극광.빛 나 는 사각 관구조는 문제의 원리를 따릅니다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1-14 12:23:23

국 표) 냉 압 형 Q345B 방관 (국 표) 구조 용 냉 곡 형 공심 형강 (미 표) 구조 용 탄소강 냉 곡 형 원단 면 과 압 형 용접 Q345B 방관 과 이음매 없 는 Q345B 방관 (유럽 표) 비 합금 세정 입자 냉 성형 용접 공심 구조 형 재 (일본 표준) 일반 결구 용 각 강 Q345B 방관 저압 유체 전동 용 아연 도금 q355b 방관, 표준 번호: gbt 3091 - 2008.대표 재료: Q235q235bq345b 등 은 주로 물, 가스, 공기, 기름 과 물 또는 증 기 를 운송 하 는 데 사용 되 며 연구 개발, 서 비 스 를 하나 로 합 친 특수 제품 제조 업 체 입 니 다. 장기 적 으로 전문 적 인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입 니 다. 용 도 는 일반 저 압 유체 에 만 제 한 됩 니 다.

생산 표준 분류 방 관 은 생산 표준 에 따라 국 표 방 관, 영국 제 방 관, 미국 표 방 관, 유럽 표 방 관, 비 표 방 관 으로 나 뉜 다.

극광..산세척 처 리 를 하고 파 이 프 는 화학 산세척 만 사용 하면 산화 피, 녹, 낡은 코팅 을 제거 할 수 있 으 며 때로는 모래 를 뿌 려 녹 을 제거 한 후의 재 처리 로 사용 할 수 있다.화학 청 소 는 표면 을 일정한 청결 도와 거 칠 게 할 수 있 지만 닻 무늬 가 얕 고 주변 환경 에 오염 되 기 쉽다.각 관 리 는 대량으로 검 수 를 제출 해 야 하고, 그룹 비준 규칙 은 상응하는 제품 표준 의 규정 에 부합 해 야 한다.

방 관 을 덮 을 때 는 방 관 표면 이 통풍 이 잘 되 고 수증기 가 휘발 하기 어려워 표면 에 모이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.저압 수송 용 나선형 파이프 (석유 부 표준) 표준 번 호 는 syt 5037 - 2008 이다.대표 적 인 재 료 는 q235bq345b 등 탄소강 재료 입 니 다.주로 물, 기름, 천연가스, 난방 등 파이프 의 저압 수송 에 쓰 인 다.

같은 방 관 은 실외 에 쌓 여 있 고 사용 할 때 대부분 바닥 에 묻 혀 있 기 때문에 부식 되 고 녹 슬 기 쉬 우 며 파이프 의 원활 함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방 관 이 비교적 강 한 부패 방지 가 필요 하 다.단 관 이 부식 되면 기름, 가스 의 누 출 을 초래 하고 운송 을 중단 시 킬 뿐만 아니 라 환경 을 오염 시 킬 뿐만 아니 라 화 재 를 일 으 켜 해 를 끼 칠 수도 있다.

QQ355B 방관 표면 경화 처 리 는 모두 등 온 담금질 로 진행 되 는데 그것 이 바로 열처리 기술 이다.등 온 소입 을 거 친 QQ355B 방 관 은 더 좋 은 성능 을 얻 을 수 있 고 QQ355B 방 관 을 더 많은 분야 에서 응용 할 수 있 습 니 다.


극광.빛 나 는 사각 관구조는 문제의 원리를 따릅니다



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소성 방관 의 역학 적 기능.

직선 기 원 리 는 원반 이 양쪽 으로 나 뉘 어 원강 직선 을 끼 우 는 것 이다.전문 적 인 사각형 관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고가, 서비스, 현장 결산, 성실 경영!변 은 개 이 고 반경 은 R 이 며 다른 변 은 반드시 두 개의 등경 이 어야 하 며 반경 은 R2 이다.교정 이 필요 한 철근 의 직경 을 d 로 설정 하고 그들 사이 의 중심 거 리 는 R1 + R2 + d 로 조정 합 니 다.

시료 길이 L & asymp;D (D 는 관 재 외경).외경 이 매우 클 때 길이 L 도 100 mm 를 초과 하지 않 고 외경 이 20mm 보다 작 을 때 L = 20mm 를 취한 다.

Quality risk.방 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강 도 는 매우 큰 진도 작용 으로 기계 부품 의 부 하 를 돌격 진 부하 라 고 한다.

시험 은 시험 체 를 두 평행 판 사이 에 놓 고 프레스 나 시험 기 를 사용 하여 60mmmin 이상 의 속도 로 관련 기술 조건 에 규정된 압착 거리 H 까지 고 르 게 누른다.

방 관 은 방 관 의 주요 유형 으로 방 관 시장 에서 도 인기 가 많 습 니 다. 이런 것 을 만 드 는 것 도 매우 많 기 때문에 경쟁 에서 도 비교적 많 습 니 다. 미래의 시장 잠재력 이 매우 큽 니 다. 여러분 들 은 이 정 보 를 잘 파악 하면 됩 니 다. 다른 관련 된 유지 와 관 리 는 반드시 배 워 야 합 니 다!


극광.빛 나 는 사각 관구조는 문제의 원리를 따릅니다



열역학 계산 을 바탕 으로 전문 적 인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의 품질 보장 을 받 았 습 니 다. 혜택 활동 을 진행 하 는 과정 에서 신 구 고객 이 문의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. 20Crmo 함 황 사각형 관 칼슘 처리 의 공정 조건 을 분 석 했 고 칼슘 처리 후의 함 황 기어 압연 재 를 샘플링 연 구 했 습 니 다. 결론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. 함 황 사각형 관 강 에서 CaO 를 최대한 적 게 생 성하 기 위해 서 입 니 다.강 액 중의 & omega;(O) 10 & times 까지 벗 어야 합 니 다.10 - 6 이하 여야 칼슘의 확률 을 확보 할 수 있다.

superior quality.사각 관 을 절단 할 때 변형 되 고 절단 이 고 르 지 않 으 며 절단 이 갈 라 지 는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 습 니 다. 그러면 절단 사각 관 은 무엇 을 어떻게 조작 하 는 지 주의해 야 합 니 다. 오늘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 사각 관 을 절단 할 때 주의해 야 할 문제 입 니 다. 만약 에 정확 한 조작 이 사각 관 을 절단 하 는 작업 이 순 조 롭 고 절단 해 야 할 부분 이 있다 면 걸레 나 천 류 로 사각 관 표면의 기름 을..잡동사니 나 흙 이 완전히 깨끗 하 다.

고급 질 좋 은 강철 (P & le; 0.035%, S & le; 0.030%)

우 리 는 Q355B 방관 이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결함 이 나타 나 는 원인 을 알 게 되 었 을 때 후속 적 인 생산 과정 에서 기술 을 계속 개선 해 야 한다. 그러면 우 리 는 결함 의 발생 을 줄 일 수 있다.

극광..야금, 석유화학 등 직업 환 열 계획 에는 여러 가지 형식의 환 열기 가 있 지만 관례 적 인 환 열기 에는 환 열 작용 이 좋 지 않 고 청결 하기 어렵 고 먼지 와 열 저항 이 큰 등 비교적 많은 나 쁜 점 이 존재 하기 때문에 생산 고객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없다.한편, 방 관 결 목 에 따라 만 든 방 관 식 열 교환기 가 뛰어난 열 교환기 로 깨끗 하기 쉽 고 먼지 와 열 저항 이 적 으 며 구조 가 치밀 하 다 는 장점 을 가진다.

시 료 는 규정된 압착 거리 H 까지 눌 러 서 부 하 를 제거 하고 시 료 를 취한 다.

경도 시험 은 경질 압 두 를 규정된 조건 에 따라 천천히 시료 표면 에 놓 은 다음 에 압 흔 의 깊이 나 사 이 즈 를 측정 하여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경도 의 크기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