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rtille아연 도금 방관 80검 은 운동 에너지 가 가격 상승 을 약화 시 키 는 것 은 지속 성 을 갖 추 지 못 한다.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1-04 12:43:02

열의 목적 은 냉 균열 의 발생 을 방지 하기 위 한 것 이다.냉 균열 은 탄소 당량 과 직접적인 관계 가 있다.따라서 이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을 분명히 해 야 한다. Q355B 방관 의 탄소 당량 은 이렇다.Q345 의 탄소 당량 은 0.3% 미 만 이 고 용접 성 은 괜찮다 고 할 수 있 으 며, 일반적으로 탄소 당량 은 0.4% 에서 냉 균열 성 으로 증가한다.

방 관 저장 시 방 관 퇴적 층 수 를 주의해 야 하 며 층수 가 너무 많 으 면 관 말단 의 국부 적 인 힘 을 받 아 방 관 이 직경 방향 소성 변형 과 층 의 손상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광 관 의 퇴적 층 수 는 APIRP 5L1 - 2009 또는 APIRP 5LW - 2009 을 참고 하여 시험 적 으로 확정 하거나 방관 안전 퇴적 높이 에 따라 집행 할 수 있 으 며, 퇴적 층 수 는 GBT 23257 - 2009 에 따라 집행 할 수 있다.

Partille.특수 성능 강: a. 녹 슬 지 않 고 내산 강;b. 내열 강: 항산 화 강, 에 어 밸브 강 을 포함한다.c. 전열 합금강;d. 내 마모 강;e. 저온 용 강;f. 전기공 용 강.

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 으로 표준 번 호 는 GBT 12770 - 1991 이다.대표 소재 0Cr 1Cr 1 00Cr19Ni 1Cr18Ni 0Cr18Ni11Nb 등.주로 기계 자동차, 가구 자전거, 호텔 과 호텔 장식 및 기타 기계 부품 과 구조 부품 에 사용 된다.

.경도 시험 은 경질 압 두 를 경도 계 로 규정된 조건 에 따라 천천히 견본 표면 을 측정 한 다음 에 압 흔 의 깊이 나 사 이 즈 를 측정 하여 재료 경도 의 크기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.경도 시험 은 재료 역학 성능 시험 에서 간단 하고 신속 하 며 실시 하기 쉽다.경도 시험 은 비 성 적 이 며, 재료 경도 값 과 인장 강도 값 사이 에는 비슷 한 환산 관계 가 있다.재료 의 경도 수 치 를 인장 강도 로 환산 할 수 있다 는 점 은 매우 실 용적 인 의 미 를 가진다.

용접 순 서 는 변형 을 줄 이 는 것 이다. 직사각형 도 킹 용접 의 용접 순 서 는 다음 과 같은 원칙 에 따라 중간 에서 양쪽 으로 나 누 어 대칭 적 으로 용접 해 야 한다. 발생 하 는 용접 변형 은 직통 용접 보다 작고 응력 의 분산 과 방출 에 유리 하 며 용접 부품 에서 복잡 한 응력 이 발생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직통 용접 을 할 때 용접 이 형성 되 기 시작 하 는 비교적 좁은 소성 변형 구역 은 한 번 만 나타 나 고 연속 용접 으로 인해 열 수 입 량 이 많 고 열 을 받 는 면적 이 크 며 압축 으로 인 한 소성 변형 구역 이 크기 때문에 용접 후 수축 변형 이 매우 크다.층 을 나 누 어 용접 할 때 각 층 의 단면 이 매우 작고 필요 한 열량 이 적 으 며 각 층 은 몇 개의 구간 으로 나 누 어 용접 을 한다. 모든 용접 구간 은 기본적으로 냉 강판 에 차 온도 장 을 다시 구축 하고 매번 에 비교적 좁은 소성 변형 구역 이 나타 나 기 때문에 소성 변형 구역 의 평균 너비 (즉, 가로 수축 의 사이즈) 는 해당 층 의 직통 용접 보다 작고 수직 수축 도 작다.직통 연속 으로 채 워 진 용접 변형 보다 작다.

사이즈 안정성 은 높 은 정밀도 의 사각형 관 에 대해 요구 하 는 정밀도 가 높 기 때문에 반드시 사이즈 의 안정성 을 유지 해 야 한다. 공기 에서 교정 을 하고 냉각 속도 가 느 리 기 때문에 안정 화 된 역할 을 하기 때문에 잔여 사각형 관 의 수량 을 증가 할 수 있 기 때문에 반드시 냉 처 리 를 해 야 한다.담금질 변형 을 줄 이 는 것 은 방관 이 가 늘 고 길 기 때문에 담금질 과정 에서 쉽게 변형 되 기 때문에 반드시 그 변형 을 엄 격 히 해 야 한다. 열 처 리 는 관건 적 인 공정 으로 담금질 냉각 과정 에서 냉 소성 을 제때에 교정 하 는 것 이 합 격 률 을 높이 는 관건 적 인 절차 이다. 이 를 위해 열 욕 담금질 을 하거나 기름 에서 냉각 시간 에 열 교정 을 해 야 한다.


Partille아연 도금 방관 80검 은 운동 에너지 가 가격 상승 을 약화 시 키 는 것 은 지속 성 을 갖 추 지 못 한다.



국 표) 냉 압 형 Q345B 방관 (국 표) 구조 용 냉 곡 형 공심 형강 (미 표) 구조 용 탄소강 냉 곡 형 원단 면 과 압 형 용접 Q345B 방관 과 이음매 없 는 Q345B 방관 (유럽 표) 비 합금 세정 입자 냉 성형 용접 공심 구조 형 재 (일본 표준) 일반 결구 용 각 강 Q345B 방관 저압 유체 전동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 표준 번호: gbt 3091 - 2008.대표 재료: Q235q235bq345b 등 은 주로 물, 가스, 공기, 기름 과 물 또는 증 기 를 운송 하 는 데 사용 되 며 연구 개발, 서 비 스 를 하나 로 합 친 특수 제품 제조 업 체 입 니 다. 장기 적 으로 전문 적 인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입 니 다. 용 도 는 일반 저 압 유체 에 만 제 한 됩 니 다.

: 네모 난 관 이 금속 을 밀 폐 된 간단 한 안에 두 고 끝 에 압력 을 가해 금속 을 규정된 구멍 에서 짜 내 서 같은 모양 과 사이즈 의 완제품 을 가공 하 는 것 이다. 주로 비철금속 재료 의 네모 난 관 검 은 금속, 강 과 비철금속 을 생산 하 는 데 사용 된다. 강의 분 류 를 소개 하기 전에 먼저 검 은 금속, 네모 난 관 강 과 비철금속 의 기본 개념 을 간략하게 소개 한다.

현재 많은 건축 공사 에서 우 리 는 Q355B 방관 의 그림 자 를 볼 수 있다. 이것 은 모두 Q355B 방관 이 경도 에 있어 상당히 단단 하고 변형, 프레스, 절삭 등 가공 의 성능 과 품질 은 모두 경도 에 기초 하여 이 루어 진 것 이 며 역학 적 성능 에 대한 보증 이기 때문이다.앞에서 말 한 바 와 같이 Q355B 방관 에 대한 경도 측정 은 상당히 중요 하 다.

Design brand.절단: 1 빠 르 고 치아 가 없 거나 절단 선 이 평평 하고 기름 의 전분 맛 이 요리 의 질 에 영향 을 줍 니 다.먼저 감 자 를 덜 뾰족 하 게 자 르 는 것 을 선택 하 세 요. 따라서 베 고 남 은 뒷부분 은 쉽게 옆 끝 에 있 는 뿔 입 니 다.

공 구 부 림 은 외 롤러 와 반제품 외 벽의 단 방향 으로 구 부 러 진 토 크 를 형성 하여 띠 재 료 를 구 부 리 는 것 이다. 공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선 을 압축 시 키 고 압축 효 과 는 구 부 러 진 선 을 수직 으로 늘 리 며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이 쌓 이 고 두 꺼 워 지 는 것 이 바로 공 구 부 러 진 압축 증 후 효과 이다.

).상 굴복 점 (& sigma; su): 시료 에 굴복 이 발생 하여 처음으로 힘 이 떨 어 지기 전의 큰 응력;하 굴복 점 (& sigma; sl): 초기 순간 효 과 를 따 지지 않 을 때 굴복 단계 의 작은 응력.굴복 점 의 계산 공식 은 다음 과 같다. 식 중: Fs - 시료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굴 복 력 (항정), N (뉴턴) 소 - 시료 원시 횡단면 적, mm2.끊 어 진 후 신 장 률 (& sigma;) 은 스 트 레 칭 시험 에서 시료 가 끊 어 진 후 그 거리 가 증가 하 는 길이 와 원래 의 거리 길이 의 백분율 을 신 장 률 이 라 고 한다.


Partille아연 도금 방관 80검 은 운동 에너지 가 가격 상승 을 약화 시 키 는 것 은 지속 성 을 갖 추 지 못 한다.



국 표) 냉 압 형 Q345B 방관 (국 표) 구조 용 냉 곡 형 공심 형강 (미 표) 구조 용 탄소강 냉 곡 형 원단 면 과 압 형 용접 Q345B 방관 과 이음매 없 는 Q345B 방관 (유럽 표) 비 합금 세정 입자 냉 성형 용접 공심 구조 형 재 (일본 표준) 일반 결구 용 각 강 Q345B 방관 저압 유체 전동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 표준 번호: gbt 3091 - 2008.대표 재료: Q235q235bq345b 등 은 주로 물, 가스, 기름 과 물 또는 증 기 를 운송 하 는 데 사용 되 며 연구 개발, 서 비 스 를 하나 로 합 친 특수 제품 제조 업 체 입 니 다. 장기 적 으로 전문 적 인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입 니 다. 용 도 는 일반 저 압 유체 에 만 제 한 됩 니 다.

The cost is reasonable.사각 관 을 절단 할 때 변형 되 고 절단 이 고 르 지 않 으 며 절단 이 갈 라 지 는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 습 니 다. 그러면 절단 사각 관 은 무엇 을 어떻게 조작 하 는 지 주의해 야 합 니 다. 오늘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 사각 관 을 절단 할 때 주의해 야 할 문제 입 니 다. 만약 에 정확 한 조작 이 사각 관 을 절단 하 는 작업 이 순 조 롭 고 절단 해 야 할 부분 이 있다 면 걸레 나 천 류 로 사각 관 표면의 기름 을..잡동사니 나 흙 이 완전히 깨끗 하 다.

Q345B 사각 관 을 저장 할 때 가장 먼저 적당 한 장 소 를 선택해 야 한다. 우 리 는 많은 외부 요소, 강관 의 부식 성 등 을 생각해 야 한다. 그래서 장 소 는 깨끗 하고 건조 하 며 통풍 이 잘 되 며 유해 가스 가 나타 나 는 곳 을 깨끗이 씻 어야 한다. Q345B 사각 관 은 나타 나 지 않 고 잡초 등 잡 동 사 니 는 제때에 제거 하고 강재 의 표면 을 깨끗하게 유지 해 야 한다.만약 에 창고 에 산 알칼리 염 등 이 있 으 면 강관 과 반응 을 일 으 켜 강관 을 부식 시 키 기 쉬 우 므 로 가능 한 한 잘 라 낼 수 있 고 이 를 막 을 수 있다.다른 것 은 높 은 금속 품 에 대해 서 는 창고 에 넣 는 것 이 좋 은 보존 이 라 고 생각 할 수 있다.지리 적 조건 에 따라 밀봉 형 창고 가 있 지만 통풍 설정 이 뛰어나다.Q345B 방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차이 Q345B 방관 은 냉 간 또는 열 간 압연 처리 후의 고정 밀 강관 재료 이다.Q345B 방관 안팎 의 벽 에 산화 층 이 없고 고압 을 견 디 지 못 하 며 높 은 정밀도, 높 은 광 결 도, 냉 곡 불 변형, 확 구 압착 무 균열 등 이 있 기 때문에 주로 기동 또는 유압 부품 을 생산 하 는 제품, 망간 Mn, 유황 S, 인 P, 크롬 Cr 이다.

단 조 는 Q355B 방관 의 가소성 을 향상 시 키 고 강철의 질 을 개선 하 는 데 많은 장점 이 있 는데 이것 은 Q355B 방관 을 단조 할 때 금속 을 단조 할 수 있 는 주형 이기 때문이다.그래서 일부 Q355B 방관 공장 에는 단조 작업장 이 있다.

Partille.방 관 의 인장 강 도 는 어 떻 습 니까? 방 관 은 좋 은 인장 강 도 를 가지 고 스 트 레 칭 강도 와 충분 한 강인성 을 가지 기 때문에 방 관 은 강관 분야 에서 두각 을 나타 내 고 아름 다운 관 군 방 을 가지 게 합 니 다.방 관 은 고온 의 고압, 심지어 강도 가 높 은 환경 에서 큰 장점 을 발휘 하고 있다. 그러면 그 특성 은 어떤 표현 일 까? 우 리 는 인장 강도 (& sigma; b) 견본 이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끊 어 질 때 받 는 힘 (Fb) 을 하나씩 분석 하고 샘플 원 횡단면 (So) 으로 얻 은 응력 (& sigma;) 을 인장 강도 (& sigma; b) 라 고 부 르 며 단 위 는 Nmm 2 (MPa) 이다.

방 관 은 과정 에서 그의 여러 가지 성능 에 대해 테스트 를 하 는데 모든 테스트 는 방 관 이 실제 운용 에서 좋 은 표현 을 할 수 있 도록 하 는 것 이다.그러면 방 관 은 어떤 다른 성질 이 있 습 니까? 다음은 아래 관 이 역학 적 성능 에 있어 어떤 특징 이 있 는 지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따라서 단조 하 는 Q355B 사각형 관 의 소성 과 품질 이 비교적 좋 은 것 을 볼 수 있 습 니 다. 그래서 같은 공장 들 은 Q355B 사각형 관 을 단조 하고 전문 적 인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에 대해 품질 을 보증 하 며 서 비 스 를 보장 합 니 다. 당신 의 만족 은 우리 의 추구 입 니 다!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 그래서 현재 Q355B 방관 에 대한 응용 이 비교적 많 습 니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