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놀룰루야채 과일 냉장고 설치뉴스 자료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1-14 22:04:23

냉장 고 는 압축기 세트 와 같이 고 급 스 러 운 품질 을 보증 하 는 세트 를 사용 하여 기계 장치 의 운행 안정성 이 강하 다. 증발기 는 수입 합자 의 냉동 공기 냉각 식 증발기 를 사용 하여 냉동창고 의 냉동 량 을 효과적으로 만족 시 키 고 냉동창고 의 냉동 효 과 를 확보 할 수 있다. 냉동창고 등 은 냉동창고 전용 LED 절전 등 을 사용 하여 저온 에 저항 하고 에너지 소모 가 적 으 며 사용 시간 이 길다 는 등 장점 을 가진다.냉동창고 의 운영 원 가 를 효과적으로 절약 할 수 있다.

조립식 냉동창고 체 는 항상 폴리우레탄 보온 재 의 양면 컬러 강판 을 사용 하여 우수한 단열 보온 성능 으로 유통 효 과 를 저장 하고 운행 에너지 소 모 를 줄인다.물론 더 중요 한 것 은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이다. 예 를 들 어 현재 불소 냉 매 의 냉동 시스템 은 여전히 주류 이지 만 냉 설비 유형 출력 등 선택 에 필요 한 냉동창고 설치 에 데이터 계산 을 한 다음 에 양질 의 선택 을 한다.

호놀룰루.냉동창고 의 냉동 은 갈수 록 환경 보호 와 에너지 절약 의 수 요 를 중시한다.창고 의 온도 조절 범위 가 넓 고 냉동 설비 의 선택, 배치 와 풍속 장 묘 사 는 각종 화물 의 냉동 수요 에 적합 하 다.완벽 한 저장 온도 주동 검 측, 기록 과 주동 설 비 를 갖 추고 있다.

라 이브 러 리 를 설치 하 다.라 이브 러 리 는 소형 라 이브 러 리 와 대형 라 이브 러 리 로 나 눌 수 있다. 소형 라 이브 러 리 는 기본적으로 라 이브 러 리 판 으로 조립 한 조합 냉동창고 이다. 대형 라 이브 러 리 는 주로 토 목 으로 냉장 고 를 짓 거나 조립 한 라 이브 러 리 와 같은 요구 가 평평 하고 긴밀 하 며 튼튼 해 야 한다. 공심 감 이 없고 하중, 냉동 방지, 습기 방지 등 이 모두 공사 요구 에 부합 해 야 한다.

.냉장 고 는 방화, 방화 와 내 고 이다.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호놀룰루소형 냉동창고 설치 업 체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20 년 된 브랜드,호놀룰루냉동창고 설치 업 체,호놀룰루공업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.,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며 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첨가 한 후의 방화 자동 소멸 재료 이다.그것 의 연화 점 은 섭씨 250 도 이상 에 이 를 수 있 고 더 높 은 온도 에서 만 분해 된다. 또한 폴리우레탄 이 표면 에 형 성 된 재 는 거품 속 에 있 는데 이 재 는 아래 의 거품 을 격 리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.불길 이 번 지 는 것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.그리고 우레탄 은 고온 에서 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는 다.

1 - 냉장고 바닥 설치: 먼저 바닥 을 평평 하 게 한 다음 에 바닥 을 설치 하고 아름 다운 바닥 을 눈 에 띄 는 곳 에 놓 으 며 바닥 과 증발기 배수 시스템 을 잘 한다.

냉동창고 사이 의 두 개의 연결 부품 은 반드시 단단히 쐐기 를 박아 야 하고, 두 개의 연결 부품 도 각각 냉동창고 균열 의 상 외측 과 하 에 고정 시 켜 야 한다.그 중에서 아래 의 연결 부품 은 가능 한 한 아래로 내 려 가 야 한다. 그러면 나중에 콘크리트 로 연결 부품 을 덮 을 수 있다.


호놀룰루야채 과일 냉장고 설치뉴스 자료



냉동창고 팀 의 냉각 은 즉시 냉각 과 간단 한 냉각 두 가지 가 있다.

냉 풍 기 는 기관 출구 에 U 형 구 부 림 을 설치 해 야 한다.기관 으로 돌아 가 는 길 은 압축기 방향 으로 경사 져 순조롭게 기름 이 돌아 갈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.

냉동창고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동창고 판 의 내 면 재료 로 하 는데 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. 우레탄 냉동창고 판 의 외 부 는 SII,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구성 요소 로 이 루어 져 있다. 이렇게 하 는 장점 은 냉동창고 판 이 내외 온도차 가 심해 온도 의 전 파 를 방지 하여 냉장 고 를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동창고 의 작업 효율 을 높 인 다 는 것 이다.

Welcome calls .생산 현장에서 생산 할 때 PU 라 이브 러 리 의 단위 중량 은 이 프로젝트 가 요구 하 는 단위 중량 보다 낮 으 면 안 되 며 40 & plusmn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.2kg/m3.

다 층 냉동창고 의 단점: 창고 의 수직 수송량 이 많 고 화물 의 출입 과 조작 관리 가 단층 냉동창고 보다 편리 하지 않다.층 도 는 마루판 부하 능력 의 연 구 를 받 아 각 냉 간 의 용 적 률 이 비교적 낮다.다 층 냉장 고 는 지구력 이 비교적 떨 어 지 는 기초 위 에 세 워 질 때 기초 시공 이 복잡 하 다.건설비 가 비교적 크다.예비 조립 부품 을 채택 할 때 비교적 큰 시공 설 비 를 사용 해 야 하 며 시공 기간 이 비교적 길다.

여기에 폴리우레탄 을 중점적으로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.우레탄 은 냉동창고 공사 에서 이상 적 인 냉동창고 판 재료 로 우수한 접착 성능 으로 거품 과 금속 패 널 사이 에 단단 한 전 체 를 형성 하여 다른 접착 재 료 를 필요 로 하지 않 는 다.폴리우레탄 을 재료 로 하여 냉동창고 공사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만 들 때 라 이브 러 리 판 넬 재료 사이 에 우레탄 경질 거품 을 경화 시 키 고 가압 하여 성형 하면 여러 모양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형성 할 수 있다. 금속 판 넬 은 서로 다른 파형 을 롤러 로 눌 러 전체 강 도 를 더욱 강하 게 하고 적재 능력 이 더욱 높 기 때문이다.폴리우레탄 충전 판 은 외 벽의 견고 성과 물리 적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고 각종 냉동창고 공사 에서 사용 할 수 있 으 며 기술적 으로 가능 하고 성 가가 높다. 원보 냉각 은 폴리우레탄 이 미래 에 매우 발전 전망 이 있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라 고 생각한다.냉동창고 공사 의 단열 재 는 양호 한 보온 성능 을 가 져 야 할 뿐만 아니 라 경제적 으로 도 적용 되 고 친 환경 적 이 어야 한다.우리 의 냉동창고 공사 의 순 조로 운 진행 을 보장 하려 면 우 리 는 냉동창고 의 원자 재 를 알 아 봐 야 할 뿐만 아니 라 냉동창고 의 종류 도 알 아 봐 야 한다. 흔히 볼 수 있 는 냉동창고 판 은 주로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. 즉, 채 아연 강판, 염화 강판, 압 화 알루미늄 판 과 0 mm 아연 도금 규범 지 판 이다.


호놀룰루야채 과일 냉장고 설치뉴스 자료



그 요점 을 잘 파악 하 다.지금 바로 여러분 과 냉동창고 의 생산 사용 요 구 를 분석 해 보 겠 습 니 다.냉동창고 안 이나 보온층 안에서 이슬 이 맺 히 는 것 은 모두 해롭다. 새로 지은 벽 체 를 건조 하 는 과정 에서 나 겨울 조건 에서 실내 온도 가 높 은 수증기 가 실외 로 이동 할 때 냉동창고 의 차단 을 받 아 벽 안에 이슬 이 맺 힐 수 없다.

Sincere service.급속 냉동 창고 의 곰팡이 제거 와 소독 은 먼저 산 류 소독 제 를 사용 할 수 있다.

풍 량 조절 은 공기 조절 창고 가 에너지 절약 에 도달 할 수 있 는 관건 적 인 요소 이다.우 리 는 공기 조절 창고 나 배관 시스템 에 대해 인위적인 관여 과정 을 실시 하여 환풍기 조절 이 라 고 한다. 만약 우리 가 이 점 을 잘 할 수 있다 면 환풍기 에너지 절약 효 과 를 얻 을 수 있 을 것 이다.효과 적 인 조절 을 통 해 환풍기 가 안정 적 인 작업 조건 에서 생산 이 유량 이나 압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 시 키 고 에너지 절약 도 할 수 있다.우리 가 환풍기 조절 을 실시 하 는 과정 에서 어떤 조절 을 선택 하 느 냐 가 중요 하 다. 이것 은 공기 조절 창고 의 에너지 절약 효과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수 있다.

냉동 시스템: 냉동 시스템 은 냉동창고 디자인 의 핵심 부분 으로 냉동창고 의 경제 성, 친 환경 성 성능 등 을 결정 하 는 관건 이다.

호놀룰루.방화, 방화, 내 고온 폴리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첨가 한 후 연소 하기 어 려 운 자소 성 재료 로 연화 점 이 섭씨 250 도 이상 에 이 를 수 있 으 며 비교적 높 은 온도 에서 만 분해 된다.또 우레탄 은 거품 표면 에 탄 소 를 축적 하 는데 이 층 의 탄 소 는 아래 의 거품 을 격 리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.화염 이 번 지 는 것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.

실외 공기 가 냉동창고 에 들 어 갈 때 냉동창고 의 소 모 량 을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창고 안에 수분 을 가 져 오기 도 한다. 수분 의 응결 로 인해 건축 구조, 특히 단열 구조 가 습기 가 차 서 동결 되 어 파손 되 기 때문에 방습 단열 층 을 설치 하여 냉동창고 판 건축 이 습기 방지 성능 과 양호 한 밀봉 성 을 유지 하도록 해 야 한다.

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: 냉장 창고 냉동 시스템 의 선택 냉장 창고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은 주로 냉장 창고 냉동 압축기 와 에어컨 증발기 의 사용 이다.이런 상황 에서 중 소형 냉장 고 는 전 폐쇄 식 냉각 압축기 로 주도 한다.전 폐쇄 식 냉각 압축기 의 출력 이 작 기 때문에 가격 이 상대 적 으로 수지 가 맞는다.중 소형 냉장 고 는 반 폐쇄 식 냉각 압축기 로 주도 한다.중대 형 냉장 고 는 반 폐쇄 식 냉각 압축 기 를 사용 하 는데 사용 할 때 암모니아 냉각 기 를 사용 하 는 것 도 고려 할 수 있다. 암모니아 냉각 기 는 출력 이 크 고 기계 적 으로 사용 할 수 있 지만 냉장 고 는 설치 와 관리 가 비교적 번거롭다.에어컨 증발기 의 사용 시 고온 냉장 고 는 공업 냉 풍 기 를 에어컨 증발기 로 하 는데 그 특성 은 온도 감소 속도 가 빠 르 지만 냉 소장 품 의 수분 소 모 를 초래 하기 쉽다.중, 초 저온 냉장 고 는 이음매 없 이 만 든 휘발 관 조 를 사용 하여 주도 하 는데 그 특성 은 온도 조절 효과 가 매우 좋 고 적당 한 냉각 을 할 수 있다 는 것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