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지.소형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.우수한 특성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1-10 16:59:18

방화, 방화, 내 고온 폴리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첨가 한 후 연소 하기 어 려 운 자소 성 재료 로 연화 점 이 섭씨 250 도 이상 에 이 를 수 있 으 며 비교적 높 은 온도 에서 만 분해 된다.또 우레탄 은 거품 표면 에 탄 소 를 축적 하 는데 이 층 의 탄 소 는 아래 의 거품 을 격 리 하 는 데 도움 이 된다.화염 이 번 지 는 것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.

상자 와 조작 장치 의 설치: 상자 의 디자인 은 합 리 적 이 어야 하고 외관 의 질 은 아름 답 고 실 용적 인 요구 에 부합 해 야 한다.각 버튼, 전기 스위치 등 은 믿 을 수 있 고 안전 하 며 장기 적 으로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, 20 년 된 브랜드,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되 어야 합 니 다!식별 과 조작 이 용이 하 다.표시등 은 간단명료 해 야 한다.장치 와 각 스위치 는 라 이브 러 리 문 바깥쪽 위 에 설치 하여 조작 하기 쉽 고 데 이 터 를 읽 기 쉬 우 며 손상 되 지 않 는 위치 에 설치 하고 신뢰성 있 게 고정 시 켜 야 한다.장치 상 자 는 문 을 여 는 옆 문틀 판 에 설치 되 어 있 고 상자 의 중심선 은 문틀 판 의 중심선 과 중첩 되 며 상자 의 밑부분 은 땅 에서 떨 어 지 는 높이 가 1800 mm 이 고 신뢰성 있 게 고정 되 어 있다.라 이브 러 리 조명 과 문틀 스위치 는 장치 바로 아래 에 설치 되 어 있 고 스위치 박스 의 밑면 높이 는 약 1400 mm 이다.

대지..냉동 시스템 의 모든 나트륨 과 자물쇠 가 단단 해 지기 전에 냉동 유 를 바 르 고 밀봉 성 을 강화 해 야 한다.튼튼 하고 깨끗 하 다.각 절단 문 은 꼭 잠 가 야 한다.

창고 안에 대량의 인원 이 상품 을 선택 할 수 없고 제때에 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. 창고 문 이 열 릴 때 풍 막 기 가 열 리 거나 커튼 이 잘 놓 여 있 는 지 주의해 야 한다.창 고 를 나 가 는 김 에 불 을 꺼 야 한다.

.소, 중,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차이 가 있 는데 이것 은 냉동창고 의 용도, 저장 제품 과 크기 와 관계 가 매우 크다.쿠 화 냉각 알림: 지면 보온 은 반드시 해 야 한다. 그렇지 않 으 면 냉장 고 는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지 않 아 창고 안의 온도 가 빈번하게 변동 하여 화물 의 품질 에 영향 을 미친다.그렇다면 소, 중, 대형 냉동창고 의 바닥 보온 은 어떤 차이 가 있 을 까?따로따로 어떻게 하 는 게 좋 을까요?

설비 의 배치 가 합 리 적 이 고 냉동 창고 의 사용 수명 이 긴 냉동 창고 설비 의 배치 가 합 리 적 이면 냉동 창고 의 사용 시간 을 크게 연장 할 수 있다.일부 압축 기 는 장시간 만부 하 작업 을 하면 쉽게 손상 되 기 때문에 우 리 는 가능 한 한 스크류 식 병렬 기 를 사용한다.이런 기계 장치 의 큰 장점 은 각 설 비 를 돌아 가면 서 열 수 있다 는 것 이다. 마치 업무 상의: 교대: 모양, 압축기 가 돌아 가면 서 일 하고 돌아 가면 서 쉬 게 하 는 것 이다.

의 냉 고 는 이미 업계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었 다. 의 냉 고 공사 의 사용 에 대해 우 리 는 반드시 제품 의 성능 을 결합 시 켜 제품 에 필요 한 온도 와 습도 에 따라 보관 해 야 한다. 품 냉 고 밖 에 도 자동 온도 상 자 를 사용 해 야 한다. 또한 관리자 들 은 의 냉 고 공사 의 각종 작업 절차 에 대해 잘 알 아야 한다.


대지.소형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.우수한 특성



냉장 고 는 사용 할 때 가능 한 한 지면 을 유지 해 야 한다.

신선 도 유지 창고 에 설 치 된 주 소 는 안정 적 이 고 교통 이 편리 한 곳 에 있어 야 한다.(현지 과일 농가 라면 과일 원지 근처에 설치 하 는 것 이 좋다)

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: 냉장 창고 냉동 시스템 의 선택 냉장 창고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은 주로 냉장 창고 냉동 압축기 와 에어컨 증발기 의 사용 이다.이런 상황 에서 중 소형 냉장 고 는 전 폐쇄 식 냉각 압축기 로 주도 한다.전 폐쇄 식 냉각 압축기 의 출력 이 작 기 때문에 가격 이 상대 적 으로 수지 가 맞는다.중 소형 냉장 고 는 반 폐쇄 식 냉각 압축기 로 주도 한다.중대 형 냉장 고 는 반 폐쇄 식 냉각 압축 기 를 사용 하 는데 사용 할 때 암모니아 냉각 기 를 사용 하 는 것 도 고려 할 수 있다. 암모니아 냉각 기 는 출력 이 크 고 기계 적 으로 사용 할 수 있 지만 냉장 고 는 설치 와 관리 가 비교적 번거롭다.에어컨 증발기 의 사용 시 고온 냉장 고 는 공업 냉 풍 기 를 에어컨 증발기 로 하 는데 그 특성 은 온도 감소 속도 가 빠 르 지만 냉 소장 품 의 수분 소 모 를 초래 하기 쉽다.중, 초 저온 냉장 고 는 이음매 없 이 만 든 휘발 관 조 를 사용 하여 주도 하 는데 그 특성 은 온도 조절 효과 가 매우 좋 고 적당 한 냉각 을 할 수 있다 는 것 이다.

project.이것 은 바로 몇 가지 흔히 볼 수 있 는 냉동창고 재료 로 이런 재료 의 사용 은 냉동창고 의 보온 냉장 성능 을 크게 향상 시 켜 사람들 이 보관 하 는 물품 을 더욱 편리 하고 믿 을 수 있 게 만 들 었 다.재료 의 기술 이 계속 발전 함 에 따라 현재 의 각종 냉동창고 재료 가 끊임없이 등장 하고 냉동창고 도 각각 비슷 하지 않다. 모두 가 선택 하여 구 매 할 때 합 리 적 인 대 비 를 하여 자신의 사용 수요 와 경제적 조건 에 맞 는 제품 을 선택해 야 한다.

구조 냉장 창고 의 시공 구 조 는 벽돌 콘크리트 구조 일 수도 있 고 철 강 구조 일 수도 있 으 며 자신의 예산 과 실제 수요 에 따라 확정 할 수 있다.현재 대부분의 냉동창고 건설 은 단층 철 강 구 조 를 사용 하고 냉장 창고 유통 의 실제 수요 에 따라 조합 식 보온 저장 체, 하역 플랫폼, 냉동 시스템, 시스템, 냉각 설비 의 운행 을 완성 할 수 있다.

지붕 판 과 지붕 판 말단 의 이음매 를 처리 하여 공기 가 새 거나 추 위 를 막 아야 한다.천장 판 을 모두 설치 한 후 이음매 에 발포 재 를 가득 채 우 고 리벳 을 당 겨 너비 80mm 의 컬러 강판 을 이음매 에 덮어 야 한다.

층 꼭대기 층 은 제빙 실 등 을 만 들 수 있다.

입체 주동 화 냉장 고 는 컴퓨터 를 선택 하여 창고 안의 하역 과 퇴적 및 창고 온도 조작 창고 안의 조명 등 일부 전기 설 비 를 포함한다. 냉동창고 의 전원 요 구 는 안정 적 인 상선 이 필요 에 따라 전원 을 사용 하거나 예비 전원 을 배치 할 수 있다.회 로 는 합 리 적 으로 배출 하고 상응하는 보호 조치 가 있어 야 한다.

선 공기 조절 창고 의 선로 시스템 에 문제 가 있 습 니까?선로 문 제 를 제거 한 후에 냉동창고 가 과부하 운행 여 부 를 확인 하고 선로 에 문제 가 있 으 면 제때에 애 프 터 처리 하 십시오. 전력 이 과부하 일 때 전력 또는 선로 의 제곱 을 증가 하 십시오.

화물 야드 의 냉동창고 공 사 는 사용 하 는 과정 에서 보관 하 는 물품 은 반드시 관련 규정 에 따라 엄격하게 해 야 한다. 물품 과 냉동창고 의 지면 과 벽면 은 모두 일정한 거 리 를 가 져 야 한다. 쌓 을 때 화물 과 화물 사이 에는 반드시 센티미터 의 거 리 를 유지 해 야 하 며 냉 풍기 와 도 100 센티미터 의 범 위 를 가 져 야 한다. 이 범위 내 에서 어떠한 물품 도 보관 해 서 는 안 된다.이것 도 의 냉동창고 공사 사용 과정 에서 중요 한 내용 이다.

대지..다 층 냉동창고 의 점: 작 아서 용 지 를 절약 할 수 있다.창고 의 용량 이 같은 상황 에서 외부 보호 구조의 표면적 은 단층 냉동창고 보다 작다. 이렇게 하면 소 모 량 을 줄 일 수 있 고 식품의 건조 소 모 를 낮 출 수 있다. 기계 설비 비용 과 경영 관리 비용 이 상응 하 게 감소 하 는 동시에 단열 재 료 를 절약 하기 때문에 단위 면적 의 토 목 건축 가격 이 낮 고 투자 비용 이 비교적 적다.합 리 적 이 고 다 층 적 인 위 치 를 가 질 수 있다. 예 를 들 어 실 은 냉각 물 냉장 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