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 인 트 에 버 트냉동창고 설치 공사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3-10 19:48:28

라 이브 러 리 를 설치 하 다.라 이브 러 리 는 소형 라 이브 러 리 와 대형 라 이브 러 리 로 나 눌 수 있다. 소형 라 이브 러 리 는 기본적으로 라 이브 러 리 판 으로 조립 한 조합 냉동창고 이다. 대형 라 이브 러 리 는 주로 토 목 으로 냉장 고 를 짓 거나 조립 한 라 이브 러 리 와 같은 요구 가 평평 하고 긴밀 하 며 튼튼 해 야 한다. 공심 감 이 없고 하중, 냉동 방지, 습기 방지 등 이 모두 공사 요구 에 부합 해 야 한다.

냉동창고 의 선택 은 냉동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. 냉동창고 가 일반 냉동창고 와 다 르 기 때문에 냉동창고 의 온 도 는 보통 비교적 낮 고 공기 온도, 습도 와 환경 요구 가 상대 적 으로 높 은 온도 가 높 기 때문에 냉장 고 를 선택 할 때 온도 가 비교적 좋 은 냉동창고 의 선택 에 주의해 야 한다.만약 에 냉동창고 의 선택 이 좋 지 않 으 면 냉동창고 안의 온도 가 어렵 고 냉동창고 안의 제품 이 변질 되 거나 냉동창고 안의 냉동 압축기 가 자주 일 해서 더 많은 자원 을 낭비 하고 원 가 를 증가 하기 쉽다.

세 인 트 에 버 트.방법

냉동창고 에 냉장 된 요리 원료 와 식품 은 모두 지방, 단백질, 전분 을 함유 하고 있다.이런 영양 성분 의 존 재 는 곰팡이 와 세균 을 대량으로 번식 시 켜 생장 하 게 할 것 이다.장쑤 성

.변형 방지 능력 이 강하 고 쉽게 갈 라 지지 않 으 며 깨끗 하고 안전 합 니 다.폴리우레탄 재 료 는 안정 적 인 공 률 구 조 를 가지 고 있 으 며 기본적으로 폐 공 구조 로 우수한 단열 성능 을 가지 고 있 을 뿐만 아니 라 내 동 융 성과 흡음 성능 도 가지 고 있다.정상 적 인 사용 과 유지 조건 하에 서 경질 폼 폴리우레탄 보온 구조의 평균 수명 은 30 년 이상 이 될 수 있다.구조 수명 내 에 정상 적 인 사용 조건 에서 건조, 습 또는 전기 부식 의 단 가 를 달성 할 수 있 고 곤충, 진균 또는 조류 거품 재료 의 단 가 는 다른 전통 적 인 단열 재료 보다 높 지만 가열 은 원 가 를 증가 시 키 고 냉각 원 가 는 크게 낮 아진 다.

상자 와 조작 장치 의 설치: 상자 의 디자인 은 합 리 적 이 어야 하고 외관 의 질 은 아름 답 고 실 용적 인 요구 에 부합 해 야 한다.각 버튼, 전기 스위치 등 은 믿 을 수 있 고 안전 하 며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, 20 년 된 브랜드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야 합 니 다!식별 과 조작 이 용이 하 다.표시등 은 간단명료 해 야 한다.장치 와 각 스위치 는 라 이브 러 리 문 바깥쪽 위 에 설치 하여 조작 하기 쉽 고 데 이 터 를 읽 기 쉬 우 며 손상 되 지 않 는 위치 에 설치 하고 신뢰성 있 게 고정 시 켜 야 한다.장치 상 자 는 문 을 여 는 옆 문틀 판 에 설치 되 어 있 고 상자 의 중심선 은 문틀 판 의 중심선 과 중첩 되 며 상자 의 밑부분 은 땅 에서 떨 어 지 는 높이 가 1800 mm 이 고 신뢰성 있 게 고정 되 어 있다.라 이브 러 리 조명 과 문틀 스위치 는 장치 바로 아래 에 설치 되 어 있 고 스위치 박스 의 밑면 높이 는 약 1400 mm 이다.

우리 생활 에서 도 보온 판 을 자주 사용 할 것 이다. 냉장고 의 구 조 는 그렇다. 그러나 냉장 고 는 가정 에서 사용 하 는 것 으로 사용 환경 에 도 있다.시장 이나 선박 용 운송 에 있어 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이 처 한 환경 은 그리 낙관적 이지 않다.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장. 혜택 행사 진행 중 에 신규 고객 의 문의 에 환영 합 니 다. 냉동창고 보온 판 내외 의 환경 차이 가 매우 큽 니 다. 대량의 물품 의 보온 이 필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안의 온 도 는 기계 가 엄격 합 니 다.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은 관련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습 니 다.우 리 는 냉동창고 밖의 수증기 압력 이 창고 내 보다 높 고 보호 구조의 침 투 는 일년 내 내 외 향 적 으로 진행 되 는 것 을 알 아 보 았 다.폴리우레탄 중의 R11 기 체 는 공기 와 수증기 에 의 해 교체 되 어 폴리우레탄 이 습 기 를 받 게 한다.날 이 갈수 록 쌓 이 고 습기 가 점점 심해 지 며 심지어 수증기 가 응결 되 어 열전도 계수 가 낮 고 열 저항 이 낮 아진 다. 냉동창고 안의 냉 량 손실 은 폴리우레탄 의 습 기 를 피하 고 늦 추기 위해 단열 층 의 수명 을 연장 하 는데 효과 적 인 것 은 단열 층 의 열 측면 에서 밀봉 처 리 를 하 는 것 이다. 즉, 격 기 층 을 형성 하 는 것 이다.


세 인 트 에 버 트냉동창고 설치 공사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



점점 더 많은 사람들 이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, 대다수 사람들 은 냉장 고 를 이용 하여 냉장 고 를 건설 하 는 것 을 선택 했다.무슨 이유 입 니까?사람들 은 왜 냉장 고 를 선택 하여 건축 을 합 니까?냉동창고 에는 어떤 장점 이 있 습 니까?다음은 상세 한 소개.

공기 조절 고 는 설 치 된 후에 도 비교적 중요 한 마무리 작업 은 전체 시스템 을 청소 하 는 것 이다.압축 공 기 는 공기 조절 창고 에 남아 있 는 불순물 을 청소 하 는데 이 조 치 는 공기 조절 창고 의 사용 에 관건 적 인 역할 을 한다.

여기에 폴리우레탄 을 중점적으로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.우레탄 은 냉동창고 공사 에서 이상 적 인 냉동창고 판 재료 로 우수한 접착 성능 으로 거품 과 금속 패 널 사이 에 단단 한 전 체 를 형성 하여 다른 접착 재 료 를 필요 로 하지 않 는 다.폴리우레탄 을 재료 로 하여 냉동창고 공사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만 들 때 라 이브 러 리 판 넬 재료 사이 에 우레탄 경질 거품 을 경화 시 키 고 가압 하여 성형 하면 여러 모양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형성 할 수 있다. 금속 판 넬 은 서로 다른 파형 을 롤러 로 눌 러 전체 강 도 를 더욱 강하 게 하고 적재 능력 이 더욱 높 기 때문이다.폴리우레탄 충전 판 은 외 벽의 견고 성과 물리 적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고 각종 냉동창고 공사 에서 사용 할 수 있 으 며 기술적 으로 가능 하고 성 가가 높다. 원보 냉각 은 폴리우레탄 이 미래 에 매우 발전 전망 이 있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라 고 생각한다.냉동창고 공사 의 단열 재 는 양호 한 보온 성능 을 가 져 야 할 뿐만 아니 라 경제적 으로 도 적용 되 고 친 환경 적 이 어야 한다.우리 의 냉동창고 공사 의 순 조로 운 진행 을 보장 하려 면 우 리 는 냉동창고 의 원자 재 를 알 아 봐 야 할 뿐만 아니 라 냉동창고 의 종류 도 알 아 봐 야 한다. 흔히 볼 수 있 는 냉동창고 판 은 주로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. 즉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채 아연 강판,세 인 트 에 버 트냉동창고, 염화 강판, 압 화 알루미늄 판 과 0 mm 아연 도금 규범 지 판 이다.

Promotion.2 - 냉장고

합 리 적 인 공간: 냉장 창고 의 전력 소비량 은 냉장 창고 의 소비량 에 따라 계산 되 는데 보통 두 부분 을 포함한다. 화물 냉각 과 냉장 시의 소비량 이다.냉장 실 자체 및 조작 관리의 소비량 입 니 다.

냉장 고 를 만 드 는 데 사용 되 는 우레탄 보온 판 은 전체적으로 연속 되 어야 하 며,세 인 트 에 버 트식품 급속 냉동 냉장고 설치, 바닥 의 연결 부 는 모두 원 각 원호 형 으로 과도 해 야 위생 수 요 를 잘 만족 시 킬 수 있다.


세 인 트 에 버 트냉동창고 설치 공사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



핵심 알림: 냉동창고 공사 에서 충분 한 냉동창고 설치 기 교 를 갖 추어 야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더욱 에너지 절약 과 전 기 를 절약 할 수 있 고 고장 이 발생 하지 않 으 며 사용 관리 가 편리 하고 사용 수명 이 길다.

Honest management.품질 이 안정 적 이 고 사용 수명 이 길 며 종합 적 인 가격 이 높 은 하 드 폴리우레탄 보온 구조의 평균 수명 은 정상 적 인 사용 과 수리 조건 에서 30 년 이상 이 될 수 있다.구조의 수명 기 에 정상 적 인 사용 조건 에서 건조 하거나 전기 적 으로 부식 되 거나 곤충, 진균 또는 조류 가 자라 거나 설치 동물 등 외부 원인 으로 인해 영향 을 받 지 않 을 수 있다.

또 하 나 는 대형 신선 도 유지 창고 도매 중 지상 정비 조치 다.대형 조립식 신선 도 유지 창고 가 바닥 을 도매 하 는 것 도 사용 하 는 보온 판 이기 때문에 사용 과정 에서 바닥 에 대량의 얼음 이 존재 할 수 있 으 므 로 이런 얼음 층 을 청소 할 때 망치 나 삽 등 으로 두 드 리 지 마 세 요. 바닥 의 보온 판 을 손상 시 키 고 만 보온 판 이 손상 되면 신선 도 유지 창고 도매 의 보온 성능 에 도 영향 을 줄 수 있 기 때 문 입 니 다.

구조 냉장 창고 의 시공 구 조 는 벽돌 콘크리트 구조 일 수도 있 고 철 강 구조 일 수도 있 으 며 자신의 예산 과 실제 수요 에 따라 확정 할 수 있다.현재 대부분의 냉동창고 건설 은 단층 철 강 구 조 를 사용 하고 냉장 창고 유통 의 실제 수요 에 따라 조합 식 보온 저장 체,세 인 트 에 버 트가정용 냉동창고 설치, 하역 플랫폼, 냉동 시스템, 시스템, 파이프 시스템 등 을 배치 했다.

세 인 트 에 버 트.일련 번호 의 냉동창고 공사 에 보 관 된 물품 을 정리 할 때 반드시 색 표를 실행 하여 관리 하면 입고 오류 가 발생 하 는 문 제 를 피 할 수 있 고 운반 하 는 과정 에서 도 사용 설명 에 엄 격 히 따라 야 한다.

온도 가 너무 높 고 응축기 가 냉장 고 를 막 으 며 압축기 가 과부하 되 고 냉 매 가 부족 하 며 저압 이 너무 낮 으 며 공기 공급 이 너무 많 고 압축기 가 끊 겨 죽는다.

단층 냉동창고 의 단점: 크다.냉동창고 외 보호 구조 표 의 면적 이 크기 때문에 단열 재료 의 용량 이 비교적 많 고 냉 량 을 소모 하 는 식품 건조 소모 도 비교적 크다.저온 창고 에 대해 서 는 지 평 방 동 처리 공 사 량 이 많다.냉동창고 가 수위 가 높 은 곳 에 세 워 지면 처리 가 대충 되 지 않 아 지 평 동 팽창 을 일 으 키 기 쉽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