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reintaY 시도32 열 아연 도금 관다양한 부분을 확인하는 방법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2-02 16:28:00

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강 도 는 매우 큰 진도 작용 으로 기계 부품 의 부 하 를 돌격 진 부하 라 고 부 르 고 방 관 은 돌격 진 부하 작용 으로 파괴 되 는 위력 을 이른바 돌격 진 강인성 이 라 고 한다.

사각 관 은 절삭 이 가능 하고 성 이 양호 하 며 냉 변형 가소성 과 용접 성 이 중간 이다.또한 강 은 열처리 할 때 인성 이 많이 낮 아 지지 않 지만 상당히 높 은 강도 와 내 마모 성 을 가지 고 있 으 며 특히 물 을 담금질 할 때 비교적 높 은 강인성 을 가진다.그러나 이 강 은 흰색 점 이 크 고 열처리 할 때 템퍼링 취약 성 경향 과 과 열 성 이 있다.

TreintaY 시도.역공 사, 발전소, 농업 과 화학 기계, 유리 막 벽, 자동차 섀시, 공항, 보일러 건설, 고속도로 난간, 주택 건축, 압력 용기, 석유 저장 탱크, 교량, 발전소 설비, 중 운송 기계 및 기타 비교적 높 은 부하 의 용접 구조 부품 등.공정 분류 사각형 관 은 생산 공정 에 따라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Q355B 사각형 관 으로 나 뉜 다.

방 관 성질 에 따라 만 든 HDPE 플라스틱 방 관 은 재질 이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내성 이 좋 으 며 부설 하기 쉬 우 며 물 저항 이 적 고 원가 가 낮 으 며 부식 방지 등 장점 을 가지 는데 그 사용 성능 과 경제적 효 과 는 철근 콘크리트 관 과 같은 규격 의 철 관 을 훨씬 초과 하여 공사 관 재 를 갱신 하고 교체 하 는 제품 이다.

.대강 이 공정 처 리 를 거 쳐 권 제 된 Q355B 사각형 관 은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을 통 해 원 관 을 형성 한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과 같다.현재 Q355B 사각 관 의 성형 은 실 곡 과 공 곡 이 있다.Q355B 사각 관 의 구 부 림 도 는 미터 당 3mm 이상 이 어야 하고 전체 구 부 림 도 는 전체 길이 의 실제 구 부 림 보다 크 면 안 된다. 말 그대로 구 부 러 진 것 을 꽉 누 르 고 실제 구 부 러 질 때 내외 롤러 와 반제품 내외 벽 이 양 방향 으로 눌 러 야 한다.

같은 방 관 은 실외 에 쌓 여 있 고 사용 할 때 대부분 바닥 에 묻 혀 있 기 때문에 부식 되 고 녹 슬 기 쉬 우 며 파이프 의 원활 함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방 관 이 비교적 강 한 부패 방지 가 필요 하 다.단 관 이 부식 되면 기름, 가스 의 누 출 을 초래 하고 운송 을 중단 시 킬 뿐만 아니 라 환경 을 오염 시 킬 뿐만 아니 라 화 재 를 일 으 켜 해 를 끼 칠 수도 있다.

사각 관 을 분해 하고 양생 이 끝 난 후의 실체 사각 관 의 품질 은 요구 와 다음 과 같은 경로 에 따라 검 측 할 수 있다. 응용 또는 확대경 으로 실체 에 틈 이 없 는 Q355B 사각 관 구조 표면 에 비 외력 균열 이 있 는 지 관찰 할 수 있다.Q355B 방관 표면 에 비 외력 균열 이 생 겼 을 때 일반 Q355B 방관 구조 표면의 균열 폭 은 0.20mm 이상 이 어야 한다.


TreintaY 시도32 열 아연 도금 관다양한 부분을 확인하는 방법



성분 편 석이 인용 한 띠 모양 은 열처리 로 제거 하기 어렵다.보통 정 화 는 이런 편향 을 어느 정도 줄 일 수 있 고, 같은 상황 에서 정 화 는 편향 을 허용 수준 으로 바로 잡 을 수 있다.띠 모양 이 심 하면, 여러 차례 정 화 를 개선 할 수 있다.믿 을 만 한 것 은 먼저 고온 확산 소 둔 에 이 어 다시 정 화 를 하 는 것 이다. 그러면 띠 모양 을 완전히 없 애 는 효 과 를 얻 을 수 있 지만 이렇게 하면 원가 가 매우 높 아 강판 에 있어 서 표면 품질 을 받 아 실현 하기 어렵다.

... 저질 방 관 은 접 히 기 쉽다.접 는 것 은 방관 표면 에 형 성 된 각종 접 는 선 으로 이런 결함 은 종종 전체 제품 의 세로 방향 을 관통 한다.접 는 이 유 는 위조 업 체 의 추구 율 로 인해 압 하 량 이 비교적 많 고 귀가 생 겨 서 다음 압연 할 때 접 히 고 접 는 제품 이 구 부 러 지면 갈 라 지고 사각 관 의 강도 가 크게 떨어진다.

환 을 던 지 는 것 은 고속 으로 회전 하 는 임 펠 러 가 작은 철 환 이나 작은 철 환 을 던 져 서 고속 으로 방 관 표면 에 부 딪 히 기 때문에 방 관 표면의 산화 층 을 제거 할 수 있다.이 동시에 강철 환 이나 철 환 이 고속 으로 사각 관 표면 에 부 딪 혀 사각 관 표면의 결정 격자 가 왜곡 되 어 변형 되 어 표면 경 도 를 높 인 다.

safety requirements .열의 목적 은 냉 균열 의 발생 을 방지 하기 위 한 것 이다.냉 균열 은 탄소 당량 과 직접적인 관계 가 있다.따라서 이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을 분명히 해 야 한다.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은 이렇다.Q345 의 탄소 당량 은 0.3% 미 만 이 고 용접 성 은 괜찮다 고 할 수 있 으 며, 일반적으로 탄소 당량 은 0.4% 에서 냉 균열 성 으로 증가한다.

저압 유체 전동 용 대구 경 용접 방관, 표준 번호: gbt 14980 - 1994.대표 재료: q235ab 급.주로 저압 유체, 예 를 들 어 물, 오수, 기체, 공기 와 가열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

아연 도금 면 에 에폭시 아연 노란색 바탕 칠 을 사용 하여 바닥 을 칠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.


TreintaY 시도32 열 아연 도금 관다양한 부분을 확인하는 방법



방 관 의 인장 강 도 는 어 떻 습 니까? 방 관 은 좋 은 인장 강 도 를 가지 고 스 트 레 칭 강도 와 충분 한 강인성 을 가지 기 때문에 방 관 은 강관 분야 에서 두각 을 나타 내 고 아름 다운 관 군 방 을 가지 게 합 니 다.방 관 은 고온 의 고압, 심지어 강도 가 높 은 환경 에서 큰 장점 을 발휘 하고 있다. 그러면 그 특성 은 어떤 표현 일 까? 우 리 는 인장 강도 (& sigma; b) 견본 이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끊 어 질 때 받 는 힘 (Fb) 을 하나씩 분석 하고 샘플 원 횡단면 (So) 으로 얻 은 응력 (& sigma;) 을 인장 강도 (& sigma; b) 라 고 부 르 며 단 위 는 Nmm 2 (MPa) 이다.

Quality inspection report.방 관 생산 율 이 높다. 냉 으로 기계 부품 을 생산 하 는 효율 은 매우 높다. 특히 대량의 부품 을 생산 할 때 냉 생산 은 절삭 가공 보다 몇 배, 몇 배, 심지어 몇 백 배 높 아 질 수 있다.예 를 들 어 자동차 판매 용 냉 비 절삭 가공 은 2 배 높 아 졌 고 현 재 는 냉 매 자동 동기 로 생산 율 을 향상 시 켰 다.냉 자동 기의 생산 율 은 일반 선반 100 대 나 축 자동 침대 10 대의 생산 율 에 해당 한다.

상용 되 는 것 은 부 스 경도 (HB), 로 스 경도 (HR HR HRC), 비 스 경도 (HV) 등 이다.

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 표준 번호: gbt 12770 - 1991.대표 재료 인 0Cr 1cr 1 00cr19ni 1Cr18Ni 0cr18ni11nb 등 은 주로 기계, 자동차, 자전거 가구, 호텔, 식당 장식 등 기계 부품 과 구조 부품 에 사용 된다.

TreintaY 시도.열 가공 온도 가 부당 하 게 인 용 된 띠 모양, 정 화 를 확산 시 켜 개선 하거나 제거 할 수 있다.

저압 수송 용 나선형 파이프 (석유 부 표준), 석유, 천연가스, 난방 등 파이프 에 쓰 인 다.

물론 모 재 는 Q355B 방관 재 료 를 선택 한 이상 일반적으로 특수 한 용도 가 있 기 때문에 용접 재 료 를 마음대로 사용 하지 않 고 용접 재료 설명서 에 따라 사용 할 수 있다. 용접봉 설명서 가 모 재 에 예열 하 라 고 하면 예열 한다.공장 설명서 에 따라 용접 재 료 를 사용 하지 않 았 기 때문에 용접 의 성능 이 크게 떨 어 질 것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