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genica냉동창고 설치이번 주 가격 은 요동 치 며 하류 구 매 에 신중 하 다.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1-11-02 10:23:00

다른 측면: 식품 냉동창고 의 디자인 과정 에서 냉동창고 와 현장 소방, 통풍, 수력발전 등 시스템 의 협 조 를 고려 해 야 한다. 안전, 과학, 친 환경 이 모두 요구 에 부합 되 어야 한다. 냉장 고 는 디자인 과 설 치 를 할 때 반드시 배수 문 제 를 고려 하고 설 치 를 할 때 다음 과 같은 8 가 지 를 주의해 야 한다.

급속 냉동 고 는 냉장 신선 도 를 유지 하 는 토대 에서 기체 성분 조절 을 증가 하고 저장 환경 에서 온도, 습도, 산화 탄소, 심지어 더 길다.네, 냉동 창고 의 기준 은 무엇 입 니까?

Legenica.신선 도 유지 창고 도매 전기 제어 시스템 은 신선 도 유지 창고 도매 스마트 의 주요 부품 으로 스마트 전기 제어 가 자동 으로 온 도 를 낮 추고 보온, 정지, 서리, 지연 등 관련 기능 을 제어 하 며 전기 제어 인성 화 모델 로 인공 작업 의 복잡 한 작업 신선 도 유지 창고 에서 도매 하 는 해산물 기 는 해산물 양식 등 온도 시스템 에 사용 되 는데 원 리 는 에어컨 과 유사 하 다.주요 부품 은 티타늄 통, 환풍기, 응축기, 압축기, 온도조절 기, 밸브 등 부품 이다.아래 신선 도 유지 창고 의 도매 에 대해 구체 적 으로 소개 하 겠 습 니 다.

간단 한 냉각 은 냉동창고 응축기 에서 냉 매 를 휘발 시 켜 냉 매 를 냉각 시 키 고 냉 매 를 냉각 설비 의 캐비닛 이나 건물 에 입력 하여 열 교환기 에 따라 공 기 를 냉각 시 키 는 것 이다.이런 냉각 속도 가 느 리 고 총 열전도 온도차 가 크 며 시스템 소프트웨어 도 비교적 복잡 하기 때문에 소금물 로 얼음 을 만 들 고 온도 가 일정 하 게 요구 되 는 냉동창고 등 이 있다.

.스로틀 조절 이 부적 절하 거나 막 히 고 냉 매 유량 이 너무 크 거나 너무 작다. 스로틀 조절 이 부적 절하 거나 막 히 면 증발기 에 들 어 가 는 냉 매 유량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줄 수 있다.스로틀 이 너무 크게 열 리 면 냉 매 의 유량 이 비교적 크 고 증발 압력 과 증발 온도 도 이에 따라 높 아 지 며 창고 의 온도 하락 속 도 는 느 려 질 것 이다.이 동시에 스로틀 이 작 거나 막 히 면 냉 매 유량 도 줄 어 들 고 시스템 의 냉 방 량 도 줄 어 들 며 창고 의 온도 하락 속도 도 느 려 질 것 이다.

냉동창고 판, 압축기, 게다가 냉동창고 중의 다른 구성 부품 이 증발, 응결 온도 에 대한 합 리 적 인 관리, 발전 은 전기 에너지 소 모 를 낮 추고 생산 원 가 를 낮 춘 다. 전문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설치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품질 보증 전문, 납품 이 신속 하고 가격 이 높 아서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의 최 우선 브랜드 가 되 었 으 니 구 매 를 환영 합 니 다!더 많은 자원 을 절약 하 다.

냉동창고 의 기 초 는 낮은 영향 을 받 아 토양의 수분 이 쉽게 얼 어 붙는다.토양 이 얼 어 붙 으 면 부피 가 땅 이 파열 되 고 전체 건축 구조 가 변형 되 며 손상 이 심 하면 냉동창고 가 사용 되 지 못 할 수도 있다.이 를 위해 저온 냉동창고 지 평 은 단열 층 외 에 단열 층 아래 에서 토양 이 얼 지 않도록 반드시 처리 해 야 한다.냉동창고 의 바닥 판 은 대량의 화물 을 쌓 아야 하고 각종 하역 운송 기계 설 비 를 통행 해 야 하기 때문에 냉동창고 판 의 구 조 는 튼튼 하고 비교적 큰 적재 능력 을 가 져 야 한다.저온 환경 에서 특히 주기 적 인 동결 과 융해 순환 과정 에서 건축 구 조 는 쉽게 받 아들 여진 다.따라서 냉동창고 의 각 부분 구조 와 냉동창고 의 건축 자 재 는 냉동 방지 성능 이 충분 해 야 한다.


Legenica냉동창고 설치이번 주 가격 은 요동 치 며 하류 구 매 에 신중 하 다.



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, 응축기,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으로 구성 된다.증발 관 장치 의 방식 에 따라 직접 냉각 과 간접 냉각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.직접 냉각 은 증발 관 을 냉장 창고 에 설치 하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지나 갈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.

밸브 감 온 포용 금속 카드 는 증발기 출구 100 mm & mdash 에 단단 하 게 고정 시 킵 니 다.200 mm 부분 은 이중 보온 으로 감 습 니 다.

에너지 절약 과 전기 절약: 위 에서 언급 한 냉동 창고 의 설계 원가 가 매우 낮 지만 냉동 창고 의 건설 가격 과 후기 사용 비용 에 큰 영향 을 미친다.한편, 전기 요금 은 후기 에 중요 한 지출 항목 으로 쇼 의 디자인 방안 은 냉동 창고 의 전력 소비량 을 크게 낮 출 수 있다.냉동 고 는 배 양면 을 선택 하고 보온 판 의 두 께 를 적당 하 게 선택해 야 한다. 냉동 창고 의 밀봉 성, 냉장 간 의 온도 차이 가 너무 크 면 안 된다 는 등 은 모두 우리 가 고려 해 야 할 문제 이 고 일부 작은 기교 도 있다. 예 를 들 어 냉동 창고 문 은 바람 막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.우 리 는 사용자 에 게 냉동 창고 에서 가능 한 한 병렬 기 를 사용 하여 합 리 적 으로 열 라 고 일 깨 워 주 었 다.

Latest quotation.냉동 실과 냉동기 방 의 도 로 는 방 취 지 누 출 을 설치 해 야 하 며, 누수 봉 의 높이 와 너 비 는 50 밀리미터 보다 낮 으 면 안 된다.엘리베이터 의 우물, 만약 기계 이상 이 발생 하면 제때에 이상 상황 을 검사 해 야 한다.

2 - 냉장고


Legenica냉동창고 설치이번 주 가격 은 요동 치 며 하류 구 매 에 신중 하 다.



에너지 절약 과 전기 절약: 위 에서 언급 한 냉동 창고 의 설계 원가 가 매우 낮 지만 냉동 창고 의 건설 가격 과 후기 사용 비용 에 큰 영향 을 미친다.한편 전기 요금 은 후기 에 중요 한 지출 항목 으로 쇼 의 디자인 방안 은 냉동 창고 의 전력 소비량 을 크게 낮 출 수 있다.냉동 고 는 배 양면 을 선택 하고 보온 판 의 두 께 를 적당 하 게 선택해 야 한다. 냉동 창고 의 밀봉 성, 냉장 간 의 온도 차이 가 너무 크 면 안 된다 는 등 은 모두 우리 가 고려 해 야 할 문제 이 고 일부 작은 기교 도 있다. 예 를 들 어 냉동 창고 문 은 바람 막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.우 리 는 사용자 에 게 냉동 창고 에서 가능 한 한 병렬 기 를 사용 하여 합 리 적 으로 열 라 고 일 깨 워 주 었 다.

Fair price.냉동 고 를 설치 할 때 요구 해 야 한다. 암 모 니 아 를 냉 매 로 하 는 냉동 시스템 의 냉장 고 는 주변 에 생 치 밀도 가 비교적 작은 곳 에 육성 해 야 한다.

과일 신선 도 유지 창고 든 다른 냉동창고 든 창고 개조 냉장 고 는 많은 세부 사항 을 주의해 야 한다. 만약 에 다른 작은 항목 이 잘 되 지 않 으 면 후기 사용 에 많은 번 거 로 움 을 가 져 올 수 있다. 예 를 들 어 에너지 소모 가 많 고 작은 문제 가 있다.

냉동창고 증발 기 를 합 리 적 으로 조절 하고 서 리 를 제때에 제거 합 니 다. 예 를 들 어 냉동창고 의 증발 온 도 는 1 ℃ 올 라 갈 때마다 2 ~ 5 에 너 지 를 절약 할 수 있 습 니 다.따라서 제품 냉각 공정 을 만족 시 킬 수 있 는 전제 에서 공 급 량 을 조정 하고 증발 온 도 를 최대한 높 일 수 있다.

Legenica.정기 적 으로 기름 을 넣 고 때 를 제거 하 며 공 기 를 넣는다. 증발기 코일 안에 0.1 mm 두께 의 유 막 이 있 을 때 설 정 된 온도 요 구 를 유지 하기 위해 증발 온 도 는 5 ℃ 내 려 가 고 전기 소비량 은 10 이상 증가한다.응축기 안의 수도관 벽 에 때 가 5mm 에 달 할 때 응결 온 도 는 원래 의 온도 보다 8 ℃ 상승 하고 전기 소비량 이 증가 하 며 냉동 시스템 에 응결 되 지 않 은 기체 가 섞 여 있 을 때 그 분 압력 치가 0.196MPa 에 달 할 때 전기 소비량 은 약 1 증가 할 것 이다.

창고 안의 온도 와 습 도 를 고 르 게 유지 하고 비교적 움 직 이면 안 된다.식품 이 입고 되 었 을 때 가능 한 한 다음 에 다 들 어 갈 수 있 도록 해라.

냉장 창고 의 열력 밸브 가 사용 하 는 덴 버스 열력 밸브 는 품질 이 보장 된다.냉장 고 는 온도 에 대한 요구 가 높 고 온도 에 대한 자동 과 조절 정도 도 높 기 때문에 냉동창고 의 온도 시스템 은 마이크로 컴퓨터 전자 동 을 사용 하여 전문 적 인 사람 이 조작 하지 않 아 도 원 격 조종 이 가능 하고 온도 가 정 해진 범 위 를 초과 할 때 자동 으로 경 보 를 하 며 잘 보존 하 는 데 중요 한 의 미 를 가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