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스틸사용방법을 숙지하셨나요?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2-26 14:39:12

핵 공업 과 식품 등 공업 에서 보편적으로 사용 된다.

강관 내외 표면 에 균열, 접 기, 균열, 균열, 압연, 이층 과 흉터 결함 이 존재 해 서 는 안 된다. 이런 결함 들 은 완전히 제거 해 야 한다 (기계 가공 용 관 제외). 제거 후 벽 두께 와 외경 이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. 허용 되 는 마이너스 편 차 를 초과 하지 않 는 그의 경미 한 표면 결함 은 제거 하지 않 아 도 된다.

.중국 브랜드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(편) 는 DW + 철 손 값 (주파수 50HZ,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값 은 5T 단위 중량 철 손 값) 의 100 배 + 두께 값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.예 를 들 어 DW470 - 50 은 철 손실 치가 7w / kg 이 고 두께 가 0.5mm 인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을 나타 내 며 현 모델 은 50W 470 이 라 고 밝 혔 다.

파 이 프 를 설치 하고 시 압 에 합격 한 후 에는 저 염소 이온 수 로 씻 고 0.03% 의 과망간산칼륨 으로 소독 하 는 것 이 좋다.

정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두 꺼 운 벽 관 의 내외 표면 에 균열, 접 기, 균열, 균열, 압연, 이층 과 흉터 등 결함 이 발생 해 서 는 안 된다. 이런 결함 은 완전히 제거 해 야 한다 (기계 가공 에 전문 적 으로 사용 되 는 것 을 제외 하고)또한 제거 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벽 후 벽 두께 와 외경 이 마이너스 편차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됩 니 다. 마이너스 편차 가 허용 되 는 가 벼 운 표면 결함 을 초과 하지 않 으 면 제거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사용방법을 숙지하셨나요?



기계 적 성능 의 강재 나 시 료 는 늘 어 날 때 응력 이 한 계 를 초과 하면 응력 이 더 이상 증가 하지 않 더 라 도 강재 나 시 료 는 여전히 뚜렷 한 가소성 변형 이 발생 한다. 이 현상 을 굴복 이 라 고 하고 굴복 현상 이 발생 할 때의 작은 응력 치 는 굴복 점 이다.

용접 할 때 미리 통 기 를 하고 정체 되 어 공 기 를 멈 추 는 공 예 를 사용 해 야 한다. 바깥쪽 접착 천 은 용접 변 에서 떼 어 내야 한다. 막 판 은 고무 와 백 철판 으로 구성 되 어 쉽게 손상 되 지 않 기 때문에 이런 용접 은 용접 선 안쪽 에 아르곤 가스 가 가득 하고 순 도 를 확보 하여 용접 선 안쪽 의 금속 이 산화 되 지 않도록 효과적으로 확보 하고 용접 선 이 바닥 용접 의 질 을 확보 할 수 있다.

금 형 원가: 규격 은 자주 사용 되 고 자주 사용 되 지 않 으 며 흔히 볼 수 있 는 규격 은 빠 른 회전 이 고 금 형 공유 원가 가 낮다.낮은 사용률 과 높 은 원가 공유 로 연구개 발 과 서 비 스 를 하나 로 모 은 특

Installation material list.(6)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자 증가폭 이 현저히 떨어진다.20131 - 6 월 에 철 강 업계 의 고정자 산 투 자 는 3035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3% 증가 했다. 그 중에서 검 은 금속 제련 과 압연 투 자 는 2356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3% 증 가 했 고 2012 동기 대비 1% 포인트 하락 했다.검 은 금속 광산 의 채굴 투 자 는 679 억 위안 으로 동기 대비 8% 증 가 했 고 성장 속 도 는 15% 포인트 크게 떨 어 졌 다.

세금 포함 여부: 표 에는 17% 의 세금 이 포함 되 어 있 기 때문에 그 후의 견적 에 도 영향 을 줄 것 이다.

  416—황 을 첨가 하여 재료 의 가공 성능 을 개선 하 였 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사용방법을 숙지하셨나요?



L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한 모델 이 고 현재 사용 가치 와 시장 수요 도 매우 크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격 에 관심 이 많은 사람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가격 변동 이 매우 크 고 과장 정도 로 오 르 기도 하 며 바닥 으로 떨 어 지기 도 한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요 소 를 알 아야 우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의 변동 을 예민 하 게 의식 하고 미리 반응 할 수 있다.그럼 L 강관 의 가격 은 얼마 입 니까?

Project scope.전통 적 인 강재 에 비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충분 한 강도,티타늄 골 드 미 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레이트, 중량 비 를 확보 하 는 동시에 좋 은 소성, 인성, 성형 성과 용접 성 을 가지 기 때문이다.자동차 프레임 을 만 드 는 첫 번 째 선택 이다.성능 이 우수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무게 가 가 볍 고 저항력 이 강 하 며 안전성 이 높 고 수명 이 긴 자동 차 를 만 들 수 있 으 며 이런 프레임 은 회수 하여 2 차 로 사용 할 수 있다.원 가 를 절약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자원 도 절약 할 수 있다.그리고 다른 일부 부품 의 자동차 부품 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만 들 어 졌 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전체 자동차 업계 에서 매우 큰 잠재 시장 을 가지 고 있다!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안전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위생 환경 보호, 경제적 적용,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크린 테이프, 파이프 의 화 와 신형 의 신뢰성, 간단 하고 편리 한 연결 의 개발 에 성공 하여 다른 관 재 를 대체 할 수 없 는 장점 을 가지 게 한다. 공사 중의 응용 이 점점 많아 지고 사용 이 점점 보급 되 며 전망 이 좋 을 것 이다.

냉 간 압연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(100 배의 값 확대) + 코드 G: 일반 재 료 를 나타 내 고 P: 높 은 취향 의 재료 + 철 손 보증 치 (주파수 50HZ 큰 자석 밀 도 를 7T 일 때의 철 손 치 를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) 를 나타 낸다.예 를 들 어 30G 130 은 두께 가 0.3 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& le 임 을 나타 낸다.3.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밴드.요성 삼 득 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도금 석판 과 열 아연 도금 판 을 제공 합 니 다. 도금 석판 은 주석 얇 은 강판 과 강철 띠 를 도금 하고 마구 철 이 라 고도 부 르 며 강판 (띠) 표면 에 주석 을 도금 하여 내식 성 이 좋 으 며 통조림 의 포장 재료, 케이블 내외 보호 가죽, 계기 전신 부품, 전기 통 등 작은 철물 로 도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.

.접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기 제 는 두께 80mm - 0mm, 나사못 강 가격 하락폭 이 각각 9% 와 7% 에 달 했 고, 중후 판 과 열 간 압연 권 판 가격 하락폭 은 각각 7% 와 7% 에 달 했다.

표면 처리 차이: 표면 처 리 는 보통 광택 필라멘트 와 필라멘트 로 나 뉘 는데 원 가 는 약 1 원 1 미터 이다.그것 을 거울 통 에 던 지면 톤 당 3000 원 이 늘어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