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550B 파이프제품 성능 및 서비스 수명

아나운서:hp709HP180518493 릴리스 시간:2022-01-13 18:53:22

권 관 생산 기술 은 권 관 용접 선 이 양면 용접 선 이 고 두 개의 수직 용접 선 을 허용 하 며 용접 선 간격 이 300 mm 를 초과 하도록 요구한다.용접 외관, 품질 기준 은 중의 제 급 기준 보다 낮 지 않다.

강철 보호 통 은 인공 으로 구멍 말뚝 을 파 는 과정 에서 토질 이 불안정 하고 시공 철근 콘크리트 보호 벽 에 비교적 큰 어려움 이 존재 하기 때문에 강철 로 된 보호 벽 으로 구멍 말뚝 을 보호 하고 무 너 지 는 구멍 이 시공 진도 와 안전 에 영향 을 주지 않도록 한다.고가 의 각종 규격 의 열 권 강관, 대구 경 두 꺼 운 벽 권 관, 두 꺼 운 벽 직선 권 관, 강철 보호 통, 권 관 공장 의 납품 이 신속 하고 성 가격 이 높 으 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습 니 다.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강철 보호 통 은 구멍 말뚝 의 크기 에 따라 철판 으로 테 를 감아 만 든 둥 근 양쪽 이 모두 빈 통 이다.공 벽 을 안정 시 키 고 구멍 이 무 너 지 는 것 을 방지 할 수 있 으 며 지표수, 가이드 드릴, 고정 말뚝 위치, 보호 작업 원래 의 지면 등 이 기둥 의 지름 보다 20 - 40cm 크 고 깊이 시 토 를 묻 는 성상 으로 정 해 질 수 있 으 며 평면 위치의 편차 가 5cm 이상 이 어야 하 며 경사 도 는 1% 이하 의 권 관 은 생산 링 틈 에 힘 을 기울 인 다.종 환 의 각종 권 관 과 강철 압력 강관 은 전통 적 인 권 관 설비 와 같은 규격 모델 을 바탕 으로 개조 한다.권 관 설비 의 각종 매개 변 수 를 30% 의 기능 을 향상 시 켜 기 존의 전통 권 제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.직경 400 이상, 벽 두께 8 - 100 mm 의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.소 재 는 주로 Q235 Q345 20#, 45#, 35cimo 와 42cimo, 16 망간, 16 망간 용, 같은 냉 간 압연 판 은 파이프 등 을 사용 할 수 있다.제품 의 집행 기준 은 GB / T50205 - 200 GB / T3092 - 2001 등 이다.권 관 은 석유 화학, 천연가스 수송, 난방, 가스 공급 등 공사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.

.두 꺼 운 벽 권 관 의 상용 기준 은 다음 과 같다.석유 부 는 표준 적 인 도 관, 석유 천연가스 공업 수송 강관, 같은 저압 유체 수송 용 나선형 틈 고주파 용접 강관 을 설치 하여 열 간 압연 강철 띠 를 말 아서 튜브 반제품 을 만 들 고, 고주파 로 저압 유체 수송 용 나선형 틈 고주파 용접 강관 을 사용한다. 말뚝 용 나선형 용접 선 강관 은 열 간 압연 강철 띠 를 말 아서 튜브 반제품 을 만 들 고, 항상 온 나선형 으로 성형 하 며, 양면 매 립 아크 용접 을 사용한다.연결 또는 고주파 용접 구조물, 부두, 교량 등 기초 말뚝 용 강관. Q235B 강관 은 우리 의 생활 에 큰 편 의 를 가 져 다 준다. 예 를 들 어 우 리 는 평소에 물 을 사용 하거나 사용한다. 지원 한다 면 이런 물건 들 은 쉽게 사용 되 지 않 는 다. 비록 파이프 시스템, 운송 업 종, 파이프,Q345B 두 꺼 운 벽 파이프, Q235B 파이프, Q345B 파이프, 대구 경 얇 은 벽 파이프, 큰구경 이 두 꺼 운 벽 권 관, 스 테 인 리 스 스틸 권 관, L360 권 관, 16MN 권 관 은 내 압 등급 이 높 고 방수 성능 이 좋 으 며 방화 내 고온, 과부하 능력 이 강하 고 부식 방지, 복사 방지, 수명 이 길 어 큰 지 지 를 가 져 왔 다.

그 중에서 우리 가 말 한 절차 에서 우 리 는 모든 공정 에 대해 설명 을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경사 구 에서 우 리 는 강판 양쪽 에 머리 를 눌 러 단단 하 게 처리 해 야 한다. 그러면 파이프 에서 복숭아 모양 의 입 이 형성 되 는 것 을 피 할 수 있다.

.선 에 너 지 를 증가 시 키 는 것 이 아니 라 예열 을 하 는 것 이다.권 관 에 필요 한 품질, 성실한 상!우리 의 생산력 에 대해 이야기 합 시다.

볼 륨 관 을 설치 할 때 흔히 볼 수 있 는 장 방식 이 있 습 니 다. 볼 륨 관 의 설치 방식 을 잘 알 게 하기 위해 아래 의 볼 륨 관 공장 에서 각각 소개 합 니 다. 식 설 치 는 튜브 테 이 프 를 사용 하고 생 리본 과 백 소 마 사, 확 관 기, 손잡이 등 도 구 를 사용 하여 볼 륨 관 과 관 을 연결 합 니 다. 이런 방식 은 인력 요소 의 영향 을 많이 받 아 설치 할 때 반복 적 으로 디 버 깅 을 해 야 할 수 있 습 니 다.또 파이프 와 파이프 에 사용 되 는 재질 이 다 르 기 때문에 각자 의 열 계수 가 다 르 기 때문에 냉 열 수 를 교체 하여 사용 할 때 누 출 이 발생 할 수 있 습 니까?

롤러 의 표면 돌출 부 를 정돈 하고 여러 번 가공 하기 전에 설비 표면 을 처리 하여 롤러 면 의 이상 한 돌출 부 강판 을 방지 하여 움푹 패 는 구덩이 의 나 쁜 점 을 만든다.


Q550B 파이프제품 성능 및 서비스 수명



그리고 파이프 설비 로 만 든 동시에 우 리 는 파이프 의 같은 통 마디 에 있 는 수직 용접 선 이 두 개 보다 크 면 안 된다. 장기 적 인 파이프, Q235B 파이프, 대구 경 얇 은 벽 파이프, 대구 경 두 꺼 운 벽 파이프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, L360 파이프, 16MN 파이프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단단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. 두 수직 용접 선 간격 은 200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.

용접 관: 용접 관, 용접 관 정의: 강철 띠 를 모양 과 사 이 즈 를 규정 하 는 파이프

파이프 설치 순 서 는 구역, 시스템 의 원칙 에 따라 순서대로 채택 한다.먼저 하층, 후 상층, 난이도 후.기계 와 연 결 된 파 이 프 는 원칙적으로 내부 에서 밖으로 배치 하여 용접 응력 이 기계 의 설치 정밀도 에 미 치 는 영향 을 줄인다.실내 외 파이프 의 인 터 페 이 스 는 실외 에 남 겨 두 어야 한다.Q345B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은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탄소강 재료 이다.두께 가 10mm 이상 인 Q345B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은 배수 공사, 하수관, 준설 관, 시공 관 등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Q345B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은 용접 강관 제품 으로 작업 이 상대 적 으로 간단 하고 유연 하 다.이런 강관 은 통상 재고 가 없 으 며 맞 춤 형 가공 이다.수량 이 적 으 면 원료 가 좋 지 않다.Q345B 두 꺼 운 벽 연속 관 에 존재 하 는 주요 문 제 는 용접 문제 이다.가능 하 다 면 관련 요 구 를 교부 하면 다른 제품 과 비교 할 수 있다.

new product.유효 하 다.

아래 의 요구 에 부합 한다. 1. 도 킹 커 넥 터 의 수직 커 넥 터 는 벽 두께 의 10% 에 2mm 를 더 해 서 는 안 되 고 3mm 2 거리 관 말단 200 mm 이상 의 커 넥 터 의 수직 커 넥 터 는 2mm 3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된다. 다른 부품 은 1mm 4 권 관 단면 과 중심선 의 수직 편차 가 관 외경 의 100% 보다 크 고 3mm 이상 이면 안 된다.직선 도 편차 가 1mm / m 5 용접 선 을 초과 해 서 는 안 되 며, 양면 몰 딩 볼 륨 관 은 공칭 직경 이 600 mm 이상 이거 나 같 을 때 파이프 안에서 밀봉 하고 밀봉 하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.직선 권 관 입자 크기 의 샤브샤브 와 배합 은 더욱 좋 은 균일 한 청결 도와 거 친 분 포 를 얻 기 위해 샤브샤브 의 입자 크기 와 비례 디자인 이 매우 중요 하 다.거 친 정도 가 너무 커서 부식 방지 층 이 운로 의 피크 에서 얇 아 질 수 있다.또한 구름 길이 너무 깊 기 때문에 층 은 과정 에서 기포 가 형성 되 기 쉬 워 층 의 성능 에 심각 한 영향 을 주 었 다.

이후 에 우 리 는 판재 표면의 손상 을 방지 해 야 한다.심각 한 상처 가 있 는 부 위 는 반드시 다 듬 어 과도 시 켜 야 하 며, 다 듬 는 곳 의 벽 은 디자인 벽 보다 두 꺼 워 서 는 안 된다.강판 권 관 은 비상 식적 인 관 재 로 현재 국내 에 없 는 기준 이기 때문에 검 사 를 할 때 주로 두께 와 용접 선 품질 에 대해 검 사 를 한다.


Q550B 파이프제품 성능 및 서비스 수명



쌍 이 파이프 일 때 두 용접봉 사이 의 거 리 는 100 mm 보다 크 고 외지 관 외 벽 사이 의 거 리 는 50mm 보다 작 으 면 안 된다.

Test method.두 번 에서 두 번 강관 용접 을 하고 압연 관 의 이 음 매 를 보강 한 후에 용접 플랫폼 으로 보 내 용접 을 한다.

두 꺼 운 벽 권 관 생산 공정 두 꺼 운 벽 권 관 생산 공정 은 냉 간 추출, 냉 간 압연, 열 간 압연, 열 확장 의 기본 방식 으로 나 눌 수 있다.

한 마디 로 하면 열 간 압연 강관 은 가열 조건 하에 서 강판 으로 압연 하여 만 든 특수 한 두 꺼 운 벽 강관 이다.여기 서 열 권 취 는 가열 하여 강판 을 말 아 오 는 것 을 말한다.그 의 미 는 냉 간 압연 강관 과 확정 해 야 한다.

.기 계 를 켜 기 전에 열 권 관 기의 운행 이 정상 적 인지, 그리고 주유 공 에 기름 을 주입 해 야 한다.

이런 측정 방식 은 강철 을 극복 했다.

두 꺼 운 벽 권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을 비교 하면 저렴 하고 납품 이 신속 하 며 두 꺼 운 벽 권 관 이 이음매 없 는 강관 규격 의 고정 을 깨 뜨리 는 단점 등 이 있다.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이나 강철 띠 로 구 부 러 져 성형 한 후 용접 을 통 해 만든다.용접 선 형식 에 따라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.용도 에 따라 용접 관, 아연 도금 용접 관,20# 파이프, 산소 용접 관, 전선 배관, 공제 용접 관, 롤러 관 심정 펌프 관, 자동차 용 관, 변압기 관, 종 환 의 각종 권 관 과 강철 압력 강관 을 생산 하고 전통 적 인 권 제 설비 와 같은 규격 모델 을 바탕 으로 개조 하 는 데 힘 을 기울 인 다.볼 륨 용접 강관 설비 의 각종 매개 변 수 를 30% 의 기능 을 향상 시 켜 기 존의 전통 볼 륨 설비 가 생산 할 수 없 는 공백 을 메 웠 다.직경 400 이상 용접 이 형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.권 관 은 고리 의 틈, 벽 두께 8 - 100 mm 의 강관 을 생산 할 수 있다.소 재 는 주로 Q23 Q34 20#, 16 망간, 천연가스 수송 화학, 말뚝 박 기 및 도시 급수, 난방, 가스 공급 등 공사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