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 인 트 제 롬일반 냉동창고 에 설치 하면 얼마 입 니까?의 우수한 성능은 무엇입니까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3-11 09:48:29

급속 냉동 고 는 냉장 신선 도 를 유지 하 는 토대 에서 기체 성분 조절 을 증가 하고 저장 환경 에서 온도, 습도, 심지어 더 길다.네, 냉동 창고 의 기준 은 무엇 입 니까?

냉동창고 증발 기 를 합 리 적 으로 조절 하고 서 리 를 제때에 제거 합 니 다. 예 를 들 어 냉동창고 의 증발 온 도 는 1 ℃ 올 라 갈 때마다 2 ~ 5 에 너 지 를 절약 할 수 있 습 니 다.따라서 제품 냉각 공정 을 만족 시 킬 수 있 는 전제 에서 공 급 량 을 조정 하고 증발 온 도 를 최대한 높 일 수 있다.

세 인 트 제 롬.냉장고 문의 재 료 는 모두 냉장고 판 의 부대 시설 이지 만 문의 유형 은 수 동 미닫이 문, 수 동 전동 미닫이 문 전자 동 회 정 문,세 인 트 제 롬냉동창고 설계 설치 견적, 전동 문, 청결 문, 전 매 식 과 반 매 식 이 있다.냉동 압축 기 는 흔히 볼 수 있 는 유명 브랜드 가 많다.그것들 은 바람 이 차 갑 고 물이 차 가 울 뿐만 아니 라 모두 폐쇄 되 고 반 폐쇄 적 이다.선택 한 상황 에서 우 리 는 더욱 잘 해서 너 에 게 적합 한 것 을 찾 아야 한다.

냉장 고 는 방화, 방화 와 내 고 이다.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등 특수 제품, 20 년 된 브랜드,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며 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첨가 한 후의 방화 자동 소멸 재료 이다.그것 의 연화 점 은 섭씨 250 도 이상 에 이 를 수 있 고 더 높 은 온도 에서 만 분해 된다. 또한 폴리우레탄 이 표면 에 형 성 된 재 는 거품 속 에 있 는데 이 재 는 아래 의 거품 을 격 리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.불길 이 번 지 는 것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.그리고 우레탄 은 고온 에서 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는 다.

.냉동 고 를 설치 할 때 요구 해 야 한다. 암 모 니 아 를 냉 매 로 하 는 냉동 시스템 의 냉장 고 는 주변 에 생 치 밀도 가 비교적 작은 곳 에 육성 해 야 한다.

냉동창고 의 안정성 이 강하 다.폴리우레탄 의 발포 기술 은 그것 으로 하여 금 우수한 접착 성능 을 가지 게 하고 폴리우레탄 의 단단 한 거품 과 캐리어 층 을 단단 하 게 결합 시 키 는 것 이 외부 보온층 의 안정성 을 확보 하 는 기본 전제 이다.즉, 현지의 비교적 불리 한 온도 와 습도 조건 에서 사용 하면 냉동창고 의 특징 은 캐리어 층 과 분리 되 지 않 고 떨 어 지 며 상황 에서 안정 을 유지 하지 않 는 다.

2 - 냉장 창고 입 판 설치: 장소 상황 에 따라 먼저 각 을 선택 하고 포 지 셔 닝 (즉, 입 판 과 바닥 잠 금) 은 이 각 을 양쪽 으로 연장 시 키 고 입 판 과 입 판 간 의 잠 금 만 하 며 입 각 부 를 만나면 포 지 셔 닝 한다. 아름 다운 판 은 눈 에 띄 는 곳 에 놓 고 증발기 에 설치 할 때 배수관 을 미리 만 들 고 창고 외 부 는 U 형 구 부 림 과 실리콘 고 무 를 만들어 야 한다.


세 인 트 제 롬일반 냉동창고 에 설치 하면 얼마 입 니까?의 우수한 성능은 무엇입니까



냉동 시스템 을 연결 하 다.전선, 동관 등 으로 냉동창고 의 냉동기, 전기 제어 시스템 등 부품 을 연결 하고 연결 관 로 를 긴밀 하 게 연결 하 며 해당 하 는 보온,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에어컨 설비 의 선택 에 있어 기계 장치 의 응축 압력 등 관련 문 제 를 고려 하여 실외 냉 공기의 비례 를 증가 시 켜 에너지 절약 효 과 를 달성 해 야 한다.

방 안에 짓 는 거 야.냉장 고 는 주간 에 우수한 배수관 기준 이 있어 야 하고 토양의 온도 가 낮 아야 하 며 냉장 고 는 아래 가 좋 은 층 이 있 고 자연 통풍 이 우수 하 며 건조 함 을 유지 하 는 것 이 냉장 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.그 밖 에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전에 냉동기 조 의 출력 에 따라 상대 적 으로 용적 인 상 전 기 를 구축 해 야 한다. 만약 에 냉장 고 는 물 냉 방 열 에 속 하 는 것 이 라면 수도 관 을 깔 고 유리 강 냉각 탑 을 잘 건설 해 야 한다.

superior quality.냉동창고 시험 기 과정 에서 전문 창고 판 표면 에 빛 이 고 르 게 반사 되 고 결 로 가 없 으 며 냉각 현상 이 있어 야 한다.이음매, 구멍 뚫 기 구멍 뚫 기 밀봉 상태;창고 문,세 인 트 제 롬의료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, 납품 구 등에 밀봉 이 엄격 하지 않 은 상황 이 있 는 지,세 인 트 제 롬냉동창고, 탈착, 누 기 등 보온, 밀봉 이 효력 을 잃 는 문 제 를 제때에 처리한다.

전기 제어 시스템 을 설치 하 다.냉동창고 의 전기 제어 시스템 은 주로 전기 제어기, 전동 문, 창고 안의 조명 등 일부 전기 설 비 를 포함한다. 냉동창고 의 전원 요 구 는 안정 적 인 상선 이 필요 에 따라 전원 을 사용 하거나 예비 전원 을 배치 할 수 있다.회 로 는 합 리 적 으로 배출 하고 상응하는 보호 조치 가 있어 야 한다.

식품의 냉동 가공 과 저장, 인공 냉각 은 실 내 를 일정한 온 도 를 유지한다.대형 냉동창고 의 벽, 유형 과 예산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진다.

냉동창고 의 냉동 은 갈수 록 환경 보호 와 에너지 절약 의 수 요 를 중시한다.창고 의 온도 조절 범위 가 넓 고 냉동 설비 의 선택, 배치 와 풍속 장 묘 사 는 각종 화물 의 냉동 수요 에 적합 하 다.완벽 한 저장 온도 주동 검 측, 기록 과 주동 설 비 를 갖 추고 있다.

여기에 폴리우레탄 을 중점적으로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.우레탄 은 냉동창고 공사 에서 이상 적 인 냉동창고 판 재료 로 우수한 접착 성능 으로 거품 과 금속 패 널 사이 에 단단 한 전 체 를 형성 하여 다른 접착 재 료 를 필요 로 하지 않 는 다.폴리우레탄 을 재료 로 하여 냉동창고 공사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만 들 때 라 이브 러 리 판 넬 재료 사이 에 우레탄 경질 거품 을 경화 시 키 고 가압 하여 성형 하면 여러 모양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형성 할 수 있다. 금속 판 넬 은 서로 다른 파형 을 롤러 로 눌 러 전체 강 도 를 더욱 강하 게 하고 적재 능력 이 더욱 높 기 때문이다.폴리우레탄 충전 판 은 외 벽의 견고 성과 물리 적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고 각종 냉동창고 공사 에서 사용 할 수 있 으 며 기술적 으로 가능 하고 성 가가 높다. 원보 냉각 은 폴리우레탄 이 미래 에 매우 발전 전망 이 있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라 고 생각한다.냉동창고 공사 의 단열 재 는 양호 한 보온 성능 을 가 져 야 할 뿐만 아니 라 경제적 으로 도 적용 되 고 친 환경 적 이 어야 한다.우리 의 냉동창고 공사 의 순 조로 운 진행 을 보장 하려 면 우 리 는 냉동창고 의 원자 재 를 알 아 봐 야 할 뿐만 아니 라 냉동창고 의 종류 도 알 아 봐 야 한다. 흔히 볼 수 있 는 냉동창고 판 은 주로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. 즉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채 아연 강판, 염화 강판, 압 화 알루미늄 판 과 0 mm 아연 도금 규범 지 판 이다.

세 인 트 제 롬.냉동창고 팀 의 냉각 은 즉시 냉각 과 간단 한 냉각 두 가지 가 있다.

냉동창고 에서 냉동창고 판 을 설치 하 는 과정 에서 그 설치 품질 은 냉동창고 의 온도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것 이다.냉동창고 에서 사용 하 는 중요 한 구조 로 서 냉동창고 판 은 설치 의 세부 사항 에 주의 하고 무시 하기 쉬 운 문 제 를 찾 아 설치 오류 가 발생 하지 않도록 냉동창고 의 사용 이나 전체 설치 과정 에 영향 을 주어 자원 을 낭비 하고 원 가 를 증가 해 야 한다.

냉장 고 는 사용 중 에 창고 체 에 대한 충돌 과 스 크 래 치 에 주의해 야 하 며, 창고 판 의 함몰 과 녹이 슬 지 않도록 해 야 하 며, 심각 한 것 은 창고 체 의 국부 보온 성능 을 떨 어 뜨 릴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