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 벽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구조해석 및 연구

아나운서:hp717HP127443542 릴리스 시간:2021-11-02 10:23:00

347 H 화학 성분 탄소 C: 망간 Mn: 실리콘 Si: 크롬 Cr: 니켈 Ni: 인 P: 유황 S: 니오브 Nb: 347 H 스 테 인 리 스 스틸 명칭: 오 씨 체형 스 테 인 리 스 스틸 기준: AISASTM 모델: 347 HUNS 번호; 높 은 함량 은 타 함유량 0.10%; 높 은 함량 은 0.75%; 높 은 함량 은 스 테 인 리 스 강의 기본 적 인 특징 은 높 은 고온 강도 와 고온 가소성 이 우수한 항산 화성 과 내식 성 을 가지 고 좋 은 조직 안정성 을 가 진 화학 성분 이 고 르 며 좋 은 가공 성능 과 용접 성능 이 비교적 높 은 사이즈 정밀도 와 표면 품질 5 의 녹 슨 원인 은 스 테 인 리 스 강 표면 에 갈색 반점 이 생 겼 을 때 사람스 테 인 리 스 강 은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. 녹이 슬 면 스 테 인 리 스 강 이 아 닙 니 다. 아마도 강철 에 문제 가 생 겼 을 것 입 니 다. & rdquo; 사실은 스 테 인 리 스 강 에 대한 이해 가 부족 한 단편 적 인 잘못된 견해 입 니 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일정한 조건 에서 도 녹이 슬 수 있 습 니 다.

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이론 적 중량: W = 외경 - 벽 두께 x 벽 두께 x 0.02491.

.제품 성분 의 배합 원인 중 일 부 는 생산 원 가 를 줄 이기 위해 크롬, 니켈 등 중요 한 요소 의 비례 함량 을 줄 이 고 다른 탄소 요소 와 같은 함량 을 확대 한다. 이런 제품 모델, 제품 특징 에 따라 성분 배합 을 엄 격 히 하지 않 은 생산 현상 은 제품 의 품질 을 크게 할인 할 뿐만 아니 라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크롬 요소 의 함량 이 부족 할 때 생산 에 영향 을 줄 뿐만 아니 라제품 의 부패 방지 와 성형 성 은 화학, 설비, 생산 업계 에 사용 할 때 잠재 적 인 제품 품질 안전 위험 이 존재 하 는 동시에 제품 의 외관 과 항산 화 성능 에 도 영향 을 미친다.

  · 기선 이나 트럭 의 화물 상자 & middot;식품 가공 설비 표준 ASTM / ASME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.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녹이 슬 수 있 습 니까?녹이 슬 어 요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녹이 잘 슬 지 않 는 다 는 것 을 말 합 니 다. 녹이 슬 지 않 는 다 는 뜻 은 아 닙 니 다. 바닷물 에 넣 으 면 그대로 수 를 놓 습 니 다. 상온 에서 녹이 슬 지 않 습 니 다. 황산 알칼리 가 높 은 환경 에서 시간 이 지나 면 녹이 슬 수 있 습 니 다. 정상 적 인 상황 에서 녹이 슬 지 않 고 산성비 가 있 는 곳 에서 만 녹 슬 수 있 습 니 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

강판 의 기본 중량 (밀도) / kg: SPCC & mdash; —보통 냉 간 압연 탄소강 박판 과 강철 띠 를 사용 하 는데 중 Q195A 브랜드 에 해당 한다.그 중 세 번 째 알파벳 C 는 콜 드 의 줄 임 말이다.인장 시험 을 보장 해 야 할 때 는 브랜드 말미 에 T 를 SPCCT 로 추가 합 니 다.

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 는 공칭 두께 (100 배의 값 확대) + 코드 A + 철 손 보증 치 (주파수 50HZ, 큰 자기 통 밀 도 를 5T 일 때 철 손 값 을 100 배 후의 값 으로 확대) 로 한다.예 를 들 어 50A 470 은 두께 가 0.5mm 이 고 철 손실 보증 치 는 & le 임 을 나타 낸다.7. 냉 간 압연 무 취향 규소강 벨트.


박 벽 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구조해석 및 연구



400 시리즈 & mdash;페라이트 와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.

많은 시공 현장에서 우 리 는 모두 이런 용접 을 사용 하여 기 초 를 닦 았 는데 그 품질 은 효과 적 인 보증 을 받 을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일정한 시공 난이도 도 있 기 때문에 꼼꼼 하고 기술 이 숙련 된 용접공 을 선택 하여 이 일 을 맡아 야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국가 표준 두 께 는 미국 표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사용 할 때 이음매 없 이 열 을 확대 하 는 관, 이음매 없 이 냉 간 압연 하 는 관, 두께 4m 와 이하 일 때 두께 상한 선 윤 차 는 40% 이다.만약 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표준 이 중국 표준 이 라면 GBT 14976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공차 에 따라 이곳 의 공 차 는 공칭 두께 에 따라 주문 할 때의 공차 이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두께 기준 은 제조 법 에 따라 열 간 압연 과 냉 간 압연 의 두 종류 로 나 뉘 는데 두께 0.5 ~ 4mm 의 박판 과 5 ~ 35mm 의 후 판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비중 은 9 중량 = 두께 길이 너비 비중, 몇 가지 재 료 는 모든 시험 조건 에서 크리프 성능 이 일반 재료 보다 우수 하 다. 500 시간 시험 후, 총 대응 변 수 는 0.12% 를 초과 하지 않 고, 이 곡선 은 비교적 안정 적 이 며, 파동 이 비교적 적 다 는 것 은 시험 데이터 의 안정성 이 좋 고, 신뢰 도가 높다 는 것 을 의미한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우수한 부식 방지 성능 을 가지 고 있어 서 피 해 를 입 었 다.석유화학 공업, 파이프 수송 등 강력 한 부식 매체 작용 을 가 진 작업 상황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.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이 부식 방지 성능 을 가 진 주요 원인 은 대량의 원소 인 CrNi 가 첨가 되 었 고, Cr 원 소 는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부식 방지 성능 을 결정 하 는 주요 원소 이 며,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전극 전 위 는 Cr 원소 의 함량 이 증가 함 에 따라 비약 적 으로 향상 되 었 다. 그러나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은 그 후의 열 에 있다.처리 과정 에서 Cr 원 소 는 탄화물 의 형태 로 기 체 를 석출 한다. 한편, Cr 탄화물 의 경 도 는 기본 체 보다 크 고 복무 마모 과정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마모 방지 성능 을 향상 시 킬 수 있다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부식 을 가속 화 시 켰 다. 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는 좋 은 부식 방지 마모 성능 을 얻 으 려 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재료 의 역학 적 성능 과 부식 방지 성능 의 결합 을 고려 해 야 한다. 현재 일부 학자 들 은 열 처 리 를 통 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부식 방지 성능 을 바 꾸 고 오 스 테 나이트 화 된 온도 와 시간, 템퍼링 의 온도 와 시간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역학 적 성능 에 대해 연구 하고 있다.부식 방지 성능 의 영향 을 발견 오 스 테 나이트 화 온 도 는 역학 적 성능 을 바 꿀 수 있 으 나 부식 성능 에 미 치 는 영향 은 매우 작 으 며, 템퍼링 온도 가 제2 상 에 미 치 는 영향 은 재료 의 부식 방지 에 큰 영향 을 미 치 며, 적당 한 오 스 테 나이트 화 온도 와 템퍼링 온 도 는 부식 방지 마모 성능 의 향상 에 이 르 렀 다. 일부 학자 들 은 표면 처리 로 재료 의 부식 방지 마모 성능 을 향상 시 켰 다.저온 질소 침 투 는 재료 표층 에 확산 층 을 형성 하고 재료 의 내 마모 성 을 높 여 Cr 발생 작용 과 화학 안정 상 07 - fe3N 두 가지 가 공동으로 재료 의 부식 방지 성능 을 향상 시킨다 는 결론 을 얻 었 다.

Quality assurance.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가 녹 슬 어 독이 있 는 지 문의 하 는 사람 이 있 습 니까?

거스러미 제거: 관 재 를 절단 한 후 가 시 를 깨끗이 제거 하여 개스킷 을 베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  416—황 을 첨가 하여 재료 의 가공 성능 을 개선 하 였 다.

.응용 범 위 는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넓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비해 쌍 상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단점 은 다음 과 같다. 합금 요소 의 함량 이 높 고 가격 이 상대 적 으로 높 으 며 일반 페라이트 에는 니켈 이 함유 되 어 있 지 않다.

금세 기 초 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발명 한 이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현대 재료 의 이미지 와 건축 응용 에서 의 탁월 한 명성 을 한데 모 아 경쟁 업 체 들 의 부 러 움 을 샀 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부식 점 식, 녹이 슬 거나 마모 되 지 않 는 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건축 용 금속 재료 중 강도 가 높 은 재료 중의 하나 이다.스 테 인 리 스 강 은 좋 은 내식 성 을 가지 기 때문에 구조 부품 으로 하여 금 공사 설계 의 완전 성 을 유지 하 게 할 수 있다.크롬 을 함유 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기계 의 강도 와 높 은 연장 성 을 한데 모 아 부품 의 가공 제조 가 쉽 고 건축 가와 구조 설계 자의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.

대량 크기: 소량의 단일 제품 은 단가 에 영향 을 줄 수 있 습 니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