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두께어떤 역할을 도와줄 수 있습니까?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1-02 10:30:00

  · 기선 이나 트럭 의 화물 상자 & middot;식품 가공 설비 표준 ASTM / ASME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세금 포함 여부: 표 에는 17% 의 세금 이 포함 되 어 있 기 때문에 그 후의 견적 에 도 영향 을 줄 것 이다.

.용접 자료 예비 관 재 와 관 재 를 선택 할 때 환경 계 의 질 요소, 화학 성분 과 그 운용 압력 에 따라 해당 등급 의 상품 을 선택 하여 용접 선 금속 조직 과 기계 기능 을 확보 해 야 한다.

& ge; 40 정도 두께: 냉 간 2B 판 (0.09 & mdash; 0mm), 열 간 압연 공업 판 No. 1 (3 - 50mm) 중 후 판, 화학 판, 고온 판, 너비: 5mm - 850 mm 강철 띠 1000, 1211250, 1500, 1800 mm 권 판, 평판 표면: 2B 광 면 No. 1 공업 면, BA (6k) 거울 면, 9K 거울 면, 필라멘트 면, 연마 면.

.6 미터 길이 의 강철 파이프 양 끝 은 기계 절단 으로 파이프 끝 이 비교적 날 카 로 워 서 직접 파이프 개스킷 을 방지 할 수 있다.먼저 관 양 끝 을 잘라 내 거나 손 연마기 로 각 봉 을 갈 아 낸 다음 에 파이프 가 눌 려 야 한다.

납품 상태: 열처리 와 평평 한 후에 납품 해 야 합 니 다.

6 밀도 400 & rdquo;시리즈 의 밀도: 303233420201 의 밀도 93310 s,sus 631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309 s, 페라이트, 마 씨 체, 쌍 상 (페라이트 -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)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권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권 으로 나 뉜 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두께어떤 역할을 도와줄 수 있습니까?



그러나 녹 슬 지 않 는 것 은 상대 적 인 것 이 고, 게다가 일반적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불과 하 다.특히 오 염 된 환경 에서 좋 은 지 안 쓰 는 지 일상생활 에서 모두 안심 하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할 수 있다.

비 씨 경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비 씨 경도 시험 도 일종 의 스 크 래 치 시험 으로 매우 얇 은 금속 재료 와 표면 층 의 경 도 를 측정 하 는 데 사용 할 수 있다. 이 는 부 씨, 로 씨 법의 주요 장점 을 가지 고 있 으 며, 그들의 기본 적 인 단점 을 극복 하 였 으 나, 비 씨 법 은 강관 기준 에서 매우 적다.

전통 적 인 강재 에 비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충분 한 강도,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격표, 중량 비 를 확보 하 는 동시에 좋 은 소성, 인성, 성형 성과 용접 성 을 가지 기 때문이다.자동차 프레임 을 만 드 는 첫 번 째 선택 이다.성능 이 우수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무게 가 가 볍 고 저항력 이 강 하 며 안전성 이 높 고 수명 이 긴 자동 차 를 만 들 수 있 으 며 이런 프레임 은 회수 하여 2 차 로 사용 할 수 있다.원 가 를 절약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자원 도 절약 할 수 있다.그리고 다른 일부 부품 의 자동차 부품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만 들 어 졌 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전체 자동차 업계 에서 매우 큰 잠재 시장 을 가지 고 있다!

Quality inspection report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 께 는 주로 원자재 의 두께 와 가공 공정 에 달 려 있 습 니 다. 용접 관 의 두 께 는 기본적으로 원자재 의 두께 와 같 고 이음매 없 는 관 은 원자재 보다 약간 얇 습 니 다.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업 계 는 모두 큰 마이너스 차 이 를 위주 로 하고 주로 원 가 를 절약 하 는 고려 이다. 0 의 두 께 는 장기 적 으로 전국 개인 과 기업 에 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, 현장 결산, 성실 경영 을 제공 하고 각지 에 사무 소 를 설치 하여 장기 적 으로 합작 할 수 있다. 보통 0.91 ~ 1 이 있 을 것 이다.

  430—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,스 테 인 리 스 강판 201 의, 장식 용, 예 를 들 어 자동차 액세서리 에 사용 된다.양호 한 성형 성 이지 만 내 온 성과 부식 성 은 떨어진다.

일본 브랜드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(100 배의 값 확대) + 코드 A + 철 손 보증 치 (주파수 50HZ, 큰 자기 통 밀 도 를 5T 일 때 철 손 값 을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) 로 한다.장기 적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을 올 리 고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며 품질 보증. 예 를 들 어 50A 470 은 두께 가 0.5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& le 임 을 나타 낸다.7.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두께어떤 역할을 도와줄 수 있습니까?



& ge; 40 정도 두께: 냉 간 2B 판 (0.09 & mdash; 0mm), 열 간 압연 공업 판 No. 1 (3 - 50mm) 중 후 판, 화학 판, 고온 판, 너비: 5mm - 850 mm 강철 띠, 1000, 1211250, 1500, 1800 mm 권 판, 평판 표면: 2B 광 면, No. 1 공업 면, BA (6k) 거울 면, 8K 거울 면, 9K 거울 면, 필라멘트 면, 연마 면.

plan.2: 스 테 인 리 스 강관: 이음매 없 는 관 과 이음매 있 는 관 (직선 용접 관, 장식 관, 용접 관, 용접 관, 빛 나 는 관).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규격 은 200 여 가지 가 있 는데 크기 가 모두 있 고 작은 관 이 비교적 비 싸 며 특히 모세혈관 은 304 재질 로 생산 되 어야 한다. 그렇지 않 으 면 관 이 쉽게 터 질 수 있다. 또한 고객 에 게 비 규격 의 관 재 를 주문 할 수 있다. 이음매 없 는 관 은 주로 공업 에 사용 되 고 표면 은 안개 면 이다.빛 이 나 지 않 습 니 다. 틈 이 있 는 관 의 표면 은 빛 이 나 는 면 입 니 다. 관 안에 아주 가 는 용접 선 이 있 습 니 다. 용접 관 이 라 고 부 르 는데 주로 장식 재료 에 사 용 됩 니 다. 다른 공업 유체 관 은 압력 에 저항 하 는 벽 두께 결정 입 니 다. 310 과 310 S 는 내 고온 관 입 니 다. 1080 도 이하 로 정상적으로 사용 할 수 있 고 높 은 내 온 도 는 1150 도 에 달 합 니 다.

장식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내부 식성 은 서로 다른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의 가격 차이 가 비교적 크 고 비교적 경제적 인 재 료 는 내식 성 이 비교적 높 은 응용 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하 며 단순 한 화학 둔 화 는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의 내부 식성 향상 에 한계 가 있다.다른 한편, 전통 적 으로 크롬 염 을 함유 한 둔화 처 리 는 점점 도태 되 었 고 스 테 인 리 스 강의 둔화 처 리 는 환경 우호 적 인 방향 으로 발전 했다.최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구연산 둔화 와 실리콘 처 리 는 사람들 이 연구 하 는 새로운 방향 이 되 었 다. 전 자 는 둔화 액 성분 이 크롬 염 을 함유 하지 않 아 친 환경 적 특성 을 가지 고 있다. 후 자 는 연 구 를 통 해 실리콘 결합 제 화학 흡착 이 금속 표면 에 덮 여 있 고 교련 그물 모양 구조의 보호 실리콘 막 을 형성 하 는 것 을 발견 했다.파란색 점 법 으로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변색 시간의 길 이 를 비교 하고 소금물 담 금 시험 을 이용 하여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부식 속도 의 크기 를 구분 하 였 으 며, 중성 염 무 시험 으로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내 염 안개 성의 우열 을 판별 하 였 다.전기 화학 테스트 를 이용 하여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부식 방지 성능 의 차이 와 부식 매체 에 대한 저항력 의 차 이 를 비교 하고 막 중 테스트 를 통 해 실리콘 막 의 막 두 께 를 간접 적 으로 표징 하고 전자 현미경, 에너지 분광기 X 선 회절 기 를 스 캔 했다.X 선 광전자 에너지 분광기 와 전반사 푸 리 엽 변환 적외선 스펙트럼 계 기 는 서로 다른 표면 처리 견본 표면 박막 을 징 징 하여 서로 다른 박막 의 구조 구성 과 내식 메커니즘 을 분석 했다.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고가, 서비스, 현장 결산 성실 경영!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대해 구연산 둔화 와 실리콘 처 리 를 결합 시 키 는 연구 가 비교적 적 기 때문에 본 고 는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2Cr 13 화학 둔화, 실리콘 처리 와 구연산 둔화 와 산성 실리콘 체계 처 리 를 결합 시 킨 복합 처리 내식 성 차 이 를 연구 하고 그 표면 에 서로 다른 막 층 의 내식 성 기 리 를 연구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처리 의 새로운 방향 에 참고 할 수 있다.그리고 일정한 실제 지도 적 의 미 를 가진다.본 고 는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화학 둔화, 실리콘 처리 와 복합 처리 의 내식 성과 그 기 리 를 연구 하 였 다.연구 결 과 를 종합 적 으로 비교 한 결과 네 가지 내식 성 테스트 에 따 르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서로 다른 표면 처리 의 내식 효과 차이 점 을 나 타 냈 다.먼저 구연산 둔화 후 산성 실리콘 시스템 처리 의 복합 처리 방식 은 우수한 내식 성과 친 환경 특성 을 갖 추고 있어 전통 적 인 - 중 크롬 산 염 둔화 처 리 를 대체 할 전망 이다.막 중 테스트 결과 에 따 르 면 먼저 구연산 둔화 후 산성 실리콘 시스템 으로 처 리 된 복합 처리 견본 표면 실리콘 막 의 무 게 는 단독 산성 실리콘 시스템 처리 후 견본 의 막 보다 낮 다 는 것 은 복합 막 의 우수한 내식 성 이 표층 실리콘 막 에 만 의존 하 는 것 이 아니 라 이중 막 구조 에 도 기인 한 다 는 것 을 의미한다.

  309—비교적 더 좋 은 내 온 성 이 있다.

.용접 합금 의 용접 성 이 매우 좋다.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양 이 많 으 면 좋 고 질 이 좋 으 며 가격 이 저렴 합 니 다. 내화 - 방수 - 내 고온, 튼튼 하고 내구성 이 있 으 며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습 니 다. 합금 이 달성 하고 자 하 는 성능 은 용접 금속 과 열 변질 부분 이 아직도 기 저 금속 과 같은 부식 방지 능력, 강도 와 인성 을 유지 하 는 것 입 니 다.용접 의 난이 도 는 크 지 않 지만 용접 절 차 를 설계 하여 용접 후 양호 한 위상 균형 상 태 를 유지 하고 유해 한 금속 위상 이나 비금속 위상 의 석출 을 피해 야 한다.다음 장치 에서 용접 할 수 있 습 니 다: GTAW (TIG);GMAW (MIG); SMAW (“stick” electrode);SAW; FCW; and PAW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특징: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합금 은 L 과 317 L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합금 은 부식 방지 및 균열 부식 방면 의 성능 이 더욱 우수 하고 부식 방지 능력 이 높 으 며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열 계수 가 낮 고 열전도 성 이 높다.

l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그 자체 의 많은 장점 때문에 현재 시장 에서 매우 환 영 받 는 재료 가 되 었 다.오늘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설치 기술 에 대해 자세히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.

1: 스 테 인 리 스 강판: 냉 간 압연 판 과 열 간 압연 판 의 구분 이 있 습 니 다. 그 표면 에는 밝 은 면, 안개 면, 아 광 면 이 있 습 니 다. 속칭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이 라 고 부 르 는데 2B 판, BA 판 이 있 습 니 다. 또한 고객 의 요구 에 따라 다른 빛 을 도금 할 수 있 습 니 다. 판재 의 규격 은 주로 1m * 1m 1m * 2m 22m * 44m 5m * 3m 5m * 3m 5m * 6m 입 니 다. 고객 의 수 요 량 이 많 으 면 우 리 는 고객 의 사이즈 에 따라 줄 일 수 있 습 니 다. 또한 스 케 이 트 보드, 미끄럼 방지 판, 도금 판 을 대체 할 수 있 습 니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