 니 다.8 크롬 18 니켈 & rdquo;가 일 벌 과 《 품질 검사 보 고 》, 《 합격 증 》 을 제공 하 다.

JIS 기계 구조 용 철 강 브랜드 는 S + 탄소 함유량 + 알파벳 번호 (CK) 로 탄소 함유량 은 중간 값 & times, 100 은 탄소 K: 침 탄 용 강 을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탄소 결 권 판 S20C 는 탄소 함유량 이 0.18 - 0.23% 라 고 밝 혔 다. 우리 나라 및 일본 규소강 브랜드 는 밝 혔 다.

.기압. 수압 시험 은 내 압 용 관 에 대해 하나씩 들 어 가 는 수압 시험 으로 규정된 압력 치 를 5 초 이상 유지 하지 않 고 노출 시 키 며 일반적인 납품 수압 압력 시험 은 45MPa 이다. 기압 압력 시험 은 P = 0.5MPAa 이다.

3: 스 테 인 리 스 강 봉: 둥 근 막대, 육각 막대, 방 강, 편강, 육각강, 옹 근 막대. 육각 막대 와 방 강 (편강) 은 둥 근 막대 보다 비 싸 고 (본 육각 막대 의 규격 은 주로 수입 양질 의 재료). 빛 나 는 면 은 검 은 가죽 면 보다 비싸다. 큰 지름 의 막대 재 는 대부분이 검 은 가죽 막대 이다. 그 중 303 은 막대기 재료 에 있 는 특유 의 재질 로 이 차 (절단) 형 재료 에 속한다.주로 자체 절단 에 사용 된다. 또한 304 F. 303CU. 316 F 도 모두 절단 하기 쉬 운 재료 에 속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 에 따라 반 페라이트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씨 체 - 페라이트 철 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으로 나 뉜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