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 클 라 멘 토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실적이 좋은 브랜드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2-01-09 21:16:53

품질 이 안정 적 이 고 사용 수명 이 길 며 종합 적 인 가격 이 높 은 하 드 폴리우레탄 보온 구조의 평균 수명 은 정상 적 인 사용 과 수리 조건 에서 30 년 이상 이 될 수 있다.구조의 수명 기 에 정상 적 인 사용 조건 에서 건조 하거나 전기 적 으로 부식 되 거나 곤충, 진균 또는 조류 가 자라 거나 설치 동물 등 외부 원인 으로 인해 영향 을 받 지 않 을 수 있다.

다 층 냉동창고 의 단점: 창고 의 수직 수송량 이 많 고 화물 의 출입 과 조작 관리 가 단층 냉동창고 보다 편리 하지 않다.층 도 는 마루판 부하 능력 의 연 구 를 받 아 각 냉 간 의 용 적 률 이 비교적 낮다.다 층 냉장 고 는 지구력 이 비교적 떨 어 지 는 기초 위 에 세 워 질 때 기초 시공 이 복잡 하 다.건설비 가 비교적 크다.예비 조립 부품 을 채택 할 때 비교적 큰 시공 설 비 를 사용 해 야 하 며 시공 기간 이 비교적 길다.

사 클 라 멘 토.만약 에 상대 적 으로 유량 변화 가 크 지 않 을 때 몇 가지 조절 방식 의 소모 효과 차이 가 크 지 않다. 즉, 조절 방식 이 에너지 절약 효과 에 큰 영향 을 미 치지 않 고 심지어 에너지 절약 을 하지 않 을 뿐만 아니 라 오히려 조절 장치 의 존재 로 인해 많은 공 을 소모 하고 변속 조절 곡선 은 이상 적 인 곡선 에 가깝다.따라서 변속 조절 방식 이 우수 하 다. 특히 인 버터 모터 로 속 도 를 조절 하 는 에너지 절약 방안 을 추천 하지만 인 버터 장 치 를 증설 해 야 한다. 중 소 용량 의 인 버터 속 도 를 조절 하 는 데 적 극적인 시용 을 권장 한다. 대 용량 의 고 전압 인 버터 속 도 를 조절 하 는 장치 가 비교적 높 기 때문에 구체 적 인 상황 과 결합 하여 종합 적 으로 비교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조절 깊이 가 클 수록 에너지 절약 효과 가 현저 하 다.

유형 냉장 고 를 건설 하 는 냉동창고 유형 은 유통 되 는 상품 유형 에 따라 구체 적 으로 결정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채소 만 유통 되 는 냉장 고 는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만 건설 하면 되 고, 유통 상품 유형 이 많 고 저장 온도 차이 가 큰 경우 에는 냉장 + 냉동 냉장 고 를 건설한다.냉동창고 의 사이즈 확정 은 유통 되 는 상품 의 종류, 빈도, 주기, 선반 더미 사용 여부 등에 따라 구체 적 으로 결정 해 야 한다.예 를 들 어 종이 상자 에 포 장 된 청과물 류 상품 은 세제곱 당 280 - 330 KG 를 저장 할 수 있 음 을 참고 하고, 저장량 율 0.5 - 0.6 정도 와 결합 해 냉동창고 건설 의 크기 등 을 추산 할 수 있다.

.입체 주동 화 냉장 고 는 컴퓨터 를 선택 하여 창고 안의 하역 과 퇴적 및 창고 온도 조작 냉각 설비 의 운행 을 완성 할 수 있다.

냉장 창고 판 설치 시 냉장 창고 설치 공사 의 한 부분, 고가 의 각종 규격 의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 냉장 고 는 폐품 상, 기업, 전력 부서 가 참관 하고 상담 하 는 것 을 환영 합 니 다!냉장 창고 의 체 고 판 은 바닥, 입 판, 천판, 서로 다른 방위 의 창고 판 설치 와 주의사항 은 다음 과 같다. 시공 장소 에 들 어가 시공 도 에 따라 시공 상황 을 확인 하고 설비 의 설치 위 치 를 확정 한 다음 에 다음 과 같은 규범 사항 을 참고 한다.

냉동 고 를 설치 할 때 요구 해 야 한다. 암 모 니 아 를 냉 매 로 하 는 냉동 시스템 의 냉장 고 는 주변 에 생 치 밀도 가 비교적 작은 곳 에 육성 해 야 한다.


사 클 라 멘 토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설치실적이 좋은 브랜드



입지 선정 냉장 고 는 저온 상품 의 유통 을 담 고 있 기 때문에 입지 선정 시 도로, 철도 등 냉동창고 건설 장소의 운송 편의 성 을 우선 고려 해 야 한다.또한 냉장 창고 의 입지 선정 은 오염 원 이 크 고 햇빛 이 직사 하 는 곳 에 있 는 것 을 피해 야 하 며 냉동창고 의 건설 은 양호 한 배수 통풍 조건 을 갖 추어 야 한다.

냉 풍기 의 모든 볼트 는 모두 튼튼 해 야 한다.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고가, 서비스, 현장 결산, 스 테 인 리 스 강판 과 염화 강재 로 나 눌 수 있다.그 중에서 컬러 강판 은 비교적 강 한 녹 방지 능력 을 가지 지만 능력 이 없 으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은 비교적 강 한 능력 을 가지 고 염 화 강 재 는 외형 미관 과 녹 방지 능력 을 겸비 한다.구조 에 따라 평면 과 파도 판 으로 나 뉘 는데 전자 표면 재 료 는 성형 후 평면 이 고 후자 표면 재 료 는 성형 후 험 형 이다.표면 재료 의 두께 와 색깔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강의 두 께 는 0.5mm 0mm 이 고 색깔 요구 가 없다.염화 강판 의 두 께 는 0.5mm 이 고 색깔 요구 가 없다.PE 바니시 두께 0.5mm, 0.8mm 아이보리, 티타늄 화이트, 화이트 그레이.냉동창고 의 매우 중요 한 것 은 냉동창고 의 적용 온 도 를 보고 창고 판 의 보온 두께 에 따라 나 누 어야 한다. 150 mm 창고 판 의 하늘 바닥 두 께 는 150 mm 이 고 입 판 두 께 는 160 mm, 100 mm 이 며 - 25 ℃ ~ 45 ℃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된다.100 mm 창고 판: 하늘 바닥 의 두 께 는 100 mm 이 고 입 판 의 두 께 는 110 mm 이 며 0 ℃ ~ 25 ℃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되 며 60mm 창고 판 의 하늘 바닥 과 입 판 은 모두 두께 가 60mm 이 며 이런 창고 판 은 0 ℃ 이상 의 보온 조건 에 적용 된다.사실 냉동창고 의 분류 방식 은 여러 가지 가 있 는데 현재 가공 기법 에 의 해 확정 되 었 고 창고 판 너비 의 사이즈 범위 에 따라 표준 판 과 비 표지 판 으로 나 눌 수 있다. 그 중에서 표준 판 입 판 너비 Wa = 900 mm, 천장 너비 Wb = 980 mm, 입 각 판 W1 = 790 mm, W2 = 840 mm, W3 = 740 mm, W4 = 880 이다.비표 준 판 은 Wa, Wb, WW W4 와 사이즈 가 다르다.

Analysis project.여기에 폴리우레탄 을 중점적으로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.우레탄 은 냉동창고 공사 에서 이상 적 인 냉동창고 판 재료 로 우수한 접착 성능 으로 거품 과 금속 패 널 사이 에 단단 한 전 체 를 형성 하여 다른 접착 재 료 를 필요 로 하지 않 는 다.폴리우레탄 을 재료 로 하여 냉동창고 공사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만 들 때 라 이브 러 리 판 넬 재료 사이 에 우레탄 경질 거품 을 경화 시 키 고 가압 하여 성형 하면 여러 모양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형성 할 수 있다. 금속 판 넬 은 서로 다른 파형 을 롤러 로 눌 러 전체 강 도 를 더욱 강하 게 하고 적재 능력 이 더욱 높 기 때문이다.폴리우레탄 충전 판 은 외 벽의 견고 성과 물리 적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고 각종 냉동창고 공사 에서 사용 할 수 있 으 며 기술적 으로 가능 하고 성 가가 높다. 원보 냉각 은 폴리우레탄 이 미래 에 매우 발전 전망 이 있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라 고 생각한다.냉동창고 공사 의 단열 재 는 양호 한 보온 성능 을 가 져 야 할 뿐만 아니 라 경제적 으로 도 적용 되 고 친 환경 적 이 어야 한다.우리 의 냉동창고 공사 의 순 조로 운 진행 을 보장 하려 면 우 리 는 냉동창고 의 원자 재 를 알 아 봐 야 할 뿐만 아니 라 냉동창고 의 종류 도 알 아 봐 야 한다. 흔히 볼 수 있 는 냉동창고 판 은 주로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. 즉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채 아연 강판, 염화 강판 압 화 알루미늄 판 과 0 mm 아연 도금 규범 지 판 이다.

일반적인 공기 조절 창고 의 설 치 는 모두 냉 방기 로 냉각 된다.그러면 이런 공기 조절 고 는 온도 가 너무 낮은 현상 을 보일 수 있 으 므 로 기계 장치 가 온도 설정 과정 에서 규 모 를 크게 조절 할 수 있 도록 권장 합 니 다.

설비 의 배치 가 합 리 적 이 고 냉동 창고 의 사용 수명 이 긴 냉동 창고 설비 의 배치 가 합 리 적 이면 냉동 창고 의 사용 시간 을 크게 연장 할 수 있다.일부 압축 기 는 장시간 만부 하 작업 을 하면 쉽게 손상 되 기 때문에 우 리 는 가능 한 한 스크류 식 병렬 기 를 사용한다.이런 기계 장치 의 큰 장점 은 각 설 비 를 돌아 가면 서 열 수 있다 는 것 이다. 마치 업무 상의: 교대: 모양, 압축기 가 돌아 가면 서 일 하고 돌아 가면 서 쉬 게 하 는 것 이다.

사 클 라 멘 토.냉동창고 판 의 특징: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고 무게 가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부식 방지, 노화 방지, 외형 이 아름답다.

부 드 러 운 널빤지: 부 드 러 운 널 빤 지 는 원시 적 인 냉동창고 라 고 할 수 있 습 니 다. 부 드 러 운 널빤지 의 열전도율 이 비교적 낮 고 얻 는 것 도 간단 합 니 다. 가공 하 는 것 이 어렵 지 않 기 때문에 보통 냉동창고 의 보온 판 으로 사 용 됩 니 다.더 우수한 보온 성 을 추구 하고 싶다 면 매 운 것 은 아래 의 몇 가지 재 료 를 살 펴 봐 야 한다.

다른 측면: 식품 냉동창고 의 디자인 과정 에서 냉동창고 와 현장 소방, 통풍, 수력발전 등 시스템 의 협 조 를 고려 해 야 한다. 안전, 과학, 친 환경 이 모두 요구 에 부합 되 어야 한다. 냉장 고 는 디자인 과 설 치 를 할 때 반드시 배수 문 제 를 고려 하고 설 치 를 할 때 다음 과 같은 8 가 지 를 주의해 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