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 네 아 폴리 스냉동창고숙제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1-13 11:53:21

핵심 알림: 냉동창고 공사 에서 충분 한 냉동창고 설치 기 교 를 갖 추어 야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더욱 에너지 절약 과 전 기 를 절약 할 수 있 고 고장 이 발생 하지 않 으 며 사용 관리 가 편리 하고 사용 수명 이 길다.

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설치 할 때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패 널 과 단열 재 의 접착 도가 짧 고 길 며 높다.

미 네 아 폴리 스.배전 함 은 수평 수직 으로 설치 되 어 있 고 환경 조명 이 양호 하 며 실내 건조 가 관찰 과 조작 에 편리 하 다.

증발기 에 비교적 많은 공기 나 냉동유 가 존재 하고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. 단 증발기 전열 관 내 표면 에 비교적 많은 냉동 유 를 붙 이면 환 열 계수 가 줄어든다. 마찬가지 로 전열 관 에 비교적 많은 공기 가 존재 하면 증발기 의 환 열 면적 이 줄 어 들 고 전열 효과 도 현저히 떨 어 지 며 창고 의 온도 가 떨 어 지면 속도 가 느 려 진다.

.냉장 고 는 사용 중 에 창고 체 에 대한 충돌 과 스 크 래 치 에 주의해 야 하 며, 창고 판 의 함몰 과 녹이 슬 지 않도록 해 야 하 며, 심각 한 것 은 창고 체 의 국부 보온 성능 을 떨 어 뜨 릴 수 있다.

두 창고 판 사이 에 먼저 망치 로 폴리우레탄 창고 판 에 나 무 를 깔 아 판 과 판 사 이 를 엄밀 하 게 접근한다.벽판 과 벽판 사 이 는 두 세트의 연결 부품 으로 쐐기 를 박 고 두 세트의 연결 부품 은 각각 벽판 과 벽판 사이 의 지상 외측 과 아래 에 고정 시 키 며, 하지 연결 부품 은 가능 한 한 아래 에 기대 어 콘크리트 를 부 어 연결 부품 을 덮 을 수 있 도록 해 야 한다.판 과 판 의 틈 은 연결 부품 으로 쐐기 를 박 은 후에 3mm 너비 정 도 를 유지 해 야 한다. 만약 에 핵 요구 에 부합 되 지 않 으 면 판 을 뜯 어서 판 의 가장 자 리 를 다 듬 은 다음 에 다시 장 치 를 해서 판 의 틈 이 요구 에 부합 하도록 해 야 한다.고정 연결 부품 을 고정 할 때 연결 부품 의 두 부품 을 각각 돌출 된 두 장의 라 이브 러 리 판 가장자리 에 고정 시 키 고 리벳 으로 고정 시 키 며 연결 부품 의 간격 은 두 개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팽팽 하 게 당 기 는 것 이 좋다.쐐기 철 을 조 일 때 망치 와 쐐기 철 은 수직 을 견지 하고 창고 판 에 부 딪 히 는 것 을 방지 하 며 상하 부위 의 쐐기 철 은 동시에 쐐기 철 을 조 이 고 리벳 으로 쐐기 철 을 고정 시 켜 야 한다.

그러나 장기 적 인 연속 운행 은 설비 의 노 화 를 초래 할 수 있 기 때문에 합 리 적 인 유지 가 특히 중요 하 다.


미 네 아 폴리 스냉동창고숙제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



사용 자 는 평소에 냉동창고 틈새 의 밀봉 정 도 를 자주 해 야 하 며,미 네 아 폴리 스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 가격,미 네 아 폴리 스냉동창고 수 리 는 어느 곳 이 좋 습 니까?,미 네 아 폴리 스냉동창고 설치 건조 가격, 손상 이 있 는 부 위 를 발견 하면 즉시 냉동창고 에 통지 하여 유지 해 야 한다.

압력 누 출 시험: 시스템 압력 누 출 시험 과 오염 작업 샘플 은 공기 압축기 로 진행 해 야 합 니 다.

냉동 설비 의 설치.냉동창고 의 냉각 시스템 은 증발기 와 창고 밖의 기 계 를 포함한다.모든 설 비 는 시공 규범 을 설치 하고 설치 설비 에 부합 되 며 해당 하 는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management.실외 공기 가 냉동창고 에 들 어 갈 때 냉동창고 의 소 모 량 을 증가 시 킬 뿐만 아니 라 창고 안에 수분 을 가 져 오기 도 한다. 수분 의 응결 로 인해 건축 구조, 특히 단열 구조 가 습기 가 차 서 동결 되 어 파손 되 기 때문에 방습 단열 층 을 설치 하여 냉동창고 판 건축 이 습기 방지 성능 과 양호 한 밀봉 성 을 유지 하도록 해 야 한다.

증발기 표면 에 서리 가 너무 두 껍 거나 먼지 가 너무 많이 쌓 여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. 창고 온도 가 더 디 게 떨 어 지 는 또 다른 중요 한 원인 은 증발기 의 전열 효율 이 낮 기 때문이다. 이것 은 증발기 표면 에 서리 층 이 너무 두 껍 거나 먼지 가 너무 많이 쌓 여서 생 긴 것 이다.

냉동창고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동창고 판 의 내 면 재료 로 하 는데 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. 우레탄 냉동창고 판 의 외 부 는 SII,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구성 요소 로 이 루어 져 있다. 이렇게 하 는 장점 은 냉동창고 판 이 내외 온도차 가 심해 온도 의 전 파 를 방지 하여 냉장 고 를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동창고 의 작업 효율 을 높 인 다 는 것 이다.


미 네 아 폴리 스냉동창고숙제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



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에 의 해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것 을 냉각제 로 하여 저압 과 기계 의 조건 에서 증발 시 키 고 저장 창고 안의 열 을 흡수 하여 냉각 강하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.

The cheapest.냉 풍기 구 배수, 휘발 식 냉각기 배수, 식품 류 나 음 료 를 저장 하 는 냉장 창고 의 도로 배 수 는 폐수 관 시스템 소프트웨어 와 즉시 연결 할 수 없 으 며 간접 적 인 배 수 를 사용 해 야 한다.이중 냉장 창고 에서 각 층 의 물 을 씻 어 내 고 배수 할 때 는 사람 을 배출 하 는 물 을 씻 어 내 는 주요 입관 앞 에 배기 밸브 설 비 를 설치 해 야 한다.

원심펌프 부분 은 베어링 을 세척 하고 기름, 축의 진동 상황 을 교체 한다.

정기 적 으로 기름 을 넣 고 때 를 제거 하 며 공 기 를 넣는다. 증발기 코일 안에 0.1 mm 두께 의 유 막 이 있 을 때 설 정 된 온도 요 구 를 유지 하기 위해 증발 온 도 는 5 ℃ 내 려 가 고 전기 소비량 은 10 이상 증가한다.응축기 안의 수도관 벽 에 때 가 5mm 에 달 할 때 응결 온 도 는 원래 의 온도 보다 8 ℃ 상승 하고 전기 소비량 이 증가 하 며 냉동 시스템 에 응결 되 지 않 은 기체 가 섞 여 있 을 때 그 분 압력 치가 0.196MPa 에 달 할 때 전기 소비량 은 약 1 증가 할 것 이다.

미 네 아 폴리 스.냉동창고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동창고 판 의 내 면 재료 로 하 는데 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. 우레탄 냉동창고 판 의 외 부 는 SII,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구성 요소 로 이 루어 져 있다. 이렇게 하 는 장점 은 냉동창고 판 이 내외 온도차 가 심해 온도 의 전 파 를 방지 하여 냉장 고 를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동창고 의 작업 효율 을 높 인 다 는 것 이다.

이러한 상황 에서 냉동 시스템 은 실제 운행 에서 온도 조건 이 계속 변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관리자 의 정성 어린 조작 과 정확하게 냉동창고 냉동 설비 의 운행 을 조절 해 야 냉동 시스템 이 이상 적 인 작업 상태 에 처 하고 에너지 절약 효 과 를 얻 을 수 있다.

폴리우레탄 냉장 판 은 경질 폴리우레탄 을 냉장 판 의 내부 재료 로 사용한다.폴리우레탄 의 장점 은 단열 성능 이 매우 좋다 는 것 이다.냉동창고 의 외 부 는 SII, PVC 컬러 강판 과 스 테 인 리 스 강판 으로 이 루어 져 있다.이렇게 하면 냉장 을 방지 할 수 있다 는 장점 이 있다. 판 안팎 의 온도차 가 크 고 온도 가 흩 어 지기 때문에 냉장 을 더욱 에너지 절약 하고 냉장 작업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