투 르 지 아 CimpiaTurzii아연 도금 방관 표시장 거래 분위기 가 부족 하여 제시 가격 이 안정 적 으로 떨 어 졌 다.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1-03 15:43:01

기계 광택: 가공 후 부품 의 정평 성 이 좋 고 광택 이 오래 가지 않 으 며 답답 하고 녹이 슬 었 습 니 다.적합 한 가공 약식 부품, 중, 예 를 들 어 균열 이 없 으 면 합격 이다. 압착 시험 등급 의 방관 공장 이 현재 생산 하고 있 는 방관 은 광범 위 하 게 응용 되 고 있다. 현재 의 상황 은 당연히 방관 공장 이 기술적 으로 엄격하게 통제 하고 파악 하 는 것 과 떨 어 질 수 없 기 때문에 현재 강관 의 발전 에 많은 기 여 를 하고 있다.다음은 각 관 의 구체 적 인 용 도 를 살 펴 보 겠 습 니 다.

.아연 도금 인지 페인트 인지 선택해 야 한다.페인트 를 만 들 려 면 세트 를 추천 합 니 다. 에폭시 아연 50um + 에폭시 클 라 우 드 중간 에 80um + 우레탄 면 칠 60um 을 칠 합 니 다. 이렇게 ISO 12944 의 기준 에 따라 실내 밖의 환경 을 10 년 동안 유지 하 는 것 은 문제 가 크 지 않 습 니 다.

방 관 은 과정 에서 그의 여러 가지 성능 에 대해 테스트 를 하 는데 모든 테스트 는 방 관 이 실제 운용 에서 좋 은 표현 을 할 수 있 도록 하 는 것 이다.그러면 방 관 은 어떤 다른 성질 이 있 습 니까? 다음은 아래 관 이 역학 적 성능 에 있어 어떤 특징 이 있 는 지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방 관 의 통상 납품 길 이 는 3200 mm - 13000 mm 로 65000 mm 와 13000 mm 가 많다.방 관 은 2300 mm 이하 의 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을 인도 할 수 있 고 인터페이스 관 형식 으로 도 인도 할 수 있 으 나 수요 자 는 사용 할 때 인터페이스 관 을 절제 해 야 한다.방 관 벽 두께 의 허용 편차, 벽 두께 가 10mm 보다 크 지 않 을 때 공칭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10%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되 며, 벽 두께 가 10mm 보다 클 때 벽 두께 의 플러스 마이너스 8% 이 고 구 부 러 진 각 과 용접 선 구역 의 벽 두 께 는 제외한다.짧 은 자 와 비정 척 제품 의 무 게 는 총 납 량 의 8% 를 초과 하지 않 는 다. 이론 적 무게 가 20kgm 이상 인 방관 은 총 납 량 의 5% 를 초과 하지 않 아야 한다. 우 리 는 방관 할 때 여러 가지 다른 방식 이 있 고 서로 다른 방식 으로 방관 은 서로 다른 특징 을 가지 게 한다. 이런 특징 에 따라 적당 한 사용 분 야 를 정확하게 선택 할 수 있다.이렇게 하면 방관 의 사용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.다음은 아래 관 냉 기술 이 어떤 특징 을 가지 고 있 는 지 설명 하 겠 습 니 다.방 관 의 주요 특징 은 무엇 입 니까? 방 관 부품 의 사이즈 가 정확 하고 표면 이 깨끗 합 니 다. 현재 연 구 된 냉 부품 과 같은 사이즈 의 정 도 는 8 ~ 9 급 에 달 할 수 있 습 니 다. 이상 적 인 것 을 사용 하면 그 정 도 는 광택 표면 에 버 금 갑 니 다.따라서 차 가운 부품 을 사용 하 는 것 은 더 이상 가공 할 필요 가 없고, 적은 것 은 정밀 가공 (연마) 만 하면 된다.


투 르 지 아 CimpiaTurzii아연 도금 방관 표시장 거래 분위기 가 부족 하여 제시 가격 이 안정 적 으로 떨 어 졌 다.



방 관 은 정확 한 페인트 칠 을 해 야 한다. 전문 적 인 방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방 관, 아연 도금 방 관, 아연 도금 관 의 성능 이 안정 적 이 고 안전 하 며 믿 을 수 있 으 며 유지 보 수 를 실현 할 수 있다. 기술 수준 은 이미 국내 수준 에 이 르 렀 고 국제 동종 제품 의 선진 수준 에 이 르 렀 다. 그렇지 않 으 면 방 관 이 부식 되 고 페인트 를 칠 할 때 도 정확 한 페인트 를 선택해 야 방 관 이 더욱 튼튼 하 게 사용 할 수 있다.따라서 방 관 이 앞으로 의 사용 에서 점점 더 좋아 질 것 이 라 고 보장 합 니 다. 방 관 은 중 혼 에서 많이 사용 되 고 모든 것 은 상대방 이 서로 다른 역할 을 합 니 다. 우 리 는 정확 한 방식 과 다른 방 관 을 선택 하면 방 관 의 성능 을 증가 시 켜 서로 다른 분야 에 활용 할 수 있 습 니 다. 다음은 제 가 아래 관 을 간단하게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... 저질 방 관 은 접 히 기 쉽다.접 는 것 은 방관 표면 에 형 성 된 각종 접 는 선 으로 이런 결함 은 종종 전체 제품 의 세로 방향 을 관통 한다.접 는 이 유 는 위조 업 체 의 추구 율 로 인해 압 하 량 이 비교적 많 고 귀가 생 겨 서 다음 압연 할 때 접 히 고 접 는 제품 이 구 부 러 지면 갈 라 지고 사각 관 의 강도 가 크게 떨어진다.

사각 관 은 절삭 이 가능 하고 성 이 양호 하 며 냉 변형 가소성 과 용접 성 이 중간 이다.또한 강 은 열처리 할 때 인성 이 많이 낮 아 지지 않 지만 상당히 높 은 강도 와 내 마모 성 을 가지 고 있 으 며 특히 물 을 담금질 할 때 비교적 높 은 강인성 을 가진다.그러나 이 강 은 흰색 점 이 크 고 열처리 할 때 템퍼링 취약 성 경향 과 과 열 성 이 있다.

Inspection items.시간 이 지나 면 공작물 로 하여 금 두 께 를 정 하 는 산화 막 을 형성 하고 다양한 색깔 을 나타 낸다.화학 산화 법 은 특정 용액 에서 온도 와 시간 이 각종 막 을 형성 하 는 색깔 로 & ldquo 를 사용한다.인 코 법 & rdquo;비교적 많 지만 제품 의 색깔 과 광택 을 유지 하려 면 반드시 인삼 전극 을 사용 해 야 한다.전기화학 법 은 특정한 전해 액 에서 온도, 전압 시간 으로 두께 가 정 해진 염화 막 의 색깔 을 형성 하 는데 이 공 예 는 비교적 성숙 하고 응용 이 비교적 넓다.이온 간접 광 고 는 진공 중의 기화 이온 이 Q355B 방관 표면 에 쌓 인 것 이다. 예 를 들 어 시장 에서 시계 껍질, 석유화학 등 직업 환 열 계획 에는 여러 가지 형식의 환 열기 가 있 지만 관례 적 인 환 열기 에는 환 열 작용 이 좋 지 않 고 청결 하기 어렵 고 먼지 와 열 저항 이 큰 등 비교적 많은 나 쁜 점 이 존재 하기 때문에 생산 고객 의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없다.한편, 방 관 결 목 에 따라 만 든 방 관 식 열 교환기 가 뛰어난 열 교환기 로 깨끗 하기 쉽 고 먼지 와 열 저항 이 적 으 며 구조 가 치밀 하 다 는 장점 을 가진다.

열 아연 도금 방 관 의 용 도 는 매우 광범 위 하 다. 주로 막 벽, 태양 광 발전 지지대, 건축 기계, 철 강 구조 공사 등 을 활용 하 는데 특히 막 벽, 기계, 건축 에서 광범 위 하 게 활용 된다.냉 아연 도금 방관 의 효 과 는 열 아연 도금 방관 의 효과 와 차이 가 매우 크다.어떻게 열 아연 도금 방관 과 냉 아연 도금 방관 을 구분 합 니까?

경도 시험 은 경질 압 두 를 규정된 조건 에 따라 천천히 시료 표면 에 놓 은 다음 에 압 흔 의 깊이 나 사 이 즈 를 측정 하여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경도 의 크기 를 확정 하 는 것 이다.

투 르 지 아 CimpiaTurzii.사각 관 대강 의 머리 와 꼬리 를 연결 하고 단사 또는 쌍 사 매 호 용접 을 사용 하 며 각 관 을 말 아 만 든 후에 자동 매 호 용접 을 사용한다.

공 구 부 림 은 외 롤러 와 반제품 외 벽의 단 방향 으로 구 부 러 진 토 크 를 형성 하여 띠 재 료 를 구 부 리 는 것 이다. 공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선 을 압축 시 키 고 압축 효 과 는 구 부 러 진 선 을 수직 으로 늘 리 며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이 쌓 이 고 두 꺼 워 지 는 것 이 바로 공 구 부 러 진 압축 증 후 효과 이다.

네모 난 관 의 페인트 칠 은 하나의 과정 을 거 쳐 야 하기 때문에 우 리 는 종합 적 인 구역 을 고려 하고 분석 해 야 한다. 특히 페인트 의 질과 수준, 그리고 관련 기술 수준 은 우리 가 주목 할 만하 다. 네모 난 관 의 페인트 칠 을 한 후에 바로 사용 하지 않도록 주의해 야 한다. 페인트 가 마른 후에 사용 해 야 한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