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atoraljaujhely네모 난 강철 파이프 직사각형 강철 파이프좋 은 기운 내 서 오랫동안 축 처 져 있 던 사람 이 하늘 로 날 아 갈 수 있 을 까?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1-01 09:00:18

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피로 가 드 문 것 은 방관 부 씨 각도 (HB), 개 구형 방관, 파문 형 방관, 이 형 방관.

Satoraljaujhely.생산 품질 이 향 상 됨 에 따라 방관 의 품질 도 갈수 록 좋아 지고 방관 의 품질의 좋 고 나 쁨 은 우리 모두의 생활 에 영향 을 줄 것 이다. 방관 의 작용 이 다 르 기 때문에 그 특징 과 용도 도 다 르 기 때문에 아래 관 의 특징 과 용 도 를 상세 하 게 소개 하 겠 다.

시료 에 대한 요구 시 료 는 외관 이 합 격 된 금속 관 부위 에서 절단 할 수 있다.톱 으로 자르다.

.& sigma 로;단위계산 공식 은 다음 과 같다. 식 중: L1 - 시료 가 끊 어 진 후의 거리 길이, mm;L0 - 시료 원시 거리 길이, mm.단면 수 축 률 (& psi;) 은 스 트 레 칭 시험 에서 시료 가 끊 어 진 후 그 축 경 부 횡단면 적의 대 축 량 과 원시 횡단면 적의 백분율 을 단면 수 축 률 이 라 고 한다.& psi 로;단위계산 공식 은 다음 과 같다. 식 중: S0 - 시료 원시 횡단면 적, mm2.

방 관 은 방 관 의 주요 유형 으로 방 관 시장 에서 도 인기 가 많 습 니 다. 이런 것 을 만 드 는 것 도 매우 많 기 때문에 경쟁 에서 도 비교적 많 습 니 다. 미래의 시장 잠재력 이 매우 큽 니 다. 여러분 들 은 이 정 보 를 잘 파악 하면 됩 니 다. 다른 관련 된 유지 와 관 리 는 반드시 배 워 야 합 니 다!

관 재 의 내외 벽 은 모두 원래 의 표면 을 보존 하고 어떠한 가공 도 하지 않 는 다.


Satoraljaujhely네모 난 강철 파이프 직사각형 강철 파이프좋 은 기운 내 서 오랫동안 축 처 져 있 던 사람 이 하늘 로 날 아 갈 수 있 을 까?



응용 분야: 기계, 건축, 야금, 농업 용 차량, 농업 온실, 자동차, 철도, 도로 난간, 컨테이너 골조, 방관 원자재 즉 강철 볼 륨, 용접 사, 용접 제 에 광범 위 하 게 응용 된다. 투입 전에 엄격 한 이화 검 사 를 거 쳐 야 한다.

수송 용: 급수, 배수, 오수 처리 공사, 진흙, 해양 수송.

저압 수송 용 나선형 파이프 (석유 부 표준), 표준 번 호 는 SYT 5037 - 2008 이다.대표 소 재 는 Q235BQ345B 등 탄소강 소재 입 니 다.주로 저압 수송 수, 석유 천연가스, 난방 등 파이프 에 쓰 인 다.

Credit guarantee.덮개 는 튼튼 하고 오래 써 야 하 며, 장시간 햇볕 에 비 를 맞 아 썩 고 새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

& sigma 로;단위계산 공식 은 다음 과 같다. 식 중: L1 - 시료 가 끊 어 진 후의 거리 길이, mm;L0 - 시료 원시 거리 길이, mm.단면 수 축 률 (& psi;) 은 스 트 레 칭 시험 에서 시료 가 끊 어 진 후 그 축 경 부 횡단면 적의 대 축 량 과 원시 횡단면 적의 백분율 을 단면 수 축 률 이 라 고 한다.& psi 로;단위계산 공식 은 다음 과 같다. 식 중: S0 - 시료 원시 횡단면 적, mm2;S1 - 시료 가 끊 어 진 후 축 경 부위 의 적은 횡단면 적, mm2.

Q355B 방관 의 기준 중 대다 수 는 스 트 레 칭 시험 과 경도 시험 을 동시에 규정 했다.경도 시험 에 불편 한 재료, 예 를 들 어 Q355B 방관 은 스 트 레 칭 시험 만 규정 했다.특히 새로운 휴대용 표면 낙 씨 경도 계, 관 재 낙 씨 경도 계 는 0.05 mm 까지 얇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 와 가 늘 고 0.8 mm 까지 가 는 Q355B 방관 에 대해 신속 하고 정확 한 경도 검 사 를 실시 하여 과거 국내 에서 해결 하기 어 려 웠 던 문 제 를 쉽게 해결 할 수 있다.


Satoraljaujhely네모 난 강철 파이프 직사각형 강철 파이프좋 은 기운 내 서 오랫동안 축 처 져 있 던 사람 이 하늘 로 날 아 갈 수 있 을 까?



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2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1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1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2 이음매 없 는 관 역학 적 성능: 인장 강도: 490 - 675 굴복 강도: & ge;345 신 장 률: & ge;22. 방 관 은 저 합금 계열 에 속한다.이음매 없 는 강관 의 그 중 소재 입 니 다.저 합금 소재 중에서 이 소 재 는 보통 입 니 다.방 관 의 과거 명칭 은 Q345B 방 관 이 었 다.

Honest management.모든 이음매 없 는 Q355B 방관 은 역학 적 성능 테스트 를 해 야 한다.역학 성능 테스트 는 주로 두 가지 로 나 뉘 는데 종 류 는 스 트 레 칭 시험 이 고, 종 류 는 경도 시험 이다.

단조 방관: 단조 망치 의 왕복 충격력 이나 프레스 의 압력 으로 반제품 을 우리 가 필요 로 하 는 모양 과 사이즈 의 압력 가공 으로 바 꾸 었 다.

저 합금강 은 Q34 16Mn, Q390, ST52 - 3 등 으로 나 뉜 다.

Satoraljaujhely.사이즈 안정성 은 높 은 정밀도 의 사각형 관 에 대해 요구 하 는 정밀도 가 높 기 때문에 반드시 사이즈 의 안정성 을 유지 해 야 한다. 공기 에서 교정 을 하고 냉각 속도 가 느 리 기 때문에 안정 화 된 역할 을 하기 때문에 잔여 사각형 관 의 수량 을 증가 할 수 있 기 때문에 반드시 냉 처 리 를 해 야 한다.담금질 변형 을 줄 이 는 것 은 방관 이 가 늘 고 길 기 때문에 담금질 과정 에서 쉽게 변형 되 기 때문에 반드시 그 변형 을 엄 격 히 해 야 한다. 열 처 리 는 관건 적 인 공정 으로 담금질 냉각 과정 에서 냉 소성 을 제때에 교정 하 는 것 이 합 격 률 을 높이 는 관건 적 인 절차 이다. 이 를 위해 열 욕 담금질 을 하거나 기름 에서 냉각 시간 에 열 교정 을 해 야 한다.

시험 은 시험 체 를 두 평행 판 사이 에 놓 고 프레스 나 시험 기 를 사용 하여 60mmmin 이상 의 속도 로 관련 기술 조건 에 규정된 압착 거리 H 까지 고 르 게 누른다.

방 관 공장 에서 생산 하 는 방 관 과 박 벽 강관 의 큰 차 이 는 강관 벽의 두께 에 있다. 예 를 들 어 박 벽 강관 은 모두 냉 철 기술 이 고 방 관 은 방 관 처럼 열 간 압연 기술 을 사용한다. 만약 에 도량형 단위 로 구분 하면 벽 이 두 꺼 운 관 경 은 0.02 가 방 관 과 박 벽 강관 의 분수령 이 고 벽 이 두 꺼 운 관 경 은 0.02 보다 작은 것 은 박 벽 강관 이 라 고 생각한다.큰 것 은 사각 관 이 고 용도 적 으로 볼 때 박 벽 강관 은 주로 파이프 에 사용 된다.사각 관 은 중 공 부품 의 반제품 에 많이 사용 된다.압력 을 견 디 고 중요 한 파이프 에서 사용 하 다.