콜 럼 버스채소 신선 도 유지 창고 온도탄화물 석출에 대한 저항 성능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1-04 09:21:47

부 드 러 운 널빤지: 부 드 러 운 널 빤 지 는 원시 적 인 냉동창고 라 고 할 수 있 습 니 다. 부 드 러 운 널빤지 의 열전도율 이 비교적 낮 고 얻 는 것 도 간단 합 니 다. 가공 하 는 것 이 어렵 지 않 기 때문에 보통 냉동창고 의 보온 판 으로 사 용 됩 니 다.더 우수한 보온 성 을 추구 하고 싶다 면 매 운 것 은 아래 의 몇 가지 재 료 를 살 펴 봐 야 한다.

냉동창고 판, 압축기, 게다가 냉동창고 중의 다른 구성 부품 이 증발, 응결 온도 에 대한 합 리 적 인 관리 발전 은 전기 에너지 소 모 를 낮 추고 생산 원 가 를 낮 춘 다.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증, 전문,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아서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으 니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더 많은 자원 을 절약 하 다.

콜 럼 버스.냉동 관 로 를 설치 할 때 동관 배관 의 선택 은 압축기 의 배기 밸브 인터페이스 에 따라 배관 을 엄 격 히 선택해 야 한다.응축기 와 압축기 가 3 미 터 를 초과 할 때 는 배관 의 직경 을 늘 려 야 한다.

냉동창고 설비 의 심장 압축기 운행 상 태 를 자주 관찰 하고 배기 온 도 는 환절기 에 운행 할 때 시스템 의 운행 상 태 를 특히 주의 하여 시스템 의 공 액량 과 응축 온 도 를 제때에 조정 해 야 한다.

.냉동창고

냉동창고 판 의 특징: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고 무게 가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부식 방지, 노화 방지, 외형 이 아름답다.

냉동 실과 냉동기 방 의 도 로 는 방 취 지 누 출 을 설치 해 야 하 며, 전자 구덩이 등 은 배수 처 에 배수 와 역류 방지 설비 가 있어 야 한다.


콜 럼 버스채소 신선 도 유지 창고 온도탄화물 석출에 대한 저항 성능



냉동 창고 에서 냉동 설비 에 대한 요구: 냉동 창고 의 엄격 한 밀봉 성 은 일반 냉동 창고 와 뚜렷 한 곳 이 아니 기 때문에 냉동 설비 에 있어 어떻게 밀봉 하 느 냐 가 관건 이다.우선 모든 벽 을 뚫 는 관 로 는 반드시 배관 을 설치 해 야 한다. 서리 물 을 씻 고 물 을 되 돌려 주 는 관 로 는 반드시 U 형 구 부 러 진 물 로 봉 해 야 한다. 또한 창고 밖의 서리 와 물 을 씻 어 내 는 총 관 로 는 공기 구 를 보충 하여 창고 안의 기체 가 부 압 에 의 해 창고 밖으로 추출 되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또한 급속 냉동 고 는 밀봉 성 이 좋 기 때문에 창고 온도 가 설정 한 파동 범위 가 너무 크 면 안 되 고 너무 큰 정 부 압 이 창고 에 손상 을 입 히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

에어컨 설비 의 선택 에 있어 기계 장치 의 응축 압력 등 관련 문 제 를 고려 하여 실외 냉 공기의 비례 를 증가 시 켜 에너지 절약 효 과 를 달성 해 야 한다.

우리 생활 에서 도 보온 판 을 자주 사용 할 것 이다. 냉장고 의 구 조 는 그렇다. 그러나 냉장 고 는 가정 에서 사용 하 는 것 으로 사용 환경 에 도 있다.시장 이나 선박 용 운송 에 있어 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이 처 한 환경 은 그리 낙관적 이지 않다.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장. 혜택 행사 진행 중 에 신규 고객 의 문의 에 환영 합 니 다. 냉동창고 보온 판 내외 의 환경 차이 가 매우 큽 니 다. 대량의 물품 의 보온 이 필요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안의 온 도 는 기계 가 엄격 합 니 다. 이런 상황 에서 냉동창고 보온 판 은 관련 문제 가 발생 할 수 있 습 니 다.우 리 는 냉동창고 밖의 수증기 압력 이 창고 내 보다 높 고 보호 구조의 침 투 는 일년 내 내 외 향 적 으로 진행 되 는 것 을 알 아 보 았 다.폴리우레탄 중의 R11 기 체 는 공기 와 수증기 에 의 해 교체 되 어 폴리우레탄 이 습 기 를 받 게 한다.날 이 갈수 록 쌓 이 고 습기 가 점점 심해 지 며 심지어 수증기 가 응결 되 어 열전도 계수 가 낮 고 열 저항 이 낮 아진 다. 냉동창고 안의 냉 량 손실 은 폴리우레탄 의 습 기 를 피하 고 늦 추기 위해 단열 층 의 수명 을 연장 하 는데 효과 적 인 것 은 단열 층 의 열 측면 에서 밀봉 처 리 를 하 는 것 이다. 즉 격 기 층 을 형성 하 는 것 이다.

Development Curriculum.창고 안의 온도 와 습 도 를 고 르 게 유지 하고 비교적 움 직 이면 안 된다.식품 이 입고 되 었 을 때 가능 한 한 다음 에 다 들 어 갈 수 있 도록 해라.

각종 자재, 예 를 들 어 자재 증명, 시험 보고서, 단계 검수 기록 등 은 공사 시공 과 동시에 진행 하고 성실 하고 신속 하 며 정확 하 며 전면적으로 생산 시공 의 전 과정 을 반영 하 며 업주 에 게 디자인 변경 과 기술 상담 등 업 무 를 적극적으로 협조 해 야 한다.

각종 배선 은 반드시 가지런 해 야 한다.각 스위치 와 버튼 은 개폐 가 민감 하고 믿 을 수 있 으 며 정확 해 야 한다.접선 은 전용 접선 헤드, 상자 와 각 전기 분 로 를 사용 하려 면 전원 보호 가 있어 야 한다.


콜 럼 버스채소 신선 도 유지 창고 온도탄화물 석출에 대한 저항 성능



벽 마루 장 치 는 모퉁이 에서 장 치 를 시작 해 야 한다.배 판 도 에 따라 수요 장치 의 코너 에 있 는 두 장의 판 을 장치 장소 로 운반 하고 판 보 높이 와 고정 버섯 머리 나일론 볼트 의 지각 철 부품 모델 에 따라 판 너비 중간 에 해당 하 는 높 은 위치 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. 구멍 을 뚫 을 때 드릴 은 같은 판 면 수직 이 어야 한다. 구멍 안에 버섯 머리 나일론 볼트 를 입고 각 철 부품 을 조 이 고 수평 을 조 여 창고 판 넬 나일론 볼트 가 약간 오목 하 게 들 어가 도록 하 는 것 이 좋다.벽 을 세 울 때 는 창고 판 바닥 홈 에 거품 등 연성 자 료 를 깔 고 창고 판 을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 두 개의 코너 에 있 는 벽 은 판 바닥 홈 에서 중립 한 후에 방선 위치 에 따라 벽 판 의 평면 위치 와 창고 판 의 수직 도 를 조정 하고 벽 지붕 의 높이 가 정확 한 지 확인 해 야 한다.벽판 의 위치 가 정확 하고 틀림 이 없 는 후에 각 철 부품 을 판 보 에 용접 하여 내외 의 각 을 고정 시킨다.각 철 부품 을 용접 할 때 는 라 이브 러 리 판 각 철 부품 을 가 리 는 물건 으로 가 려 야 하 며, 아크 용접 시 용접 지 고온 구 이 상처 라 이브 러 리 판 과 용접 찌꺼기 가 라 이브 러 리 판 에 들 어가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analysis.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: 폴리스티렌 폼 플라스틱 은 신형 인공 합성 보온 재 로 플라스틱 의 종류 에 속 하 며 밀도 가 작고 품질 이 가 벼 우 며 단열 효과 가 강하 고 저온 에 강 한 성능 이 우수 하 다.그러나 냉 축 현상 이 있어 설치 할 때 불편 하 다.

현재 신선 도 유지 창고 의 응용 범위 가 점점 넓 어 지고 있다. 이것 은 우리 의 일상생활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진다. 신선 도 유지 고 는 주로 음식의 신선 도 를 확보 하기 위해 서 이다.

보온 경질 폴리우레탄 은 열전도 계수 가 낮 고 열 공 성능 이 좋다.경질 폴리우레탄 밀도 가 35 ~ 40kg / m3 일 때 열전도 계 수 는 0.018 ~ 0.024w / (m. k) 로 현재 모든 보온 재 중 열전도 계수 가 낮다.

콜 럼 버스.냉동창고 사이 의 두 개의 연결 부품 은 반드시 단단히 쐐기 를 박아 야 하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