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라스틱 튜브회사 직원이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2-01-12 16:32:21

수증기, 알칼리, 소금 등 화학 침식 성 매체 가 부식 되 는 강 이다.녹 슬 지 않 는 내산 강 이 라 고도 부른다.실제 응용 에 서 는 약 한 부식 매체 의 부식 에 강 한 강 을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 부 르 고, 화학 매체 의 부식 에 강 한 강 을 내산 강 이 라 고 부른다.이들 이 화학 성분 에서 의 차이 로 인해 전 자 는 반드시 화학 매체 의 부식 에 견 디 지 못 하고 후 자 는 일반적으로 녹 슬 지 않 는 다.스 테 인 리 스 강의 내식 성 은 강 에 함 유 된 합금 원소 에 달 려 있다.크롬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하여 금 내식 성 을 얻 게 하 는 기본 적 인 요소 로 강 에 크롬 이 12% 정도 함유 되 었 을 때 크롬 과 부식 매체 중의 산소 작용 은 강 표면 에 매우 얇 은 산화 막 (자체 둔화 막) 을 형성 하여 강의 기 체 를 더욱 부식 시 키 는 것 을 막 을 수 있다.크롬 을 제외 하고 자주 사용 하 는 합금 원 소 는 니켈, 몰리브덴 티타늄, 니오브, 구리, 질소 등 이 있어 각종 용도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조직 과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시킨다.

1.18%) 의 부식 방지 특성 은 대부분의 환경 에서 L 과 317 L 보다 우수 하 다.

.열 간 압연 (열)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54 - 480 mm 의 모델 은 모두 45 가지 이 고 벽 두 께 는 5 - 45mm 의 총 36 가지 이다. 냉 간 (압연)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지름 은 6 - 200 mm 의 총 65 가지 이 며 벽 두 께 는 0.5 - 21mm 의 총 39 가지 이다.

연결 되 어 있 는 스 테 인 리 스 강 선 이 라면 반드시 계산 을 거 쳐 받침 대 를 설치 해 야 한다.

투 페이즈 스 테 인 리 스 스틸 합금 은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내 압 강 도 는 두 배 이 고 L 과 317 L 에 비해 설계 자 는 무 게 를 줄 일 수 있다.합금 은 & mdash 에 특히 적용 된다.50°F/+600°F 온도 범위 내 에서 엄격 한 경우 (특히 용접 구조 에 대해) 더 낮은 온도 로 도 사용 할 수 있다.C≤0.030 Mn≤00 Si≤00 p≤0.030 S≤0.020 Cr 20 ~ 20 Ni 5 ~ 5 Mo0 ~ 5 N 0.14 ~ 0.20 (오 스 테 나이트 - 페라이트 체형)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라스틱 튜브회사 직원이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



기계 적 성능 의 강재 나 시 료 는 늘 어 날 때 응력 이 한 계 를 초과 하면 응력 이 더 이상 증가 하지 않 더 라 도 강재 나 시 료 는 여전히 뚜렷 한 가소성 변형 이 발생 한다. 이 현상 을 굴복 이 라 고 하고 굴복 현상 이 발생 할 때의 작은 응력 치 는 굴복 점 이다.

전문 적 인 보관 프레임 이 있어 야 한다. 보관 프레임 은 나무 나 겉 에 페인트 를 칠 하 는 탄소강 지지대 나 패드 는 고무 패드 로 탄소강 등 다른 금속 재질 과 격 리 되 어야 한다. 보관 할 때 저장 위 치 는 운반 하기에 편리 하고 다른 자료 보관 구역 과 절대적 으로 격 리 되 어야 한다. 정화 되 거나 다른 구조물 과 서로 부 딪 히 지 않도록 보호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.

이때 우 리 는 보통 직접적 으로 '안 돼!' 라 고 대답한다.우리 가 생산 한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 으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틈 이 있 는 관 에 속 하 므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로 사용 할 수 없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를 선택 하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 이 프 를 선택해 야 한다.

Credit guarantee.오늘 은 작은 편 이 여러분 을 도 울 수 있 습 니 다. 고 품질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을 선택 하려 면 이렇게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급수 관 은 소 재 를 선택 할 수 있 습 니 다.

2.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원료 문제.경도 가 너무 낮 아 광택 을 낼 때 광택 이 잘 나 지 않 고 (BQ 가 좋 지 않 음) 경도 가 너무 낮 으 며 깊이 당 길 때 표면 에 귤껍질 현상 이 나타 나 BQ 성능 에 영향 을 미친다.경도 가 높 은 BQ 는 상대 적 으로 좋다.

전기 데이터 조사 연 구 를 잘 하면 경쟁 이 치열 한 시장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중심 에 깊이 들 어가 시장 전 데이터 에 대한 연 구 를 잘 하 는 것 이 필수 적 이 고 매우 관건 적 이다.소비자 의 수요 추세, 습관 등 데 이 터 를 충분히 파악 해야만 시장 점유 율 을 쟁탈 할 자신 이 있다.따라서 편집 자 는 깊이 있 는 데이터 발굴 과 전면적 인 시장 분석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제조 업 체 가 이 운동 에서 유력 하 다 고 주장 했다.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플라스틱 튜브회사 직원이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



국부 부식 방지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중 크롬,sus 631 스 테 인 리 스 강판, 몰리브덴 및 질소 함량 은 산화 성과 산성 용액 에서 점 부식 과 틈새 부식 에 강 한 능력 을 가진다.

Word of mouth recommendation.스 테 인 리 스 강 은 대기 산화 능력,스 테 인 리 스 강 소프트 연결 관, 즉 녹 슬 지 않 는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며, 또한 산 알칼리 염 을 함유 한 매체 에서 부식 에 견 디 는 능력, 즉 부패 에 견 디 는 능력 을 가지 고 있다. 그러나 부식 에 견 디 는 능력 의 크기 는 그 강 질 자체 의 화학 구성, 상호 상태 사용 조건 과 환경 매체 유형 에 따라 달라 진다. 예 를 들 어 304 는 건조 하고 깨끗 한 대기 에서 절대적 으로 우수한 부식 방지 능력 을 가지 고 있 으 나,스 테 인 리 스 스틸 직사각형 관, 그것 을 옮 겨 간다.해변 지역 에 서 는 소금 이 많이 함 유 된 안개 속 에서 곧 녹이 슬 고 316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잘 표현 된다. 따라서 어떤 스 테 인 리 스 강 도 부식 되 지 않 고 녹 슬 지 않 는 다.

아르곤 역 을 통 해 쇳물 온 도 를 미세 조정 한 후 큰 가방 회전 대 에 매 달 려 연 주 를 기다 리 고 있다.

고온 항산 화성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모두 고온 항산 화성 을 가지 고 있 지만 산화 율 은 환경 과 제품 형태 등 고유 한 요소 의 영향 을 받는다.

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산 방식 에 따라 주로 이음매 없 는 관 과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 고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뽑 관 과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 으 며 냉 간 뽑 기, 냉 간 압연 은 강관 의 2 차 가공 이다.용접 관 은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등 으로 나 뉜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외부 부식 방지 코팅 은 배관 지 의 토질 상황 에 따라 아연 도금 과 에폭시 아스팔트 코팅 또는 더욱 높 은 요 구 를 가 진 코팅 을 선택해 야 한다.

이런 강관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이음매 없 는 강관 과 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강관 (이음매 있 는 관)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 제조 공정 에 따라 열 간 압연, 냉 간 뽑 기와 냉 간 압연 등 몇 가지 기본 유형 으로 나 눌 수 있 고 단면 모양 에 따라 원 관 과 이 형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는 것 은 원형 강관 이지 만 사각형, 사각형, 반원형, 육각형 등변 삼각형 도 있다.팔각형 등 이 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강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