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ytca사각 관수요 가 단기 적 으로 약화 되 거나 여전히 압력 을 받는다.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1-03 22:43:01

방 관 의 인장 강 도 는 어 떻 습 니까? 방 관 은 좋 은 인장 강 도 를 가지 고 스 트 레 칭 강도 와 충분 한 강인성 을 가지 기 때문에 방 관 은 강관 분야 에서 두각 을 나타 내 고 아름 다운 관 군 방 을 가지 게 합 니 다.방 관 은 고온 의 고압, 심지어 강도 가 높 은 환경 에서 큰 장점 을 발휘 하고 있다. 그러면 그 특성 은 어떤 표현 일 까? 우 리 는 인장 강도 (& sigma; b) 견본 이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끊 어 질 때 받 는 힘 (Fb) 을 하나씩 분석 하고 샘플 원 횡단면 (So) 으로 얻 은 응력 (& sigma;) 을 인장 강도 (& sigma; b) 라 고 부 르 며 단 위 는 Nmm 2 (MPa) 이다.

D. 손 이 무미건조 해 서 는 안 됩 니 다. 특히 여자 아 이 는 쥐 거나 손가락 이 자승자박 을 할 수 있 습 니 다.

Bytca.방 관 의 생산 대부분 방 관 가공 은 모두 방 관 압력 가공 으로 가공 되 는 강 (반제품, 판재, 관 재 를 생산 하 는데 사용 된다. 냉 간 압연 열 간 압연 으로 나 뉜 다.

각종 처리 개황 은 다음 과 같다. 고온 산화 법 은 특정한 용 염 에서 공작물 을 침 입 하여 정 해진 공정 온 도 를 유지 하 는 것 이다.

.사각 관 이 성형 되 기 전에 대강 은 교정, 자 르 기, 대패, 표면 정리 수송 과 구 부 러 진 처 리 를 거 쳤 다.

우수한 도장 품질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먼저 코팅 이 도 포 된 물체 의 표면 에 튼튼 하 게 부 착 될 수 있 도록 요구한다.이 방면 은 도료 자체 의 품질의 좋 고 나 쁨 에 달 려 있다.다른 한편 시공 전의 코팅 표면 처리 의 좋 고 나 쁨 에 달 려 있다.물체 표면 은 각종 서로 다른 표면 처 리 를 거 친 후에 얻 은 도장 의 질과 경제 효 과 는 매우 다르다.

생산 에 따라 각 관 은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추출 관, 배관 등 으로 나 뉜 다.단면 형상 에 따라 사각 관 은 원형 과 이 형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 이 형 관 은 사각형, 타원형, 각 형, 각 형, 해바라기씨 형, 성형, 날개 관 이 여러 가지 복잡 한 모양 이 있다.


Bytca사각 관수요 가 단기 적 으로 약화 되 거나 여전히 압력 을 받는다.



실제 구 부 러 진 장점 은 반 작 고 성형 이 정확 하 며 롤러 형 이 정확 하면 내각 성형 의 R 이 비교적 정확 하 다 는 것 이다.실 곡 의 단점 은 스 트 레 칭 얇 은 효과 가 있다 는 것 이다.실제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곳 을 늘 리 고 스 트 레 칭 효 과 는 구 부 러 진 라인 의 수직 길 이 를 단축 시킨다.실제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은 늘 어 나 서 얇 아진 다.

역공 사, 발전소, 농업 과 화학 기계, 유리 막 벽, 공항, 보일러 건설, 고속도로 난간, 주택 건축, 압력 용기, 석유 저장 탱크, 교량, 발전소 설비, 중 운송 기계 및 기타 비교적 높 은 부하 의 용접 구조 부품 등.공정 분류 사각형 관 은 생산 공정 에 따라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냉 간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Q355B 사각형 관 으로 나 뉜 다.

방 관 은 저 합금 고강도 구조 강 으로 탄 소 를 0.1% - 0.25% 함유 하고 주요 합금 원소 인 망간, 바나듐, 니오브 와 티타늄 등 을 첨가한다.그것 의 합금 함유량 은 3 퍼센트 이다.강도 에 따라 300, 350, 400, 450 MPa 등 4 단계 로 나 뉜 다.

install.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강도 강 도 는 금속 재료 가 정 하 작용 하에 서 의 성능 을 가리킨다.부하 의 작용 방식 은 인장, 압축, 구 부 림, 절단 등 형식 이 있 기 때문에 강도 도 인장 강도, 항 압 강도, 항 곡 강도, 항 가위 강도 등 으로 나 뉜 다.각종 강 도 는 항상 정 해 져 있 으 며 사용 중 에는 인장 강 도 를 기본 적 인 강도 지침 으로 하 는 경우 가 많다.

불소 페인트 를 분사 하 다.

우선 외부 조건 의 영향 이다.주로 방관 주위 의 매체 특성, 온도, 그리고 파이프 주위 에 있 는 매체 가 부식 성 을 가지 고 있 는 지 먼저 본다.매체 의 부식 성의 높 고 낮 음 은 토양 에 함 유 된 각종 미생물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지 기 때문이다.그리고 장 송수관 이 라면 토양 환경의 성질 이 더욱 복잡 하 다.그 밖 에 파이프 가 있 는 환경의 온도 도 방 관 의 부식 에 영향 을 주 고 온도 가 높 으 면 부식 속도 도 빨 라 지고 온도 가 낮 으 면 부식 속도 가 느 려 진다.


Bytca사각 관수요 가 단기 적 으로 약화 되 거나 여전히 압력 을 받는다.



한 마디 로 하면 방 관 생산 공정 은 이 몇 가지 공정 을 포함한다. 반제품 & mdash; —차단 & mdash; —가열 & mdash; —피 어 싱 & mdash; —압연 관 & mdash; —정 (감) 경 & mdash; —정직 & mdash; —머리 꼬리 자 르 기 & mdash; —검사 & mdash; —포장 & mdash; —입고

Convenient and efficient.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강 도 는 매우 큰 진도 작용 으로 기계 부품 의 부 하 를 돌격 진 부하 라 고 한다.

섭씨 몇 백 도의 온도 로 에 너 지 를 절약 할 수 있다.

또한 가열 할 때 매달 아 가열 하여 담금질 의 변형 을 줄 이 고 높 은 정밀도 의 트랙 에 대해 변형 을 줄 이기 위해 기체 질소 침투 나 이온 질소 침투 등 을 해 야 한다.방 관 은 각 성능 면 에서 두 드 러 진 표현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. 우 리 는 이 방면 의 검 측 을 통 해 방 관 을 더욱 튼튼 하고 오래 쓸 수 있 도록 합 니 다. 그러면 방 관 이 역학 적 성능 에 있어 어떤 뚜렷 한 표현 을 하 는 지 다음 에 제 가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Bytca.아연 도금 면 에 에폭시 아연 노란색 바탕 칠 을 사용 하여 바닥 을 칠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.

방 관 의 추출 공정 인 방 관 은 생산 과정 에서 많은 절 차 를 거 쳐 야 생산 과정 을 완성 할 수 있다. 그래 야 방 관 의 생산 품질 에 대해 더욱 엄격 한 보증 을 받 을 수 있다. 본 고 는 주로 방 관 의 추출 공정 에 대해 소개 하고 자 한다. 다음은 우리 가 알 아 보 자.

방 관 역학 계산 방식 이론 은 정태 구 조 를 계산 하 는 데 사용 된다. 예 를 들 어 창고, 집, 교량 등 은 가능 하지만 운동 구조, 예 를 들 어 바퀴 등 은 적용 되 지 않 는 다. 이때 사람들 은 소성 이론 을 사용한다. 소성 이론 에 대한 연 구 는 1914 년 까지 거 슬러 올 라 갈 수 있다. 1975 년 에 유럽 디자인 회 는 특정한 소성 디자인 규범 을 제 정 했 는데 주로 정재 하 평면 보 와 구 부 러 져 야 한다.힘 의 구조, 그 요 구 는 다음 과 같다.% 26sigma, b% 26sigma,% 26zeta,% 26ge,% 26delta,% 26ge, 15% 고 층 건물 에 대해 더욱 세밀 한 계산 이 필요 하 다. 소성 설 계 는 동 부하 상황 에서 보통 허용 응력 이 동 부하 보다 작 지 않 고 허용 응력 의 안전 계 수 를 곱 하여 허용 응력 으로 계산 된다. 한 축 이 구 부 러 진 상황 에서 공식 a = W 를 사용 할 수 있다.동 W 허 를 사용 하여 계산 합 니 다. 강 도 를 소성 으로 대체 하면 구조물 의 적재 능력 을 14% 높 일 수 있 습 니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