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 먼 항냉동창고 설치 업 체작동하기 전에 이러한 일반 기계 제조 지식은 여전히 ​​알려야합니다.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3-18 16:41:38

온도 에 모두 중요 하기 때문에 설 치 를 할 때 작은 문 제 를 소홀히 할 수 있 으 므 로 아래 에 근거 하여 알 아 보 자.

급속 냉동 창고 의 기밀 시공: 공기 조절 신선 도 유지 고 는 전통 적 인 고온 신선 도 유지 고 를 바탕 으로 발 전 된 것 으로 신선 도 유지 창고 가 가지 고 있 는 & ldquo 도 있다.냉장 & rdquo;기능, 장기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좋 으 며 가격 이 저렴 합 니 다. 또한 신선 도 유지 창고 에 없 는 & ldquo 도 있 습 니 다.공기 조절 & rdquo;기능그러나 급속 냉동 고 는 일반 고온 창고 와 공기 조절 설비 의 간단 한 중첩 이 아니다.창고 안의 기체 성분 의 조절 속 도 를 빠르게 하기 위해 서 는 반드시 급속 냉동 창고 가 양호 한 기밀 성 을 가지 도록 보장 해 야 한다.이 점 은 이미 급속 냉동 창고 의 이론 연구 와 대량의 실천 경험 에 의 해 입증 되 었 다.

리 먼 항.신선 도 유지 창고 의 전체적인 조립 을 할 때 벽 체 와 지붕 에 틈 이 있어 야 하고 바닥 이나 바닥 촬영 은 반드시 수준 이 어야 하 며 시공 환경 은 깨끗 해 야 한다.

현지의 혹독 한 기후 와 변 화 를 견 딜 수 있다.고온 이 든 추 운 기후 든 외부 보온 시스템 에 거 스 를 수 없 는 손상 이나 변형 을 일 으 키 지 않 고 외 벽 표면 온도 의 급격 한 변화, 예 를 들 어 장시간 의 햇볕 을 쬐 고 갑자기 소나기 가 내리 거나 햇볕 을 쬐 고 그늘 을 가 려 냉동창고 표면 에 손상 을 주지 않 는 다.

.창고 안의 임시 조명 시설 을 설치 하고 시공 용 전기 장 비 를 설치 하 며 비 방지, 습기 방지, 충돌 방지, 묶 기 등 안전 보호 작업 을 잘 한다.

방 안에 짓 는 거 야.냉장 고 는 주간 에 우수한 배수관 기준 이 있어 야 하고 토양의 온도 가 낮 아야 하 며 냉장 고 는 아래 가 좋 은 층 이 있 고 자연 통풍 이 우수 하 며 건조 함 을 유지 하 는 것 이 냉장 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.그 밖 에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전에 냉동기 조 의 출력 에 따라 상대 적 으로 용적 인 상 전 기 를 구축 해 야 한다. 만약 에 냉장 고 는 물 냉 방 열 에 속 하 는 것 이 라면 수도 관 을 깔 고 유리 강 냉각 탑 을 잘 건설 해 야 한다.

생산 현장에서 생산 할 때 PU 라 이브 러 리 의 단위 중량 은 이 프로젝트 가 요구 하 는 단위 중량 보다 낮 으 면 안 되 며 40 & plusmn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.2kg/m3.


리 먼 항냉동창고 설치 업 체작동하기 전에 이러한 일반 기계 제조 지식은 여전히 ​​알려야합니다.



병렬 압축 기 는 냉동창고 에서 응용 해 야 한다. 냉동 량 의 요구 가 비교적 크 고 평일 에 5 ~ 50 대의 20 마력 각 아래 의 냉동 긴축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.장기간 운행 하면 부하 봉 곡 의 차이 가 크 고 부서 의 부하 가 현저 하 다.냉동 · 냉장 대상 은 썩 기 쉬 운 신선 한 음식 으로 온도 와 습 도 를 파악 해 야 한 다 는 요구 가 엄격 하 다.

과일 출고 시 주의사항: 입고 하 는 것 과 같은 이치 입 니 다. 출고 할 때 도 점차적으로 적응 해 야 합 니 다. 직접 출고 로 인해 과일 표면 에 물방울 이 응결 되 는 것 을 피하 고 색깔 이 어 두 워 지지 않도록 하 며 식 감 에 영향 을 주지 않도록 해 야 합 니 다. 온도 상승 온 도 는 매번 과일 온도 가 2 ~ 4 ℃ 높 아 지 는 것 이 좋 습 니 다. 상대 적 으로 습도 가 75 ~ 80% 입 니 다.온도 가 외부 온도 와 4 ~ 5 ℃ 차이 가 날 때 출고 할 수 있다.

냉동 창고 의 특징: 냉동 기술 은 먼저 무 서리 냉동 방식 을 사용 하고 명 품 압축기 와 냉동 부품 을 배치 하 며 자동화 크림 을 사용 하 며 방식 은 마이크로 컴퓨터 만 있 을 수 있다.냉동 시스템 은 녹색 냉 매 를 채택 하여 21 세기 국제 선진 적 인 냉동 기술 에 속한다.

Latest quotation.냉동창고 의 사용 수명 의 길 이 는 냉동 설비 의 좋 고 나 쁨 에 달 려 있 지만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의 일상적인 관리 와 관리 가 적절 한 지 와 도 큰 관계 가 있다. 많은 경우 에 사람들 은 뒤의 점 을 소홀히 한다. 일상생활 은 우리 가 냉동창고 에 대해 정기 적 으로 관 리 를 하고 유지 하면 냉동창고 의 사용 수명 을 크게 향상 시 키 고 원 가 를 줄 일 수 있다.

냉동창고 의 종류 가 매우 많은 데 재질 에 따라 컬러 강판,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과 염화 강재 로 나 눌 수 있다.그 중에서 컬러 강판 은 비교적 강 한 녹 방지 능력 을 가지 지만 능력 이 없 으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은 비교적 강 한 능력 을 가지 고 염 화 강 재 는 외형 미관 과 녹 방지 능력 을 겸비 한다.구조 에 따라 평면 과 파도 판 으로 나 뉘 는데 전자 표면 재 료 는 성형 후 평면 이 고 후자 표면 재 료 는 성형 후 험 형 이다.표면 재료 의 두께 와 색깔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강의 두 께 는 0.5mm 0mm 이 고 색깔 요구 가 없다.염화 강판 의 두 께 는 0.5mm 이 고 색깔 요구 가 없다.PE 바니시 두께 0.5mm, 0.8mm 아이보리, 티타늄 화이트, 화이트 그레이.냉동창고 의 매우 중요 한 것 은 냉동창고 의 적용 온 도 를 보고 창고 판 의 보온 두께 에 따라 나 누 어야 한다. 150 mm 창고 판 의 하늘 바닥 두 께 는 150 mm 이 고 입 판 두 께 는 160 mm, 100 mm 이 며 - 25 ℃ ~ 45 ℃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된다.100 mm 창고 판: 하늘 바닥 의 두 께 는 100 mm 이 고 입 판 의 두 께 는 110 mm 이 며 0 ℃ ~ 25 ℃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되 며 60mm 창고 판 의 하늘 바닥 과 입 판 은 모두 두께 가 60mm 이 며 이런 창고 판 은 0 ℃ 이상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된다.사실 냉동창고 의 분류 방식 은 여러 가지 가 있 는데 현재 가공 기법 에 의 해 확정 되 었 고 창고 판 너비 의 사이즈 범위 에 따라 표준 판 과 비 표지 판 으로 나 눌 수 있다. 그 중에서 표준 판 입 판 너비 Wa = 900 mm, 천장 너비 Wb = 980 mm, 입 각 판 W1 = 790 mm, W2 = 840 mm W3 = 740 mm, Wb W4 = 880 이다.비표 준 판 은 Wa, WW W4 와 사이즈 가 다르다.

서리 배수관 배수구 에는 배기 밸브 나 수 봉 정 을 설정 해 야 한다.추 운 지역 의 배기 밸브 와 수 봉 정 은 방한 대책 을 채택 해 야 한다.


리 먼 항냉동창고 설치 업 체작동하기 전에 이러한 일반 기계 제조 지식은 여전히 ​​알려야합니다.



중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중형 냉동창고 의 창고 구 조 는 바로 우리 가 흔히 말 하 는 면 체 이다. 즉, 지붕 과 벽면 은 두께 가 적당 한 우레탄 등 보온 재 를 사용 하 는 컬러 강판 /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고 지면 은 따로 보온 해 야 한다.현재 시장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조작 은 XPS 플라스틱 판 으로 바닥 을 깔 고 플라스틱 판 의 위 와 아래 에 각각 습기 방지 SPS 재 료 를 깔 고 콘크리트 나 철근 콘크리트 를 부 어 만 드 는 것 이다.

Quality risk.냉동창고 에 냉장 된 요리 원료 와 식품 은 모두 지방, 단백질, 전분 을 함유 하고 있다.이런 영양 성분 의 존 재 는 곰팡이 와 세균 을 대량으로 번식 시 켜 생장 하 게 할 것 이다.장쑤 성

현대 상업 이 신속히 발전 함 에 따라 원래 제품 저장 을 목적 으로 하 는 냉장 고 는 현대 상품 의 신속 하고 정확 하 며 소량 유통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없다.따라서 제품 배 송 을 목적 으로 하 는 물류 센터 의 냉동창고 콜 드 체인 이 생 겨 나 고 신속하게 발전 하여 상품 유통 체인 에서 점점 중요 한 역할 을 발휘 하고 있다.냉동창고 건설 이 신속히 발전 하 는 특징 은 무엇 입 니까?

청과류 급속 냉동 창고 처럼 배 냉 을 사용 하지 않 고 환풍기 로 바람 을 보 내 냉각 시 키 는 데 도움 이 되 지 않 는 다. 급속 냉동 창고 안의 기 체 는 정기 적 으로 순환 하여 흩 어 져 일부 지역 의 산화 탄소 농도 가 너무 높 아 산화 탄소 중독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하기 때문이다.그래서 냉동 창고 에서 냉동 설 비 는 공기 조절 설비 와 결합 하여 사용 해 야 하 며 냉동 설비 에 대한 선택 은 저온 냉동 창고 와 일반 냉동 창고 와 다르다.

리 먼 항.폴리우레탄 시트 재 는 단열 성능 이 뛰 어 나 기 때문에 같은 단열 요구 하에 건축 보호 구조의 두 께 를 줄 여 실내 사용 면적 을 늘 릴 수 있다.

폴리우레탄 보온 판 간 의 연결 부 에 서 는 모두 냉각 방지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좋 은 습기 방지, 방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