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 인 트 이 그 나 시 오소방 전용 아연 도금 관올바르게 유지하는 방법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2-17 14:55:03

표준 번호: gbt 14980 - 1994.대표 재료: q235ab 급.주로 저압 유체, 예 를 들 어 물, 오수, 기체, 공기 와 가열 증 기 를 수송 하 는 데 쓰 인 다.

덮개 는 튼튼 하고 오래 써 야 하 며, 장시간 햇볕 에 비 를 맞 아 썩 고 새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

세 인 트 이 그 나 시 오.방 관 의 응용 분 야 는 광범 위 하 게 나 뉘 는데 그의 주요 분 야 는 건축 업계 로 경제 건설 의 발전 을 추진 했다.방 관 의 관 공 생산 공정 이 다 르 기 때문에 방 관 의 관 공 생산 디자인 도 다 릅 니 다. 아래 에 제 가 아래 관 공 디자인 의 유형 이 몇 가지 가 있 는 지 상세 하 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방 관 은 중요 한 관 재 로 각 분야 에서 의 활용 이 서로 다른 표현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. 그 표현 에 따라 우리 상대방 관 리 는 서로 다른 개 조 를 하여 방 관 이 더욱 잘 활용 되도록 확보 하 였 습 니 다. 여러분 들 이 구 매 할 때 정확 한 선택 을 해 야 합 니 다. 아래 에 제 가 아래 관 리 를 칠 하 는 정확 한 방식 을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.복잡 한 단면 방관: 화형 방관, 개 구형 방관, 파문 형 방관, 이 형 방관.

열 가공 에 있어 강철 주 괴 를 반복 적 으로 변형 시 키 고 다 중 압연 을 하여 변 형 량 을 증가 시 키 면 방 관 중의 탄화물 편향 등급 을 낮 출 수 있 고 강재 의 각 방향 이성 을 개선 하 는 데 도 유리 하 다.

실체 Q355B 방관 강도 에 의문 이 있 을 때 TB 10426 & mdash 에 근거 할 수 있다.200 은 후장 법 으로 구조 표층 Q355B 방관 의 압력 저항 강 도 를 간접 적 으로 측정 한다.측정 은 56d 정도 의 연령 기 에 진행 해 야 하 며 측정 한 강도 의 평균 수 치 는 설계 치 나 규정된 수치 보다 낮 지 않 아야 한다.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할 경우 드릴 코어 샘플링 으로 교정 할 수 있다.


세 인 트 이 그 나 시 오소방 전용 아연 도금 관올바르게 유지하는 방법



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 으로 표준 번 호 는 GBT 12770 - 1991 이다.대표 소재 0Cr 1Cr 1 00Cr19Ni 1Cr18Ni 0Cr18Ni11Nb 등.주로 기계, 자동차, 자전거 가구, 호텔 과 호텔 장식 및 기타 기계 부품 과 구조 부품 에 사용 된다.

방 관 은 탈산 정도 와 주입 에 따라 a. 비등 강 으로 나 뉜 다.b. 반 진정 강;c. 진정 강;d. 특수 진정 강.Q355B 방관 변형 은 주로 용접봉 의 수 축력 이 모 재 의 강도 보다 커서 생 긴 것 이다.

따라서 단조 하 는 Q355B 사각형 관 의 소성 과 품질 이 비교적 좋 은 것 을 볼 수 있 습 니 다. 그래서 같은 공장 들 은 Q355B 사각형 관 을 단조 하고 전문 적 인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에 대해 품질 을 보증 하 며 서 비 스 를 보장 합 니 다. 당신 의 만족 은 우리 의 추구 입 니 다!전화 상담 을 환영 합 니 다. 그래서 현재 Q355B 방관 에 대한 응용 이 비교적 많 습 니 다.

OK or not?.네모 난 관 을 저장 할 때 오염 물 기름, 구리 등 을 피한다.

방관 실효.파 이 프 를 가설 할 때 작업 을 잘 하거나 직접 방 관 을 사용 해 야 하 는데 파이프 가 부식 되 는 이 유 는 파이프 의 층 이 부식 되 었 기 때문이다.층 과 파이프 표면 이 벗 어 나 면 자연히 효력 을 잃 게 된다.

방관 내 용접 과 외 용접 은 모두 미국 링컨 용접 기 를 이용 하여 단사 또는 쌍 사 매 호 용접 을 하여 안정 적 인 용접 규범 을 얻는다.


세 인 트 이 그 나 시 오소방 전용 아연 도금 관올바르게 유지하는 방법



방 관 의 인장 강 도 는 어 떻 습 니까? 방 관 은 좋 은 인장 강 도 를 가지 고 스 트 레 칭 강도 와 충분 한 강인성 을 가지 기 때문에 방 관 은 강관 분야 에서 두각 을 나타 내 고 아름 다운 관 군 방 을 가지 게 합 니 다.방 관 은 고온 의 고압,세 인 트 이 그 나 시 오60 아연 도금 파이프, 심지어 강도 가 높 은 환경 에서 큰 장점 을 발휘 하고 있다. 그러면 그 특성 은 어떤 표현 일 까? 우 리 는 인장 강도 (& sigma; b) 견본 이 스 트 레 칭 과정 에서 끊 어 질 때 받 는 힘 (Fb) 을 하나씩 분석 하고 샘플 원 횡단면 (So) 으로 얻 은 응력 (& sigma;) 을 인장 강도 (& sigma; b) 라 고 부 르 며 단 위 는 Nmm 2 (MPa) 이다.

Variable cost.그래서 방 관 의 뽑 기 과정 은 상당히 세밀 하 다. 장기 적 으로 방 관,세 인 트 이 그 나 시 오dn 32 아연 도금 사각 관,세 인 트 이 그 나 시 오1 아연 도금 사각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방 관, 아연 도금 방 관, 아연 도금 관 등 각종 브랜드 제품 은 지 정 된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보증 을 받 았 다. 또한 끊 임 없 는 발전 과정 에서 방 관 도 더욱 엄밀 한 가공 처 리 를 받 았 다.

냉 당 후 시효 처 리 된 철근 은 굴복 점 이 향상 되 고 인장 한계 강도 도 증가 하 며 소성 이 계속 떨어진다.시효 과정 중 내 응력 의 감소 로 인해 양은 기본적으로 회복 할 수 있다.공사 장 이나 예비 부품 공장 은 항상 이 원리 로 철근 이나 저탄소강 디스크 를 정 해진 대로 냉각 또는 냉각 가공 을 하여 굴복 강 도 를 높이 고 강 재 를 절약한다.

열역학 계산 을 바탕 으로 전문 적 인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의 품질 보장 을 받 았 습 니 다. 혜택 활동 을 진행 하 는 과정 에서 신 구 고객 이 문의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. 20Crmo 함 황 사각형 관 칼슘 처리 의 공정 조건 을 분 석 했 고 칼슘 처리 후의 함 황 기어 압연 재 를 샘플링 연 구 했 습 니 다. 결론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. 함 황 사각형 관 강 에서 CaO 를 최대한 적 게 생 성하 기 위해 서 입 니 다.강 액 중의 & omega;(O) 10 & times 까지 벗 어야 합 니 다.10 - 6 이하 여야 칼슘의 확률 을 확보 할 수 있다.

세 인 트 이 그 나 시 오.방 관 은 업 생산 과 건설 에서 중요 한 역할 을 발휘 하고 있다.사각 관 은 전체 금속 으로 만들어 진 것 으로 표면 에 이음매 가 없 는 강관 을 사각 관 이 라 고 부른다.

열 가공 온도 가 부당 하 게 인 용 된 띠 모양, 즉 열 가공 정지 온도 가 상구 에 있 을 때 (과 40 사이) 페라이트 가 금속 흐름 방향 을 따라 오 스 테 나이트 에서 띠 모양 으로 석출 되 고 분해 되 지 않 은 오 스 테 나이트 가 띠 모양 으로 잘 려 A 로 냉각 되면 띠 모양 오 스 테 나이트 가 띠 모양 주광 체 로 바뀐다.이런 것 은 종 간 압연 온 도 를 높이 고 단조 비 를 증대 시 키 거나 소 둔, 정 화 를 확산 시 켜 개선 하거나 제거 할 수 있다.

우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