앵 커 레이 지아연 도금 방관 제조 업 체압력 알고리즘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1-17 16:20:27

고찰 을 통 해 새로운 향상 을 이 루 었 고 방 관 이 장시간 사용 할 수 있 도록 보장 했다. 시대 의 발전 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분야 에서 방 관 을 사용 하고 있다. 그러면 우 리 는 어떻게 방 관 을 정확하게 선택해 야 하 는 지 아래 에 제 가 아래 관 의 공 예 를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아연 도금 인지 페인트 인지 선택해 야 한다.페인트 를 만 들 려 면 세트 를 추천 합 니 다. 에폭시 아연 50um + 에폭시 클 라 우 드 중간 에 80um + 우레탄 면 칠 60um 을 칠 합 니 다. 이렇게 ISO 12944 의 기준 에 따라 실내 밖의 환경 을 10 년 동안 유지 하 는 것 은 문제 가 크 지 않 습 니 다.

앵 커 레이 지.석유 시추 관 (YB528 - 6 은 석유 시추 양 끝 에 두 꺼 운 것 을 넣 거나 두 꺼 운 것 을 넣 는 사각 관 이다. 강관 은 차 사 와 차 사 를 나 누 지 않 는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, 차 사 는 연결 되 어 있 고, 차 사 는 용접 을 하지 않 는 것 은 공구 와 연결 되 어 있다.

심지어 저항 용접 냉각 성형 사각 관 의 수준 을 초과 하면 R 각 의 크기 는 벽 두께 의 2 배 - 3 배 사이 이 고 고객 의 수요 에 따라 고객 이 필요 로 하 는 크기 의 R 각 사각 관 을 생산 할 수 있다.방 관 은 중 공 단면, 주변 에 이음매 가 없 는 긴 강재 입 니 다. 이음매 없 는 관 금 형의 4 면 으로 형 성 된 방 관 입 니 다. 방 관 은 중 공 단면, 전문 적 인 방 관,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방 관, 유압 지지대, 기계 구조 에 사 용 됩 니 다.중 저압,앵 커 레이 지냉 아연 도금 관,앵 커 레이 지아연 도금 대 방관 생산, 고압 보일러 튜브, 열 교환 관, 가스, 석유 등 산업. 그 는 용접 보다 더 단단 해서 금 이 가지 않 는 다.

.Q355B 방관 이 늘 어 날 때 약간의 결함 이 있 기 때문에 이러한 결함 은 다음 과 같은 원인 이 될 수 있다. 흔히 볼 수 있 는 주요 원인 은 다음 과 같다. 적당 한 Q355B 방관 소 재 를 선택 하여 오 씨 체 Q355B 방관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재 료 는 1Cr18Ni9Ti 와 0Cr18Ni9Ti 이다.장농 과정 에서 1Cr18Ni9Ti 는 0Cr18Ni9Ti 보다 안정 적 이 고 균열 방지 가 좋다.따라서 가능 한 한 1Cr18Ni9Ti 소 재 를 선택해 야 한다.

실제 구 부 러 진 장점 은 반 작 고 성형 이 정확 하 며 롤러 형 이 정확 하면 내각 성형 의 R 이 비교적 정확 하 다 는 것 이다.실 곡 의 단점 은 스 트 레 칭 얇 은 효과 가 있다 는 것 이다.실제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곳 을 늘 리 고 스 트 레 칭 효 과 는 구 부 러 진 라인 의 수직 길 이 를 단축 시킨다.실제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은 늘 어 나 서 얇 아진 다.

아연 도금 면 에 에폭시 아연 노란색 바탕 칠 을 사용 하여 바닥 을 칠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.


앵 커 레이 지아연 도금 방관 제조 업 체압력 알고리즘



현재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우리 생활 에서 순 철 제품 을 점차 대체 하고 있 으 며, 현재 강관 도 점차 혁신 하여 세대 교 체 를 하고 있 으 며,앵 커 레이 지아연 도금 파이프 사각 관, 현재 의 Q355B 방관 이 대표 적 이다.그러나 상기 소 편 이 말 한 것 은 모두 중점 이 아니 라 오늘 중점 으로 말 한 것 은 Q355B 방관 정경 압연 의 해석 공정 이다.

반제품 은 임의의 모양 으로 누 를 수 있 기 때문에 사각 관 용접 은 용접 하기 쉬 워 쉽 지 않 은 제품 으로 만 들 수 있다.

또한 가열 할 때 매달 아 가열 하여 담금질 의 변형 을 줄 이 고 높 은 정밀도 의 트랙 에 대해 변형 을 줄 이기 위해 기체 질소 침투 나 이온 질소 침투 등 을 해 야 한다.방 관 은 각 성능 면 에서 두 드 러 진 표현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. 우 리 는 이 방면 의 검 측 을 통 해 방 관 을 더욱 튼튼 하고 오래 쓸 수 있 도록 합 니 다. 그러면 방 관 이 역학 적 성능 에 있어 어떤 뚜렷 한 표현 을 하 는 지 다음 에 제 가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where.한 마디 로 하면 방 관 생산 공정 은 이 몇 가지 공정 을 포함한다. 반제품 & mdash; —차단 & mdash; —가열 & mdash; —피 어 싱 & mdash; —압연 관 & mdash; —정 (감) 경 & mdash; —정직 & mdash; —머리 꼬리 자 르 기 & mdash; —검사 & mdash; —포장 & mdash; —입고

사각 관 은 공기 플라스마 절단 기 를 이용 하여 사각 관 을 한 뿌리 로 자른다.

서로 다른 환경 에서 방관 의 사용 효율 은 다르다. 방관 의 질 에 따라 우 리 는 그것 에 대해 진보 적 인 연 구 를 할 것 이다. 좋 은 방관 을 연구 할 수 있 기 를 바란다. 어떤 환경 에서 든 우 리 는 방관 을 적절하게 사용 하도록 할 것 이다.그렇다면 재 중 투 환 과 모래 분사 가 방관 에 어떤 작용 을 하 는 지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


앵 커 레이 지아연 도금 방관 제조 업 체압력 알고리즘



칼슘 처 리 를 거 친 방 관 에 있 는 불순물 은 모두 비교적 잘 변성 할 수 있 으 며, 동시에 압연 재 중의 황화물 형상 도 양호 하 게 되 었 다.

Job description.덮개 는 튼튼 하고 오래 써 야 하 며, 장시간 햇볕 에 비 를 맞 아 썩 고 새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

Q355B 방관 의 통상 납품 길 이 는 4000 mm - 12000 mm 로 6000 mm 와 12000 mm 가 많다.Q355B 사각 관 은 2000 mm 이하 의 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을 인도 할 수 있 고 인터페이스 관 형식 으로 도 인도 할 수 있다.

정상 적 인 공정 절 차 는 원강 천공 으로 관 배 아 를 형성 한 다음 에 산세척 처 리 를 하고 바깥 표면의 검 은 가죽 을 씻 은 다음 에 연마 처 리 를 한다. 검사 에 합격 한 후에 압연기 가 압연 하거나 냉 당 냉 발 을 한다. 감 벽 에 서 는 소 둔 이 필요 하고 공 당 이 필요 하지 않 으 며 성형 한 후에 소 둔 교정, 산세척 검 측 이 입고 된다.기본적으로 공 예 는 이것 뿐 이 고 좋 은 공장 은 소 둔 행 백화 처리 로 표면 을 더욱 아름 답 게 처리 할 것 이다.사각 관 이 비교적 좁은 반제품 생산 배관 이 비교적 큰 용접 관 은 같은 너비 의 반제품 으로 배관 이 다른 용접 관 을 생산 할 수 있다.그러나 같은 길이 의 직선 관 에 비해 용접 선 길 이 는 60% 증가 하고 생산 속도 가 낮다.직경 이 크 거나 두 꺼 운 사각 관 은 반제품 으로 직접 만 들 고 작은 용접 관 박 벽 용접 관 은 강철 띠 로 직접 용접 하면 된다.그리고 간단하게 광택 을 내 면 실 을 당기 면 됩 니 다.따라서 비교적 큰 용접 관 은 대부분이 직선 용접 을 사용 하고 대구 경 용접 관 은 대부분이 나선형 용접 을 사용한다.

앵 커 레이 지.인장 시험 은 이음매 없 는 Q355B 를 시료 로 만들어 인장 시험 기 에서 시 료 를 부 러 뜨 린 다음 에 측정 항 또는 몇 가지 역학 적 성능 으로 보통 인장 강도, 굴복 강도, 부 러 진 후 신 장 률 과 단면 축 률 만 측정 한다.

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적진 강인성 뒤에 논의 되 는 강도 소성 각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는 기계 기능 시계 실천 에 있어 많은 기계 완성 기 는 고용 업 무 를 중복 하고 있 는 이런 환경 에서 기 회 를 잡 아 피 로 를 발생 시 키 고 있다.

우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