위 키 드사각 관가공기술 연구 진행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2-01-13 18:53:22

방 관 은 실제 운용 의 범위 가 점점 넓 어 지고 서로 다른 유형의 방 관 은 서로 다른 특징 을 가진다. 각 유형의 방 관 의 표현 도 다 르 기 때문에 서로 다른 측면 에서 의 표현 에 따라 선택 하면 그의 업무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.다음은 아래 관 이 가열 프로그램 에서 주의해 야 할 사항 을 소개 한다.

방 관 저장 시 방 관 퇴적 층 수 를 주의해 야 하 며 층수 가 너무 많 으 면 관 말단 의 국부 적 인 힘 을 받 아 방 관 이 직경 방향 소성 변형 과 층 의 손상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.광 관 의 퇴적 층 수 는 APIRP 5L1 - 2009 또는 APIRP 5LW - 2009 을 참고 하여 시험 적 으로 확정 하거나 방관 안전 퇴적 높이 에 따라 집행 할 수 있 으 며, 퇴적 층 수 는 GBT 23257 - 2009 에 따라 집행 할 수 있다.

위 키 드.방관 용접 과정 중의 국부 방열 은 열의 영향 구역 을 감소 시 키 고 열 민감 재료 에 대한 미시적 인 것 을 피 하 며 재료 의 성능 을 유지 할 수 있다.

강 에 크롬 함유량 이 5% 이상 이 고 비교적 높 은 외부 매체 (산, 알칼리 염) 의 부식 을 가 진 강 을 방관 이 라 고 한다.강철 안의 상황 에 따라 방관 은 마 씨 체형, 오 씨 체형, 철 소체 & mdash 로 나 눌 수 있다.오 씨 체형, 침전 경화 형 방관, 표준 GB 3280 & mdash;92 규정 에는 모두 55 개 규정 이 있다.

.방 관 의 파이프 블랭크 의 천공 성능 과 화학 성능 의 안정 을 확보 하기 위해 순환 로 작업 에서 기술 규정 을 엄 격 히 집행 하고 자주 가열 화로 의 운행 상황 을 만 나 이상 상황 에 부 딪 히 면 신속하게 처리 하고 기록 을 하 며 후속 직무 와 품질 관리 부서 에 신속하게 알려 야 한다.

가스 절단 전에 강재 표면의 때, 기름 을 제거 하고 아래 에 정 해진 공간 을 남 겨 서 슬 래 그 가 불어 나 오 는 데 유리 하 다.가스 절단 시 횃불 의 이동 은 균일 한 속 도 를 유지 해 야 한다. 절단 부품 의 표면 거 리 는 염 심 첨단 에서 2 ~ 5mm 가 적당 하고 거리 가 너무 가 까 우 면 절단 가장자리 가 녹 고 너무 먼 열량 이 부족 하여 절단 이 중단 되 기 쉽다.

시험 결과 의 평가 시험 후 시료 로 구 부 러 진 변형 부위, 예 를 들 어 균열 이 없 으 면 합격 이다. 압착 시험 등급 의 방관 공장 이 현재 생산 하고 있 는 방관 은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다. 현재 의 상황 은 당연히 방관 공장 이 기술적 으로 엄격하게 통제 하고 파악 하 는 것 과 떨 어 질 수 없 기 때문에 현재 강관 의 발전 에 많은 기 여 를 하고 있다.다음은 각 관 의 구체 적 인 용 도 를 살 펴 보 겠 습 니 다.


위 키 드사각 관가공기술 연구 진행



Q355B 방 관 컬러 처리 기술 에 대해 컬러 Q355B 방 관 처리 기술 을 응용 하 는 것 은 공정 측면 에서 볼 때 화학 법 과 전기 화학 법 이 있 는데 그들 은 특정한 전해질 에서 처리 하면 서로 다른 색 채 를 얻 을 수 있 고 Q355B 방 관 의 내 마모 성, 성과 무늬 품종 을 향상 시 켜 서로 다른 장소 에 응용 하여 서로 다른 경제적 이익 을 얻 을 수 있다.

방 관 무 상 변 또는 일부 상 변 이 발생 하 는 용도 에 따라 건축 과 공사 용 강: a. 일반 탄소 구조 강;b. 저 합금 구조 강;c. 철근 강.

방 관 을 한 개의 방 관 으로 자 른 후에 모든 방 관 두 근 은 엄격 한 첫 번 째 검 사 를 하고 용접 선의 역학 적 성능, 화학 성분 융합 상황, 방 관 표면 품질 과 무 손실 探 伤 검 사 를 통 해 제 관 공정 이 합격 한 후에 야 정식 적 으로 생산 에 투입 할 수 있다.

Price.방관 의 성능 지수 분석 - 경도 경 도 는 금속 재료 의 연경 도 를 평가 하 는 지침 이다.현재 생산 에서 경 도 를 측정 하 는 데 자주 사용 되 는 것 은 경도 법 으로 기하학 적 인 모양 의 압 두 로 부하 에서 테스트 되 는 금속 재료 표면 으로 피 정도 에 따라 경도 수 치 를 측정 한다.

2. 슬라이스 하기 전에.하 이 라이트: 강 한 손 을 위로 내 려 가 고 구 부 러 지 거나 떨 리 지 않 을 때 모 르 고 일정한 속도, 손의 힘 으로 안정 적 으로 자 르 거나 완전 하 게 자 르 지 마 세 요.

복잡 한 단면 방관: 화형 방관, 개 구형 방관, 파문 형 방관,위 키 드열 아연 도금 철관, 이 형 방관.


위 키 드사각 관가공기술 연구 진행



화학 광택: 가공 설비 의 출자 가 적 고 속도 가 빠 르 며 효율 이 높 으 며 성 이 좋다.그 결함 은 빛 의 밝기 가 떨 어 지고 가스 가 넘 쳐 통풍 설비 가 필요 하 며 온 도 를 높이 는 것 이 어렵다.소량의 잡다 한 부품 과 작은 부품 의 광도 수요 가 높 지 않 은 산물 을 가공 하기에 적합 하 다.

analysis.방 관 은 강관 의 외경 과 벽 두께 의 비례 가 20 보다 작은 강관 을 방 관 이 라 고 부른다.현재 Q355B 방관 공장 에서 생산 하 는 방관 은 주로 수돗물 공사, 석유화학 공업,위 키 드4 인치 아연 도금 관,위 키 드아연 도금 관 공급 업 체, 전력 공업 농업 관개, 도시 건설 에 응용 된다.수송 용: 급수, 배수.가스 수송 용: 가스, 증기, 액화 석유 가스.하 다.

냉 당 후 시효 처 리 된 철근 은 굴복 점 이 향상 되 고 인장 한계 강도 도 증가 하 며 소성 이 계속 떨어진다.시효 과정 중 내 응력 의 감소 로 인해 양은 기본적으로 회복 할 수 있다.공사 장 이나 예비 부품 공장 은 항상 이 원리 로 철근 이나 저탄소강 디스크 를 정 해진 대로 냉각 또는 냉각 가공 을 하여 굴복 강 도 를 높이 고 강 재 를 절약한다.

방관 제품 재질: Q23 Q345 (16Mn), 20#, 합금강, 스 테 인 리 스 강.

위 키 드.가공 과정 에서 가공 온 도 는 관건 이다. 전문 적 인 사각형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고 혜택 이 있 으 며 문의 하 시기 바 랍 니 다. 그리고 반드시 주의해 야 할 것 은 반제품 가열 이 균일 해 야 한 다 는 것 입 니 다.피 어 싱 은 품질 에 큰 영향 을 주 고 반제품 의 피 어 싱 온 도 는 재질 에 따라 다 르 며 모두 1200 ℃ 정도 이다.

광산 용 유체 수송 Q355B 방관, 표준 번호 나 GBT 14291 - 2000.대표 적 인 재질 인 Q235 B 급 강철. 주로 광산 의 압 풍, 배수, 축 방 가스 용 직선 Q355B 방 관 에 사용 된다.

사각 관 은 불소 페인트 를 뿌 릴 수 있 으 며, 뿌 리 기 전에 약간의 처 리 를 거 쳐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