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ytca냉동창고 공사 설계 설치 업 체성수기 가 다가 오 면 반등 의 길 은 말 하기 어렵다.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1-11-03 22:43:01

조립식 냉동창고 체 는 항상 폴리우레탄 보온 재 의 양면 컬러 강판 을 사용 하여 우수한 단열 보온 성능 으로 유통 효 과 를 저장 하고 운행 에너지 소 모 를 줄인다.물론 더 중요 한 것 은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이다. 예 를 들 어 현재 불소 냉 매 의 냉동 시스템 은 여전히 주류 이지 만 냉 설비 유형 출력 등 선택 에 필요 한 냉동창고 설치 에 데이터 계산 을 한 다음 에 양질 의 선택 을 한다.

비교적 좋 은 방화 방화 방화 성능 을 가 진 폴리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첨가 한 후에 연소 하기 어 려 운 자체 소등 성 재료 이다. 만약 에 큰 불 에 탔 을 때 탄화 되 고 플라스틱 판 처럼 흐 르 고 연소 되 지 않 으 며 화재 의 만연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. 특히 시스템 방화 처 리 를 거 친 후에 전체적인 폐쇄 로 불 연성 제품 을 형성 할 수 있다.

Bytca.장점: 왕복 운동 이 없 기 때문에 구조 가 간단 하고 부피 가 작 으 며 무게 가 가 볍 고 부품 이 적다 (특히 손상 되 기 쉬 운 부품 이 적다). 신뢰성 이 높다.모멘트 의 변화 가 작 습 니 다. 저 는 일년 내 내 각종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등 물자, 성실 경영 에 종사 합 니 다. 전화 오신 것 을 환영 합 니 다!균형 성 이 높 고 진동 이 적 으 며 운행 이 안정 적 이 며 기계 의 진동 이 적다.그 에 적응 하 는 냉동 량 범위 내 에서 비교적 높 은 효율 과 주파수 변조 기술 을 가진다.소용돌이 식 냉동기 조 는 여 극 용적 이 없고 높 은 용적 효율 을 유지 할 수 있 으 며 운행 소음 이 낮 고 안정성 이 좋 으 며 안전성 이 높 아서 상대 적 으로 액 격 이 쉽 지 않다.

핵심 알림: 냉동창고 공사 에서 충분 한 냉동창고 설치 기 교 를 갖 추어 야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더욱 에너지 절약 과 전 기 를 절약 할 수 있 고 고장 이 발생 하지 않 으 며 사용 관리 가 편리 하고 사용 수명 이 길다.

.압축기 운행 상황 의 소 리 를 판단 하고 펌프, 냉각 탑, 압축기, 환풍기 등 설비 의 운행 소 리 를 자세히 들 어야 한다. 만약 에 이상 한 소리 가 나 면 제때에 수리 해 야 수리 하지 않 아서 압축기 가 더욱 큰 손상 을 입 는 것 을 피 할 수 있다.

급속 냉동 창고 의 곰팡이 제거 와 소독 은 먼저 산 류 소독 제 를 사용 할 수 있다.

자주 압축기 설비 의 배기 온 도 는 계절 이 바 뀌 면 온도차 가 크게 변 할 때 주의해 야 하 며, 만약 기계 이상 이 발생 하면 제때에 이상 상황 을 검사 해 야 한다.


Bytca냉동창고 공사 설계 설치 업 체성수기 가 다가 오 면 반등 의 길 은 말 하기 어렵다.



냉동창고 에 대해 서 는 우리 의 생산 생활 에서 매우 흔히 볼 수 있 습 니 다. 냉장 고 는 식품의 냉동 신선 도 유지 에 매우 중요 하지만 냉동창고 의 사용 에 있어 서 에너지 소모 가 매우 큽 니 다. 우 리 는 이 문 제 를 어떻게 해결 합 니까?

각 설비 의 연결 은 선 관 을 깔 고 클립 으로 고정 시 켜 야 하 며 PVC 선 관 을 연결 할 때 접착 으로 연결 하고 관 구 는 테이프 로 감아 야 한다.

냉동창고 에서 냉동창고 판 을 설치 하 는 과정 에서 그 설치 품질 은 냉동창고 의 온도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것 이다.냉동창고 에서 사용 하 는 중요 한 구조 로 서 냉동창고 판 은 설치 의 세부 사항 에 주의 하고 무시 하기 쉬 운 문 제 를 찾 아 설치 오류 가 발생 하지 않도록 냉동창고 의 사용 이나 전체 설치 과정 에 영향 을 주어 자원 을 낭비 하고 원 가 를 증가 해 야 한다.

production.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: 냉장 창고 의 용적 이 명확 한 냉장 창고 의 사 이 즈 는 장기 적 으로 농업 제품 을 저장 해 야 하 는 대량의 디자인 에 따라 야 한다.이 용적 은 저장 상품 이 냉장 창고 안에 쌓 이 는 데 없어 서 는 안 될 용적 을 근거 로 다시 행 과 행 복도, 쌓 기와 벽면, 천장 중간의 실내 공간 과 이 집 을 포장 하 는 간극 등 을 추산 한 것 이다.냉장고 용적 을 명 확 히 한 뒤 냉장고 의 길이 와 너비 비 를 명 확 히 한다.냉장 고 를 설계 할 때 도 작업 중간, 전용 공구 창고 와 하역 운반 대 등 필요 한 부설 공사 건축 과 설 비 를 고려 해 야 한다.

급속 냉동 창고 의 상대 습도 유지: 급속 냉동 창고 의 가 습 은 매우 관건 적 이다. 시작 하 는 원심 식 가 습 부터 고압 마이크로 안개 가 습 까지 가스 와 물 을 혼합 하여 습 기 를 가 하여 현재 의 초음파 가습기 로 발전 한다.입자 가 작고 습 하 며 얼 지 않 고 더러 워 지지 않 는 것 이 장점 이다.우리 가 생산 하 는 공기 조절 가습기 는 각종 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에 대한 디자인 으로 시장 에 있 는 다른 가습기 와 본질 적 인 차이 가 있다. 즉, 전 폐 식 순환, 즉 창고 안의 기 체 를 취하 고 가습기 를 통 해 창고 안 으로 돌아 가 외부 공기 와 격 리 된다.

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, 응축기,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증발 관 이 냉장 창고 에 설치 되 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통과 할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.


Bytca냉동창고 공사 설계 설치 업 체성수기 가 다가 오 면 반등 의 길 은 말 하기 어렵다.



다 층 냉동창고 의 단점: 창고 의 수직 수송량 이 많 고 화물 의 출입 과 조작 관리 가 단층 냉동창고 보다 편리 하지 않다.층 도 는 마루판 부하 능력 의 연 구 를 받 아 각 냉 간 의 용 적 률 이 비교적 낮다.다 층 냉장 고 는 지구력 이 비교적 떨 어 지 는 기초 위 에 세 워 질 때 기초 시공 이 복잡 하 다.건설비 가 비교적 크다.예비 조립 부품 을 채택 할 때 비교적 큰 시공 설 비 를 사용 해 야 하 며 시공 기간 이 비교적 길다.

Sales Department.설치 과정 에서 판 재 는 가볍게 들 고 가볍게 놓 아야 하 며 야만 적 인 작업 을 엄금한다. 절단 구 에서 가 시 를 제거 하고 스 크 래 치 판 과 작업 자 를 방지 해 야 한다.

공기 조절 창고 시스템 에 불순물 이 존재 하면 흡수, 배기 밸브 와 밸브 시트 의 밀폐 성능 에 영향 을 주 고 공기 조절 창고 의 냉각 능력 에 심각 하 다.

고장 현상: 선풍기 모터 과부하, 선풍기 변형;선풍기 모터 고장;선풍기 모터 열 계전기 고장 (노화);연결선 이 느슨 하 다.냉각기 가 막히다.배 풍 저항 이 크다.냉동창고 고장 현상: 건조기 가 작 동 하지 않 고 압축기 선로 가 끊 어 지고 퓨즈 가 끊 어 지 며 열 계전기 동작, 고압 스위치 동작, 압축기 가 막 히 고 선로 가 허 접 되 거나 느슨 해 지 는 고장 현상: 건조 기동 후 짧 은 시간 안에 멈 추고 환경

Bytca.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물리 적 성능 은 비교적 양호 하여 서로 다른 사용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.폴리우레탄 보온 판 은 재료 에 대한 선택 이 엄격 합 니 다. 연구개 발, 서 비 스 를 하나 로 합 친 특수 제품 제조 업 체 입 니 다. 장기 적 으로 전문 적 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.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전체적인 성능 을 향상 시 켜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장시간 작업 할 수 있 습 니 다.폴리우레탄 보온 판 도 주요 외 벽 소재 가 되 었 습 니 다.

설비 의 배치 가 합 리 적 이 고 냉동 창고 의 사용 수명 이 긴 냉동 창고 설비 의 배치 가 합 리 적 이면 냉동 창고 의 사용 시간 을 크게 연장 할 수 있다.일부 압축 기 는 장시간 만부 하 작업 을 하면 쉽게 손상 되 기 때문에 우 리 는 가능 한 한 스크류 식 병렬 기 를 사용한다.이런 기계 장치 의 큰 장점 은 각 설 비 를 돌아 가면 서 열 수 있다 는 것 이다. 마치 업무 상의: 교대: 모양, 압축기 가 돌아 가면 서 일 하고 돌아 가면 서 쉬 게 하 는 것 이다.

두 창고 판 사이 에 먼저 망치 로 폴리우레탄 창고 판 에 나 무 를 깔 아 판 과 판 사 이 를 엄밀 하 게 접근한다.벽판 과 벽판 사 이 는 두 세트의 연결 부품 으로 쐐기 를 박 고 두 세트의 연결 부품 은 각각 벽판 과 벽판 사이 의 지상 외측 과 아래 에 고정 시 키 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