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 밀리미터 두께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1-02 15:17:22

수직 외 특성의 전원 을 사용 하고 직류 시 양극 성 (용접 사 연결 음극) 을 사용한다.

냉 간 압연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(100 배의 값 확대) + 코드 G: 일반 재 료 를 나타 내 고 P: 높 은 취향 의 재료 + 철 손 보증 치 (주파수 50HZ, 큰 자석 밀 도 를 7T 일 때의 철 손 치 를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) 를 나타 낸다.예 를 들 어 30G 130 은 두께 가 0.3 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& le 임 을 나타 낸다.3.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밴드.요성 삼 득 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도금 석판 과 열 아연 도금 판 을 제공 합 니 다. 도금 석판 은 주석 얇 은 강판 과 강철 띠 를 도금 하고 마구 철 이 라 고도 부 르 며 강판 (띠) 표면 에 주석 을 도금 하여 내식 성 이 좋 으 며 통조림 의 포장 재료, 케이블 내외 보호 가죽, 계기 전신 부품, 전기 통 등 작은 철물 로 도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.

.단면 모양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횡단면 모양 에 따라 원 관 과 이 형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이 형 관 은 직사각형 관, 마름모꼴 관 타원 관, 육방 관, 팔방 관 과 각종 단면 비대 칭 관 등 이 있다.이 형 관 은 각종 구조 부품, 공구 와 기계 부품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된다.원 관 에 비해 이 형 관 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큰 관성 모멘트 와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비교적 큰 항 곡, 비 틀림 능력 을 가지 기 때문에 구조의 무 게 를 크게 줄 이 고 강 재 를 절약 할 수 있다.

SPCESPCE & mdash; & mdash; 심 충 용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및 강철 띠 로 중국 08AL 에 해당 함 을 나타 낸다.(52 심 충 강. 비 실효 성 을 보장 해 야 할 경우, 표준 조 질 은 S 이 며, 1 / 8 경 은 1 / 4 경 은 1 / 2 경 은 1 입 니 다. 표면 가공 코드: 무 광택 압연 은 D 이 고, 광택 압연 은 B 입 니 다. SPCC - SD 는 표준 조 질, 무 광택 압연 은 일반적으로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사용 합 니 다. 또한 SPCCT - SB 와 같 습 니 다.표준 품질 조정, 광택 가공 을 표시 하고 기계 성능 을 확보 하 는 냉 간 압연 탄소 박판 을 요구한다.

.4: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(스 테 인 리 스 스틸 볼 륨): 또는 볼 륨, 볼 륨, 볼 륨 이 라 고 부 릅 니 다. 부 르 는 방법 이 비교적 많 고 띠 재료 의 경도 도 많 습 니 다. 몇 십 에서 몇 백 까지 다 르 기 때문에 고객 전에 어떤 경 도 를 사용 하 는 지 먼저 확인 해 야 합 니 다. (8K 거울 면 광도)

강관 의 양 끝 은 직각 으로 자 르 고 가 시 를 제거 해 야 한다.

BA 면, 2B 면 (백 피), 2D 면, (스크럽), HL (필라멘트), 8K 면 등 표면 품질 이 좋 고 빛 의 밝기 가 좋다.


5 밀리미터 두께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
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금상 조직 에 따라 반 페라이트 반 마 씨 체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, 오 씨 체 - 페라이트 철 계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등 으로 나 뉜 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이미 건축 자재 가 요구 하 는 많은 이상 적 인 성능 을 갖 추고 있 기 때문에 금속 에서 유일무이한 것 이 라 고 할 수 있 지만 그 발전 은 여전히 계속 되 고 있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이 전통 적 인 응용 에서 성능 이 더욱 좋 도록 기 존의 유형 을 개선 해 왔 고 고급 건축 응용의 엄격 한 요 구 를 만족 시 키 기 위해 새로운 스 테 인 리 스 강 을 개발 하고 있다.생산 효율 이 계속 향상 되 고 품질 이 계속 개선 되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가 들 이 선택 한 원가 효 익 을 가 진 재료 중 하나 가 되 었 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성능, 외관 과 사용 특성 을 한데 모 으 기 때문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여전히 세계 에서 가장 좋 은 건축 자재 중의 하나 가 될 것 이다.

2 물리 적 성능 화학 성분 C: 이 규정 이 있 는데 평소에 Mo2ti 또는 기계 적 성능 YS (Mpa) 라 고도 부른다.

Home page recommendation.JIS 기계 구조 용 철 강 브랜드 는 S + 탄소 함유량 + 알파벳 번호 (CK) 로 탄소 함유량 은 중간 값 & times, 100 은 탄소 K: 침 탄 용 강 을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탄소 결 권 판 S20C 는 탄소 함유량 이 0.18 - 0.23% 라 고 밝 혔 다. 우리 나라 및 일본 규소강 브랜드 는 밝 혔 다.

접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열 간 압연 기 제 는 두께 80mm - 0mm, 너비 50mm - 1200 mm 의 대강 으로 되 어 있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중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강재 로 188 스 테 인 리 스 강 이 라 고도 부른다.고온 에 강하 고 가공 성능 이 우수 하 며 인성 이 좋아 자주 사용 되 는 강재 가 되 는 것 이 특징 이다.생활 속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재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롤 등 여러 가지 건축 자재 가 있다.매우 중요 한 건축 자재 로 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공업, 건축 업, 가구 장식 업과 식품 의료 산업 에 광범 위 하 게 사용 되 고 생활 에 없어 서 는 안 될 재료 중 하나 입 니 다!그렇다면 우리 생활 에는 어떤 물건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소재 입 니까?한번 봅 시다!


5 밀리미터 두께 의 스 테 인 리 스 강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

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수 있 습 니까?녹이 슬 어 요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잘 슬 지 않 는 다 는 것 을 말 합 니 다. 녹이 슬 지 않 는 다 는 뜻 은 아 닙 니 다. 바닷물 에 넣 으 면 그대로 수 를 놓 습 니 다. 상온 에서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. 황산 알칼리 가 높 은 환경 에서 시간 이 지나 면 녹이 슬 수 있 습 니 다. 정상 적 인 상황 에서 녹이 슬 지 않 고 산성비 가 있 는 곳 에서 만 녹 슬 수 있 습 니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

Where can I find it?.알다 시 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대기 산화 능력 이 강하 고 보통 녹 슬 지 않 습 니 다. & ldquo;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& rdquo;라 는 이름 도 붙 였 다.근 데 오늘 말씀 드 리 고 싶 은 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도 녹 슬 어 요.많은 분 들 이 놀 라 실 거 라 고 믿 습 니 다!고객 에 게 어떻게 설명해 야 할 지 모 르 는 경우 도 많 을 거 라 고 믿 습 니 다!이제 과학 보급 을 해 드 리 겠 습 니 다!

전형 적 인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l 7 형, Cr 25 형 과 Cr 28 형 이 있다.

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백 년 의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이 신속히 발전 되 었 다. 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기술 이 선진 적 이 고 검 측 이 엄격 하 며 가격 이 더욱 저렴 하 며 혜택 을 받 아 상담 을 받 았 다. 그러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 부족 한 점 이 존재 한다.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식수 및 수질 에 대한 국가의 요구 에 완전히 적응 하지 못 한다.이에 따라 관련 전문가 들 은 건축 급수 관 재 는 결국 금속 관 의 시대 로 돌아 갈 것 이 라 고 말한다.외국 의 응용 경험 에 따 르 면 금속 관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은 관 재 중 하나 로 인정 했다.화학 분석: 재질 의 화학 성분 을 화학 분석 하여 화학 성분 이 부합 한다.

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수 있 습 니까?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가 가 인정 하 는 식품 급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절대 녹 슬 지 않 는 것 이 아니 라 다른 강 종 에 비해 쉽게 녹 슬 지 않 을 뿐이다.많은 사람들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녹 슬 지 않 는 다 고 생각 할 것 이다. 특히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니켈 함량 이 높 고 녹 슬 지 않 는 다. 녹 슬 면 가짜 인지 아 닌 지 의심 할 것 이다. 201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대체 되 거나 강철 띠 의 원료 에 문제 가 생 긴 것 이 아 닐 까?사실 이런 의문 과 판단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에 대한 이해 가 부족 한 단편 적 인 견해 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일정한 조건 에서 도 스 테 인 리 스 자국 과 스 테 인 리 스 얼룩 이 생 길 수 있다.

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스틸 밴드 (편) 는 DQ + 철 손 값 (주파수 50HZ, 파형 이 사인 인 자감 피크 수 치 는 7T 단위 중량 철 손 값) 의 100 배 + 두께 의 100 배 라 고 밝 혔 다. 때로는 철 손 값 에 G 를 더 해 높 은 자감 을 나타 내 는 경우 도 있다. DQ 133 은 철 손 값 이 3 두께 0.3mm 인 냉 간 압연 취향 실리콘 스틸 밴드 (편) 를 나타 내 고 현 모델 은 30Q 133 이 라 고 밝 혔 다.

  SPHC——첫 번 째 S 는 스틸 스틸 의 줄 임 말 이 고 P 는 플레이트 의 줄 임 말 이 며 H 는 핫 히트 의 줄 임 말 이 고 C 는 상업 커 머 셜 의 줄 임 말 이 며 전체적으로 열 간 압연 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