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사용상의 주의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2-12 18:34:58

스 테 인 리 스 스틸 스프링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프레스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정밀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거울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냉 간 압연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

한 건 표 중 련 강 분석가 에 따 르 면 지금까지 중국의 강관 수출 은 매달 3, 4 만 톤 에 불 과 했 고 그 중에서 이음매 없 는 관 은 매달 1 만 톤 정도 의 수출 량 만 있 었 다.

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저온 아 삭 화 - 저온 환경 에서 변형 에너지 가 적다. 저온 환경 에서 연장 율 과 단면 축 률 이 떨 어 지 는 현상 을 저온 아 삭 화 라 고 한다. 주로 페라이트 계열 의 체 심방 조직 에서 발생 한다.

L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중의 한 모델 이 고 현재 사용 가치 와 시장 수요 도 매우 크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격 에 관심 이 많은 사람들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가격 변동 이 매우 크 고 과장 정도 로 오 르 기도 하 며 바닥 으로 떨 어 지기 도 한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에 영향 을 주 는 요 소 를 알 아야 우 리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가격 의 변동 을 예민 하 게 의식 하고 미리 반응 할 수 있다.그럼 L 강관 의 가격 은 얼마 입 니까?

.탄소 구조 납품 상태: 열처리 (소 둔, 정화, 정화 후 템퍼링, 고온 템퍼링) 상태 로 납품 합 니 다.

  309—비교적 더 좋 은 내 온 성 이 있다.

5CM 두께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은 특수 한 절단 도구 로 가공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큰 기와 의 Laser Cutting machine (사출 절단 기) 이다.


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사용상의 주의



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선택 작업.

제련 과 수송 등 업계 의 수요 가 비교적 크다. 그 다음으로 지질 시추, 화학, 건축 공업,스 테 인 리 스 강 두 꺼 운 벽 강관, 기계 공업, 비행기 와 자동차 제조 와 보일러, 의료 기기, 가구 와 자전거 제조 등 분야 에서 도 대량의 각종 강관 이 필요 하 다.원자력, 미사일, 우주 산업 등 신기 술 의 발전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방 공업, 과학기술 과 경제 건설 에서 의 지위 가 더욱 중요 해 졌 다.

How much does it cost?.스 테 인 리 스 강 은 배가 넘 고 성형 에 필요 한 충분 한 가소성 을 가지 고 있다.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저장 탱크 나 압력 용 기 를 만 드 는 벽 두 께 는 자주 사용 하 는 오 스 테 나이트 보다 30 - 50% 감소 하여 원 가 를 낮 추 는 데 유리 하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산 방식 에 따라 주로 이음매 없 는 관 과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 고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열 간 압연 관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뽑 관 과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 으 며 냉 간 뽑 기, 냉 간 압연 은 강관 의 2 차 가공 이다.용접 관 은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등 으로 나 뉜 다.

기계 적 성능 의 강재 나 시 료 는 늘 어 날 때 응력 이 한 계 를 초과 하면 응력 이 더 이상 증가 하지 않 더 라 도 강재 나 시 료 는 여전히 뚜렷 한 가소성 변형 이 발생 한다. 이 현상 을 굴복 이 라 고 하고 굴복 현상 이 발생 할 때의 작은 응력 치 는 굴복 점 이다.


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사용상의 주의

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독이 있 는 크롬 과 니켈 은 맞지 않 습 니까?스 테 인 리 스 강 에는 크롬 과 니켈 의 함량 이 매우 많은 데, 왜 스 테 인 리 스 강 입 니까?아래 천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공장 은 식품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지 만 산 (식초) 을 오래 담 그 지 않 고 소금 류 의 물건 도 장시간 부식 되 어 얼룩 이 될 수 있 습 니 다.좋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은 모델 로 영원히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.

Total quality management.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(100 배의 값 확대) + 코드 A + 철 손 보증 치 (주파수 50HZ, 큰 자기 통 밀 도 를 5T 일 때 철 손 값 을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) 로 한다.예 를 들 어 50A 470 은 두께 가 0.5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& le 임 을 나타 낸다.7.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.

용접, 고주파 예열 에 3 용접 횃불 아르곤 아크 용접, 고주파 예열 에 플라스마 와 아르곤 아크 용접.조합 용접 의 진보 적 인 용접 속도 가 매우 뚜렷 하 다.고주파 예열 의 조합 용접 강관 용접 의 질 은 관례 적 인 아르곤 아크 용접, 플라스마 용접 과 비슷 하고 용접 작업 이 복잡 하 며 전체 용접 이 자질구레 하여 자동 화 를 완성 하기 쉽다. 이런 조합 은 기 존의 고주파 용접 설비 와 연결 되 기 쉬 우 며 투자 원금 이 낮 고 효과 가 좋다.

자동차 자동차 업계 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응용 은 발전 이 빠 른 편 이다. 최근 십 여 년 동안 대형 버스, 지하철 고속 철도 용 차,316 h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가정용 자동차 등 대중 교통 운송 수단 처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료 를 광범 위 하 게 사용 했다!

.티타늄 과 내 전면 부식 성 을 개선 한 Ti - 5a 합금 은 이미 일본 동해 재 처리 공장 에서 U,316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장식 관, Pu 용액 증발 보일러 와 열 회수 증발 보 일 러 를 만 드 는 데 사용 되 고 있다.또 지르코늄 은 환경 에서 안정 적 인 부식 방지 성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일본 아 오모 리 현 6 개 마을 의 재 처리 공장 에서 연속 식 용해 조 에 지르코늄 을 사용 했다.미국 원 은 반보 조 세가 비 시장 경제 국가 에 적합 하지 않다 고 판결 한 제품 이 중국의 강관 기업 들 에 게 조금 만 안도 감 을 주 었 고 유럽 연합 에서 온 반 덤핑 몽둥이 는 국내 수백 개 스 테 인 리 스 강 파이프 생산 기업 에 무 거 운 일 격 을 가 했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 께 는 주로 원자재 의 두께 와 가공 공정 에 달 려 있 습 니 다. 용접 관 의 두 께 는 기본적으로 원자재 의 두께 와 같 고 이음매 없 는 관 은 원자재 보다 약간 얇 습 니 다.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업 계 는 모두 큰 마이너스 차 이 를 위주 로 하고 주로 원 가 를 절약 하 는 고려 이다. 0 의 두 께 는 장기 적 으로 전국 개인 과 기업 에 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벨트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현장 결산, 성실 경영 을 제공 하고 각지 에 사무 소 를 설치 하여 장기 적 으로 합작 할 수 있다. 보통 0.91 ~ 1 이 있 을 것 이다.

강판 의 기본 중량 (밀도) / kg: SPCC & mdash; —보통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 하 는데 중 Q195A 브랜드 에 해당 한다.그 중 세 번 째 알파벳 C 는 콜 드 의 줄 임 말이다.인장 시험 을 보장 해 야 할 때 는 브랜드 말미 에 T 를 SPCCT 로 추가 합 니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