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소형 냉장고 설치사용방법을 숙지하셨나요?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2-10 16:53:40

냉장 고 는 비교적 좋 은 방화 방화 방화 성능 을 가지 고 있다.우레탄 은 방화 제 를 증가 시 킨 후에 불 이 꺼 지기 어 려 운 재료 로 큰 불 에 타면 탄화 되 고 플라스틱 판 처럼 흐 르 거나 연소 되 지 않 으 며 화재 의 만연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. 특히 방화 처 리 를 거 친 후에 전체적으로 닫 혀 불 연성 제품 을 형성 할 수 있다.

냉동창고 공사 에서 냉동창고 의 선정 은 앞으로 냉동창고 의 전체적인 운영 과 관계 가 있다.양질 의 냉장 고 를 선정 하 는 것 은 냉동창고 의 사용 과 유지 에 유리 하 다.이것 은 우리 에 게 냉동창고 공사 용 창고 판 을 더 알 아 보라 고 요구한다.냉동창고 공사 시공 전에 먼저 냉동창고 가 온도 에 대한 요구 와 냉동창고 가 냉동창고 에 대한 중요성 을 의식 해 야 한다.냉동창고 공 사 는 정도 등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높 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을 선정 할 때 는 냉동창고 판 의 성능 과 재질 에 주의해 야 한다.

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.도면 의 요구 에 따라 전기 제어 박스 를 엄 격 히 하고 전 기 를 받 아 무 부하 실험 을 한다.

핵심 알림: 냉동창고 공사 에서 충분 한 냉동창고 설치 기 교 를 갖 추어 야 냉동창고 가 설 치 된 후에 더욱 에너지 절약 과 전 기 를 절약 할 수 있 고 고장 이 발생 하지 않 으 며 사용 관리 가 편리 하고 사용 수명 이 길다.

.같은 급속 냉동 고 는 주로 냉동기 로 냉각 되 고 기화 온도 가 매우 낮은 (암모니아 나 프레온) 이다.

조합 냉동창고 문 이 자주 작 동 하거나 장시간 작 동 하지 않 거나 장시간 작 동 하지 않 거나 온도 가 안 되면 정지 합 니 다.

냉장 창고 의 응용 장면 은 매우 많 습 니 다. 장면 이 다 릅 니 다. 장기 적 으로 전국 개인 과 기업 에 각종 냉장 고 를 설치 하고 냉장 고 를 설치 합 니 다.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,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소형 과일 냉장고, 현장 결산, 성실 경영, 각지 에 사무 소 를 설치 하여 장기 적 으로 합작 할 수 있 습 니 다. 용도 기능 이 다 르 고 디자인 도 다 릅 니 다. 그러면 냉장 창고 디자인 은 어떤 수 요 를 알 아야 합 니까?


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소형 냉장고 설치사용방법을 숙지하셨나요?



냉장 고 는 압축기 세트 와 같이 고 급 스 러 운 품질 을 보증 하 는 세트 를 사용 하여 기계 장치 의 운행 안정성 이 강하 다. 증발기 는 수입 합자 의 냉동 공기 냉각 식 증발기 를 사용 하여 냉동창고 의 냉동 량 을 효과적으로 만족 시 키 고 냉동창고 의 냉동 효 과 를 확보 할 수 있다. 냉동창고 등 은 냉동창고 전용 LED 절전 등 을 사용 하여 저온 에 저항 하고 에너지 소모 가 적 으 며 사용 시간 이 길다 는 등 장점 을 가진다.냉동창고 의 운영 원 가 를 효과적으로 절약 할 수 있다.

신선 도 유지 고 는 사용 년 후 압축기 내부 의 냉동 유 를 교체 해 야 한다. 마모 로 인 한 기름 얼룩,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청과물 냉동창고 설치, 구리 부스러기, 쇠 부스러기, 불순물 등 이 신선 도 유지 시스템 에 섞 여 냉동 유 를 걸쭉 하 게 만 들 고 유동성 과 성능 이 떨 어 지 며 효 과 를 낮 춘 다. 시간 이 길 고 압축기 가 부담 도 증가 하 며 전류 가 상대 적 으로 새 기계 보다 증가 하 는 것 은 좋 지 않 은 현상 이다.

냉동창고 냉각 압축 기 는 어떻게 정비 와 유 지 를 해 야 사용 수명 을 연장 하고 사용 과정 에서 고장 이 발생 하 는 것 을 줄 일 수 있 습 니까? 냉동창고 냉각 압축 기 는 정기 적 인 정비 와 유지 가 필요 합 니 다. 여기 서 냉동창고 압축기 의 정비 와 유 지 를 소개 합 니 다.

Inspection environment.냉동창고 설비 의 심장 압축기 운행 상 태 를 자주 관찰 하고 배기 온 도 는 환절기 에 운행 할 때 시스템 의 운행 상 태 를 특히 주의 하여 시스템 의 공 액량 과 응축 온 도 를 제때에 조정 해 야 한다.

창고 안의 조명등 이 밝 지 않다.스위치 가 고장 났 는 지, 전구 가 파손 되 었 는 지 확인 하 세 요.전원 을 차단 하고 등갓 을 설치 할 때 는 방수 에 주의해 야 한다.

음량 고 는 20 ℃ 이하 이 고 태양 이 곧 게 할 수 없 는 창고 위치 이 며 습 도 는 상대 습도 45% ~ 75% 이 며 창고 의 벽, 천연두, 통풍,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청과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제조 가격, 방역 등에 대해 모두 엄격 한 요 구 를 가진다.냉동 시스템 은 전자 동 마이크로컴퓨터 전기 기술 을 사용 하여 지 킬 필요 가 없고 주로 서쪽, 중 초 재, 기 구 를 보관 하 며 저장 구역 의 온도 와 습 도 를 측정 하고 기록 할 수 있다.


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소형 냉장고 설치사용방법을 숙지하셨나요?



방 안에 짓 는 거 야.냉장 고 는 주간 에 우수한 배수관 기준 이 있어 야 하고 토양의 온도 가 낮 아야 하 며 냉장 고 는 아래 가 좋 은 층 이 있 고 자연 통풍 이 우수 하 며 건조 함 을 유지 하 는 것 이 냉장 창고 에 매우 중요 하 다.그 밖 에 냉장 고 를 건설 하기 전에 냉동기 조 의 출력 에 따라 상대 적 으로 용적 인 상 전 기 를 구축 해 야 한다. 만약 에 냉장 고 는 물 냉 방 열 에 속 하 는 것 이 라면 수도 관 을 깔 고 유리 강 냉각 탑 을 잘 건설 해 야 한다.

Honesty and mutual benefit.수밀 성 이 좋 은 폴리우레탄 경 포 는 흡수 율 이 낮 고 수증기 침투성 이 좋 으 며 거품 구멍 이 상 태 를 보이 고 서로 연결 되 지 않 으 며 폐 공률 이 95% 이상 에 달 하 며 구조 가 치밀 한 미 공 거품 재료 로 공기의 표면 과 더욱 치밀 하고 물이 잘 통 하지 않 으 며 증수 재료 에 속한다.

단전 경보 가스 조절 창고 관리 자 는 현지 전력 부서 의 통 지 를 자주 주목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전기 제한 이나 노선 개조 에 부 딪 히 면 신속하게 대응 업 무 를 잘 해 야 한다. 돌발 적 인 전력 설비 고장, 노선 이 인위적인 상황 에 대해 단전 경보 기 를 설치 하고 신속하게 신 고 를 받 으 면 손실 도 낮 아 질 것 이다.

초음파 진 자 는 특허 기술 로 폴리 에 너 지 를 가지 고 있 으 며 시간 당 유효 가 습 량 이 50 - 70% 증가 하 는 급속 냉동 창고 디자인 은 몇 가지 측면 에 합 리 적 으로 나타 납 니까?

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.조합 냉동창고 문 이 엄밀 하 게 닫 히 지 않 으 니 창고 문 에 있 는 페이지 와 자물쇠 와 창고 사이 의 거 리 를 조절 하 십시오.

다른 측면: 식품 냉동창고 의 디자인 과정 에서 냉동창고 와 현장 소방, 통풍, 수력발전 등 시스템 의 협 조 를 고려 해 야 한다. 안전, 친 환경 이 모두 요구 에 부합 되 어야 한다. 냉장 고 는 디자인 과 설 치 를 할 때 반드시 배수 문 제 를 고려 하고 설 치 를 할 때 다음 과 같은 8 가 지 를 주의해 야 한다.

창고 안의 조명등 이 밝 지 않다.스위치 가 고장 났 는 지, 전구 가 파손 되 었 는 지 확인 하 세 요.전원 을 차단 하고 등갓 을 설치 할 때 는 방수 에 주의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